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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의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와 TV 예술에 대한 사운드의 영향을 논의할 때 우리는 영화 사운드를 예로 드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우리가 영화 사운드를 선호해서가 아니라, 영화 사운드가 텔레비전 사운드보다 더 험난한 여정을 거쳤기 때문이고, 텔레비전 사운드와 영화는 유형뿐 아니라 창작 면에서도 매우 유사하기 때문이다.
영화 사운드가 영화 예술에 미친 영향을 논의하기 위해 영화 사운드를 크게 다음과 같은 역사적 시기로 나눌 수 있다. (1) 영화사에서는 이를 '무성영화 시대'라고 부른다. . 이 시기는 대략 1895년 프랑스 뤼미에르(Lumiere) 형제가 제작한 최초의 '영사기'부터 시작해 1927년 미국 흑인 가수 알(Al)이 탄생한 때까지다. Qiao Sheng이 화면에서 청중에게 “친구들이여, 아무것도 들리지 않습니다!”라고 외친 지 32년 만입니다. (2) 1928년 7월 Eisenstein, Pudovkin, Alexander Love 사운드영화의 미래(성명서)'가 20일 서명됨; (3) 1970년대 후반쯤부터 시작된 현대 사운드 이론 시대. 단지 편의상 이렇게 구분한다. 고찰. 실제로 엄격한 경계를 정하기는 어렵다.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재료의 한계에 더해, 사고의 경향이나 창작 방법의 형성과 발전도 복잡할 때가 많습니다. 또한, 사운드 제작 기술이 영화에 미치는 영향도 엄청나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영화사에 '무성영화' 시대가 있기는 하지만, 영화사운드의 관점에서 볼 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 기간 동안 소리가 정지되는 진정한 '무성영화' 시대는 없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영화 초창기에는 영화를 영화라고만 볼 수 있었다. 놀이공원의 신기함은 나중에 문화적인 현상으로 발전하더라도 기술적 여건의 한계로 인해 관객의 영화 관람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은 언제나 소음이었다. 나중에 이러한 종류의 라이브 사운드트랙이나 더빙이 무작위 반주 문제로 인해 영화의 내용과 관련되게 되면서 이러한 간섭을 제거하기 위해 현장에서 공연하게 되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음악 출판사는 영화관을 위한 "감성적인 음악 선택"을 특별히 편집하고 인쇄하며, 다양한 감정적인 장면에 맞게 기성 음악을 선택하며, 이는 영화의 내용을 기반으로 영화관 음악가나 밴드가 미리 편집할 수 있습니다.
효과음을 미리 녹음하는 경우가 많지만, 기술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소리와 그림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고 화면 뒤에서 단어를 실시간으로 읽어주는 농담이 자주 발생합니다.
초창기 싱크로나이즈드 사운드와 영상영화는 미국 벨 전화회사(American Bell Telephone Company)가 발명한 '비타윈드(Vitawind)' 시스템을 사용했는데, 이 시스템은 대규모 녹음을 사용하고 기계적인 연결 장치를 사용해 사운드를 생성했다. 오늘날의 이중 필름 프로젝션과 마찬가지로 동기화. 이 방법은 곧 독일 Tobis 회사의 광학 녹음 및 사운드 재생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으며 사운드 필름에 대한 예비 기술 준비는 이때만 완료되었습니다. 에이젠슈타인(Eisenstein)과 클레어(Claire)와 같은 일부 영화 예술가들이 소리와 그림 사이의 관계에 대한 다양한 형태(소리-그림 대위법, 성우 등)를 개발한 후에야 비로소 소리는 진정한 예술의 기본이 되었습니다. 순수 시각예술이었던 무성영화는 시청각예술인 사운드영화로 변모하기 시작했다.
유성영화는 기술과 시장의 결합의 산물이지만, 영화 창작과 영화 이론 측면에서 다양한 저항에 부딪혔지만, 이러한 저항은 여전히 영화와 텔레비전 예술의 건전한 발전을 어느 정도 심각하게 방해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시각 예술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무성) 영화에 사운드를 도입하면 독립 예술로서의 영화가 파괴된다고 믿습니다. 프랑스의 영화이론가 로돌포. Einham은 "영화가 뛰어난 예술적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힘과 힘을 갖는 것은 바로 침묵 때문이다"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소리의 존재 자체가 정당한가 하는 보다 근본적인 문제를 규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드라마.”, “...
영화의 세계를 좁혀라.” 프랑스 감독 레인 클레르도 1929년에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영화는 손실보다 더 큽니다. 소리의 세계는 점령했지만, 무성영화가 지배하는 꿈의 세계는 잃었다. "그는 또한 영화 속 대사에 격렬하게 반대했으며 일부 극작가들이 "형편없는 대화"라고 비난하며 "그들의 직업적 편견이 그들의 눈에서 일련의 대화로 삶을 감소시킨다"고 말했습니다. ...대화영화의 골칫거리가 될 것입니다. "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사운드는 영화에서 사라지지 않고 거침없는 흐름으로 시장(관객)에게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보도에 따르면 아메리칸 할리우드는 사운드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 1929년 개봉 이후 관객 수는 6천만 명에서 1억 1천만 명으로 두 배 가까이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에이젠슈타인(Eisenstein)으로 대표되는 녹음 기술의 발전과 함께 계속해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1928년 7월 20일 푸도프킨, 알렉산더 러브와 함께 '소리영화의 미래(성명)'에 서명했다.)는 처음에 이렇게 환호했다. 마침내 실현됩니다. “몽타주가 영화의 기본이자 유일한 수단이라는 점을 확인한 뒤 “...소리의 거대한 의미에 비하면 컬러영화나 입체영화의 의미는 미미하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그들은 성명서에서 소리-그림 대위법의 역할을 과도하게 강조했지만, 소리 몽타주, 그림 몽타주(그들은 이를 "시각적" 몽타주라고 부름) 및 소리 그림 몽타주라는 중요한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주제와 줄거리 문제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시각적' 몽타주만을 통해서만 해결하려는 시도는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감독이 독창적인 몽타주를 사용하도록 유도합니다. 구조, 그리고 이러한 몽타주 구조는 사람들을 설명할 수 없는 기술과 반동적인 퇴폐적 예술에 대한 혐오감을 갖게 만들 것입니다.
"소리를 새로운 몽타주 구성 요소(시각적 이미지와 결합된 독립적인 부분)로 처리하면 필연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표현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힘의 새로운 수단이 탄생하게 됩니다. 매우 복잡한 작업 지금까지 우리는 시각적 이미지만을 사용할 수 있었던 영화의 불완전한 방식으로 인해 극복할 방법을 찾기 위해 애썼다. “'군함대장', '마더' 등 그들의 영화는 우승만 한 것이 아니다. 비록 이 진술이 역사적으로 한계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는 유성영화의 초창기일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의 유성영화 탐구에 있어서도 큰 의미를 갖는다는 것이 실제로 입증되었습니다. 영향. "
디지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는 과학, 기술, 예술이 결합된 문학, 예술 작품으로서 그 자체의 가치를 상업적인 형태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 기원과 발전 영화는 1895년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운드는 무성영화, 유성영화, 모노영화, 스테레오 영화,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 스테레오 영화, DTS 디지털 오디오 영화를 경험했습니다. 백색 필름, 와이드 스크린 컬러 영화, 입체 영화 등의 매체와 촬영 방식은 지난 세기 말 디지털 기술이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바다로의 회귀 모멘텀은 산업 사회 전체에 전례 없는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 영향은 산업 생산의 거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디지털 기술이 영화 산업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사회의 발전과정은 언제나 과학기술의 영향을 받아왔다. 예술로서 영화는 삶에서 유래하고, 사회생활을 기록하는 과정에서 과학기술이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기도 한다. 그 자체로 표현 수단은 기술입니다. 시대에 따라 기술이 다르며, 기술 수단에 따라 필연적으로 다른 영화 예술이 발생합니다.
영화의 본질은 콘텐츠에 있는 것입니다. 예술가는 감정에 호소하며, 관객과 작가 사이의 감정적 공명을 불러일으키는 감정의 전달자로 영화를 활용합니다. 콘텐츠가 사물의 본질이라면 시청각 효과는 사물의 피상적인 현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식론적 관점에서 사물을 이해하는 과정은 현상을 통해 본질에 도달하는 과정이다. 영화의 시청각 효과가 매우 낮고, 이미지가 흐릿하고, 사운드의 질감이 부족하고, 현상이 너무 불분명하고, 자세히 관찰할 수 없으며, 현상조차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경우에는 묻겠습니다. , 현상을 통해 본질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기술 혁신이 계속해서 화질을 개선하는데, 음질 개선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예술 뒤에 숨은 예술가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목적이고, 영화를 감상하는 것도 과정이 중요하지만 그 과정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중국인들은 항상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목적 지향적이지만, 그 이유는 이성적인 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의 영어 명칭은 상대성 이론(theory of relativity)이며, 그 본질은 물질과 운동, 시간과 공간 사이의 보편적인 연결을 밝히는 데 있다. 결과적으로 시간과 공간은 상대적이다. 이를 상대성이론으로 바꿔보겠습니다. 보편적인 연결은 본질이고 상대적인 연결은 결과입니다. 우리는 결과에만 초점을 맞추고 과정의 본질을 무시합니다. 이 번역은 합리성이 부족함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전반적인 이성적 정신의 부족으로 인해 산업 사회의 기술 혁신이 서구 국가에서 자주 나타나게 되며, 결과적으로 기술 경제적 변화가 서구 선진국의 경제를 중국보다 앞서는 이유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술집.
영화문화의 소통채널 측면에서 보면, 디지털 기술은 영화를 먹고 자는 것만큼 단순하게 만들었다. 디지털 기술 이전에는 영화를 거의 극장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집에서 볼 수 있는 비디오테이프도 있었지만 가격이 비싸 대중화하기 어려웠다.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고, 값싼 DVD를 구입할 수 있으며, 심지어 휴대전화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1990년대 중반, 우리나라가 미국 블록버스터를 선보이기 시작한 이후 헐리우드 영화가 중국 시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시야를 넓히고 더 좋은 영화를 더 많이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사회주의 국가로서 그 가치관, 문화적 전통, 정치 체제는 서구 국가의 그것과 매우 다릅니다. 국가 영화국은 많은 미국 영화를 "거세"하거나 심지어 차단했습니다. <양들의 침묵>, <일곱 개의 대죄>, <쏘우> 등의 좋은 영화들을 비롯해 변태처럼 보이지만 사실 내용이 심오해 아직 중국 스크린에 진출하지 못한 영화들을 많이 놓쳤다. 인터넷을 통해, 불법 복제를 통해 우리는 여전히 이 훌륭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불법 복제는 중국에서 대중에게 큰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발전적 관점, 구체적이고 역사적인 관점에서 보아야 한다고 본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는 불법 복제가 긍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우선 앞서 말했듯이 불법 복제를 통해 원작이나 극장에서 볼 수 없는 좋은 영화를 볼 수 있다. 둘째, 예술은 상업성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비록 상업이 목적이기는 하지만 문화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해야 한다. 2006년 미국의 평균 영화 티켓 가격은 6달러였지만, 중국 난징의 경우 영화 한 편당 평균 가격은 약 50위안입니다. 주요 장소의 최고 극장에서 '미션 임파서블'을 관람하세요. 뉴욕의 타임스퀘어처럼 3〉〉단돈 10달러, 난징 워너 시네마 티켓 가격은 50위안이다. 이는 분명히 영화를 소비량이 많은 활동으로 만드는데, 예술 감상과 문화 교류가 부자들만의 전유물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법 복제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중국 정품 영화는 조잡하고 품질이 혼합되어 원본의 불법 복제품보다 훨씬 열등하며 가격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불법복제를 싫어하지만 불법복제본을 사야만 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디지털 기술은 영화문화 확산에 큰 역할을 해왔다.
모든 것에는 좋은 면과 나쁜 면이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은 우리에게 고품질 영화를 선사하고, 영화사에 막대한 흥행 수익을 안겨주는 동시에 기술 소외 문제도 야기한다.
영화 제작 과정에서 디지털 기술은 실제 인물의 연기 중 일부를 대체해 왔으며, 인간의 감정은 어떤 기술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은 예술 감상에 있어서 다소 오해를 불러일으킵니다. 영화 시몬(Simone)이 좋은 예이다. 미성숙한 디지털 기술을 영화에 적용하는 것은 사람과 돈을 낭비하고 예술을 모독하는 행위입니다. 디지털 기술의 가장 큰 부정적인 영향은 통신 방식에 있습니다. 불법 복제는 특히 중국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고품질 불법 복제 디스크를 저렴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높은 수준으로 생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이익 문제. 이는 지적재산권 침해에 해당하며, 도난과 다름이 없습니다. 영화사들의 막대한 투자는 불법 복제로 인해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영화사들은 하나둘 손실을 입고 점차 부도가 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특히 홍콩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이대로 가면 불법 복제로 인해 영화 산업의 발전이 둔화되고 심지어 파괴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많은 젊은이들, 특히 대학생들이 인터넷에서 영화를 다운받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된다. 디지털 시대의 영화는 화려한 그림과 충격적인 음향 효과를 갖춘 디지털 영화여야 하는데, 온라인에서 다운받은 영화는 인터넷에서 다운받는 영화이기 때문이다. 용량 제한으로 인해 이미지와 사운드 품질이 크게 저하됩니다. 이것들은 모두 기술적 소외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기술의 유해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장점을 활용하고 단점을 피하며 디지털 기술이 영화에 가져오는 장점과 단점을 올바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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