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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문' 장애링
아이들은 거침없이 말을 한다
[1] 아마 어렸을 때부터 이런 현상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꼈고, 그 이후로 혼잣말을 금기시하게 됐던 것 같다. 지금도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주면 항상 행복해요. 내가 무슨 말을 하면 사람들이 듣다가 나중에 생각하면 사람들이 짜증나게 볼까 봐 늘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2]조급할수록 하루가 너무 길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린 시절의 나날은 따뜻하고 느릿느릿하다. 마치 낡은 면화의 분홍색 벨벳 안감에 비치는 햇빛처럼.
[3]미얀마의 작은 사원은 야자나무 잎이 반쯤 덮혀 있습니다. 적갈색 열대 지방에는 비가 많이 내리기 때문에 연못 물 위에는 녹색 막이 있습니다. 그 위에 개구리밥과 부러진 잎이 떠 있습니다. 보라색과 흰색 라일락 줄기는 "강남의 슬픔"이라는 시에 포함된 것 같습니다. 주제는 "비 속의 꽃"이며 흰색 바탕에 큰 보라색 꽃이 있습니다. 배경, 물이 떨어지는입니다.
[4]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색상은 이름을 지정할 수 없는 다양한 색상입니다. 파란색이든 녹색이든, 회색이든 회색이든, 노란색이든 노란색이든 배경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무채색입니다. 보호색이라고도 하고 문명색이라고도 하며 혼합색이라고도 합니다. 혼합된 컬러 속에는 은밀하게 귀여운 컬러도 있는데, 몸에 비춰보면 마치 다른 우주의 태양처럼 보입니다.
[5]청춘——웃음, 시끄러움, 진지함, 괴로움, 거기에 있으면 느껴지지 않고 느끼면 찢어지고 흘러가는 느낌이 듭니다.
나만의 글
[1] 나는 영웅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비극과 황폐함을 더욱 좋아한다. 영웅주의는 힘만 있고 아름다움은 없으며 인간성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비극적인 색은 밝은 빨간색과 녹색처럼 강한 대비를 이룬다. 그러나 깨달음보다는 여전히 더 자극적입니다. 쓸쓸함의 뒷맛이 더 깊은 이유는 마치 녹색과 분홍색 같은 대조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2] 극도로 아프고 극도로 깨달은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시대가 너무 무거워서 철저히 이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인간은 실제로 이렇게 살았습니다. 이는 광기가 광기라 할지라도 여전히 척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내 소설에서는 <금자문전>의 조계교를 제외하면 모두 수상한 인물이다. 그들은 영웅이 아니라 이 시대의 주역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든 것을 알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심각합니다. 그것들은 비극적이지 않고 단지 황량할 뿐입니다. 비극은 일종의 완성이고, 황폐는 일종의 계시이다.
[3] 사람들은 시대를 살고 있지만 이 시대는 그림자처럼 가라앉고 있으며 사람들은 버림받았다고 느낀다.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고 현실적이고 기본적인 것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대의 기억, 즉 모든 시대를 살아가는 인간의 기억으로 향해야 하는데, 그것은 미래를 내다보는 것보다 더 선명하고 친밀하다.
[4] 나도 미학파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미학파의 단점은 아름다움이 아니라 그 아름다움에 근거가 없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냇물의 파도는 가볍지만 바닷물이라면 평범한 전자레인지의 반짝이는 파도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거대한 파도의 분위기를 풍긴다. 아름다운 것이 반드시 위대한 것은 아니지만, 위대한 것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5] 소설은 이야기가 되어야 한다. 주제를 정한 뒤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보다 이야기 자체가 설명되도록 하는 것이 낫다.
[6] 현대 문학 작품과 과거의 차이점은 더 이상 주제를 너무 강조하지 않고, 이야기 자체가 줄 수 있는 것을 주고, 독자에게 전달하게 하는 것이 바로 이 점인 것 같습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7] 동거하는 여성들의 경우 원래 지위는 남성에 비해 늘 낮지만, 대부분 치열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남자들이 보기에는 일종의 매력이 있지만 그게 바로 건강한 여자의 매력이다. 너무 병적이라면 그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활동하고, 서로 질투하고 싸우기도 합니다. 그들은 매우 잔인할 수 있지만 히스테리하지는 않습니다. 이들에게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습니다. 즉, 이들의 상태는 항상 불확실합니다. 의심과 자기 위험은 점차 그들을 이기적으로 만듭니다.
동거: 이미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동거하는 것을 말하는 불법 동거.
아파트 생활에 대한 참고 사항
[1] 6층에서는 거리의 소음이 마치 내 귀 바로 아래에 있는 것처럼 아주 선명하게 들립니다. , 그 나이 또래의 사람처럼, 높이 올라갈수록 어린 시절과는 멀어지고, 어린 시절의 소소한 기억들은 점점 더 친밀해지고 선명해진다.
[2] 길면 괴로움이요 짧으면 인생이니라.
불씨의 기록
[1] 나는 역사를 쓰고 싶은 마음도 없고 역사가가 가져야 할 태도에 대해 논평할 자격도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늘 희망한다. 그들은 더 관련없는 말을 할 것입니다.
현실이란 시스템이 없습니다. 일곱, 여덟 명이 동시에 노래를 부르며, 각자 자기 노래를 부르며 혼란을 겪는 것과 같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소음 속에 때로는 명료함과 슬픔의 순간이 있고 음악의 선율이 들리지만 즉시 어둠이 몰려와 그 작은 이해를 익사시킵니다.
[2] 겨울의 나무들은 누런 구름처럼 황량하고 가늘고, 수돗물에서 흘러나오는 물, 전등, 거리의 분주함은 다시 우리의 것이다.
[3] 유리문을 비추는 방공호 종이 조각은 바람과 비에 의해 벗겨졌고, 얼룩덜룩한 흰색 자국은 작은 종이 인형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밤에는 짙은 파란색 유리 위에 이상한 작은 흰색 괴물의 실루엣이 나타납니다.
[4] 그 지저분하고 겹치는 머리에 대해 주석이 달린 전기를 쓰는 데 평생이 걸리더라도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짜증이 난 두 번째 여주인의 사시눈은 두 개의 탭처럼 튀어나왔고, 젊은 여주인의 머리와 목 전체는 이발소의 헤어드라이어였고, 사자처럼 보이고 개는 전염병에 걸렸다. 그녀의 빨간 스타킹과 가터 끝 부분이 옷 아래로 노출되었습니다.
[5] 시대의 자동차가 굉음과 함께 전진한다. 차에 앉아 익숙한 거리 몇 개만 지나갔을지 모르지만, 하늘을 가득 채운 불빛에 우리는 겁도 먹었습니다. 덧없는 상점 창문에서 우리 자신의 그림자만 찾느라 바쁘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우리의 이기심과 공허함, 우리의 뻔뻔한 어리석음은 우리 자신의 얼굴만 볼 뿐입니다. 혼자입니다.
길은 눈으로 이루어진다
[1] 수천 권의 책을 읽는 것은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사무실로, 학교로, 작은 시장으로 매일 1마일씩, 10년, 20년, 수천 마일을 걸어갑니다. 그 거리를 걸을 때마다 우리는 오랫동안 서로를 보는 것 같습니다. 처음 보는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설기 때문에 눈을 돌리지 않아도 됩니다. 마치 바다를 건너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 밤의 전시창에는 철책의 가지가 서로 교차하고 그 아래에는 유리 위에 노란색, 흰색, 투명한 대공 종이 페이스트가 사각형 격자를 형성합니다. 대각선 격자가 겹쳐서 고대 창문과 커튼만큼 깊습니다.
[3] 이것은 일반적으로 세계의 경우입니다. 완성 된 케이크는 생산중인 케이크보다 훨씬 열등하며 케이크의 본질은 베이킹 기간 동안의 캐러멜 향에 있습니다.
[4] 근처에 군부대가 있어서 밤낮으로 트럼펫을 배우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지금까지 거의 진전이 없었습니다. 괴로운 소리, 짜증나는 소리라고 하는데, 전혀 거슬리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위대한 음악은 세상으로부터 독립되어 있고, 모든 완벽한 것들은 초인의 영역에 속한다. 오직 완벽한 장인정신만이 하루 종일 빨려드는 지친 '인간적 요소'에게 잠시의 휴식을 선사할 수 있다. 미숙련 공예에는 어려움, 걱정, 당황,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인간적 요소'가 특히 강합니다. "그 안에 누군가가 나올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옷 갈아입기 메모
[1] 이 물건에 냄새가 있었다면, 장뇌의 향기는 달콤하고 안전하며 선명하게 기억되는 행복처럼 달콤하고 우울하며 잊혀진 슬픔처럼.
[2] 패션의 급격한 변화가 반드시 생동감 넘치는 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정반대입니다. 이는 부진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다른 활동 영역의 실패로 인해 모든 창의성이 의류 영역으로 흘러갑니다.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사람들은 생활 조건을 개선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주변 환경, 즉 의복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는 자신의 옷을 입고 산다.
[3] 선선한 가을 저녁, 작은 야채 시장의 노점은 문을 닫았고, 땅은 생선 냄새와 청백 갈대 껍질과 찌꺼기로 뒤덮였습니다. 한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달려와 솜씨를 뽐내고 소리를 지르고 난간을 풀고 몸을 흔들며 가볍게 지나갔다. 그 순간 거리 곳곳의 사람들은 터무니없는 감탄으로 가득 찼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포기해야 할까요?
사랑
[1] 수백만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수백만 년의 끝없는 시간 속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결코 한 발 앞선 적이 없습니다. 너무 늦었고, 우연히 따라잡았기 때문에 "아, 너도 여기 있니?"라고 부드럽게 묻는 것 외에는 할 말이 없었습니다.
여자 이야기
[1] 여성은 우주를 날아다니는 인간의 지혜를 견고한 뿌리로 묶는다.
[2] 오닐이 인상주의적인 붓놀림으로 스케치한 '대지의 어머니'는 매춘부이다. 건강한 피부, 통통한 가슴, 넓은 엉덩이, 느리고 꾸준하며 짐승처럼 게으른 그녀의 큰 눈은 마치 꿈처럼 껌을 씹으며 시간의 흐름을 잊는다. , 그 나름의 영원한 목적이 있습니다.
[3] 아름다운 몸매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직업이자, 생계를 위해 결혼하는 여성들에게도 매우 흔한 직업입니다. 몸이 아름답다면 몸으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고, 마음이 아름답다면 생각으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은등잔 빌리기
[1] 순전히 논리적인 윤리적 관점에서 볼 때 두 흑인을 합치면 백인이 되지 않으며 두 악의 합이 선을 이룰 수 없습니다.
외국인들은 북경 오페라 등을 시청합니다.
[1]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른 채 중국을 사랑합니다. 유일한 위험은 조만간 이상이 현실과 충돌한다는 것입니다. 숨을 쉴 때마다 그들의 마음은 점차 차가워졌습니다.
[2] "Qiu Begonia"에서 가장 감동적인 문장은 베이징 오페라의 대본이며, 베이징 오페라는 Gu'er 가사를 인용합니다. 천 잔의 와인은 친한 친구와 함께 마시기에는 너무 적고, 반 문장도 추측 없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잘 알려진 진언이지만, 구렁텅이 베고니아가 생각한 후에는 허공에서 무한한 황폐함을 더해주었다. 중국인들은 늘 경전 인용을 좋아했다. 아름답고 경각심이 깊은 문장과 두 사람의 옛 농담. 천년 전은 일상 대화에서 자유롭게 사용되었습니다. . . . . .
[3] 과거의 사람들은 아마도 kowtow와 같은 사소하고 무해한 구속을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Yanying 명언
[1] Yany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달은 삶의 기쁨을 외칩니다. 작은 별은 부끄러워요." 에코. "
[2] 내 친구 Yan Ying은 "모든 나비는 과거에 자신을 찾기 위해 돌아온 꽃의 영혼입니다. ”
원고 저장
[1] 그녀는 인생에서 만난 모든 사랑스러운 것들은 날개를 달고 시원한 저녁 바람에 날아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p>[2] 루싱은 낡은 울타리에 살며시 손을 대고 거친 나무를 쓰다듬었다. 쓴 냄새가 천천히 콧등으로 올라와 목을 막고 눈물이 흘렀다.
[3] 그는 이마 앞에 늘어진 헝클어진 머리카락에 백발이 몇 개 있고, 세월의 날카로운 칼날이 그의 단단한 이마에 긁힌 자국이 몇 개 있지만, 언제나 젊을 것 같은 사람이다. 그러나 그의 잠든 얼굴에는 여전히 아기의 솔직함과 고집이 담겨 있습니다.
무엇을 써야 할까요?
[1] 문인들은 미래의 글쓰기 길을 논합니다. 제 생각에는 상상할 수 없는 자유입니다. 물론 선택의 여지가 충분하다면 관광객들은 입장권을 사서 Jiuqu Bridge에서 사진을 찍고 동물원을 방문하고 떠난 것은 정말 부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인은 그 곳에서 태어나 뿌리가 깊어야 하며, 높이 자랄수록 시야가 넓어지고, 다른 곳에서도 자라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다른 나무를 키우려면 멀리 떨어져 있지만 결국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시와 말도 안되는
[1] 여름날은 속속 불타고 눈은 밝습니다. , 아주 가는 실이 타서 끊어지려 하고, 매미의 가느다란 소리로 다시 연결되는데, "삑삑, 삑삑, 삑삑..."
[2] Zhou Zuoren 번역 중에는 일본의 유명한 시: “여름밤은 쓴 대나무와 같다. 대나무 디테일이 촘촘해서 순식간에 새벽이 옵니다. ”
속삭임
[1] 그녀는 선실 유리창에 비친 바다처럼 작은 녹색 조각처럼 그곳에서 잠을 잤지만 바다의 끝없는 슬픔이 있었다.
[2] 파란색 의자 커버와 낡은 장미색 레드 카펫은 사실 그다지 조화롭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영국을 좋아합니다. 영국이라는 단어가 푸른 하늘 아래 작은 빨간색을 연상시키기 때문입니다. 프랑스의 집은 욕실 타일처럼 하늘색 이슬비가 내리고 헤어 오일 향이 난다.
[3] 형과 나는 발코니에서 조용히 삼륜 자전거를 타고 있었는데, 둘 다 말이 없었다. 늦은 봄, 발코니에는 녹색 대나무 커튼이 걸려 있었고 온통 촘촘한 띠가 있었다. 바닥.
[4] 그녀가 교문을 떠나기를 기다리며 캠퍼스의 키 큰 소나무 사이로 멀리서 닫힌 빨간 철문을 바라 보았지만 점차 깨닫게되었습니다. 눈물이 필요한 상황이 왔으니 찬 바람에 큰 소리로 흐느껴 울며 눈물이 났다.
[5] 타블로이드 신문을 읽고, 아버지와 친척들 사이의 농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나는 그가 외롭다는 것을 알고, 외로울 때 나를 좋아한다. 아버지 방에는 언제나 오후가 옵니다. 오랫동안 거기 앉아 있으면 가라앉고 가라앉는 기분이 듭니다.
[6] 집 안에는 복사판이 겹칠 정도로 우리 가족의 추억이 너무 많아 전체적인 공기가 좀 흐릿하다. 햇빛이 비치는 곳은 사람을 졸리게 하고, 어두운 곳은 고분의 시원함을 준다. 집의 청록색 심장은 깨어나 그 자체로 이상한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7]내가 태어난 집은 갑자기 낯설어졌습니다. 마치 달빛 아래서 녹색과 흰색의 벽이 검은 그림자 속에 일면적이고 정신없이 나타났습니다.
[8] 정원에는 사람을 쫓아다니며 쪼아먹는 커다란 흰 기러기들이 있고, 나무라고는 더러운 하얀 손수건과 폐지처럼 커다란 꽃이 피어 있는 하얀 목련뿐이다. 크고 흰 꽃이 일년 내내 핀다. 지금까지 이렇게 엉성한 꽃은 없었다.
[9] 정말 인도에 서있네요! 바람도 없고 음력의 쓸쓸한 추위뿐이다. 가로등 아래에는 차가운 회색 조각만 보이지만 참으로 정겨운 세상이다! 나는 서둘러 길을 따라 걸었고 땅 위의 모든 발걸음은 큰 키스였습니다.
[10] 지금은 옛 꿈 속에 살고 있고, 옛 꿈 속에서 새로운 꿈을 꾸고 있다.
잊을 수 없는 그림
[1] 봄철 문밖의 장밋빛 노을이 안개처럼 솟아오르며 승화감을 선사한다.
[2] 이들은 먹고 마시고 웃고 있지만 발은 비에 젖어 차갑고 끈적끈적한 신발과 양말을 신고 있는 듯했다. 비오는 날 빠르게 달리는 트램의 등뼈를 연상시키는 활기찬 움직임에는 신철 냄새가 나며 어둡고 습하며 매우 밝은 강철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3] "가을 산"은 하늘색 하늘, 낮은 노란색 일몰, 두 개의 가느 다란 흰 나무, 부드럽고 긴 가지, 물고기처럼 공중을 헤엄 치고 서로 닿는 모습이 다시 무섭습니다. 두 여자는 몸을 감싸고 목을 구부린 채 서둘러 바싹 다가섰다. 벌써 겨울이 온 것 같았다.
[4] 모래층과 하늘층이 있다. 자연의 무게가 인간의 몸을 짓누르고 있어 꿈도 꾸지 않고 푹 자고, 사자는 냄새를 맡게 된다.
[5]가장 놀랐던 것은 토기 꽃병에 은백색의 꽃이 피어 있는 하얀 목련 한 송이였습니다. 그 꽃잎은 반투명하면서도 살이 많고, 이리저리 뻗어 있었습니다. 욕심 많은 꽃처럼 보이고, 무엇을 원하는지 스스로 결정해야 하지만, 그 욕심 속에는 웃음이 있기에 청춘처럼 용서받을 수 있다. 목련나무에 담쟁이덩굴이 끼어 있고 작은 금빛 꽃이 불꽃놀이처럼 터져 나옵니다. 갈색 커피 테이블조차도 감동으로 칠해져 있으며, 그 위에 모든 흥분을 담고 있는 온순한 작은 직사각형입니다.
[6] "난징 산의 가을", 작은 길이 은빛 시냇물처럼 흐르고, 두 개의 작은 흰색 나무에 많은 노란색 가지가 있고, 각각 새벽처럼 떨립니다. 조금 더 멀리 두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하나는 파란색이고 다른 하나는 갈색인데, 중국화처럼 휘갈겨져 있지만 형식은 없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는 사람들은 헐떡거리며 멀리서 온 듯하고, 멀리 보이는 푸른 산도 흔들리고 있다. 처음으로 닭이 울고 돗자리가 너무 차갑게 느껴질 때 그 갑작스러운 느낌은 먼 꿈 같기 때문이다.
우산 아래
[1]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고,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도 있었고, 우산을 쓰지 않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우산이 없는 사람들은 우산을 쓴 사람들 옆에 앉았고, 비를 피하기 위해 우산 아래로 숨었습니다. 다소 가려졌지만 우산 가장자리에서 물이 쏟아져 바깥의 비보다 더 심했습니다. 우산 아래 모인 사람들은 머리가 젖어 있었다.
물론 이것은 교훈적인 우화이며 의미는 분명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와 친구가 될 때 종종 돈을 잃습니다. 언젠가 비오는 날 길에서 이 부분이 생각났는데, 나창 선생님의 티토크 스타일과 너무 비슷해서 적지 못했습니다.
(난창: 1930년대 상하이의 유명 타블로이드 작가 Yan Esheng)
춤에 대해 말하다
[1] 그녀의 공허함은 마치 닫힌 방 곰팡이가 득실거리는 흰색 벽의 작은 방이고, 날씨가 흐린 작은 호텔입니다. 화교는 정신적으로 노숙자이고, 단순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단순하지 않고, 배경도 없고, 전통도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춤도 추지 않았습니다.
[2] 나는 반 클라이맥스를 좋아한다. 기이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급격하게 추락하는 것, 전설 속의 인간미가 삐걱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림에 대해 이야기하기
[1] 그림을 보고 시를 쓰고 싶은 것은 반대하지 않습니다. 좋은 예술은 관객 개개인의 창의성을 불러일으켜야지, 영감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people 순전히 소극적인 감상입니다. 하지만 제한된 설명이기 때문에 "모나리자"에 대한 설명이 싫습니다. 설명을 먼저 읽고 나서 그림을 보면 눈을 통해 깊은 바다를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여자의 그림자. 이런 화려한 부착물은 숫자를 늘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림의 의미를 감소시킨다.
[2] 나는 낭만주의의 전통, 전등 스위치를 켜고 모든 것에 인공 달빛을 비추는 것과 같은 깊은 설명을 요구하지 않는 그런 신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막연한 신비감. 그 아름다움은 파란색이고, 어두운 그림자가 있고, 그 안에는 흥분과 공포로 지저귀는 곤충과 개구리가 있습니다.
[3] '여름날'은 햇빛이 몸에 비치는 영원하면서도 일시적인 느낌을 담아낸다. 물가에 있는 아이는 두 손을 벌리고 다리를 뻗은 채 매우 행복한 표정으로 서 있었고, 등은 두꺼비 같았습니다. 작은 우산을 들고 있는 여자는 밝은 태양 아래서 우스꽝스러워 보였다. 반대편에는 더 많은 관광객이 있고 숲은 녹색 구름처럼 보이고 하늘색 하늘은 주름진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매우 뜨겁습니다. 배의 하얀 돛은 철로 빛나고, 사공과 일꾼들은 모두 검게 그을렸다.
[4] '케 카이'(일본어로 번역하면 발음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라는 남자가 있는데, 그는 분명 세잔의 친구였을 것입니다. 여기에 그의 초상화가 두 장 있습니다. 우리가 그를 처음 봤을 때 그는 이미 늙은 바보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한 손을 머리 꼭대기부터 손가락까지 포개고 있었습니다. 그의 신발과 양말은 떨리고 의심스러웠다. 빛과 그림자는 그의 소심함, 잔소리, 하찮음을 표현한다.
[4] 그녀는 고개를 기울이며 자신의 생각을 깊이 생각했다. 물론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런 슬픔이 없었다. 자신의 이상을 위해 고난을 견디는 사람들은 나중에 그 이상이 거의 남지 않았고 그 조각이 너무 희박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고난으로 인해 남아있는 조각은 마치 멀리 떠 있는 음악처럼 이전보다 낫습니다. 아주 단순한 음색에 대지의 숨결과 계절이 섞여 있습니다.
[5] 세잔 부인의 마지막 초상화는 생생하고 생생하다. 그녀는 꽃과 풀, 봄과 여름의 흰 연기가 길에서 피어오르는 햇빛 아래 정원에 앉아 있었습니다.
[6] 호환 불가능: 완전히 다른 의견을 설명하기가 너무 어렵고 어렵습니다. 『의례서·설기』에서.
[7] 풍경화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깨진 집'이다. 한낮의 태양 아래 하얀 집에 한쪽 눈의 창문처럼 두 개의 균열이 깨져 있다. 지붕에는 큰 틈이 있었고 집은 웃음으로 무너질 때까지 흔들리고 흔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집으로 이어지는 길은 더 이상 보이지 않았습니다. 여기저기에는 높고 낮은 풀들이 자라서 햇빛에 매우 희미하고 흐릿했습니다. 숨막히는 햇살은 사람들에게 "장안의 옛 길, 소리가 끝이 없고, 소리가 끝이 없고, 서풍이 빛나고, 한씨의 무덤"을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장엄한 과거는 없다. 여기에는 중산층의 황폐함과 더욱 공허함이 있을 뿐이다.
전설의 복각 서문
[1] 개인이 기다릴 수 있어도 시대는 급박하고, 이미 파괴는 일어나고 있고, 더 큰 파괴가 다가오고 있다. 어느 날 우리 문명은 승화되었든 화려했든 과거의 것이 될 것입니다. 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황폐하다'라면 그것은 이념적 배경에 이런 당혹스러운 위협이 있기 때문이다.
[2] 덜거덕거리는 소리: 짧고 큰 소리.
[3] 옌잉은 초안만 만들었습니다. 강렬하고 아름다운 문양에 충격을 받아 빨간 선을 긋듯이 한 획씩 따라하고 싶었다. 인생도 이와 같습니다. 패턴이 있고 우리는 그것을 복사할 수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양에는 '생명이 당신에게 오게 하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항복은 내 소설 속 인물들의 불분명하고 하찮고 부끄럽고 굴욕적인 항복과는 다르지만 결국은 여전히 슬프습니다. .
음악에 대한 이야기
[1] 하지만 한편으로는 학교 생활을 계속하면서 음악당을 자주 지나갔고 작은 방도 많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피아노를 치면 새벽이 된 것처럼 피아노 소리가 희미하고 비가 내리며 하늘은 다시는 밝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불편한. 피아노 연주자가 가끔 아래의 페달을 밟으면 피아노의 가사가 서로 연결되어 하나의 조각이 됩니다. 그저 강한 바람이 비를 날려 연기로 만든 것뿐입니다. 다시 클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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