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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1942>를 보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400자 정도의 리뷰 긴급!!!!!!!!!!!!
영화 '1942'를 보셨나요? '1942'는 오늘 영화 '1942'를 보고 너무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전쟁과 자연재해가 얽혀 집을 떠나는 사람들의 고통과 무력함에 대해.
1942년에는 허난성의 90% 이상이 전쟁 지역이 되었다. 당시 사람들은 국군, 일본군, 도적들 사이에서 생존을 추구했습니다. 식량이 없는 시대에는 농민들의 손에 남아 있는 유일한 식량도 약탈당하고, 군식량 공급도 빼놓을 수 없다. 당시 국민정부는 장개석을 시작으로 기근으로 인한 재난에 대해 '무부담' 태도를 취했다. 믿지 않는 척하는 그의 태도는 <타임즈> 기자 바이 시우데가 그에게 건네준 피비린내 나는 참사 사진을 피하지 못했다. 중국인들은 항상 나쁜 소식보다는 좋은 소식을 보도하는 데 충실해 왔다. 재난구호 식량이 최종적으로 배정되더라도 군비를 내고 상하관계를 처리한 뒤 결국 피해자들의 손에 전달되는 것은 거의 없었다. .
'1942'는 절망적인 상황을 보여준다. 영화에서는 정부의 군량지원, 종교단체의 노력, 재난구호를 위해 가능한 모든 외부수단이 동원된다. 국제사회, 민간 자선기부까지… 모두 실패로 끝났다. Liu Zhenyun과 Feng Xiaogang은 현명하고 영적입니다. 영화 마지막에는 사장이 엄마를 잃은 어린 소녀를 입양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제시한 해결책입니다. 온 인류가 마침내 인간과 자연이 하나의 전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인간이 내적 조화를 이룰 때에만 인류가 서로 사랑할 수 있을 때에만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재난은 궁극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영화 '1942'는 극한 상황에서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표현한다. 삶의 의미,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지 고민하다 자연재해는 누구에게나 재앙이고, 부자나 가난한 사람이나 모두가 고통을 겪는다. 이때 인간 본성의 약점은 방해받지 않고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인생이 얼마나 소중하고 비열한가. 정부의 존재 의미와 정부가 해야 할 일을 일깨워주는 일이기도 하다. 가족의 의미, 가족의 가치. 헌신의 의미는 삶보다 훨씬 더 큽니다. 사람들은 역사를 잊을 수 없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역사를 마주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Feng Xiaogang의 유머러스한 대사에 익숙한 것 같지만, 그가 2012년 설 연휴 동안 우리를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영화와 TV 드라마가 극도로 엔터테인먼트 지향적인 오늘날의 세계에서, 펑샤오강은 이렇게 위험한 영화를 만들었고, 이는 삶에 대한 그의 끈질긴 태도를 보여줍니다. 유진운의 소설 '1942년 평론'부터 영화 촬영까지 20년이 흘렀다. 창작자의 끓어오르는 피는 오랫동안 바위처럼 굳어져 한 번도 꺼지지 않은 신념을 지탱해 왔다.
영화 '1942'를 보고 한동안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다가 마지막에 영화관에서 나올 뻔했다. 그날 밤, 나는 밤새도록 꿈을 꾸었습니다. 음식에 벌레가 가득 차 있는 꿈을 꾸었는데, 꿈이 너무 뚜렷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집에 있는 음식에 벌레가 들었는지 확인하러 갔습니다.
'1942' 때문인 것으로 안다. 영화와 TV 드라마가 극도로 엔터테인먼트 지향적인 오늘날의 세계에서, 펑샤오강은 이렇게 위험한 영화를 만들었고, 이는 삶에 대한 그의 끈질긴 태도를 보여줍니다. 유진운의 소설 '1942년 평론'부터 영화 촬영까지 20년이 흘렀다. 창작자의 끓어오르는 피는 오랫동안 바위처럼 굳어져 한 번도 꺼지지 않은 신념을 지탱해 왔다. 오늘날 고통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이 젊은이, 중년, 노인들이 고통받는 내 나라의 재앙을 직접 눈으로 보게 하십시오. 비록 이것이 순간의 잔치와 잔치에 맞지 않더라도, 지켜 본 모든 사람이여. 영화는 내면의 고통에 갇힐 것입니다.
공연이 끝나고 주변 사람들은 “너무 비참하다”고 말했는데, 극장 조명이 켜졌을 때 속마음을 짧게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우리 나라의 “너무 비극적인” 역사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지난 세기 동안 역사책에서 사라졌습니까? 나는 중화민국 시절 서양인들이 찍은 피난민들의 사진을 본 적이 있다. “기근을 피해 도망가는 희생자들은 가는 곳마다 나무껍질이 벗겨져 수만 명이 앞을 볼 수 없었다.” 미소 한 번. <1942>에서는 이러한 삶에 대한 극도의 무감각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 이는 참으로 충격적이다. 원래 중국 감독들은 역사 읽기를 좋아하지 않고 역사적 안목이 없어서 멜 깁슨의 '브레이브하트'나 스필버그의 '쉰들러 리스트' 같은 역사적 품위가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했다. 후광을 가진 사람이 갑자기 후광을 잃고 어둠 속으로 들어가서 그의 지혜와 용기를 구했습니다.
당신이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하고 국가를 위해 고통을 나눌 의지가 있다면 반드시 <1942>를 시청해야 합니다. 1941년 허난(河南)의 많은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했다. 보면서 달콤함과 괴로움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더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