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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허산'이라는 TV 시리즈가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솔직히 말해서 '허산'은 신극보다 조금 낫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전투 장면이 현실적이다. 가랑이에 천둥소리를 숨기거나 손으로 일본인을 찢어발기는 장면은 없다.
웨이 신부의 이미지는 인민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시대적 배경 아래 중국 양반들의 애국심을 반영할 수 있다. 나라의 생사를 이롭게 하려면 왜 불행과 축복으로 이를 피해야 합니까?
웨이다허(Wei Dahe)는 순전히 말도 안 되는 캐릭터이고, 캐릭터가 구체화되지도 않았고 충분히 강하지도 않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여주인공이 그에게 소리를 지르지만, 싸움에 있어서는 고샤오산만큼 대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적극적이든 아니든 행해졌고, 이 산시군의 위대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점술까지 사용했다. 병력이 포격을 면하고 전군이 전멸한 것은 바로 점술 때문이었다.
장야진의 가장 큰 실패는 말할 것도 없다. 패션쇼는 잊어 버리세요. 아버지는 군벌이셔서 옷을 살 돈이 부족하지 않으세요. 그러나 그는 중국 공산당의 대리인이자 군 사령관으로 나중에 일본군 캠프에 갔다. 전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여 주인공이 필요한가요? 순전히 모여서 이야기하는 줄거리의 실제 전개를 지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두안 참모총장은 꽤 실력이 좋았고, 국군장교의 재치를 마음껏 발휘했지만 아쉽게도 공연 중간에 도시락을 들고 생산라인에서 내려갔다. 가오샤오산은 또다시 실패했고, 게릴라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소대는 1개뿐이었고, 결국 그는 숫자를 모으기 위해 사랑에 빠지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늙은 가정부는 매우 선량하고, 그의 서민들의 생각은 매우 현실적이며, 주인과 하인들의 사랑은 깊습니다.
여기서 특히 과한 것은 사천군과 진주군이 상황에 따라 행동하는 무능한 집단으로 그려졌다는 점이다. 이는 참을 수 없는 일이고 사실을 왜곡하는 일이다. 쓰촨군은 항일전쟁 당시 국가와 국가를 위해 봉사했다. 360만 명의 군인이 쓰촨성을 떠나 65만명의 사상자를 냈다는 게 무슨 뜻인가?
이 드라마는 준비하고 촬영하는데 5년이 걸렸고, 만드는데 5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줄거리나 이야기의 배경, 장면이 아니라 인위적인 추가 요소다. 캐릭터를 우선시하지 않고, 캐릭터의 특징이 충분히 뚜렷하지 않다는 점이다.
전쟁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서 아무리 좋은 점수를 받아도 합격점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점수는 최대 6점입니다. 베테랑 배우들의 축복과 이를 홍보하기 위한 많은 공식 언론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시험을 통과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산허'는 단순하지 않다
이 드라마를 천천히 보다가 중독됐어요. 단순하지 않다고 말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극중 진하이루(인물) 할아버지는 반역자인데, 그런 늙은 반역자도 단순하지 않다. 극중에서는 그의 이중적이고 만능이며 흠잡을 데 없는 표정이 아주 잘 표현됐다. 가문의 인연을 돌보며 영광을 위해 조국을 배반하는 노인, 그리고 적극적으로 먹이 사냥에 나서는 이야기는 단순하지 않다.
게다가 극중에서는 위대허와 그의 동료 마을 사람들이 군대에 군대를 보내기 위해 여러 차례 주고받은 일이 중요한 단서로 활용되며, 항일전쟁 당시 대중의 지지가 다음과 같이 묘사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항일전쟁은 국민이 승리한다는 취지에 부합하는 일이고, 감동적인 곳이기도 하다. 역사창조의 주인공은 국민, 국민뿐입니다!
셋째, 강력한 적과 맞서는 '국군'의 내면 상태와 인물 심리를 그린다. '잡군'과 '중앙군', '비밀경호국' 사이의 제약과 음모 등 어떤 부분에서는 그 묘사가 웃기기도 하고 화나기도 하고, 현실적이면서도 무기력하기도 하고 설득력이 있다.
이 극의 이름은 두 주인공 웨이다허(산시군)와 가오샤오산(팔로공산당)의 이름에서 따온 것인데, 역시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점들을 토대로 보면 쉽지 않은 일인 것 같아요!
이 TV 시리즈의 각본, 감독, 촬영을 맡은 바보는 누구일까요? 쓰촨 사람으로서 강력하게 항의합니다! 항일전쟁 8년 동안 쓰촨성은 국가 재정과 조세수입의 30%, 항일군 병력의 40%를 담당했다. 충칭항일승리기념비는 이 영광스러운 항일운동을 기록하고 있다. 쓰촨군 리종렌(Li Zongren) 장군은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항일전쟁 8년 동안 쓰촨군의 공헌은 대단합니다. 꼭 필요합니다."
쓰촨군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가 칼을 들고 쓰촨을 떠날 때 왜적을 진멸하지 않고 그들을 돌려보내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왜 우리의 뼈를 묻을 곳이 필요한가요? 세상은 푸른 언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항일 전시관에는 후세들이 증거로 복사한 '죽음' 깃발이 있다.
깃발 중앙에는 '죽음'이라는 크고 강력한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die"라는 단어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몇 줄의 소문자로 쓰여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나는 당신이 효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내 존재, 나는 단지 당신이 국적면에서 나에게 효도하기를 원합니다. "충성하십시오."
왼쪽: "국가 위기가 다가오고 있으며 일본 침략자들이 맹렬합니다. 나라에서 복무하지만 아들이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죽으면 피를 닦고 몸을 감싸고 용감하게 나아가십시오. 의무를 잊지 마십시오!” p>
쓰촨군(군벌)은 수년 동안 싸워왔지만 나라가 위험에 처하자 위로부터 류샹(劉祖) 주석까지, 규모에 관계없이 개인의 증오를 버리고 국가의 정의를 옹호한다. 유문회를 제외한 군벌 중 어느 사람이 국가의 근간이 아닌가? 게다가 유향은 사천으로 가서 전쟁을 하다가 1938년 한커우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그는 죽기 전 유언을 남겼다. “항전은 끝까지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하루 동안 나라를 떠나면 쓰촨군은 하루도 집에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이게 뭐야? 이런 민족적 통합이여! 그래서 해방 후 정부에서는 무후사 옆에 그의 묘를 짓고 그를 기리는 비석을 세웠습니다.
'강이 없으면 군대도 없다'는 평판이 마땅한가?
표면적으로는 '허산'이라는 드라마가 신극이 아닌 것 같지만, 사실 잘 생각해보면 하하, 그래도 신극이다. 양의 탈을 쓴 개와 같습니다. 양의 옷을 벗겨도 여전히 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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