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홍타오가 '싱어'(가수 2020이 마지막 시즌) 종영을 알렸다. 이번 방송에 대해 어떤 좋은 추억과 아쉬운 점이 있는지?

홍타오가 '싱어'(가수 2020이 마지막 시즌) 종영을 알렸다. 이번 방송에 대해 어떤 좋은 추억과 아쉬운 점이 있는지?

오늘 가수들이 끝났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놀랐다. 올해 가수들이 좀 눈에 띄긴 했지만, 그래도 내년에는 새로운 출발이 기대된다.

가수라고 하면 시즌 1에서는 놓쳐서 아쉬웠는데, 시즌 2부터는 한때 음악을 좋아했지만 점점 음악에 대한 추구가 없어지는 사람을 위해 꼼꼼히 따라해봤다. 노래를 잘하는 매력을 보여드려요.

무대 위의 가수들이 노래를 받아들이는 진지함은 적어도 일상에서 듣는 것과 무대에서 듣는 것이 전혀 다른 노래가 많다. 그리고 나는 Deng Ziqi의 인기를 목격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수의 두 번째 시즌 이전에 Han Lei를 알고 있었지만 그 사람이 그런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몰랐습니다. 네, 이전에 알고 있던 Han Lei는 그저 그랬습니다. TV 드라마 속 가수인데, 그 가수가 한홍을 포함해 그의 다른 모습을 보게 해줬어요. 그녀가 치친의 노래를 이렇게 아름답게 커버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가수들 덕분에 탄웨이웨이, 리젠, 마오부이, 황릴링, 덩쯔치를 알게 되었고, 한홍, 한레이, 왕펑, 린즈쉬안을 다시 알게 됐다. 우연히 이들 분들이 투고한 노래들이 저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 올해의 가수들 덕분에 그들은 저의 지루한 삶인 마오부이에게도 작은 양식이 되었습니다.

음악에 대한 미적 감각을 크게 키워준 가수 프로그램이다. 그래 대중음악의 높은 자리에 설 수 있는 사람은 팝을 장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음악. 이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음 시즌만 선별적으로 시청하게 되었는데, 올해는 특별한 환경으로 인해 이전 시즌보다 지난 시즌을 더 종합적으로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내 견해는 점차 다소 달라졌습니다.

대중음악의 품질은 누가 정의하는가? 공개 검토가 처음부터 그렇게 널리 비판을 받아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수들은 자신을 무엇에 비유하나요? 우승할 수 있는 가수는 노래 실력에 달려있는 걸까, 연예인으로서의 입지에 달려있는 걸까.

가수 프로그램은 우리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 프로그램 팀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포기하지 않습니다. , 초대받은 연예인들은 앞으로 오고 싶어하는 큰 이름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덕이 뛰어나고 권위가 있다는 것이 가수 왕의 아우라가되었고 선배는 어디에나 있으므로 우리는 그것의 치명적인 결점, 경쟁력을 신경 쓰지 말아야합니다.

한국의 연예 환경은 중국과 다르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실제로 한국에서는 아티스트 여부를 떠나 아티스트의 지위가 상당히 낮습니다. 카메라가 없으면 다음 순간에는 집에 가서 밥을 먹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환경은 마치 낡은 사회의 배우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냥 하급 배우인데 배우 역할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중국에서는 그렇지 않다. 실제 아티스트는 존경받는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이 소개될 당시에는 기본적으로 삐뚤어진 대추였지만, 프로그램 팀은 이에 대해 반성하지 않았다. , 화이트워싱 수법을 써서 가수의 경쟁력을 화두로 삼는다. 시즌 3 이후로는 한 번도 순위를 본 적이 없다. 그렇게 진심으로 노래를 만드는 가수들, 정말 폄하할 필요가 없다. 비교를 위한 무대입니다. 이것은 음악 예술에 대한 노골적인 모독입니다.

그래서 그냥 음악 듣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대중 심사위원들이 노래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근거는 무엇인가?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수 무대에서 잔잔하게 노래하는 가수들은 얕은 노래와 노래는 인기가 없다. 이 무대에서는 높은 음과 실력을 숭상한다. 언제부터인지 각종 동영상 사이트, 각종 포럼 등 셀프 미디어 산업이 조용히 등장한 것은 바로 매년 가수들이 파티를 벌이는 시기다.

시즌 1, 2, 3은 확실히 템포가 좋지 않았고 모두가 흘린 눈물은 공연의 일부였지만 80은 여전히 ​​Li Jian의 노래에 감동하고 Tan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웨이웨이의 힘. 한홍의 오르가즘에 반했고, 한레이의 위엄에 충격을 받았다. 솔직히 TV 앞에 앉아 있는 것보다 궁궐 수준의 시청각 효과를 직접 경험하는 것이 더 좋다.

시간의 흐름이 현재로 바뀔 때, 그들은 무엇을 한탄하고 있는가? 아무개 소그룹의 노래 퀄리티가 정말 좋다

이 사람 머리 목소리가 정말 강하다

저 사람 목소리 퀄리티가 정말 좋다.

이래서 내가 음악을 듣는 걸까?

현재 공개 리뷰는 순전히 두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추정됩니다. 1. 특정 인기 가수의 팬, 2. 특정 음악 평론가의 제자 및 손자.

이런 리뷰 결과가 음악을 듣는 관객인 우리를 대변하는 걸까요? 매년 한 가수가 끝나면 음악 평론가들이 그 가수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리뷰하면서 수백만 단어의 댓글을 올릴 것입니다. 정말 웃고 싶습니다. 여러분, 이런 자격이 있습니까?

그러다가 몇몇 팬들이 나를 비난하기 시작했다. 아, 내 우상이 당신에게 조롱을 당했고 인터넷에서 비난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가수 무대의 시청률이 점점 낮아지는 것을 눈치채셨나요?

가수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7개의 시즌을 진행하며 대중예술에서 틈새예술로 위축되는 대중음악의 과정을 목격했다.

가수는 무엇에 비교되나요? 좋은 팝음악이란 어떤 음악을 말하는 걸까요?

두 질문은 같은 목적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좋은 팝음악이란 무엇일까요? 대중화되지 않으면 팝음악이라고 부를 자격이 있을까?

고품격 팝음악은 대중성, 즉 음악적 기억점과 상대적으로 좋은 음악적, 예술적인 미학을 모두 갖추어야 하는데, 이런 노래는 매우 귀하고, 그런 음악은 매우 드물다.

대중음악의 관객층을 살펴보면 그들은 누구인가? 기지는 몇 개 있나요?

현직 뮤지션들에게 꼭 묻고 싶은데, 누구를 위한 음악을 하고 계시나요? 업계 관계자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위안야웨이가 <더 보이스>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지만, 그럼 그녀는 튀지 않았어 그녀는 Zhang Bichen만큼 좋지 않습니까? 노래 실력으로 따지면 티아는 중국 최고 수준인 것 같고, 그녀가 만드는 음악도 굉장히 국제적인데 왜 목소리가 없나요?

나중에 'No Loss, No Debt'를 듣고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음악에 대한 청중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이 노래 'No Loss, No Debt'는 매우 좋고 기억에 남습니다. 음악미학이 잘 융합되어 있어 퀄리티가 매우 높아 그녀의 획기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요즘 대중음악에는 아주 이상한 현상이 있어요. 소울도 원이고, 재즈도 또 다른 원이고, 포크음악도 또 다른 원이고, 고대 스타일도 또 다른 원이에요. 밴드나 여성밴드 아이돌도 또 다른 서클이고, 랩도 또 다른 서클인데, 서클 안에 있는 뮤지션들은 서클에 속한 사람들을 위해서만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서클 밖의 사람들은 가끔 노래를 거의 듣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인기가 많아서 "원 밖의"라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모두가 축하하기 위해 왕관을 연주해야합니다. 둘째, 그것은. 이는 오늘날 음악이 점점 더 틈새화되고, 더 많이 만들어질수록, 더 독창적이고, 그 본래의 의도를 점점 잃어가고 있다는 사실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음악이란 무엇일까? 처음에 음악을 만들려는 원래 의도는 무엇이었나요?

이러한 스타일의 정화를 추구하고 이를 궁극으로 만들고 있습니까? 당신의 멜로디가 이전에 등장한 적이 없고 새로움과 변화를 추구하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이런 음악을 자랑하기 위한 무기로 삼으려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