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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칭 국내선 무료관람
인기 배우 양양과 자오루쓰의 콜라보레이션 '세계를 보자'는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예상외로 방송되자마자 더빙이 부적절하고, 양양의 자세가 어색하고, 그 외 단점도 잇달아 쏟아졌다.
'세상을 한번 보자' 방송 이후 '양양이 세상에 가지고 있는 옷은 몇 벌인가'라는 검색어가 단숨에 화제가 됐다. 꽤 많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그 중 상당수가 인쇄되어 있고 조잡하지도 않습니다. 메이크업 사진이 공개되자 일부에서는 이 드레스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의외로 본편에도 여러 차례 등장했다.
옷은 언뜻 괜찮아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레이어링이 전혀 없고 그냥 페이크 레이어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옷이 나타내는 그라데이션 효과는 옷에 인쇄된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다이아몬드로 뒤덮인 옷도 있는데, 유난히 싸구려 같고 주인공의 우아한 느낌과 어울리지 않는다. 이전 제작진에서는 비록 옷이 허름했지만 여전히 옷이었지만, 이번 방송은 시청자들을 직접적으로 '속였다'.
또한 자오루쓰의 메이크업도 두꺼운 아이라이너와 커다란 인조 속눈썹, 너무 밝은 아이섀도우로 인해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너무 모던해 보인다는 점도 비판 포인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조루시의 눈썹을 그릴 때 눈썹 염색약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지뢰밭 같은 한국식 납작한 눈썹도 사용했다. 이로 인해 자오루쓰의 눈썹이 신비롭게 사라지는 부분 조명 장면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온갖 눈길을 사로잡는 한국식 연기력과 어우러져 네티즌들의 인정을 받기는 어렵다.
게다가 이런 연출은 아직도 S작품이다. '세계를 보자' 개봉 전 제작진이 "'세상을 보자'의 어려움은 예상보다 컸다. 수정과 수정에만 거의 1년이 걸렸다"고 입장을 밝힌 이유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선원들의 빈곤을 묘사하기 위해 "영리한 여자는 쌀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선원들을 묘사했습니다.
무능한 서비스와 밋밋한 연기력, 허술한 줄거리로 어떻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이 눈부신 미모가 어떻게 감히 대사를 썼는지 모르겠다...
지난 2년간 사극이 정말 엇갈리고 있다는 게 한숨이 나온다. 현대적인 메이크업과 시선을 사로잡는 특수효과, 페이크 머슬슈트를 입은 남자 주인공은 모두 관객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
현대 메이크업
최근 사극 포스터를 종합해보면 이들 히로인들의 메이크업은 '도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같은 스타일의 머리에 얇은 머리핀을 꽂아도 사진관에 가서 사진을 찍는 것보다 훨씬 스타일리시하다. 게다가 납작한 눈썹, 거친 아이라이너, 인조 속눈썹은 어떻게 보더라도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주징이의 메이크업은 반영구적이라는 비판을 받아왔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늘 전형적인 걸그룹 메이크업을 하기 때문이다. 잔털을 강조한 야성적인 눈썹, 광대뼈의 블러셔, 심지어 립스틱 컬러까지 달라진 점은 옷뿐이다.
'화려한 옷에 바람이 분다'에서 나자의 메이크업은 대체적으로 모던하다. 매끈한 눈썹과 또렷한 인조 속눈썹으로 인해 남자가 여자로 분장한 것과 여자가 분장한 것이 별 차이가 없습니다. 현대 메이크업과 비교하면 연련칸을 할 수 있을 정도다.
더욱 황당한 것은 여러 드라마의 여주인공들이 똑같은 분장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복잡한 머리핀과 절묘한 머리핀도 없고, 고대의 새틴과 로브도 없고, 균일한 흰색과 파란색과 단순한 머리 연장만이 있을 뿐입니다. 형식적이면서도 질감이 없는,
하지만 20년 전의 의상은 온화하고 스마트하며 우아하고 다양성이 넘쳤습니다. 문학을 속이는 고대 화장이 언제까지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특수 효과가 눈길을 끈다
의상 드라마에는 필연적으로 다양한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누구나 사소한 문제를 이해할 수 있지만 이것이 일부 제작진이 쓰레기를 사용하여 관객을 불쾌하게 만드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
많은 비판을 받은 '유비'는 초등학생도 소화할 수 없는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중 금은옷을 입은 특수효과 쥐는 조려영 자신도 놀림을 받기도 했다. 이 드라마는 조려영과 왕이보의 교통을 정말 망쳤습니다.
'고대비밀'의 특수효과도 돋보인다. 이상한 편집과 눈에 띄지 않는 조명은 주연배우들의 모교인 베이징영화학원 여러 학생들의 작품보다 더 나쁩니다.
예전에는 사극 속 국내극의 기준이 대작정원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마른 산수' 수준에도 못 미친다. S 급이라는 기치 아래 풍경이 모두 관객을 속이고있어 꾸짖을 만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가짜 근육을 입다
사극 드라마는 가짜 장면과 가짜 옷을 이용해 외모를 속일 뿐만 아니라 가짜 피규어를 이용해 주인공을 속이기도 한다.
최근 방송된 '아는 사이'에서는 임자륜이 인어로 변신해 물에서 나오는 장면이 기름지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가슴 근육은 온라인에서 구매한 근육질 남성을 위한 고무옷에서 나온 것이므로 실리콘 느낌이 너무 강하지 않아야 합니다.
TV 시리즈 '청청자금'이 출시되자 남자 주인공 판시기는 가짜 근육을 이용해 홍보했다. 그가 게재한 사진을 보면 근육분할선이 뚜렷하고 모양이 둔하고 뻣뻣해 실제 복근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오웨이광은 '필로우북' 촬영 당시 가짜 근육 조끼를 입은 것으로 드러났는데, 팬들은 자신의 몸매를 더욱 탄탄하게 보이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데 이런 행동은 정말 시청자에 대한 모욕이 아닌가? 몸매가 좋지 않고 인성 기준을 충족할 수 없다면 피트니스를 통해 바꿔야 합니다. 가짜 소품을 이용해 가리기보다는 홍보자료로 활용해보세요.
훌륭한 드라마는 줄거리와 연기력도 중요하지만, 드라마에 빠져들기 위해서는 관객의 확신이 전제조건이다. 제작진이 형편없기 때문에 S급 프로젝트가 아니면 이해가 되지만, S+ 프로젝트인 모든 영화와 드라마는 촬영이 끝난 후 여러 가지 면에서 실패를 겪는다. 100% 복원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어도 청중이 시청할 수는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최근 국내 고대인형극은 정말 실망스러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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