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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ndering Toad ***는 어떤 소설을 썼나요?

떠돌이 두꺼비, 본명 왕차오, 남자, 1975년생, 환경예술디자인과 졸업. 한번은 공장에 들어가 훈련을 받았지만 게으른 탓에 결국 노동자 대열에서 벗어났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장식회사와 가구업체에서 일하다가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결국 그는 단순히 사표를 내고 집으로 돌아가 아내와 여자친구를 먹으며 한가한 스윙어의 삶을 살았다. 제가 어렸을 때 한 잡지를 보았는데, 표지에는 두 개의 비행 접시가 도시의 고층빌딩을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멋진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UFO에 대한 집착이 심해졌습니다. 나중에 그 사진이 실제 사진이 아니라 공상과학 그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공상과학 예술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타이핑이 나의 환상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타이핑의 기능은 예술의 그것과 다르기 때문에 나는 여가 시간에 타이핑에 몰두했고 헤어나올 수 없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방황 두꺼비 작품 목록

카테고리 제목

[SF] 마법의 별

[Xianxia] Tianpeng 종항

[판타지] 천지전령

[SF] E-스포츠 리그

[서안샤] 시공마령

[게임] 슈샨

[선샤] 거대 원숭이 왕

[SF] 어머니 여왕

[판타지] 알카트라즈 섬

[ Classical Xian Xia] Tianwen

[Fantasy] Magical Arms

[Xian Xia] Xian Gourd

[이 단락 편집] 작품 소개 '알카트라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과 일본의 만화, 유럽과 미국의 판타지, 일본의 라이트노벨이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영화 등으로 세계 문화 시장을 휩쓸고 있다. 많은 일본 만화가 중국의 새로운 스타가 되었지만 우리나라의 판타지 문학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알카트라즈는 그런 로컬풍의 판타지 작품이 가득한 책이다. 도시의 평범한 청년이 이상한 세계에서 소원열매를 실수로 가져가서 신비한 장소인 알카트라즈에 왔다.

현실과 똑같은 슈퍼마켓, 호텔, 심지어 경매망도 있지만 현실이 아닌 마물 해설가, 클릭 한 번으로 배울 수 있는 무술 카드, 군단 룬석도 있다 수많은 몬스터를 조종하는 곳으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떠돌이 두꺼비(책을 쓰기 위해 해변에 온 개구리)

[이 단락 편집] 떠돌이 두꺼비에 대한 각계각층의 의견

작가님의 눈빛

흠! 나는 두꺼비, 방황하는 두꺼비입니다.

나에게 글쓰기는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다. 적어도 내가 Two-Finger Divine Zen으로 첫 번째 책을 타이핑했을 때, 나는 이 업계에 이렇게 오랫동안 머물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가끔은 내가 얼마나 끈질긴지 감탄할 때가 있어요!

지금은 절판된 것 같은 호화로운 라인업으로 고대 파충류급 독사 군단에게 수없이 짓밟혔습니다. 포럼에서 누군가 해킹당하고 비참하게 도망갈 때마다 비웃을 수 있습니다. 그때 나를 밟은 사람들은 모두 웹마스터였습니다... 나는 오늘날까지 해킹당하지 않고 여전히 책을 쓸 수 없습니다. 여러 번 기적이라고 생각해요.

나의 가장 오래되고 초기의 책 중 하나는 표절과 모방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범죄가 너무 많아서 저자를 바꾸고 여러 웹 사이트에서 추적당했습니다. 침묵. 초호화 라인업의 압박 속에서도 물 끓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두꺼비의 정신으로 명성을 떨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공식 홈페이지에 처음으로 출간한 책은 '매직스타'였습니다. 이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길거리에서 히트했지만 히트작은 아닌 마법같은 상태를 유지해왔습니다. 죽음을 맞이하고 돈도 벌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로열티가 우리 가족을 부양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흠! 나는 장기적인 잠재력이 없는 변하기 쉬운 사람이라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마법이 거리로 던져질 조짐을 보였을 때 나는 이미 두 번째 "Tianpeng Zongheng"의 원고를 저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나중에 쓰여진 이 책은 매직 이전에도 100% 완성도가 있었습니다.

이 책에 대해 이야기하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지금까지도 나는 Tianpeng의 유산을 계속 유지할 수 있고 어디에서나 친숙해 보입니다! 매달 며칠마다 사랑스러운 독자들이 <천펑>의 속편이 언제 개봉되는지 묻는 메시지를 남기는 일이 있습니다. 헤이-헤이!

VIP의 첫 번째 고서의 출발점으로 Tianpeng은 공개 버전의 4 장을 가지고 조용히 VIP에 들어갔습니다. 그때 한 노인이 "두꺼비!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니? "라고 말했습니다. 한 달이면 놀릴 수 있지?" 누나한테 저녁 대접할 돈 조금..." 손익을 걱정하는 고생은 외부인들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천풍이 끝나고 마법이 여전히 고통 속에 몸부림칠 때, 연금술사가 허락 없이 천지의 전쟁령을 명명했을 때, 나는 아직도 책을 한 권도 쓰지 않은 것 같다. 세상에 조용히 왔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

그때 이미 치디안에는 하루에 만 단어를 쓰는 초능력자가 있었는데, 또 평화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전투력이 더디게 업데이트됐어요! 나는 돈을 못 벌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남들은 돈을 많이 버는 모습을 보며, 네 번째 새 책을 집필하던 중, 치디엔에서 전문 작가 모집을 접했을 때 매우 설렜습니다.

『시공마신』은 책을 거의 다 제압한 후에야 독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됐으니, 『시공마신』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면 벌써 준비가 된 거다.

그 과정에서 나는 내 자격에 대해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는 사실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가 집필하는 새 책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나를 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래된 독자는 점점 줄어들고 새로운 독자는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이전에 내 작품을 보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두꺼비가 이전과 다른 작업을 수행하고 항상 사람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내 새 책을 읽을 때 무심코 저자를 발견하고 "이것도 xxxx를 쓴 두꺼비가 썼나요? "라고 놀라서 외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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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하는 모든 노력이 Toad를 팔로우하고 있거나 기존에 Toad를 팔로우하고 있던 신규 독자와 기존 독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휴식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나의 가장 큰 소망이고 묵묵히 노력해 왔습니다.

편집자의 눈으로 본 저자:

지난 7월, Toad와 저는 상하이에서 만났습니다. 집을 찾을 때 처음으로 "낙양 직귀"라는 관용어의 의미를 배웠습니다. 두 사람이 상하이 교외에서 함께 집을 빌렸고 이로 인해 거점을 찾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생활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게 됐다. 두꺼비는 나보다 훨씬 일찍 원 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성적면에서는 저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성공의 비결을 이해하기 위해 조언을 구합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Toad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를 본 순간이었습니다. 작은 문서로 가득 찬 폴더를 엽니다.

"내가 판 구멍은 이게 다야."

토드가 말을 마친 뒤 대략적으로 세어봤다. 문서의 수는 대략 50~60개 정도이며, 각 문서는 이야기의 시작입니다. 길거나 짧거나. 긴 것은 수만 단어이고, 짧은 것은 수천 단어입니다.

Toad는 새로운 테마나 아이디어가 있을 때마다 이를 적어 두는 데 익숙합니다. 아이디어가 비교적 성숙한 경우 이를 이야기의 시작 부분으로 작성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원 안의 "구덩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Toad가 사용할 수 있는 주제의 풍부함과 광범위한 주제에 감탄하던 순간 Toad가 또 다른 문서를 열었습니다.

"여기에는 아직도 함정이 100개 가까이 있습니다."

"······"

그제야 전문 작가로서 깨달았습니다. 나에게는 작품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수시로 기록하는 것이 필요하다. 어떤 것들은 단지 순간의 영감일 뿐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영감이 전혀 나타나지 않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잊혀집니다.

두꺼비의 직업은 글을 쓰기 전에 많은 주제를 마스터했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녹음했다는 것입니다. 주제의 개념이 성숙하거나 주류 취향에 적합하면 해당 주제가 창작 대상으로 선택됩니다.

시장의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전문 작가가 갖추어야 할 자질이다.

두꺼비와 반년 넘게 함께 살았고, 그와 헤어진 지 반년이 지났다. 제가 가장 잊을 수 없는 건 그의 등... 아니, 그에게서 배운 다양한 글쓰기 경험이에요.

성공에는 이유가 있다고 저는 Toad가 성공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이 길에서 더 나아갈 것입니다.

독자의 눈에 비친 작가

나는 항상 무의식적으로 종류가 다양하고 보기 좋고 오래 지속되는 또 다른 좋은 책을 찾습니다. 가끔 신인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이 정도 베테랑일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는다.

분위기 있는 설정과 유머러스한 언어. 남자 특유의 유머와 끈기, 파격적인 스타일. 모든 것이 사람들을 계속 쫓는 이유입니다.

'매직스타'는 선구적인 작품이자 아이디어가 뛰어난 공상과학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평론가들의 관점에서 보아도 줄거리와 설정은 여전히 ​​매력이 넘친다!

'천풍중항'은 이 동화 소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두꺼비공의 팬이 된 유명한 작품입니다. "종항"이라는 단어는 이 책의 절충적 성격과 자유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열망을 충분히 표현하며, 하늘과 땅을 자유롭게 질주하는 주인공의 비길 데 없는 힘을 표현합니다.

두꺼비는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독자들은 늘 두꺼비가 사라지는 것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많은 작가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사라졌지만 두꺼비는 아직까지 건재합니다! 더 많이 살수록 좋습니다!

내일은 두꺼비가 충분히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