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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교의 34대 지도자는 장무기인데, 나머지 지도자들은 누구입니까?
소설 '영천룡검'에 따르면 장무기는 이미 중국 명종교의 34대 지도자이지만, 일부 관련 세부 사항에는 총 10명의 지도자만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 수 없는 사람도 몇 명 있습니다. 이 10명의 지도자는 Fang La, Zhong 지도자, Wang Zongshi, Yu Wupo, Zhang Sanqiang, Shi 지도자, Yi 지도자, Yang Dingtian, Zhang Wuji 및 마지막으로 Yang Xiao입니다. 이 10명의 지도자와 관련된 몇 가지 업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방라
6대 종파가 광명정을 포위하기 전날, 명교의 여섯 대가는 성곤의 음모를 꾸몄고 오삼인 중 한 사람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Zhang Wuji에게 중국 Mingjiao의 발전 역사를 알리기 위해 언급 된 첫 번째 지도자는 Fang La입니다. "Water Margin"을 읽은 친구들은 Fang La가 Zhang Wuji가 생각한 것처럼 북송 Xuanhe 시대의 "4 도적"중 하나이며 Song Jiang, Wang Qing, Tian Hu 및 다른 사람.
휘종 선화 2년, 방라(阿羅)는 명교(兩宗), 삼계(三系) 이론에 입각하여 대중을 조직하고 무저우 방원(穆州房源)에서 봉기를 일으켰다. '성공'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후 주변 지역에서는 잇달아 반격을 가해 반군이 항저우(杭州), 서저우(沙州) 등 6개 주(州) 52개 현을 잇달아 점령하며 남동쪽을 뒤흔들었다. 희종황제는 급히 동관에게 15만명의 군대를 이끌고 반란을 진압하라고 명령했고, 이듬해 방라는 반역자의 신고를 받아 체포되어 사망했다. 〈콘도르영웅전〉의 관련 기록과 종합하면, 방라봉기의 실패 원인은 명교장군 제단을 멸절시키기 위해 희종황제가 파견한 황상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결국 황상(黃商)의 전투로 인해 달마왕과 경사(至使)를 비롯한 명나라의 많은 스승들이 목숨을 잃었고 이는 당시 명나라에 심각한 트라우마를 안겨주었다.
왕종시, 우우포, 장삼강
팡라 이후 이 세 지도자를 한 입에 언급했다고는 할 수 없다. 이 세 사람은 같은 출신이다. Fang La. 사물의 대표자로서.
말할 수 없음: ?예. 남송 건암 시대에 왕종시가 신주에서 봉기를 일으켰고, 소흥 시대에 지도자 유우포가 소정 시대에 취저우에서 봉기를 일으켰고, 지도자 장삼강이 장시와 광동에서 봉기를 일으켰습니다. 우리 종교는 줄곧 제국 정부에 반대해 왔기 때문에, 제국 조정에서는 우리를 '악마 종파'라고 하여 엄격하게 금지시켰으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들의 눈과 귀를 피하여 은밀하고 이상한 행동을 해야 했습니다. 정부. 정문종과 원래 종파는 서로에 대한 원한을 품고 있어 더욱 강렬해졌습니다. 개정판 '이천전과 용퇴? 19장'
송고종 건암 4년, 진군이 대거 남하하자 고종황제가 남하했다. 남쪽으로 도망갔고, 남쪽 전역에서 사람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Wang Zongshi는 Rao 현과 Xin 현에서 수만 명의 Ming 추종자들을 이끌고 Guixi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Guixi와 Yiyang 카운티를 침공했습니다. 남송 조정은 장군(張君)과 유광사(劉光師)를 보내 군대를 이끌고 진압하려 했으나 반란은 실패했다. 같은 해 여름, 왕종시는 밍자오 신자들과 구이시현, 이양현 주민들을 포함해 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체포해 처형했다.
방라(Fang La) 이후 우우포(Yu Wupo)와 왕종스(Wang Zongshi)가 두 명의 연속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그들의 반란의 시기는 매우 가까웠다. Fang La는 1120년에, Wang Zongshi는 1130년에, Yu Wupo는 3년 후인 1133년에 있었습니다. 남송 소흥 3년, 서기이자 내시인 손진(孫智)이 송나라 고종(高宗)이 굴(米)나라와 연(燕)나라의 관리들에게 우우포(玉千伯) 옷을 입고 즉시 반란을 일으켰다는 사실을 법정에 보고했다. 빨간 스카프와 황토색 옷으로 코트를 충격에 빠뜨렸다. 같은 해 5월, 조정에서는 신오중앙군 사령관 양이종에게 군대를 이끌고 반란을 진압하라고 명령했고, 반란군에 반역자들이 나타나 싸우다 결국 항복했다. 전투는 실패했습니다.
설명할 만한 한 가지 점은 역사상 알려지지 않은 장삼강의 지도자가 진삼강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남송 농민봉기 관련 기록에 따르면, 남송 소정 원년(1228년) 진삼강(陳삼강)과 장모왕(張穆王)이 이끄는 간저우 농민봉기의 규모는 엄청났다. 조정은 3개 부대의 장교와 군인을 동원하여 6년간 지속된 반란을 진압했는데, 단평 원년(1234년)이 되어서야 반란이 진압되었습니다. 반군의 지도자 장모왕(張穆王)이 분신하였고, 진삼강(陳삼강)이 부상을 입어 포로로 사망하였다.
종 사부는 이전 지도자들과 달리 이름은 세세하게 있지만 구체적인 숫자는 없지만 이 종 사부는 정반대다. 소설 속 그는 명확한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명교의 8대 지도자이지만 그의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 지도자의 무술 기술은 너무 강해서 "우주의 대전환"을 5단계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양샤오다오: 어떻게 감히 '연회'라는 단어를 말해요? 그 당시 양 사부는 나를 높이 평가하고 나에게 마술의 기본적인 입문 기술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나는 10년 넘게 수련했지만 이제 겨우 2급에 이르렀습니다. 계속해서 수행하면 온 몸의 진정한 에너지가 뇌에서 터져 나올 것이며, 아무리 해도 그것을 억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 네 번째 수준의 연습.
그는 과거의 모든 종파 중에서 8대 지도자 종(Zhong)이 가장 높은 무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주의 대전환" 마법을 5단계까지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가 그것을 수행한 날 그는 미쳐서 죽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아무도 4단계에 도달한 적이 없습니다. ?새 개정판 "이티안이 용을 죽인 전설? 제19장"
양샤오에 따르면 이 종 지도자의 무술은 여전히 양딩티안보다 높아야 합니다. 우주의 대전환이 수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련자의 내적 힘이라는 것이 소설에서 매우 분명합니다. 종 사부는 5단계까지 수행할 수 있으며 그의 내적 힘은 정말 깊고 유망합니다. 이렇게 심오한 내면의 힘을 지닌 사부는 당시 투기장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야 했지만, '용바부' 시대에는 그의 이름이 나오지 않았다. 게다가 그는 8대 지도자이기 때문에 이 종의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Fang La가 돌아오기 전 Ming Cult의 지도자.
사교주, 이교주, 양정천
이 세 사람은 소설 속 무술계에 가장 가까운 세 사람으로, 각각 서른한 살이다. - 2세대와 33세대. 그러나 Yang Dingtian을 제외하고 나머지 두 사람은 공적이 거의 없지만 무술이 그다지 좋지 않을 것은 확실합니다.
30대 지도자 시의 재임 기간 동안 명교의 성물인 성화 증표까지 거지 갱단원들에게 강탈당했고, 이후 성화 증표는 페르시아인에게 매입됐다. 상인들에게 전달되어 페르시아로 돌아와 페르시아의 명교에 의해 회수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중간계 명교의 지도자는 페르시아 대주교에게 가서 "성불의 질서"를 다시 환영하기 위해 "우주의 대전환"을 강제로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2대 이교 사부와 33대 양정천(楊丁仁)이 잇달아 살해당하다. 결국 세 지도자 모두 미쳐서 죽었다.
장무지는 놀라서 생각했다. 양쭤시는 우리 종교의 성화교가 제31대 사부님 이후로 사라졌다고 했는데, 어떻게 이 세 사람 중에서 찾을 수 있겠는가? 손에? 이것이 진짜 성불명령인가? 이 세 사람이 우리 종교의 제자인가요? ?새 개정판 "이티안이 용을 죽인 전설? 제29장"
장자부인: 32대 이교 스승은 제가 대전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후 군중을 이끌라고 명령했습니다. 페르시아 대주교는 성불 기사단의 복귀를 환영하려고 했습니다. 이 종교는 페르시아에서 시작되었지만 수백 년 동안 중국에 뿌리를 내리고 그 분파를 퍼뜨렸습니다. 이제 타타르족이 우리의 중앙 영토를 점령한 이상, 우리 종교는 끝까지 싸울 것을 맹세합니다. 우리는 결코 페르시아 총리의 불합리한 명령에 복종하지 않고 몽골족을 주인으로 섬기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성화교단이 다시 내 손에 들어온다면 우리 중국 명나라 교단은 페르시아 대주교와 경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티엔이 용을 죽인 전설? 20장" 개정판
33대 양딩텐이 지도자로 취임한 후, 중국의 명교가 부흥을 가져왔습니다. 그의 대내외 수련 노력으로 명교의 웅크린 호랑이, 숨은 용들이 대거 출현하고 그 기세는 더욱 커졌으나, 각종 무술 종파와의 마찰과 격차도 커졌다. 그렇지 않았다면 원나라에 항거하고 나라를 회복하는 일을 자신들의 사명으로 삼은 이교주와 양정천의 령도 하에 무술로 여러 파벌을 단결시킨 한민족의 원나라에 저항한 대의가 아마도 승리했을 것이다. 성곤에 대한 아내의 집착 때문에 양정천이 죽은 것은 안타까운 일이고, 남겨진 명교의 토대는 성곤에 의해 거의 전복될 뻔했다. 장무기의 갑작스런 출현이 아니었다면 명교의 성화는 그때부터 꺼졌을 것이다.
장무지, 양샤
장무지가 명자오에 대한 가장 큰 공헌은 대세를 바꾸고 명자오 멸망의 재앙을 피한 것뿐만이 아닙니다. 34대 지도자로서 그는 또한 명교와 다양한 무술 종파 사이의 수백 년 된 장벽을 제거하여 명교의 명성을 크게 높이고 그 위신을 되살렸습니다. 이러한 토대를 바탕으로 명교가 주도한 반원봉기는 다시 최고조에 이르렀고, 마침내 역사적인 승리를 거두어 중국에서 원나라의 지배를 종식시켰다.
그러나 봉기의 연승과 대의의 승리를 앞둔 장무기는 승리를 망치지 않기 위해 지도자 자리를 양샤에게 양소하고 지도자 자리를 양보했다. 봉기 내 권력투쟁에서 명나라교의 35대 지도자가 되었다. 그러나 새로 개정된 소설에서는 장무지가 양소에게 양보하는 줄거리가 삭제되었다는 점은 설명할 가치가 있다. 이날 장무기는 교회의 일을 맡아 양샤오, 판야오, 펑잉위에게 임시 대리인으로 인계했고, 오늘 약속을 이행해 자오민을 몽골로 파견할 예정이다. 그 사람도 몽골에 머물고 중국에는 절대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앞으로 교회의 지도자가 임명되면 또 다른 인재를 뽑아야 할 것입니다. 새롭게 개정된 '천룡검? 최종장'
결과적으로 양샤오가 35대 지도자가 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러나 양샤오, 판야오, 아니면 다른 사람이 장악한 소설의 설정에 따르면 명교포럼과 반군은 서로를 통제할 수 없다. 자신을 황제로 선포할 가장 권위 있는 사람은 이 기회를 포기했고, 또한 모두가 주원장(Zhu Yuanzhang)의 반란군 지도를 묵인했습니다. 황제를 선포하는 것부터.
양효 등이 늙어감에 따라 주원장은 명교를 탄압하기 시작했고, 이후의 지도자들은 무능해졌고 결국 명교는 점차 쇠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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