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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an Zang 서쪽 방향 노선도
Xuan Zang의 서유기 노선도
서유기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삼장법사가 불교를 공부하고 경전을 얻기 위해 당나라 수도 장안에서 인도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중국 4대 고전 작품 중 하나인 『서유기』는 삼장의 『서유기』를 바탕으로 씌어진 작품이다. 그렇다면 현장의 서쪽 여행 경로를 아시나요? Xuanzang의 서쪽 여행의 구체적인 경로를 살펴 보겠습니다.
서기 627년 현장은 장안에서 출발해 오늘날의 간쑤성 천수에 처음 도착했다. 그런 다음 당나라의 란저우, 양저우, 간저우, 쑤저우, 과저우를 거쳐 옥문관에 도달한 다음 바이둔자, 홍류원, 싱싱샤를 우회하여 마침내 당나라 국경을 벗어납니다.
그는 북서쪽으로 걸어가 사막으로 들어가 이우를 거쳐 백리성, 고창왕성, 우반시, 아푸시취안 등을 거쳐 오늘날의 천산산맥 남쪽을 거쳐 아르메니아와 왕성까지 이르렀다. Xuanzang은 Kongque 강을 건너 Quzhi로 들어갔습니다. 그는 서쪽으로 600마일 이상을 걸어 발루치스탄 땅에 이르렀고, 북서쪽으로 300마일을 걸어 링산에 이르렀습니다. 7일 밤낮으로 빙산을 올라 오늘날의 키르기스스탄인 대청연못에 도착했다. Xuanzang은 호수에서 북서쪽으로 500마일을 걸어 Suiye City에 도착했습니다. 그 후 그는 Luosicheng, Pei Khanate, Dulisena, Sana Jianguo, Heweiwei 왕국, Chuwei 왕국, Wana 왕국, Jieshuanna 왕국, Gabi Judgment 왕국, Roger Drinking 왕국 등을 거쳐 파미르 고원을 비롯한 많은 고원을 횡단했습니다. 10여년이 지난 후, 나는 마침내 불교의 성지, 즉 지금의 인도인 천주에 도착했습니다.
인도의 유명한 현장법사를 방문한 후 열심히 불교 공부를 했고 마침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정관 19년 1월에 당나라 수도 장안으로 돌아왔는데, 그 기간은 19년, 길이가 5만 킬로미터에 달했습니다. 그는 또한 600권이 넘는 고전을 가져왔고 나중에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Xuanzang의 서쪽 여행은 중국과 외국 간의 문화 교류와 고대 중국어 번역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이것은 Xuanzang의 전체 서쪽 경로입니다.
현장법사에 대한 정보
현장법사는 소설 '서유기'의 원형이기 때문에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역사상 실제 현장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Xuanzang Master의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현장대사는 서기 602년에 태어나 서기 664년에 사망했습니다. Xuanzang은 Master Tripitaka라고도 알려진 그의 불교 이름입니다. 당나라 때 태어났기 때문에 통칭은 당승(唐勝), 성은 진(陳)이다. 그는 당나라 뤄저우(洛州) 출신이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관리를 역임했으며 동한 왕조의 유명한 관리였습니다. 삼장법사는 5세에 어머니, 10세에 아버지를 여의고, 13세에 형인 장걸스님을 따라 백마사에서 승려가 되었습니다. Xuanzang은 아주 어렸을 때 불교계에서 매우 유명했습니다. 당시 여러 학교의 심각한 단계로 인해 통일된 결론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정관 3년, 즉 서기 629년에 그는 더욱 선진적인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서역의 천주로 갔다.
Xuan Zang의 서유기는 어려움과 장애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여정은 오늘날의 아프가니스탄을 통과하는 604만km에 달했다. 카슈미르와 인도 같은 곳, 고비 사막과 높은 산 고원을 가로질러요. 인도에 도착한 후 그는 불교 공부에 전념했고, 세계 곳곳의 유명한 스승들을 방문했고, 10년여 만에 마침내 뭔가를 성취했다. 그 후 그는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으로 돌아왔다. 19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700권이 넘는 성구를 가져왔고 나중에 제자들과 함께 중국어로 번역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나라 역사상 매우 유명한 번역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현장스님은 서양에서 돌아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존경받는 유명한 불교 스승이 되었습니다. 그는 중국과 서양 문화의 교류와 통합을 촉진했으며 많은 산스크리트 고전을 번역했으며 역사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용감한 서유기는 널리 칭찬받았고, 우성언은 그를 바탕으로 중국 4대 문학 걸작 중 하나인 서유기를 집필했습니다. 그 중 당승의 이미지는 역대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현장불은 어떤 부처인가?
오성근의 '서유기'에서 당현장과 그의 제자들은 길을 따라 악마를 죽였습니다. 그들은 고난을 겪고 수천 리를 여행하여 마침내 진리를 구하러 서쪽에 이르렀습니다. 마침내 네 사람은 깨달음을 얻었고, 당승은 여래의 부처로 명명되었고, 그의 세 제자도 부처와 보살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현장법사는 마침내 부처가 되었는가? 어떤 부처인가요?
이미 당나라 초주(極州)에는 문동탑(文洞塔)이라는 탑이 있었는데 주로 불탑을 모셨다. Wu Chengen의 견해에 따르면 탑불은 거대한 불상이어야 하며 이것이 사람들이 숭배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그는 『서유기』를 쓸 때 생활의 소재를 소설에 접목시켰다. 소설 속 당승은 어려움과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고 부처가 되기 위해 헌신하여 마침내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는 위대한 사람이기 때문에 소설의 마지막 부분에서 여래 부처님이 부처님의 칭호를 수여할 때 백단 조각을 사용하여 당승에게 공덕 부처님의 칭호를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소설이고 허구이자 줄거리이다. Xuanzang은 소설과 TV 시리즈 "서유기"에서 유명인사가 되었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그러나 그는 허구의 줄거리 속에서만 부처가 되었다. 현실적으로 삼장법사는 대단한 업적을 이룬 세대였고, 그의 영역은 우리 보통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다. 그러나 실제로 그는 부처가 되지도 않았고, 부처가 되는 경지에 이르지도 못했습니다.
TV 시리즈와 소설 속 당승은 여래불의 제2제자 진의 환생으로, 참된 경전을 얻기 위해 집중적으로 불교를 공부해 왔다. 이는 실제 삼장법과 매우 유사하지만 최종 결말은 다릅니다. 소설 속 삼장법사는 마침내 부처가 되어 불자로서 영원히 살았다. 실제로 Xuanzang은 죽을 때까지 큰 승려가 되지 못했습니다.
현장(Xuanzang)의 고향은 어디인가요?
4대 고전소설 중 하나인 '서유기'를 많은 분들이 읽어보셨을 거라 믿습니다. 원작을 보지 않았더라도 TV 시리즈는 봤을 겁니다. 다소 현학적이지만 확고한 신념과 확고한 결단력을 지닌 탕셍의 모습이 생생하게 표현됐다. 당승의 원형은 당나라의 유명한 명승인 삼장법사이다. 소설과는 다르지만 그는 불경을 배우기 위해 서양으로 건너갔다. 그럼 당신은 진짜 현장을 아시나요? Xuanzang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정보 및 사료 조사에 따르면 Xuanzang의 조상 집은 허난성 Yanshi시 였고 그의 집은 Gou Town의 Chenhe 마을에있었습니다. 북쪽에는 경산(景山)이 있고 남쪽에는 송산(松山)이 있어 경치가 수려하고 인문이 뛰어난 명산이다. 내 고향의 남동쪽은 Zhuiyuan Ancient Pass이고 남서쪽은 Yiqie Longmen과 가깝습니다. 평탄한 지형과 광대한 토지를 자랑하는 교토 낙양의 관문입니다. 천년 이상이 지난 지금도 Xuanzang의 고향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것에는 벽돌 하나 하나 현지 사람들의 Xuanzang에 대한 기억이 담겨 있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현지 주민들은 현장의 고향에 기념비를 세웠고, 그곳에 현장의 삶과 업적이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날 Xuanzang의 고향은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7가지 명소를 소개합니다. Xuanzang의 이전 거주지, Wuke Temple, Royal Temple, Chenjia Garden, Phoenix Terrace, Horse Tiquan, Xingjing Terrace 및 Xiyuan Cemetery입니다.
물론 하나 더 있습니다
현장은 몇 개국에서 배웠나요?
'서유기'를 읽어본 분들이라면 그 길에서 여든한 가지 어려움을 겪은 당승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의 경험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들은 길을 따라 여러 나라를 거쳐 산과 능선을 넘고 강을 건너서 불경을 얻기 위해 서천에 이르렀습니다. 그렇다면 당승의 원형인 삼장법사는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가는 길에 몇 개국을 거쳐 갔을까?
이것은 삼장법사가 당나라 수도인 장안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태종 정관시대에는 개인의 출입이 금지되었다.
사적 자료를 살펴보면 삼장법사가 먼저 신장의 하미를 거쳐 천산산맥 기슭을 따라 서쪽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첫 번째 나라는 아나니아였고, 그 다음에는 구지(Quzhi), 그 다음에는 루가(Luca)가 왔습니다. 삼장법사는 이들 나라를 지나 다시 영산을 건너 수예성에 이르고, 수예성을 떠나 건국에 이르고 철문을 넘어 투화락에 이르렀다. 그는 남쪽으로 돌아 눈 덮인 산을 건너 브라마푸트라 강에 이르렀고, 동쪽으로 툴루오에 이르렀고, 마침내 불교 성지인 천주(지금의 인도)에 이르렀습니다.
당시 인도에는 작은 나라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는 대승불교를 배우기 전에 12개국 이상을 여행했다. 그러다 오늘 그는 파키스탄에서 북쪽으로 가서 아프가니스탄에 들어가 타림 분지에 도달하고 마침내 장안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Xuanzang이 불교 경전을 위해 Anani, Quzhi, Balujia, Suiyecheng, Masaili Jianguo, Tuhuoluo, Fanjina 및 Kutuluo, Tianzhu의 9개 국가를 방문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나라의 이름은 다르지만 현장이 경전을 위해 열심히 공부했고 그가 겪은 고난은 팔십일난과는 거리가 멀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현장사는 어디에 있나요?
Xuan Zang은 중국 당나라의 매우 유명한 승려였습니다. 그는 불경을 구하러 서양으로 여행한 것으로 모든 연령대의 중국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곳이 있습니다
당승사라고도 알려진 뤄양 현장사는 옌시 고시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장의 고향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현장사(玄張寺)이지만 당나라 때 건립된 것이 아니라 북위(魏魏) 때부터 시작됐다. 원래는 링옌사(Lingyan Temple)로 명명되었으나 1996년 현장사(Xuanzang Templ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수나라 때 삼장법사가 어렸을 때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이 절을 여러 번 찾았다고 합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삼장법사는 서방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절에 있는 승려들을 만나러 백성들로부터 큰 존경을 받았습니다. Xuanzang의 노력과 등산과 도강의 이상적인 정신으로 인해 이 사원은 Xingshan Temple로 바뀌었습니다. 이후 당 태종 때 사찰을 중건하였습니다. 나중에 나는 Xuanzang Temple을지었습니다. 이후 후세들은 삼장법사에 대한 기억과 존경심을 표현하기 위해 다시 당사(唐寺)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1996년 현장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Xuanzang Temple은 고대부터 향을 피우고 있습니다. 현장은 모든 세대의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중국 다른 곳에도 현장사가 있습니다. 대만 르웨탄 현장사, 중국의 보물섬, 장쑤성 난징 현장사, 기억양어 연못 현장사 등이 있습니다. , 등. 끊임없이 향이 있고 사람들이 오고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