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복희반이 정자극의 영광을 목격했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복희반이 정자극의 영광을 목격했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1777년 루펑 지역에서는 땅에 태양이 빛나고 바닷바람이 천천히 해안으로 불었다.
해안에는 40명 남짓한 팀이 등장했는데, 그 팀을 이끄는 중년 남성 8명이 모두 손에 악기를 들고 함께 연주했다. 음악가 뒤에는 십여 명의 아이들이 있는데, 모두 얼굴에 분장을 하고 있어서 한 눈에 아역배우 집단임을 알 수 있다.
이 팀은 정확히 어디에서 공연을 하게 될까요? 사람들은 추측하고 팀을 따라갔습니다. 팀은 마침내 "티안 원수"에게 헌정된 사원에 도착했습니다. 선두에 선 세 명의 중년 남성이 절 앞에 멈춰 서서 서로를 바라보며 큰 소리로 말했다.
악사는 5분 후 자신의 최고곡을 연주했다. 중년 남성이 팀 앞에 가지런히 서서 "가장님을 만나세요"라고 외쳤다.
중년 남성 3명이 이끄는 팀은 땅에 깔끔하게 무릎을 꿇고 서로 마주했다. 그는 조상 "전 원수"에게 세 번 절하고 아홉 번 절했습니다.
중년남자는 절을 한 뒤 향기둥 세 개를 들고 불을 붙인 뒤 큰 소리로 말했다. “스승님, 제가 여기 있습니다. 얼시 제자가 당신께 절을 드립니다. 제자들이 모여서 절을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복배수업을 하고 스승님의 축복을 구합니다." "
"조상들로부터 저를 지켜주세요."
그리고 모두가 다시 절하는 가운데 얼시는 공손하게 걸어갔습니다. 신사에 가서 향로에 향을 꽂았습니다. 화덕에 향을 피우자 복희반 리더가 모두에게 다가와 “폭죽을 켜서 하늘을 숭배하라!”라고 외쳤다. 10명이 넘는 아역 배우들의 공연이 시작됐다. 통링의 공연이 끝난 후 반장은 계속해서 “조상님을 존경하세요!”라고 외쳤다.
또 한 번 폭죽이 터졌고, 주변의 두 동료는 통링 스탠드의 협조로 의상을 갈아입고 공연을 했다. 위로. 공연이 끝난 후 반장은 온 힘을 다해 “두 배의 행복반이 개설됐다”고 외쳤다.
외침이 끝나자 폭죽이 터지고 악사들이 연주를 시작했으며 반장도 의상으로 갈아입었다. 그리고 성과 순위에 합류했습니다.
두 배 행복클래스의 무대를 지켜보던 주변 사람들은 즉각 환호했다. 어떤 신사분은 앞으로 더블행복극단을 그 자리에서 초대해 자기 집에서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자극단 이래 최초로 공식적으로 창단된 극단이다. 극단은 의상이든 악기든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역할이든 다양한 레퍼토리든 표준화된 시스템이 형성되어 있다.
이러한 엄격한 규정 아래 쌍복극단은 거의 200년 동안 이어져 온 정자극 공연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정자극의 공연 스타일은 소박하고 웅장하며, 특히 대본 공연을 잘한다. 문계가극의 창법은 고대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주곡과 취패(曲究) 형식의 창법, 무작위 연주, 단곡 등이 혼합되어 있다.
주요 음악은 서친(西秦)이 연주하고 징과 북을 반주하며, 노래에는 피리와 크고 작은 수나(suona)가 사용된다. 정음음악의 많은 곡은 이양(宣陽)과 청양(靑陽)의 고대 곡을 직접 계승하고 있으며 구르는 노래가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곤강 오페라는 100편이 넘는데, 그 중 일부는 북부 오페라의 엄격하고 완전한 조직 형태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습니다.
정자극의 가락은 무거운 식스, 라이트 식스, 라이브 파이브, 역행 등으로 구분되며, 첫 번째 판, 두 번째 판, 세 번째 판, 선두 문장 등의 리듬 변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곡으로는 "Shanshan Sheep", "Four Chaoyuan", "Zhu Yunfei", "Suonanzhi" 등이 있습니다.
곤극은 플루트 음악과 수나 음악으로 나누어지며, 종종 "량주 서문", "지풍 부는 바람", "우는 얼굴 귀환", "보련등"과 같은 "정음 음악"과 혼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등. . 기타 곡으로는 Fujian 곡, Taoist 곡, Luantan 곡 및 부는 곡이 포함됩니다.
푸젠 곡은 푸젠 남부의 치자 극단에서 유래했으며, 시공 곡이라고도 알려진 도교 곡은 광둥 동부에서 유래했으며, 부는 곡은 광동 및 서부 진 오페라 극단에서 유래했습니다. 주로 민요로는 "Bronze Mirror", "Huagu Tune", "A Bolt of Silk", "Pipa Ci" 등이 있습니다.
'긍정음악'의 반주는 주로 용설란 껍질로 만든 대규모 오케스트라로, 세 개의 현, 대나무 현 등을 동반하며 쿤 오페라, 기타 음악 등은 주로 플루트와 수오나스.
정자극 레퍼토리는 문예 오페라와 무술 오페라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문예 오페라에는 난시 오페라 체계, 곤곡 오페라, 기타 단조 곡의 레퍼토리가 170개가 넘습니다. 2,400개 이상의 오페라가 포함된 개요 오페라.
문예 오페라의 레퍼토리 중 다수는 음악과 공연 예술이 풍부합니다. 36개의 정통 희곡이 있으며 그 중 12개가 더 대표적인 것으로, "12개의 진정한 오리지널 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페라 '비파전', '흰토끼전', '경차전', '해바라기전' 등 4대 희곡이 있다. 삼원 이야기', '월광 이야기', '오귀 이야기'. 4대 활 서커스 드라마는 '마령로', '천마일 말', '충의'이다. , 그리고 "철공원".
이 12개의 정통 희곡 중 일부는 전적으로 곤곡 오페라로 공연되고, 일부는 정자 취희 오페라로 공연되며, 소수의 곤곡과 곤 오페라가 혼합된 작품도 있습니다. Zhengzi Opera의 전통 레퍼토리는 "채루 이야기", "깨진 머리 이야기", "오 당나귀 이야기", "나파 이야기", "와 같은 12개의 정통 버전 외에 " 위환 이야기', '도원 이야기', '금약 이야기', '미친 승려 진나라를 휩쓸다', '초가 이야기' 등은 모두 남극의 유명한 드라마이다. .
이러한 대본 중 일부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에도 여전히 명나라 대본에 따라 공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회음서'는 제2장의 원본에 따라 공연되었습니다. 명나라 고각우가 쓴 『금단』의 . Kunqiang Opera "Ma Ling Dao"는 원래 60 백분위수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 북부 Kunqu Opera에는 2 백분위수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Zhengzi Opera는 실제로 40 백분위수를 공연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무협 드라마는 대부분 '삼국지', '수당' 등 연속극이다. 선별된 보다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는 "고서작별", "백화검", "장비귀국", "금잎 국화", "검은 모양 변하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화"와 같은 현대 연극이 각색되어 공연되었습니다.
무협 드라마는 박진감 넘치고 분위기도 발랄하다. 감정적인 장면을 연출할 때 머리의 술과 깃털, 어깨의 깃발을 활용하는 능력, 옷과 갑옷의 흔들리는 기술, 그리고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얼굴 근육, 눈썹, 수염 등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영웅적인 성격을 부각시킵니다. 단거리 격투는 주로 남부 스타일의 무술인 소림종을 기반으로 하며, 격투는 현실적이고 긴장감이 넘치며 스릴에 가깝습니다.
문학, 오페라, 노래, 연기에 능하고 연기도 잘한다. Nan Opera의 Shengqiang 시스템으로 작성된 대본은 상대적으로 인기가 있는 반면 Kunqu Opera로 작성된 대본은 우아하게 작성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연극은 대부분 더 자세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백화선물>에서는 백화공주가 궁궐로 돌아와 술 냄새를 맡고, 차를 마시고, 손을 잡고, 유무를 관찰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강화유를 관찰했다. 장화유는 술을 마셨고, 생동감 넘치는 일련의 세밀한 연기를 통해 캐릭터의 섬세한 성격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움직임과 춤 자세에 관한 한 부드러움은 강함과 거칠음을 혼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단의 연기에서는 감정이 긴장될 때 움직임이 특히 과장됩니다.
정자극의 음악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서정적이면서도 영웅적이다. 남부 선율의 음악은 아름답고 맑으며 때로는 영웅적이고 깊습니다. 단조의 음악은 경쾌하고 활기차며, 쿤 오페라의 음악은 선명하고 선율적이며 감동적입니다.
개요 오페라는 큰 징, 큰 북, 큰 수나, "바디후"로 유명하며 음색이 매우 시끄럽습니다. 고전 예복극에서는 두 군대가 서로 대결하며, 사람들은 이웃을 부르고 말은 고함을 지르며 고대 전쟁터의 슬프고 엄숙한 분위기를 음악으로 잘 표현합니다.
정자극의 얼굴 화장은 독특하고 다양하며 단순하면서도 고풍스럽다. 정자극에는 100가지 이상의 얼굴 화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은 주로 검은색, 흰색, 빨간색, 녹색입니다. 그려진 선은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우며, 과장되고 장식적입니다.
형제 드라마와는 다르게 다양한 얼굴 화장은 각자의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장페이의 얼굴 화장은 역시 붉은색을 띠는 해바라기 잎처럼 볼에 라인이 처져 있다. 얼굴은 눈썹의 윤곽에 더 신경을 씁니다.
전국의 다양한 드라마에서 사용되는 얼굴 화장은 다양한 캐릭터의 성격 특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었지만 유사점 속에도 차이가 있다. 정자극의 색과 형태의 활용에 있어서, 삶의 궤적을 벗어난 일부 신과 요괴의 가면을 제외하고는 다양한 인물탈의 형태가 더욱 단순하고 고풍스러워 보인다.
정자 오페라는 상대적으로 풍부한 예술적 유산을 보존하고 있으며 역사상 재능 있는 노년 예술가를 많이 배출했습니다. 일부 예술가는 '드라마 챔피언', '살아있는 조조', '살아있는 여포' 등의 칭호를 갖고 있습니다. .
최근 수십 년 동안 민군 출신의 베테랑 배우 천보수(陳寶保)의 연기는 광동성 동부에서 널리 알려져 왔다. 그는 폭넓은 연기력과 세련된 동작, 심오한 기량을 갖고 있다. 그는 처음에는 문과 군사 학생으로 공부했으며 나중에는 노학생으로 변했습니다. 그는 꼼꼼한 솜씨와 괜찮은 힘으로 동용, 여포, 시수, 우송, 마영룡 등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부드러움, 그리고 생생한 캐릭터.
정자극의 역할은 붉은 얼굴, 검은 얼굴, 하얀 얼굴, 노성, 무성, 정단, 화단, 백산, 공모, 슈아이주, 포, 추 등 12가지 역할로 나뉜다. 전문 공연 단체로는 Lufeng Zhengzi Theatre Company가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Chen Baoshou 등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이 고대 오페라가 부활했고, 하이펑 용풍정자 극단과 루펑 솽시 정자 극단이 설립되어 그 유산을 적극적으로 구출해 온 작품이 10개가 넘습니다. "장비 귀국", "고성회", "황금잎 국화", "오대회", "두왕 참수" 등 우수한 전통 연극. 1960년에 두 극단이 합병되어 산터우구 정즈가 형성되었습니다. 드라마단.
1963년 이후에는 '교율로', '로당불', '진달래산', '경화', '대통령의 딸' 등 현대극이 각색, 상연되며 많은 부분에서 개혁이 이뤄졌다. 특히 쿤오페라를 현대극을 공연하는데 사용하려는 시도는 무대 중국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공연을 위해 중국어와 현지 언어로 전환한 것이다. Zhengzi Opera의 현대 드라마. '교율로', '도전산' 등의 드라마가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관련 기사
- 왜 주걸륜 노래' 불꽃놀이' 는' 갈란비' 라고도 불리나요?
- 국가는 어떤 공공기관 통합 급여체계를 구축해야 할까요?
- 심천청회통금융정보유한공사 전화번호는 몇 번입니까?
- 601988(중국은행) 주식을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 할리우드의 중국계 미국인 여성 스타
- 영화에서 미래를 볼 수 있는 인물이 있는데, 그가 두 사람을 데리고 미래의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장면이 있다.
- 홍몽수에 관한 소설 중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 라이카 카메라를 구입하기 위해 120,000위안을 쓰시겠습니까?
- 지금도 메시지를 받기 위해 큰 냄비 뚜껑을 사용하시나요?
- 성급한 태도를 취하지 말고 |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