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Cheng Shifa의 프로필

Cheng Shifa의 프로필

청스파(Cheng Shifa, 1921년 4월 10일 - 2007년 7월 18일)는 상하이 금산구 펑징진에서 태어났다. 레스토랑의 이름인 Mingtong은 한때 "Bujing Tower", "Bujing Tower", "한가한 단식의 날을 가르치지 마십시오"로 사용되었으며 나중에는 "Sanfu Bookstore" 및 "Xiuzhuyuanshan Tower"로 불렸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중국 서예와 그림을 접했지만 그에게 민속 예술보다 더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없었습니다. 1941년 상하이 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1942년 상하이 대신사에서 개인전을 열었고, 1949년 이후 미술 대중화 작업에 종사했으며 1952년 상하이 인민 미술 출판사(동중국 인민 미술 출판사)에 창작 직원으로 입사했다. 1956년 상하이회화학원 준비작업에 참여하여 화가로 활동하였다. 그는 오랫동안 상하이 회화 아카데미 원장을 역임한 이후로 "고대 및 현대 중국과 외국의 방법을 취하고 변형"하는 등 예술적 비전을 계속 확장해 왔으며 인물, 꽃 및 작품에서 독특합니다. 조류. 그는 만화, 새해 그림, 삽화, 삽화 등에 일정한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 서예는 진나라와 한나라의 목간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의 그림은 초기에 Chen Laolian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화가는 말년에 주로 꽃과 새를 그렸습니다. '아름다운 민중의 여행'은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두보의 동명 시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지만 '3월 3일 날씨가 맑고 물가에 미인이 많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장안'은 봄 소풍을 떠난 여러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형성하고 봄을 소중히 여기며 봄과 사랑에 빠지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아름다운 마음과 상쾌한 분위기. 중국 전통 문자 테마 중 종귀(Zhong Kui)는 Cheng Shifa가 결코 지치지 않고 그림을 그리는 테마입니다. 그는 한때 “종귀는 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린 종귀는 다른 화가들의 종귀와는 달리 친절하고, 유머러스하고, 영리하고, 여유롭고, 분노하지 않습니다.

'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는 1983년 설날에 원회파오의 초청으로 그려졌습니다. 선생님은 등을 대고 앉아 꽃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새해를 맞이하는 어린 소녀의 살찐 돼지를 능숙하게 그렸습니다. 소녀는 아름답고 아름답고 표정은 집중적이고 섬세하며 얼굴에는 행복과 평화가 가득합니다. 선생님은 그림 속 돼지해를 교묘하게 배치했고, 소녀의 손에 들려 있는 재스민 꽃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Painted Skin" 1955년 Cheng Shifa의 "Painted Skin"은 전통적인 잉크와 프리핸드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호평을 받았으며 그의 개인 스타일이 성숙해졌습니다.

'학자': 1959년 삽화는 라이프치히 국제 제본 전시회에서 은상을, 화동 제본 전시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멧돼지 숲'은 1950년 5월 교육출판사에 재인쇄됐다. 105페이지, 60형의 문고판. 1950년에 Cheng Shifa는 그의 첫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공이지' 1981년 제2판, 2판, 9장, 24쪽, 인민미술출판사.

"아Q-08 실화 그림 1, 2권" 인민미술 출판사: 1984년 초판 및 2쇄, 상하이 인민미술 출판사.

"네자가 바다를 만든다" 1957년, 단판, 단판, 9점, 30페이지, 아동출판사.

<용검>, 1980, 단판, 1판, 9.5점, 24쪽, 인민미술출판사.

"향기로운 파인애플의 계절"

"야비와 산뤄"

"자오슈툰과 난나": 2005년, Cheng Shifa의 만화 원고는 1100만 위안에 낙찰돼 유사품 최고 기록을 세웠다.

오래된 16쪽짜리 채색화 문고판 외국어판 『조수툰과 남누나』는 유명 화가 성시파의 고전 걸작으로 북경외국어출판사에서 61년에 한 번 출간됐다. 44페이지.

'여유 이야기'의 표지 작가는 Cheng Shifa이고 일러스트 작가는 Hu Yongkai입니다. , 아동 출판사, 1978년판.

'성인의 나라' 그림: 성시파, 성둬두. 상하이인민미술출판사 발행, 초판, 1쇄, 1979년 4월, 단행본 64페이지, 외국 주제 인쇄 수: 1,000,000부.

"항저우의 전설(The Legend of Hangzhou)" 32권은 1980년에 출간되었으며, 1판과 1판이 인쇄되었으며, Cheng Shifa가 그렸습니다. 거의 50개의 감동적인 전설과 10개 이상의 정교한 미국 그림 삽화가 있습니다. 절강성 만화책 세트의 이야기입니다.

도감 『장군과 총리의 화합』은 1956년 4월 정스파가 처음 출판한 것으로 상하이 인민출판사에서 34페이지 분량으로 7,000자에 달했다. 과거문화 연구를 위한 보충도서.

Zhou Mubai가 편찬한 인쇄본

"파인애플 향기 시즌" 그림: Cheng Shifa의 2011년 6월 첫 삽화 만화, 48페이지, 인간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현대적 주제, 문고판, 인쇄본: 3000부

"성시파 구버전 만화앨범" 성시파 구버전 만화앨범, 2007년, 단판, 1판, 48색 회화,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수상작

" 성시파 신년 그림과 만화 전집' 》 (대형 12페이지) 2007년 1판과 1컬러 인쇄. 99페이지, 90,000부, 정가 0.05위안

정스파(Cheng Shifa)가 그린 "마량의 마술 펜" 그림책, 1961년, 아동 출판사, 28페이지, 문고판, 49페이지

"E Bin and Sang" "Luo" Cheng Shifa의 컬러 및 잉크 만화 상하이, 컬러판, 30-49페이지. 1962년에는 한 판으로 두 권이 인쇄되어 총 35,000부가 인쇄되었습니다. 이 책은 Shao의 42판으로 Cheng Shifa의 컬러와 잉크 만화가 독특합니다.

1954년 <1918년의 레닌>은 이미 능숙한 사실적 기법, 자유롭고 자유로운 펜과 먹선, 생생하고 감동적인 장면 구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눈 덮인 동부 전선'은 192점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책의 로열티는 미국의 침략에 맞서 전쟁을 지원하고 한국을 지원하기 위해 총기와 총을 구입하기 위해 국가에 기부되었습니다.

'금천봉기', 120점, '왕면연화' 원본 원고(2점), '풍학동선 2권', '칼절 왕천화', '포도가 있을 때' 익어가다', '허희미', '불사선 위의 설날의 밤', '부적을 훔친 공주처럼', '우리 청춘을 더욱 아름답게', '고귀한 사람들', '소녀와 마이나처럼', ' Fan Li and Xi Shi', 'Bianzhai Festival' 렌즈 No.4: '검은 이빨 나라', '늙은 태양 사회 복귀', '장대지 자 전기', 112화. 1921년 상하이 금산 출생.

1923년, 구이하이가 3살이 되던 해, 그는 묵가항에서 송강로교 서쪽 푸자항으로 이사했다.

Yichou는 1925년에 5살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Cheng Xinmu는 의학 활동 외에도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는데, 이는 그가 어렸을 때 Cheng Tong에게 잠재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1926년, 빙인은 6세 때 고향 장상화의 손자 장주(정구)에게 깨달음을 얻었다. 그리고 Hu Peiheng이 연구를 시작하기 위한 모델로 편집한 "겨자씨 정원 그림 매뉴얼"이 있습니다.

1928년, 우첸은 8살이 되던 해, 아버지 성신무(Cheng Xinmu)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어머니는 반창고를 팔며 생계를 꾸려가며 여전히 부유했다. 막내 아들 정 통. 1934년, Jiawu는 14세였습니다. Young Cheng Tong은 서예, 그림 및 고대 산문을 특히 좋아했습니다. 당시 그는 송장 가톨릭교회가 후원하는 광치 중학교에서 공부했으며 나중에 송장 제2중학교로 분류되었습니다.

1935년 이하이가 15세였을 때 Cheng Tong은 수향 마을에서 자랐으며, 이 기간 동안 수향 마을의 풍습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 이 기간은 그에게 미래에 루쉰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만화책을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목소리와 감정의 역할.

1937년, Ding Chou는 17세였습니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고 Songjiang은 일본 침략자들의 폭격을 받아 그해 집에서 공부를 중단했습니다.

1938년, 우인은 그의 재능을 바탕으로 18세에 유하이수 총장이 주최하는 상하이 미술학원에 입학했다. 중국 전통 회화과에서 공부했으며 Wang Gezhen, Li Zhongqian, Wang Shengyuan, Gu Kunbo 등의 교사가 가르쳤습니다.

1939년 19세의 교사 리중첸(Li Zhongqian)은 성통(Cheng Tong)에게 한자 '시파(Shifa)'를 부여했고, 고대의 측량에 따르면 '열 개의 머리카락은 하나의 여정을 의미한다'고 하여 성시파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그 이후로 사용되었습니다.

1941년 상하이 미술대학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1942년에 Renwu는 21세였습니다. 그는 원래 항저우 출신이었고 항저우 Xiling Seal Society의 Zhang Zhigu의 조카였습니다. 그는 시, 서예 및 예절을 배웠습니다. 어린 시절. 그녀는 남편의 경력을 지원하기 위해 뛰어난 오문화 기술을 포기하고 남편 양육과 자녀 양육에 평생을 바쳤습니다. 이때 큰 딸이 태어나 성 신무 순이라는 뜻입니다.

1945년 이유가 25세였을 때 큰아들 성추(Cheng Chu)가 태어났다. 그는 '작은 닭'이라는 이름을 얻었고 나중에 이름을 성주(Cheng Zhu)로 바꿨다.

1946년, 26세의 빙우(Bingwu)는 친척들에 의해 상하이공업은행에 총무원으로 소개되었다.

1947년 딩하이는 27세였고 둘째 아들이 태어났다. 나중에 Cheng Duoduo는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1949년 상하이가 29세의 나이로 해방되자 육군대표 루멍(陸孟)의 소개로 화동인민미술출판사에 소개되어 미술창작가로 활동하며 같은 식탁에 앉았다. Gu Bingxin과 함께 만화책을 정리, 편집,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자신의 장비를 가져와 천마산 농촌 토지 개혁에 깊이 참여했으며, 시사를 반영한 ​​첫 번째 새해 그림 "반 흑지대"를 만들어 널리 인쇄했습니다. 그리고 출판사에서 공표합니다.

1950년, Gengyin이 30세가 되던 해, 그의 어머니 Ding Zhiqin이 병으로 사망하여 고난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53세였습니다. 해방 후 성시파는 기분이 좋아 당시 국가에서 추진하는 만화책 창작에 적극적으로 응해 그 해에 『멧돼지 숲』 108권, 『전사』 112권의 만화책을 완성했다. Zang Dazhizi', '금천봉기' 사진 120장.

1951년, 신마오가 31세였을 때, 항미원조운동에 협력하기 위해 만화 <여지해적의 부적>, <동방의 눈보라>를 창작했다. Front', '젊은이들이여, 당신의 젊음을 더욱 아름답게 하라' 등 그 중 '바람' '설동전선'은 192점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책의 로열티는 나라에 기부되어 저항전쟁을 지원하기 위한 총기와 총기를 구입했습니다. 미국의 침략과 한국원조.

1952년 32세의 렌첸은 계속해서 농촌 생활에 깊숙이 들어가 산둥성 광요현의 가난한 노인 지역으로 가서 새해 그림인 '신여성 트랙터 운전사'를 그렸습니다. , 만화 "포도가 익었을 때", "그는"여동생", "사선의 봄 축제의 밤".

1952년 화동인민미술출판사 창간직원을 역임했다.

1956년 상하이 중국화학원 준비에 참여해 화가로 취직했다.

1957년 중국 전통화 '조국의 봄을 노래하다'가 전국청년미술전람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다.

1959년 『학자』의 삽화는 라이프치히 국제 제본전시회에서 은상, 화동 제본전시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다.

1960년 만화 '페인티드 스킨'이 전국만화대상 2위를 차지했다.

1961년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는 『아Q108화실화』와 『야비와 산뤄』를 출판했다. 상하이 과학 교육 영화 스튜디오를 위해 영화 대본 "인본연의 그림"을 편집했습니다.

1962년에는 중국 전통화의 새로운 스타일로 창작된 만화 <아Q 108화 진화>와 <용기의 검>이 호평을 받았다.

1964년 <붉은 저택의 꿈>의 컬러 삽화를 그렸다.

1966년에 시작된 문화대혁명은 그 영향을 받았다.

1968년 상황은 점점 어려워졌다. 그는 여가 시간에 뜨거운 물병 모형, 실내 가구 모형, 카메라 모형 등을 전공했다. 생활.

1972년에 그는 중국 전통 회화를 그릴 수 있게 되었다. 제36회 베니스 비엔날레 미술전에 초대받았으나, 여행을 가지 못했습니다.

1975년 여전히 위기에 처했을 때 그는 진흙에 물들지 않는 연꽃을 자주 그렸고, 인물에는 굴원을 소재로 한 것이 많아 섬길 수 없는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나라는 매번 잘못을 당하고 있습니다.

1976년 저우언라이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애도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꽃잎 가운데 조용히 누워 있는 대신'을 창작했다. "서호민화"의 컬러 삽화.

1978년 <이시진이 약을 묻다>로 상하이 대중과학미술전람회에서 명예상을 수상했다. 세관을 징수하려면 광시 좡족 자치구 깊숙이 들어가 보세요. Zhuang 문학 및 예술 노동자는 "늙은 화가에게 와인"이라는 프로그램을 즉석에서 진행했습니다. 1979년 "서호민화" 삽화는 전국 제본전람회에서 명예 증서를 받았습니다. "성시파의 꽃과 새에 관한 선정 작품"(상하이 인민 미술 출판사)이 출판되었습니다.

1980년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인전을 열었다.

1981년에는 《성시파 근작선선》(인민미술출판사)이 출판되었다. 《성시파의 서화》(항저우 서릉인감협회) 1~9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984년 상하이중국화학원 회장을 역임했다.

1986년 영국 케임브리지에 있는 국제 유명인사센터가 편찬한 '세계인명사'에 등재됐다.

1989년 제7회 국전 중국화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1991년 국가선진문화인 칭호를 받았다. '성시파 가족화전'이 상하이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1993년에는 제2회 상하이 문학예술 우수 공헌상을 수상했다.

1994년 홍콩 '명예서예' 잡지 48호에 '성시파 특별집'이 출간됐다.

1995년 마카오 시청과 상하이 미술관에서 '성시파 작품 회고전'이 열렸다.

1996년 그는 가족이 소장한 고대 서예와 그림 122점을 국가에 기증했다. "Cheng Shifa의 회화 컬렉션"(Shanghai Education Press)이 출판되었습니다.

1998년에는 캐나다 총리 크레티엥***과 함께 '20세기 중국 현대회화전' 폐막식 사회를 위해 캐나다로 건너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