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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오페라" 수업 계획

'소셜 오페라' 파트 1의 교육 계획

교육 목표

1. 소설의 줄거리를 명확히 합니다.

2. 훌륭하고 섬세한 묘사를 찾아보세요.

3. 작가의 감정을 이해하고 풍경과 사람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4. 캐릭터 설명에 나타난 인간미를 감상

5. 행간에 표현된 작가의 감성을 이해

핵심 포인트와 어려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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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점: 이 글에서 인간미와 문체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유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글과 서사, 풍경을 통해 작가의 유년 시절의 자유로운 삶에 대한 향수를 이해한다.

2. 난이도 : 기사에 담긴 아름다운 풍경 묘사를 감상하고 '사진 속 인물'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교육 과정

첫 번째 수업

1. 학습 목표 제시

1. 전체 텍스트를 읽고 기사의 아이디어를 명확히 합니다. , 기사의 의도를 이해합니다.

2. 작가의 어린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감상할 수 있다.

3. 기사 속 풍경에 대한 아름다운 묘사를 감상하고 '사진 속 인물'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름답고 소박한 핑차오 마을에 들어가 슌 형제에게 어떤 느낌을 주었는지 확인해 볼까요?

(설명: '어린 시절 이야기'의 서문을 통해 교육은 학생들의 마음에서 출발할 수 있으며 '감정'을 파악하는 것도 소설의 핵심을 파악합니다. 서문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항목을 완성하고 전체 인식을 직접 입력하면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전체 인식

1. 학생들이 텍스트를 빠르게 읽습니다

2. 맛을 알아내세요: 소리내어 반복해서 암송하세요. , 맛: 이 문장에서 무엇을 읽었나요?

3. 맛을 보세요. 언어와 예술적 개념을 이해합니다.

1. 기사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의 핵심 요점을 맛보세요.

a. 학생들에게 훌륭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단어, 문장, 단락의 개요를 설명하고 의견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적도록 지시합니다.

b. 4인 그룹 커뮤니케이션.

c. 학급 전체가 소통하고 토론합니다.

의사소통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의 열정을 보호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학생의 검색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교사는 학생의 의견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지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학생들의 연설은 요약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학생들은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질문하고 질문에 답합니다.

예: 글 말미에는 "정말로 지금까지 그날 밤 좋은 콩을 정말 못 먹었고, 그날 밤 좋은 쇼도 더 이상 보지 못했다"고 적혀 있다. 콩이 정말 맛있고 쇼도 보기 좋은가요?

확실히: "나"가 결코 잊지 못할 것은 핑차오 마을의 노인과 아이들의 소박하고 진지한 감정, 독특한 시골 풍경, 자유로움입니다. 공기, 사람들 사이의 조화롭고 친밀한 관계. 이 모든 것은 내가 어렸을 때 마을에서 '나'가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고, 나중에도 다시는 거의 볼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지난 사건에 대한 '나'의 애정 어린 추억은 더 나은 삶을 향한 나의 열망을 표현합니다.

3. '콩훔치기'의 옳고 그름에 대한 비판에 집중한다.

'훔치기'는 일반적으로 '잔인하고 이기적이며 경멸받는' 행동입니다. 그렇다면 본문에서 아이들이 '콩을 훔치는' 것은 좋은 것일까요, 나쁜 것일까요?

[교사 지도]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1. 친구들이 '콩을 훔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2. 그들은 누구의 콩을 "훔쳤습니까?"

3. 그들은 어떻게 "훔쳤습니까?"

4. 비밀이 밝혀지면 어떻게 했습니까?

[협력 탐구]

학생들은 합리적인 한 자신의 의견을 토론하고 표현합니다.

[교사 개요]

"훔치다"는 아이들의 진심 어린 환대를 반영하고, "훔치다"는 아이들의 사려 깊고, 꼼꼼하고, 순진한 마음을 반영합니다. 단순한 성격. 기사 속 '도둑질'은 일종의 열정적이고 사심 없고 순진하고 단순한 '도둑질'이 되어 맛을 돋보이게 하고, '도둑질'은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4. 11-13항에서는 달밤의 항해에 대해 적습니다.

①질문하라: 이러한 풍경 묘사가 사교 오페라를 보는 '나'와 어떤 관계가 있는가? 여기서 배운 풍경 묘사 기법은 무엇인가?

(설명: 이 두 돈은? 질문을 던지는 목적은 질문을 가지고 읽는 것입니다. )

②자유롭게 암송하세요.

③토론하고 이야기하세요.

선생님 요약 : 원작에서 '나'는 두 번의 베이징 극장 방문 내레이션에서 심한 우울감을 드러냈다. 사물은 고문의 도구만큼이나 위협적이며, 사람 사이의 관계는 더욱 냉랭하고 소외되어 숨이 막힐 정도이다. 좁고 붐비는 생활 공간, 시끄럽고 시끄러운 환경은 도시 사람들의 삶에 대한 흥미를 잃게 만듭니다. 도시의 가장 큰 특징은 '붐비는 것'이다. 저자는 짧은 서사에서 여섯 번이나 '붐비는 것'을 쓴다. 군중 속 외로움과 소란함 속의 황량함은 두 번의 경극 관람 동안 슬픔과 슬픔을 느끼게 했다.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도시 생활 속에서 느끼는 피로와 지루함, 심지어 두려움까지의 감정들도 생생하게 표현된다. 그러나 시골 환경은 시적 흥미로 가득 차 있고, 조화롭고 도취적이다. 저자는 도시와 대조를 이루려는 의도로 보이는 강남의 아름다운 여름 밤을 묘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설명: 탄탄하고 효과적이며 언어 축적을 촉진하는 낭송 중 완전한 감상. 모든 장면 언어는 사랑의 언어입니다. 첫 번째는 풍경 설명을 사용하여 "나"의 열망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자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자유롭고 열린 마음이 바로 사회 드라마가 기억에 남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장면을 묘사하는 것, 부작용을 활용하는 것, 장면의 긴밀한 통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등은 텍스트와 결합하여 단독으로 분석할 수 없습니다.)

4. 숙제

1. "읽기 및 쓰기"에서 새 단어를 복사합니다.

2. 수업 후 '연구 및 실습' III을 완료하세요.

두 번째 수업

1. 교육 내용

1. 읽기 건너뛰기: 언어를 맛보고 질문에 답하세요.

2. 집중 독서: 학급 토론과 옳고 그름에 대한 분석.

3. 아름다운 독서: 예술적 개념을 경험하기 위해 소리내어 읽기 경쟁을 해보세요.

2. 텍스트를 건너뛰고 언어를 음미하세요

1. 오페라를 본 것에 대해 직접 글을 쓰는 것 외에도 "소셜 오페라"를 중심으로 쓴 내용도 많이 있습니다. 본문을 살펴보시고 간략한 요약을 부탁드립니다.

설명: 아이디어를 명확히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예를 들면 연극 전의 우여곡절, 달밤의 항해, 달빛 아래 집으로 돌아가는 일 등.

2. 방송을 보기 전 어떤 우여곡절을 겪었나요? 결국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됐나요?

(참고: 웬시) 첫 번째 좌절: 배를 구할 수 없음, 두 번째 좌절: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갈 수 없음, 세 번째 좌절: 결국 솽시는 이 문제를 세 가지 이유로 해결했습니다. .

기분 변화 : 답답함 ("너무 불안하다", "끝났어", "덜 먹어요", "말을 안 해요") - 기쁨 ("무거웠던 마음이 갑자기 가벼워졌어요") ) , 그리고 몸이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는 것 같아요."). 제가 가장 갈망했던 것은 절망에 가까운 '부활'이었습니다. 너무 구하기 힘든 일이라 당연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런 경험이 있나요?)

 3. 만약 핑차오 마을에 왔다면 누구와 친구를 사귀고 싶은지 상상해보세요

(참고: 다음은 소설 속 인물들.

Shuangxi, Guisheng, Afa, Father Liuyi...)

3. 취향을 심화하고 예술적 개념을 이해합니다.

1. 단락 17-21을 이름별로 읽고 생각해 보세요. 드라마 보기 좋은가요?

2. 연극 자체가 보기에 좋지 않은데 작가가 '좋은 연극'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기에는 좋지 않지만 "나"는 쇼보다 더 좋은 것이 있다고 느낍니다. 예를 들어 Double Happiness의 내레이터가 주변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게 유명한 Tietou Laosheng입니다." - "거기 있습니다. 관중이 적고 철두노생은 태만하다" - 욕 중얼거림 - 나가는 게 나을 것 같다. 귀성 두유 안 사서 보상으로 물 떠서 먹었다.)

3. 24문단 읽기- 이름으로 27. 생각: 콩이 맛있나요?

명확성: 기사에는 콩의 맛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좋은" 것은 "콩"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에도 있습니다. 이유. 39절에도 “근데 콩을 먹었는데 어젯밤에 먹은 콩만큼은 아니더라”라고 적혀 있는데, “어젯밤에 먹은 콩”이 뭐 그리 ‘맛있다’는 거지? > 4. 본문을 조용히 읽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본문에 대해 자세히 토론해 보세요.

(설명: 교사는 학생들이 얼핏 알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분야에 집중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물건을 '훔치고' 요리하고 껍질을 벗기고 수집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의 뒤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만, 어른들은 간섭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교묘한 계획이 모두 '성공'한다는 것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학생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하세요.

다행히도 이 "훔치기"는 단순하고 사심 없는 우정을 드러냅니다. 연극을 보고 있던 귀성은 '나'를 위해 두유를 사지 않았고 '나'는 물도 마시지 않았다. 이는 누군가의 콩을 훔쳐야 하는 두 가지 선택에 직면했을 때 "잠깐만"이라고 말했다. 잠깐, 보자." 그냥 보세요. "그냥 우리 것을 훔치세요. 우리 것이 훨씬 더 큽니다." 이 얼마나 솔직하고 사심 없고 순수한지!

다행히도 이 '도둑질'도 지혜를 '훔쳤다'. 예를 들어, Shuangxi는 Ah Fa의 의견을 묻자 갑자기 "아, Ah Fa..."라고 말을 더듬게 되었습니다. 이때 Shuangxi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습니까? 가장 좋은 콩을 고르는 것 - 콩이 누구의 가족인지에 관계없이 이제는 아파 앞에 있고 누구의 콩을 따는지는 아파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표면에는 톤을 완화시키는 역할인 아파에 대한 힌트가 있습니다. 또한, 울음을 피하는 것("자랑스러워"하고 "당황하지 않음"), "증거를 파괴함", "이빨로 보복함"과 같은 일련의 동작이 있습니다. 등, 모두 '나'를 존경하게 만듭니다)

5. 40항을 함께 읽어보세요.

요약 전환 : 콩 자체는 매우 평범하지만 콩을 먹는 과정은 재미 있고 그 기분은 매우 즐겁고 잊을 수 없습니다.

4. 가르침의 성찰

이 글은 길고, 사건도 많고, 용량도 크며, 풍경이 아름답게 묘사되고 등장인물도 생생합니다. 이번 교육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요가 명확하고 상세합니다.

새로운 수업의 도입이든, 전체적인 인식이든, 부분적인 탐구, 요약 및 심화이든 모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글의 마지막 문단을 보면, 코스 전체를 관통하는 빨간 선이 있고, 이해가 깊어지면서 그것을 반복해서 만지고 놀 수 있게 됩니다. 분석 과정에서 이 주제 문장은 “콩이 맛있나요?”와 “연극을 보기에 좋나요?”라는 두 가지 질문으로 나누어 탐색을 하였고, 학생들에게 “좋다”라는 단어에 집중하도록 지도했습니다. 소설의 열쇠. 이렇게 긴 고전소설의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면 가르침이 사소하고 단편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분명히 부족함을 느낀다.

1) 삶과의 접촉이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학생들의 어린 시절 경험을 일깨울 수 있는 소설이다 가르칠 때 저자와 텍스트, 텍스트의 합리적 분석에만 주의를 기울였을 뿐, 삶과 텍스트를 연결하는 작업은 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제가 몇 번이고 감동을 받는 이유는 바로 책을 읽는 동안의 '산만함'이나 '영적 여정' 때문입니다. 왜 이것들을 강의 자료로 사용하고 교실에서 공개적으로 전시할 수 없습니까?

2) 원작과의 접촉 부족

이 글은 루쉰의 소설 '그녀 오페라'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작가는 원작의 여러 부분을 비교하면서 삭제된 부분에 대한 근거를 잃어버렸습니다. .발췌된 부분 본문에 나오는 단어들은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르침에서 제대로 회복된다면 이해가 깊어질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이 분야에서는 아직 충분한 일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3) '끌어당김'의 흔적이 너무 강하다

디자인이 너무 업무 중심적이고 '콩' 두 부분에 대한 지침이 너무 강한 것 같다. 그리고 "놀이"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영적 방향이 아닙니다. 처음 세 문단의 호일 기능은 다루지 않고, 멋진 동사들도 많이 다루지 않습니다. "소셜 오페라" 수업 계획 파트 2

교육 목표

1. 소박하고 친절하며 친절하고 유능한 농장 소년과 "나"와 농장 아이들 사이의 진정한 우정을 경험해보세요.

2. 장면 묘사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3. 이 글을 통해 인간관계와 관습의 아름다움을 인지하고, 유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글과 서사, 풍경을 통해 작가의 어린 시절 자유로운 삶에 대한 향수를 이해한다.

1. 가져오기

1. 여러 학생에게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어린 시절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을 이야기하도록 초대합니다. 목적은 학생들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좋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2. 선생님 말씀: 어린 시절의 삶은 화려한 그림과 같고, 명랑하고 뛰는 음표와 같습니다. 할말도 많고 할말도 많습니다. 오늘 우리는 루쉰 선생의 어린 시절 생활 속으로 들어가 그의 어린 시절 생활이 어땠는지 살펴보겠습니다.

2. 처음으로 본문을 읽고 내용을 익히세요

1. 코스웨어는 "소셜 오페라"에 대한 그림을 재생합니다(인터넷에서 다운로드 가능)

2. 학생들은 "소셜 오페라"에 대해 수집한 지식을 소개했습니다.

3. 큰 소리로 읽고 있는 텍스트를 테이프로 재생합니다.

4. 경기장에 도전하고 질문에 답하세요.

남학생과 여학생은 각각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텍스트 내용을 선택하고, 서로 질문을 통해 상대방의 텍스트 정보 습득 여부를 테스트했다. 응답하는 사람이 먼저 책을 덮어야 합니다. (이 링크는 질문하는 학생의 텍스트 정보를 다듬고 처리하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텍스트에 더욱 익숙해지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주도성과 열정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

3. 텍스트를 읽고 전반적인 이해를 얻습니다.

1. 스토리라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a. 학생들은 내용에 더 익숙해지기 위해 텍스트를 빠르게 읽고 텍스트의 줄거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확인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지방으로 돌아와 핑차오 마을에 거주 - 새우 낚시와 소 방목의 시골 생활 - 사교 오페라를 보기 전의 우여곡절 - 사교 오페라를 보러 가는 길에 야간 비행 —자오좡에서 사교 오페라 관람 —사교 오페라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콩을 훔치는 것을 보고 - 6월 1일 시아버지가 그에게 콩을 주셨습니다

b. 학생들에게 전체 텍스트의 내용을 요약하기 위해 간단한 문장을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일반적인 아이디어로 충분합니다).

텍스트는 시골에 시골 소년과 함께 연극을 보러 갔을 때 '나'가 겪었던 경험을 설명합니다.

2. 본문의 의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그룹 내에서 토론하고 소통하며, 그룹에서 말하고 본문의 의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각 그룹은 본문의 목적에 대한 그룹의 통찰력과 견해를 공유하기 위해 학급 전체에 연설할 대표를 선택합니다. (학생들의 인식은 다양한 관점에서 답변이 가능하며, 통일된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교사는 텍스트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동등한 대화로 표현합니다.

이 글은 강남 수향마을의 매력적인 그림을 섬세한 문체로 그려내며 그곳의 인간관계와 풍경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그곳 사람들은 똑똑하고 유능하며 친절하고 단순하고 정직하며 태평합니다. 그곳의 풍경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자유롭고 더 나은 삶을 향한 작가의 염원과 추구가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다.

4. 숙제

1. "읽기 및 쓰기"에서 새 단어를 복사합니다.

2. 수업 후 "연구 및 연습" 3을 완료하세요.

반성

이 수업은 "주제 교수법"과 연계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과거의 일반적인 교수법과는 달리 학생들이 생각하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구체적인 질문을 사용했습니다. 학생만 해당 학생의 사고는 특정 답변에 답할 수 있다는 점으로 제한됩니다. 주제에는 중심이 주어지며, 학생들은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는 한 자신만의 개인적인 해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주제 교육"에 대한 연습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수업은 실용적인 수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수업에서 제시되는 내용에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 대한 나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자인 교육 측면에서는 다음 링크가 비교적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제는 교육 링크를 단순화하기 위한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됩니다. 수업은 '주제 교수법'과 결합되어야 하기 때문에 수업 계획을 작성할 때 기존 교수법을 버리고 '지식 포인트'를 적절한 주제로 전환해야 합니다. 지식 포인트를 나열한 뒤 줄거리, 인물, 풍경, 감정 등을 포함해 하나씩 분류했는데, 주제가 너무 많고 단편적이어서 학생들이 중심을 잡기 어려워서는 안 된다. 전문. 그래서 저는 주제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하나는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하기"이고 다른 하나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기"입니다. 두 개의 중요한 섹션으로 나누고 학생들이 토론할 수 있도록 이 두 주제에 작은 지식 포인트를 통합했으며 학생들은 다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드라마'와 '음악'이 기사의 두 가지 핵심 포인트이며, '개요'를 염두에 두어야만 세부 독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제는 진입점으로 사용되며 논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수업시간에는 "전체적인 인식(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하기) - 본문을 주의깊게 읽기(음악에 대해 이야기하기) - 본문을 요약하기(글쓰기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기)"라는 주제를 모든 링크에 통합시켰습니다. 주제를 디자인할 때 '표면'에서 '점'으로 설정하고 학생들이 기사의 중요한 줄거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도하는 '드라마'와 기사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세 가지 즐거움'을 사용했습니다. , 그리고 주제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은 전체에서 부분까지입니다. 주제 설정에는 논리가 필요하다. '드라마'를 말하는 것과 '재미'를 말하는 것은 역전될 수 없다.

셋째, 주제는 학생들의 사고력을 훈련하는 사고점 역할을 합니다. 주제의 디자인은 학생들이 뭔가 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이 "말하기"는 개인화된 읽기를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행복"에 대해 이야기할 때 행복한 장면, 행복한 사람, 행복한 등 학생들이 스스로 주제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감정을 통해 학생들이 관심 있는 장을 맛보고 분석할 수 있으며, 의사소통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학생들의 해석을 들을 수 있어 지식이 풍부해집니다. 여기서 읽기는 교사가 학생들에게 특정 통찰력을 읽도록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텍스트 및 학생"에게 반환됩니다. 이 수업이 끝난 뒤 한 학생의 주간 일기는 에세이에서 부각된 루쉰의 이미지와 이 글의 이미지를 결합해 '얼음처럼 차가움'과 '얼음처럼 차가움'을 동시에 지닌 인물 '나'를 저자로 분석했다. "라고 분석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루쉰. 이는 주제 교육 후 학생들의 사고에 대한 "자극"입니다.

물론 '주제 교육'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우선, 학생들의 답변에 응답하기 위해서는 교과서를 좀 더 주의깊게 공부해야 합니다. 질문을 설정하는 것과는 달리 주제 교육에서 학생들은 교사가 예상치 못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이 수업에서 학생들은 "소셜 오페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흰색 배와 검은 배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배, 그리고 "왜 오펑 배와 같이 있고 싶지 않니?"라고 물어보세요. 교사가 관련 정보를 검색하지 않으면 학생들이 찾고 있는 정보가 맞는지 판단하기 어렵고, 학생들의 마음 속에 있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둘째, 주제 디자인을 보다 정확하게 표현하고 적절한 알림을 제공해야 합니다. 글쓰기의 특징을 이야기할 때, 잘 못하는 학생들은 한동안 분석을 시작하지 못하고, 제가 제시한 프롬프트가 약간 부족해서 토론 중에 이유를 설명하지 못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또한, 시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이 자기 독서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본 수업의 수용인원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시간 설정이 다소 부족합니다. 충분한 예습 없이는 주제에 대해 깊이 있게 토론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학생들이 본문을 충분히 읽고 생각할 수 있도록 조기 읽기 시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

"주제 교육"은 학생들에게 아이디어의 충돌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고를 넓고 심오하게 만듭니다.

저는 아직 "주제 교육"의 초보자입니다. 제 단점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저와 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교실 연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