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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추천——'부유도시의 미스터리'

전체적인 느낌은 인간의 본성을 풍자한 영화이고, 천박하면서도 참을 수 있는 영화라는 느낌이다. 결혼과 애인의 싸움에 대한 이야기라 천박하지만, 디테일이 많아서 사랑스럽다. 영화 이름과 딱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 떠다니는 도시의 미스터리.

영화 전체가 어두운 톤으로 그려져 이야기에 신비로움과 몽롱함을 더해줍니다. 하나.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는 행인들. 영화는 '환희의 송가'로 시작해서 이 노래로 끝나는데, 이 노래는 의심할 바 없이 이야기에 풍자를 더해준다.

영화는 폭우로 시작되는데, 부유한 2세 운전자가 경주를 하던 중 우연히 여자를 죽게 되는데, 장면은 바뀌면서 바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아버지의 모습을 그린다. 어머니는 전업주부로 아이들과 남편을 돌보며 부유한 집안의 모습이 사람들의 시작을 의심하게 만든다. 극중 남자 주인공은 두 명의 완전한 가족을 동시에 갖고 있으며, 그들은 수년 동안 동시에 존재해 왔습니다. 이것은 가장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여성들은 궁극적으로 행복이 그들에게 속하기를 바랍니다. 영화에서 상기는 고의적으로 육제의 지인을 통해 남편의 불륜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육제를 데리고 찻집에 가서 창을 가리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중 두 사람은 이때 방을 예약하기 위해 호텔에 왔는데, 그것은 불륜이 아닙니다. 이 손가락은 교장과 여주인 사이의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네, 창 밖의 남자는 Lu Jie의 남편이었습니다. 이때 Sang Qi는 비즈니스 홀에 가서 통화 기록을 확인해야합니까? 여자는 관계에서 항상 현명하다고 합니다. 상기는 남자 옆에 있는 여주인을 제거하기 위해 육제의 손을 이용하고 싶어하지만, 상치는 자신도 여주인입니다.

두 여자의 연기는 두 부류의 사람을 상징한다. 그녀는 모든 것을 얻은 적도 없고 모든 것이 부족한 적도 없는 여주인이다. 그녀는 매우 교활하며 Lu Jie가 여주인을 쫓아낼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계획했지만 그녀의 정체를 발견하고 그녀를 쫓아냈습니다. 육걸은 이미 상치의 정체를 알고 결혼을 포기한 상태였고,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고 곧바로 회사를 물려받을 정도로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였다. 힘, 또는 그녀의 남편의 재정도 전적으로 그녀에게 달려 있으며 Sangqi의 숙소 환경은 이 점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경제력과 남편에 대한 완전한 실망이 루지에의 결정적인 이혼의 주요 요인이었다.

? 남자 주인공 Qiao Yongzhao는 욕심 많고 불만이 많은 사람이지만 동시에 밖에서는 여주인으로 일합니다. Jie는 행복한 가족과 성공적인 남자의 모습에 만족하고 Sangqi의 인내와 인내는 남자가 가져야 할 존엄성과 소위 아들의 상속을 만족시키는 반면, 밖에서 대학생과의 하룻밤은 만족합니다. 그의 성적 요구.

Qiao Yongzhao와 하룻밤을 보내고 두 여자에게 동시에 발견 된 대학생 모기는 이 결혼의 피해자이자 영화에서 가장 비극적 인 인물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비극적인 사건은 대학생들의 자기비하를 반영하기도 한다. 같은 폭우가 내리자 루걸은 모기를 따라 산에 올라 돌로 모기의 머리를 때렸다. 경주 세대였던 사람. 영화 속 등장인물의 대부분은 모기 그 자체를 포함한 모기 살인자이며, 상치(Sang Qi), 루지에(Lu Jie), 차오용자오(Qiao Yongzhao) 등 모기의 어머니는 나중에 저축과 집을 이용해 개인 소유로 전환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모두가 범죄를 저지르고 있지만, 모두가 범죄자는 아니다.

영화 속 또 다른 비는 타인의 비극을 표현하는 동시에 차오옹자오의 성격을 더욱 고스란히 표현하는 플롯이기도 하다. 또는 Sang Qi는 돈으로 입을 막았지만 사람들의 탐욕스러운 성격은 항상 이렇습니다. 청소부들은 Sang Qi를 여러 번 괴롭혔고, 이로 인해 Qiao Yongzhao는 원래 청소부를 겁주고 그를 때리고 싶었습니다. 그는 삽으로 그를 몇 번 때렸지만, 그 순간 여러 날 동안 참았던 분노가 모두 터져 나왔다. 그는 돌아서서 죽어가는 청소부를 세게 때렸다.

영화 속 Qin Feng의 등장은 영화 전체를 연결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모기의 전 남자 친구이며, 그는 모기의 죽음이라는 단순한 결과를 결코 믿지 않았습니다. 영화 전체가... 너무 매끄러워요.

영화 말미에 모기의 어머니는 모기가 죽기 직전에 종이돈을 태워서 마치 모기에게 진 빚을 갚고 정신적 위로를 얻을 수 있다는 듯 했다.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다는 게 이 영화의 핵심 생각이다. 비극이 일어나면 역할의 차이가 사회의 현실과 맞아떨어지고, 서민들은 겁을 먹고, 부유한 2세는 계속 맴돌고, 모기 어미는 위로를 받는다.

? 모든 현실이 무한히 확대되면 인간 본성의 왜곡을 한탄하게 될 것입니다.

? 영화 평론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최악의 시대는 아니지만, 불륜과 원나잇 스탠드는 성적 본능의 유예라기보다 가장 지친 시대이다. 사랑을 나누는 유일한 방법은 아내가 남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여자 저 여자 주위를 헤매는 남자는 출구를 찾지 못하는 갇힌 짐승과 같습니다. 특히 새롭고 낯설고 무책임한 여자들은 지치고 갇혀 있습니다. 남성을 위한 유일한 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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