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자칭 '원숭이 왕'이 주성치에게 야단을 쳤고, 여섯 살 소년은 잇따라 추궁에 나섰다.
자칭 '원숭이 왕'이 주성치에게 야단을 쳤고, 여섯 살 소년은 잇따라 추궁에 나섰다.
유성영화가 탄생한 이래로 훌륭한 영화들이 많이 탄생했지만, 특정 시대에 만들어진 영화가 모두에게 이해되는 것은 아니다. 나쁜 영화라는 비판을 받는 것도 이해가 된다. 일부 진보적인 감독들은 현재 환경에 맞지 않는 영화를 만들어서 현재 관객들이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여전히 훌륭한 작품들이 발견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낡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세월이 흐를수록 더 많은 매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것이 있을수록 기다릴 가치가 더 커집니다.
스티븐 주(Stephen Chow)의 '서유기(Westward Journey)'는 방송된 지 불과 며칠 만에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아 결국 철회될 수밖에 없었던 매우 전형적인 사례다. 함께 촬영한 '신데렐라' 역시 방송 기회가 없었다. 흥행과 명예가 잇따라 훼손됐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다시 <대현자의 결혼>을 다시 보았는데, 생각이 달랐습니다. 지금은 원작의 재미있는 줄거리 중 상당수가 '바뀌었습니다'. 이는 코미디의 핵심인 그 문장이 비극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증명해 줍니다. 웃고 울고 모두가 사랑받을 수 없는 손오공이다.
무술을 아는 당승, 무표정한 손오공 등 등장인물들이 이전의 이미지를 전복시키는 어린 시절 드라마 '서유기'도 있다. 드라마에서 3번이나 반복되는 귀신과 동물의 액션은 시리즈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감독과 작가가 고안한 방식이었다고 한다. 당시 업계에서는 오랫동안 조롱의 대상이 됐다. 하지만 그 이야기는 훌륭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나중에 누군가가 그 이야기를 다시 찍고 싶어했지만 관객들이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까 봐 두려웠고, 당시 6살 어린이들은 다른 버전의 손오공에 강하게 저항했고, 그래서 작가는 아이디어를 내서 TV 시리즈의 이름을 "시간당"으로 바꿨습니다. 여섯 살 어린이도 극에 초청돼 옥황상제 역을 맡았다.
천궁을 난장판으로 만들었던 '손오공'이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옥황상제로 변한 것이야말로 마침내 옥황상제가 된 유샤오링통 선생님의 가장 현실적인 묘사일 것이다. 가장 싫어합니다.
1. 캐릭터의 붕괴
한때 그는 우리 마음속의 원숭이 왕이자 중국의 영웅이었고, 황금고리를 들고 공중제비 구름을 밟았고, 눈을 깜박이면 몬스터를 발견할 수 있고, 몸을 한 바퀴 돌리면 72개의 변신이 가능한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영웅을 향한 모든 아이들의 갈망을 충족시켜 주며 우리 모두의 원숭이 왕입니다. 원숭이 오페라 집안 출신의 여섯 살 소년은 원숭이 왕이라는 타이틀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 같다.
2016년 원숭이 해에는 6세 어린이들이 춘절 갈라 무대에 서는 것을 모두가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CCTV는 6세 어린이를 초대하지 않았다. 이 움직임은 많은 팬들 사이에서 불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심지어 춘절 갈라 제작진을 직접 공격해 일부 관계자들이 웨이보 댓글을 닫게 만들었다. 논란이 끝난 후 한 기자가 류샤오링통에게 인터뷰를 요청했고, 당시 그의 대답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Liu Xiaolingtong은 "저는 어디를 가든 인민을 위해 봉사합니다. 설날 갈라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갈 수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렇게 관대한 대답과 어린 시절의 필터가 결합되어 Liu Xiaolingtong은 즉시 승진했습니다. 미덕과 예술의 수준까지.
하지만 높이 설수록 추락의 고통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2016년에도 류샤오링통이 제단에서 떨어졌다. Liu Xiaolingtong 씨가 만든 원숭이 왕은 정말 고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항상 자신의 버전이 옳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이 수행한 버전을 악의적으로 경멸하고, 심지어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무례한 발언을 하는 것은 참으로 우아한 모습이 아닙니다. 문화, 다양성은 아름다움입니다. 게다가 손오공은 변신이 72개인데 왜 배우는 표정이 하나뿐인 걸까?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는 서로 다른 원숭이 왕이 있고, 하나의 가족은 없습니다.
고전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남아 있지만, 한 인터뷰에서 한 6세 소년은 '드래곤볼' 속 손오공의 이미지가 매우 좋다고 말했다. 나쁘다. 그는 콧수염과 폭탄 유령처럼 보이며 우리 나라 출신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는 한 가지를 잊은 것 같다. 문화는 본질적으로 다양하고, 이해도 다양하며, 생산되는 버전도 다르다. 강력한 문화의 표시는 개방성과 관용이어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거부하는 것은 정체될 뿐입니다. 이후 네티즌들은 '서유기'에서 류샤오링통의 어려운 행동이 모두 스턴트 대역에 의해 이뤄졌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가 어떤 수단을 써서 스턴트맨이 발언하지 못하도록 위협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유샤오링통은 서유기 문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자신의 정통 고유 지식이 있다고 믿었으며 "유샤오링통의 서유기"도 출판했지만 그 예술적 가치는 높지 않았습니다. 책을 출판하는 것이 그의 목적은 아니지만, 원숭이 왕의 이름을 이용해 돈을 버는 것이 그의 진짜 목적이다.
또한 장쑤성 화 이안에있는 우첸 겐의 옛 거주지 기념관 밖에는 6 살 어린이의 사진이 있는데 한동안은 이것이 누구의 기념비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서유기' 양걸 감독의 추도식에서 류샤오링통은 자신의 영화 홍보까지 했다. 나중에 "샤 형제"인 Yan Huaili가 사망 한 날, 기억의 작은 부분 만 차지했으며 텍스트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자신의 영화를 홍보하고있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작업은 사람들을 냉담하고 화나게 만듭니다.
2. 주성치에 대한 분노
자하선녀와 지준보의 사랑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주성치의 해석 스타일이 유샤오링통과 다르기 때문에 류샤오링통은 그는 주성치 감독의 '서유기'에 대해 여러 차례 공개적으로 '불평'을 했으며, 영화의 각색이 중국의 본질을 모욕한다고 믿으며, 창작자들은 중국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투어에서 여섯 살짜리 아이들도 의도적으로 Zhizunbao의 고전 동작을 모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조롱과 경멸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 점에 있어서 식스선생은 정말 틀렸다. 주성치의 버전은 말도 안 되는 내용이지만, 핵심은 원작의 '마성' 묘사와 일치한다. 원작에 가장 가까운 버전은 "서유기: 정벌"의 Sun Wukong이어야 합니다. 식스 선생님은 정말로 자신을 Sun Wukong이라고 생각하고 극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Sun Wukong 이미지의 성공은 Six Teacher의 형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Sun Wukong의 매력은 Six Teacher만으로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손오공의 이미지 상업화에 반대하면서도 책을 출판하고 온라인 게임을 지지하는 것도 상업화의 표현이 아닌가?
6세 아이의 이미지가 무너진 것은 키가 큰 손오공의 이미지가 관객들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사라진 이유다. 역할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말했듯이 "나의 가장 큰 고통은 내가 손오공을 연기했지만 나는 손오공이 아니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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