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영화에 특수 효과를 만들 때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어느 것을 배우는 것이 더 낫습니까?

영화에 특수 효과를 만들 때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어느 것을 배우는 것이 더 낫습니까?

영화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공개적으로 판매되는" 소프트웨어:

3D, max(영화 제작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3D 소프트웨어), Maya(자유도) 매우 높음) , HOUDINI(매우 잠재력이 크다. CG 왕국에서 말한 내용이고 사실이라고 믿는다. 구체적인 내용은 시간이 지나면서 테스트해 볼 것이다.), vue(일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아바타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Landscaping Master( vue와 유사), City Engine(저사양 영화를 위한 간단한 소프트웨어), Rhino...(간단하고 비전문적인 소프트웨어에는 iclone, Cool3d, Sketch Master가 포함되지만 일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영화에서는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중 카테고리: ae(가장 단순하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가장 보급형), Nuke(강력한 노드 소프트웨어), fd, 연소....

추적 카테고리(반드시 알아야 함) 영화 만드는 방법): mocha(2d) boujou(3d) PFTrack

3d 보조 범주도 있습니다: 3d 페인팅, zb(세공 조각 소프트웨어, 게임에서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됨)...

편집: eduis, pr, vegas, Dayang, (VideoStudio 및 PowerDirector 등은 Daya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말한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할 것인가 아니면 영화를 만들 것인가?

간단한 것: max, ae, pr, edius

요즘 영화에서 인기 있는 것: HOUDINI, edius, nuke

이것만 알면 영화특수효과는 문제없어요

함께 CG기술을 교환하고 Q그룹에 들어가자 숫자는 제 개인설명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