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평생 수백 번의 누화를 말했지만 Hou Baolin은 7번만 인식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평생 수백 번의 누화를 말했지만 Hou Baolin은 7번만 인식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즘 젊은 혼잣말 마니아들이 선배들에 대해 무례한 태도를 보이는 경우가 많아 답답하다. 사실 이들 대부분은 선배들의 크로스토크에 대해 많이 들어본 적이 없고 그들의 이름만 들었거나 특정 크로스토크 클립과 소극장이나 인터넷에서 들은 소문만 들었기 때문에 전통적인 크로스토크를 이해하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말하다.
전통 누화를 이해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책을 읽을 필요도 없이, 원하시면 몇 가지 고전 누화를 듣고 찬찬히 짚어보시면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고전 누화를 듣고 싶은지 물어보려면 다른 선배들에게 먼저 물어보세요. 말할 것도 없이, 적어도 허우바오린 스승님은 이미 표준 답변을 갖고 계시고, 이것이 그가 최고의 7부 누화라고 믿는 것입니다. 그를 이해하고 싶다면 최소한 이 일곱 가지 누화를 먼저 들어야 한다.
1. "술에 취하다"
이것은 모두가 자주 듣는 몇 분의 짧은 대화입니다. 앞에는 술에 취한 사람들이 길에 누워 일어날 수 없다고 말하는 작은 Xi Ya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소방차가 왔을 때 감히 술에 취해 광기를 계속할 수 없어서 일어났습니다. “소방차가 소방차를 굴러갔다”라는 문구는 작가의 어린 시절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때부터 소방차를 보면 이 문장이 생각나고 늘 멀리하게 된다.
크로스토크의 결론은 '스위치를 끄면 넘어질까'다. 당시에도 정말 웃기고 효과도 훌륭했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앞 문장이었다. 그러지 마세요.”라고 소리를 뻗어 주정뱅이를 생생하게 연기했다.
2. "접착석"
"접착석"도 술취함을 주제로 한 것인데, 구조가 "던지는 장화"와 약간 비슷하고, 그 앞에 모든 복선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부담은 허우바오린이 중간에 묘사한 비겁한 사나이만큼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3. "야행"
"야행"은 1955년 Lang Defeng, Chen Wenhai, Jiang Qingkui, Jia Hongbin, Hou Bozhao, Li Peiji 등의 아이디어는 만화 세트에서 나왔습니다. 나중에 교통경찰이 사찰 박람회에서 공연을 했는데 효과가 아주 좋았습니다. Hou Baolin은 교통 경찰 팀장의 허락을 받아 이 잡담을 각색하고 해설할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Hou Baolin의 걸작이 탄생했습니다. 교통경찰팀이 전수한 텍스트 비교에 따르면 허우바오린은 대부분의 대사와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단어를 다듬었다.
이런 잡담은 재미와 재미의 전형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밤의 여행" 입니다! 1950년대에 Hou Baolin은 유명한 "정원의 꿈"을 포함하여 이러한 다루기 힘든 작은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야행'은 너무 고전적이기 때문에 이후 수십 년 동안 시대에 발맞춰 오토바이와 자동차 버전이 추가됐고, 그 중 저자는 '신야행'이 방청평(Fang Qingping)이 창안했다고 믿는다. 똑같이 훌륭합니다.
4. "관공이 진경과 싸운다"
이 문단의 원저자는 장계야오이며, 장풀의 세 가지 시간여행 누화 중 하나이다. 이 누화는 원래 민요 '당한싸움'을 원작으로 한 것인데, 1930년대 장보군도 이 부분을 말했다고 해서 장보군이 유래했다는 설도 있다. 그러나 저자의 연구에 따르면 장계야오는 장바오쿤과 난징에서 만난 적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장계야오가 샤오머쉬룸에게 농담을 건넨 것도 이 내용일 것이다.
'관공대진경' 속 악당의 주인공은 처음에는 한푸주의 아버지가 아니었지만, 현재 대만에서는 여전히 '관공대진경'에서 장쭝창으로 쓰인다. ". 나중에 Hou Baolin이 역할을 맡은 후 처음에는 Han Fuju로 변경하고 나중에는 Han Fuju의 아버지로 역할을 변경했습니다.
이 농담이 베이징에 올라간 후 후바오린은 마오쩌둥 주석도 이 농담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Guan Gong Fights Qin Qiong"은 Hou Baolin의 고전 명작 중 걸작이되었습니다. 이 누화에 대해 잘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해야 하지만, 의심할 바 없이 가장 적합한 사람은 허우바오린이다. 그 사람이 노래를 잘하는 이유는 다른 이유가 없어요.
가장 좋은 점은 '관공이 진경과 싸운다'는 소원마오의 '장화 던지기'처럼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되는 문구가 되었다는 점인데, 이는 그것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마나 깊이 뿌리박혀 있는지를 보여준다.
5. '진로의 변화'
'진로의 변화'는 원래 '진로의 8가지 변화'로 불렸으며, 판매를 위해 직업을 바꾼 8명의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o Dan"에는 Gong Yunfu와 Li Duokui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많은 버전.
허우바오린이 천진에서 유명해졌을 때 했던 두 가지 농담 중 하나는 '직업변경'이었다. 당시 천진에서 이미 수정한 내용이었는데, 유보전을 선택해 죽과 공운복을 팔았다. Cai와 Jin Shaoshan은 이 세 구역에서 수박을 판매합니다. 해방 후 그는 이를 다시 정리하여 이 누화를 그의 걸작 중 하나로 만들었다.
처음 인기를 얻었을 때 이를 악물고 진로를 바꾸자고 8번이나 말했던 궈더강처럼 이 누화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누화 업계 사람들은 많지만, 많지는 않다. Hou Baolin이 말한 것처럼 정말 완벽할 수 있는 사람들, 이게 내 특기야.
6. '드라마잡담'
후바오린의 예술적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한 크로스토크라면 '변화'와 '드라마잡담'이 꼽힌다. 더욱 중요합니다. 이번 크로스 토크에서 허우바오린은 경극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친숙함과 노래 스타일에 대한 숙달함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초등학교 때부터 노래를 해왔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번 크로스토크는 그의 전문적인 전문성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7. "Three Sticks and Drums"
이 잡담을 마지막에 넣은 이유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허우바오린의 잡담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번 누화는 허우바오린의 유화얼의 좋은 특성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다. 중간에 그는 '러자'와 '연화뤄' 몇 대사만 배웠다. 작가가 감탄한 점은 노부인을 흉내내는 말투다.
작가는 이 혼잣말을 콩지에게 혼자 들려주면서 몇 명이 있는지 판단해 달라고 한 적이 있는데, 노부인과 추멘지의 목소리가 너무 특이해서 최소한 4명 이상은 있다고 판단했다. . 전혀 허우바오린의 원래 목소리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특히 그의 연기 속 노부인이 말할 때는 '시누이'라는 도입부 말만으로도 완벽하다. 천진 노부인 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궈룽치라면 북경 노부인 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은 다름 아닌 허우바오린이다.
작가가 생각하는 두 개의 허우바오린 누화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자. 하나는 당연히 '빈 도시'이고 다른 하나는 '이관도'라는 단어도 따로 언급됐다. 불교 사당 구입". 곽덕강은 이 누화를 각색해서 좋다고 한 적이 있는데, 중간에 먼지털이 부분을 추가하는 게 웃길 것 같았는데 사실은 실패였다.
허우바오린 스승님은 평생 동안 수백 개의 대화 섹션을 말씀하셨는데, 그 중 적어도 수십 개는 모두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왜 그는 이 7개 섹션에만 가장 만족한다고 말하는 걸까요?
그는 자신이 말한 많은 누화가 다른 사람이 말한 것이 더 낫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누화는 그럴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의 걸작으로 꼽힌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사람의 소위 열린 마음 태도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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