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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젠싱의 창작 여정

장젠싱은 1983년 대학을 졸업했다. 시적인 기질을 지닌 그의 가장 큰 이상은 작가였지만, 결국 그는 마지못해 기자가 되었다. 그러나 그는 다시는 신문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장젠싱은 외롭지 않고 저널리즘에서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느낀다. 1984년 겨울, 그는 영하 40도의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중국 최북단 북극마을까지 가면서 인터뷰를 자원했다. 연일 천진일보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1987년 대흥안령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하자 장젠싱(張建興)은 군부대와 함께 기자로 화재 현장에 가서 화재를 취재할 수 있었다.

장젠싱은 저널리즘 경력을 통제할 수 없다. "상품은 평등하다"는 1988년 국가 희소식 부문 1등상을 수상했으며, 1990년대 초에는 장편 경제 다큐멘터리 "모두가 헤어진다"를 출판했고, "천진일보"는 그를 위해 개인 칼럼 "오늘 아침을 만나다"를 열었습니다. , 그는 개혁과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고 1995년 전국 언론계에서 유명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는 제2회 Fan Changjiang 저널리즘 상을 수상했습니다...

1999년에 그는 "사진 사용"을 제안했습니다. 레이아웃을 주도하고,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뉴스를 이끌고, 뉴스를 사용하여 기자를 이끌고, 기자가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신문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 대응하여 당위원회 공식 신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더 크게는 "뉴스 집중, 심층 보도"라는 이념을 내세우고 "보충제를 정제하고 품질을 향상시킨다"는 이념으로 일련의 신문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곧 '천진일보'는 전통적인 신문에서 도시적인 신문으로 변모했습니다. 즉, 혁신을 주요 주제로 노래하고 권위성과 심층적인 보도를 강조하여 시민들이 듣고 읽는 것이 신선하고 행복한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중국 건국 50주년을 맞이하기 위해 그는 직접 '50년 50페이지 스튜디오'를 설립했는데, 이는 보도 업무를 훌륭하게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좋은 메커니즘을 만들어 나중에 '100인 언론인 100주년 투어 스튜디오'를 탄생시켰습니다. 뵈브 클리코 80주년 스튜디오'. 장젠싱(Zhang Jianxing)이 직접 진행한 '국경절 50주년 기념' 보도는 중국 최고의 저널리즘 상을 수상하며 역사상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날 신문의 수집가판은 중국 혁명 역사 박물관에서 처음으로 영구 수집되었으며, 박물관이 수집한 유일한 현대 신문이 되었습니다. 2000년 1월 1일자 『신세기 특집호』의 총 페이지 수는 108페이지로 관영 신문사 하루 최다 페이지 기록을 세웠으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00년 8월 장젠싱은 천진일보 사장 겸 편집장으로 임명됐다. 내가 인수했을 때 신문의 운영 상황은 장부에 돈이 없고 금고에 종이가 없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장젠싱(Zhang Jianxing)은 자신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지 모르지만 실패할 수 있지만 결코 겁을 내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는 취임 후 '폐쇄, 정정, 개혁'이라는 경영목표와 '좋은 신문 운영을 중심으로 경영강화를 담보로 제도혁신을 원동력으로 적자전환과 증대'라는 업무방침을 제시했다. 이윤을 목표로, 도약적인 발전을 방향으로". 지역에서 일련의 개혁이 이루어졌습니다: 직위 및 직원 고정, 직원 감축 및 효율성 증대, 꼴찌 제거 시스템 구현, 광고 종합 대리 시스템 구현 , 출판을 통한 회사 설립, 젊고 유망한 간부들을 요직에 임명, 예산 및 결산제도 최초 시행 등 8개월 후, 그 신문은 흑자를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