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Ningmeng Pictures 가족 속으로
Ningmeng Pictures 가족 속으로
Ningmeng Pictures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Su Xiao는 모두가 헤드 콘텐츠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헤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며, 성공적인 콘텐츠 회사가 계속해서 생산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더 가치있습니다. Ning Meng Yue Xin: 현대적인 가치와 동양의 미학을 갖춘 고품질 의상을 만듭니다.
전 세계적으로 의상 드라마는 지역 영화 및 TV 산업의 최고 수준을 대표합니다. 의상, 미학, 특수 효과에 대한 영향, 기술 및 역사적 관점에서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촬영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인력이 동원되어야 하며 관리 어려움과 기술 장벽이 상당히 높습니다. 중국에서는 지난 1~2년 동안 슈퍼 아이돌 배우들이 의상극을 선호하고 참여해 왔으며, 이로 인해 제작자의 자원 통합 능력에 대한 요구도 높아졌습니다. 올해 1분기에 방영된 '외로운 공터'는 춘절 드라마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완성된 '운명의 전설' 촬영은 Ning Meng Yuexin의 전문성과 정확한 시장 조사 및 판단력을 더욱 입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메인 창작이나 출연진 구성 면에서 업계의 모범적인 존재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청춘 아이돌로서 루한이 이 드라마로 TV 데뷔를 했다는 점은 매우 흥미롭다. 양샤오페이는 "신구 드라마 캐릭터의 유연한 조합은 젊은 아이돌에 대한 시장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작품의 무게를 높이고 드라마의 질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인터넷과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인 고대 의상의 과제는 관객의 선호도와 시장 변화를 예측할 수 없으며, 의상 판타지 장르는 여전히 시장에서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양샤오페이는 이를 잘 알고 있다. "바람이 불면 분명 대박이 터질 것이다. 3억 위안 이상을 투자하겠다고 하는 프로젝트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자금 조달은 더 이상 업계의 병목 현상이 아니라 드라마의 요건이다. , 작품은 동양적인 미학과 젊음에 더해 문화의 깊이와 가족과 국가의 감정을 반영하고 현재의 가치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런 유형의 작품에서는 효과적인 실행이 제작의 핵심입니다.
따라서 Ning Meng Yuexin의 다음 작품인 'Fuyao', 'Jiuzhou Piaomiao Lu'는 ", 양샤오페이는 '감정'이라는 단어에 특히 중점을 두고 이미 준비 중이다. '부요'는 동양의 마술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양샤오페이는 "'부요'의 캐릭터와 줄거리는 매우 현대적이며 현대 젊은이들의 가치관을 전달하고 있다"며 "권력과 음모의 기복뿐만 아니라 공평하게 짝을 이루는 사랑의 표현도 있다"고 말했다.
양샤오페이는 여전히 고품질 고대 의상이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라고 굳게 믿고 있다. “요즘에는 동질적인 제품이 늘어나 콘텐츠의 왕성도 부각되고 있다. 영화와 TV 작품은 모두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관객에게 감동을 주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작품의 핵심이다. 이것이 <스윙>과 <스윙>에 대한 나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자기요구이다.
앞으로도 닝멍은 고품질 의상에 집중하고, 청소년과 인터넷을 위한 고품질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며, Ningmeng 파트너 간의 보완적인 협력 메커니즘 덕분에 저는 개인적으로 Ningmeng에 더 많은 헌신을 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캐스팅 및 제작과 같은 핵심 측면에 참여했습니다."라고 Yang Xiaopei는 말했습니다. Ning Meng Kai Xin: 사실을 주제로 한 작품에 새로운 콘텐츠를 접목
2016년에 설립된 'Ning Meng Kai Xin'은 고품질의 사실적인 영화와 TV 제작에 주력하는 콘텐츠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영화 및 TV 프로듀서인 장이윤 씨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팀은 '주거', '33일', '레드', '탐정대장', '중국관계' 등 다수의 유명 명작을 탄생시켰으며, 영화와 TV 드라마, 산업 자원.
새 회사 이름을 '카이신'으로 지은 이유는 장이윤이 닝멍픽쳐스 입사를 자신의 경력의 새로운 시작으로 여기며, 항상 블루오션 속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이다. -영화와 TV 시장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상황을 열어줍니다. Zhang Yiyun은 영화 및 TV 산업이 점점 더 시장 지향적이고 전문화됨에 따라 콘텐츠 회사는 전문 부문의 통합과 각 링크의 고도로 통합된 팀을 통해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ingmeng Pictures는 강력한 문학 부서, 풍부한 프로젝트 보유량, 전문적인 대본 연구 및 개발 역량은 물론 새로 설립된 Ningmeng Digital을 포함한 유능한 마케팅, 배급, 홍보 및 판촉 팀을 갖춘 완전한 전체 구조를 갖추고 있어 Ningmeng이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열어갑니다. 향후 창작물에서는 영화, 드라마 제작, 배급, 방송 등 다양한 체인링크에서 연계효과를 만들어내고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Zhang Yiyun은 Ningmeng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이유는 고품질 제품을 만들겠다는 Ningmeng 및 Ningmeng 파트너의 창의적인 개념과 제품에 대한 그들의 진지하고 현실적인 태도를 매우 잘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작품의 문화적 가치에 주목한다는 개념은 매우 일관적입니다. 따라서 Ningmeng Kaixin의 향후 콘텐츠 제작 방향에 대해 Zhang Yiyun은 Ningmeng Kaixin의 포지셔닝이 Ningmeng Pictures의 포지셔닝과 일치하며 시장 영향력이 높은 고품질 영화 및 TV 드라마를 만들고 최고의 콘텐츠만 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창의적인 방법과 창의적인 사고에도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앞으로 젊은 관객의 심리적, 미적 매력은 물론 영화 및 TV 시장의 향후 개발 요구를 목표로 오리지널 온라인 드라마 제작에 주력할 예정이며, 캐릭터 창작, 스토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활용해 보세요.
주제 면에서는 닝멍카이신은 현실을 소재로 한 드라마에 초점을 맞춰 현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창작 중인 범죄 수사 관련 대작 '여우사냥 작전'은 경제범죄에 대한 우리나라 공안기관의 막강한 타격과 해외 범죄 용의자 검거 과정을 처음으로 파노라마처럼 보여준다. 내년 말 첫 방송 예정이다. 앞으로도 Ningmeng Kaixin은 연간 1~2편의 드라마 제작 및 제작량을 유지할 예정입니다. 현재 Ningmeng Kaixin은 기획 및 제작 단계에서 4~5개의 TV 시리즈 프로젝트와 웹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온 경험을 묻자 독창성에 주목하는 장이윤은 특히 대본 하나하나를 끈기 있게 다듬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최근 방송된 '중국관계' 대본 집필 비용 3년 동안 12개 이상의 대본 초안이 나왔다. 지난해 히트작 '탐정 선장'은 5명의 시나리오 작가와 여러 초안 변경을 포함해 대본을 작성하는 데 거의 4년이 걸렸다. 장이윤은 "좋은 대본에는 일하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 아름다운 스토리와 생생한 캐릭터뿐 아니라 가치관의 표현도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인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를 시작으로 배우, 미술, 작곡, 의상, 후반작업 등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해야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Zhang Yiyun은 업계에서 거의 20년 동안 일한 후 이 업계에 가장 끌리는 것은 모든 창작물이 새로운 출발점이며 새로운 돌파구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모든 작업이 새로운 시작점이 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기준과 높이를 만듭니다. '개신'과 '닝멍'의 접목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향후 영화와 드라마 콘텐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Zhu Yuanli) Ningmeng Digital: 슈퍼 콘텐츠에 기술을 접목
2016년 설립된 Ningmeng Digital은 Ningmeng Pictures의 전략적 전개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인 CG 기술을 지원하는 독창적인 콘텐츠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Ningmeng Pictures의 파트너이자 Ningmeng Digital의 CEO인 Han Lei는 2004년 미국 텍사스 A&M 대학에서 컴퓨터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DreamWorks Animation에서 근무한 기술 전문가입니다. Han Lei는 7년 이상 할리우드에서 고전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며 "쿵푸 팬더", "마다가스카르", "슈렉"과 같은 영화에 깊이 참여해 왔습니다.
2013년 중국으로 돌아와 사업을 시작한 한레이는 국내 주요 시각효과업체들 사이에서 경쟁의 대상이 됐다. 많은 대형 인터넷 회사들이 그에게 올리브 가지를 내밀었습니다. 그러나 Han Lei는 마침내 Ningmeng Pictures에 입사하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Ningmeng의 일관된 품질 개념, 콘텐츠와 시장에 대한 정확한 판단, 뛰어난 제작 경험에 대한 인정과 찬사였으며 Ningmeng Pictures의 콘텐츠 장점을 활용하여 도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향후 Ningmeng Digital이 CG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체 콘텐츠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편, Ningmeng Pictures는 콘텐츠를 핵심으로 하는 영화 및 TV 회사에 있어 기술의 중요성을 깨닫기 위해 자체 개발 과정에서 매우 진취적이며, 회사의 전략적 방향으로 기술 분야의 확장을 추구합니다. Han Lei와 같은 기술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Ningmeng이 기술적인 측면에서 상황을 여는 열쇠가 되었습니다.
이제 그는 Ningmeng Pictures의 파트너 중 한 사람이 되어 Ningmeng 사업 영역의 기술 부문을 선도하고 있으며, CG 기술 개발을 기반으로 향후 셀프 콘텐츠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 닝멍디지털은 준비 단계에 있는 '구주피아오로(Jiuzhou Piaomiaolu)'와 개봉 예정인 '푸야오(Fuyao)' 등 닝멍픽처스 자체 대형 프로젝트의 기술 개발과 시각효과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 등. . Ningmeng Digital은 회사 자체 프로젝트의 시각 효과 디자인 및 제작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회사의 의상 마술과 현대 SF 영화 및 TV 드라마를 국내 TV 드라마 시각 효과 제작의 벤치마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Ningmeng Digital은 CG 기술을 지원하는 자체 콘텐츠를 개발하기를 희망하며, 주제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주로 기술적인 어려움에 따라 기준점을 설정하고 카테고리를 분류할 것입니다. 향후 회사가 개발하는 셀프 콘텐츠 영화 작품에는 실제 장면과 CG 캐릭터 시각 효과를 결합한 영화, 풀 CG 애니메이션 영화 또는 기타 신기술 형태의 콘텐츠 제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CG 시각 효과의 기술적 한계와 가치가 자본 시장에서 항상 무시되어 왔으며, 시각 효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케이크 또는 집중적인 노동으로 간주되었습니다. CG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기술 연구 및 개발은 매우 최첨단 기술이며 뛰어난 예술적 기술도 필요하다고 Han Lei는 믿습니다. 상상력은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CG 기술은 예술에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예술과 기술은 대립적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영화 내러티브 언어의 경계를 크게 넓힙니다.
한 레이는 할리우드와 중국에서의 프로세스 경험을 요약하고 최적화 및 조정했으며, 기능이 과도하게 분할되어 발생하는 10개 이상의 특정 실행 부서를 간소화하고 통합했습니다. 전통적으로 대형 애니메이션 회사에는 프리스토리보딩, 디자인, 모델, 머티리얼, 리깅,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캐릭터 효과, 클러스터링, 라이팅, 디지털 매트 페인팅, 합성, 수리 등 많은 부서가 있습니다. Ningmeng Digital은 이러한 부서를 CG 자산,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및 조명 합성 등 4~5개의 핵심 부서로 통합했습니다. 이러한 미니멀리스트 아키텍처는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연결하여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내부 반복 속도를 높이며 보다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를 달성합니다.
“콘텐츠 선정에 있어 닝멍디지털과 닝멍픽쳐스의 모회사 개념은 매우 일관적이다. 가장 어렵고 도전적인 슈퍼 콘텐츠만 제작하고 참여한다는 점이다.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는 핵심 부품에만 집중하고 외부 계약 회사에 제작 샘플과 품질 관리를 제공합니다. "Han Lei는 3년 안에 Ningmeng Digital이 자체 콘텐츠 영화를 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end 관객을 대상으로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이를 흥행 및 파생상품에 직접 활용하여 기업의 이익가치를 실현합니다. (Zhu Yuanli) Mengyang Culture: '젊은 엘리트 연합' 만들기
Ningmeng Pictures는 일정 규모로 발전했으며 고품질 콘텐츠 제품을 기반으로 아티스트 브랜드를 육성하고 더 많은 일선을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마 시리즈를 지원하는 인재 자원 콘텐츠 제작 역량. 따라서 인재에 대한 종합적인 관리는 본질적인 필요성이 되었으며 기업의 전략적 수준으로 높아졌습니다. 맹양문화는 바로 이러한 맥락에서 탄생한 것이다.
맹양문화는 '젊은 엘리트 연합' 구축을 목표로 하는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범엔터테인먼트 분야 인재들의 종합 중개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9. 업계의 수석 기획 엔터테인먼트 에이전트인 Zong Shuai CEO는 전문 운영을 옹호하는 중국 최초의 전문 관리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확장 가능한 전략 기획은 물론 중개 사업의 기획, 연구 및 개발에 능숙합니다.
문화 업계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화이 브로커리지의 공동 총책임자를 역임한 종슈아이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에 정통한 것으로 국내 다수의 브로커리지 운영 모델로 꼽힌다. 오늘날 중개 회사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가깝습니다. 제작사들은 기본 매니지먼트와 홍보, 기획, 드라마를 통한 홍보 등을 아티스트 부서 신설에만 의존해 이미 업계의 '한계'에 부딪혔다.
영화 및 TV 산업의 급속한 업데이트와 반복으로 인해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 팀에 대한 서비스 분류가 절실히 필요한 상태에 도달했으며 진정한 전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모델이 곧 등장할 것입니다. Zong Shuai는 연예인의 개인 브랜드를 관리하는 것이 몇 가지 드라마, 활동, 광고를 받아들이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중개회사는 마음을 열고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합니다. 업계 병목 현상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는 모든 중개 회사가 직면한 과제입니다.
이때 Zong Shuai는 Ningmeng의 고품질 제작 및 고품질 콘텐츠 자원 운영 방법을 활용하여 중개 분야로 확장하고 새로운 경로와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하기를 희망하며 여러 Ningmeng 파트너와 논의했습니다. 이 회사는 콘텐츠 전략이 독특하고 특이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사업적인 면에서 맹양문화는 크게 세 가지 부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전통적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과 종합 아티스트 브랜드 운영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Ningmeng Pictures의 강력한 제작력과 산업 자원을 예술가와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고품질 예술가를 위한 공연 예술 경력의 발전 방향을 종합적으로 계획할 뿐만 아니라 업계를 위한 새로운 혈액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최고의 아티스트를 위한 프로젝트 형태로 외부 협력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Zhou Xun과 공동으로 개발한 오디오북 스토리 머신이 있으며, 내년에는 슈퍼 만화 캐릭터 기관차 토마스 어린이 자선 프로젝트. 맹양문화는 아티스트를 위한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 가깝습니다. 아티스트의 특성을 파악하고, 적합한 프로젝트를 매칭하며, 아티스트와 프로젝트 간의 연결을 효과적으로 완성하여 아티스트의 브랜드 형성을 이루어냅니다.
셋째, 젊은 엘리트들로 구성된 '천재 동맹'을 만들어 이들을 영화·TV, 음악, 드라마, 문화창의, 사업협력 등 사업분야와 연결한다. 인재자원은 영화, 방송계의 아티스트와 스타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탤런트'도 포함합니다. 현재 회사는 협상 및 계약 단계에 국제적으로 유명한 두 명의 인재 엘리트를 포함시켰습니다. 한 명은 헐리우드 최연소 슈퍼A급 작곡가로 '주토피아', '스타워즈' 등 영화 음악과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다른 한 명은 중국 홍콩 출신의 30세 디자이너다. 다음으로 회사는 미쉐린 3스타 미남 셰프,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남다른 재능과 개성을 지닌 인재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Ning Meng과 Zong Shuai를 위해 Meng Yang Culture는 점차적으로 업계를 탐색하고 보다 실현 가능한 중개 모델을 모색하며 업계 특성을 갖춘 브랜드 중개 회사를 설립하고 있습니다. Zong Shuai의 계획에 따르면 Mengyang Culture는 Ningmeng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스타 부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Zhu Yuanli) 소샤오와의 대화: 품질에 충실하고 함께 성장하세요
기자: 현재 영화와 TV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역할을 했나요?
쑤 샤오: 현재 영화와 TV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힘은 자본과 인터넷입니다. 자본의 장점은 산업 집중도를 급격히 높이고, 산업 문턱을 높이며, 산업과 자본 시장의 연결을 가속화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자본이 이제 시장에서든 즉각적인 이익만 본다는 것입니다. 회사든, 시나리오 작가든, 감독이든, 배우든 많은 사람들이 방향을 잃습니다. 인터넷의 영화 및 TV 산업 전복은 사용자를 전복시키고 젊은 층에 초점을 맞추고 업계를 2B에서 2C로 전환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사용자 선호도와 시청 패턴은 콘텐츠 제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점점 더 영화와 TV 산업을 지배하게 됩니다. 이 변화에 만족합니다.
기자: 이런 환경에서 닝멍픽쳐스는 업계 신생 기업에서 오늘날 '놀라운' 사업 영역으로 성장한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소샤오: 지난해 닝멍픽쳐스는 '새로운 대중을 연결하는 슈퍼 콘텐츠'라는 포지셔닝을 제안하며 인터넷으로의 전환과 최고의 콘텐츠 제작을 고집했다. 지난 1년 동안 업계에서는 비디오 웹사이트나 TV 방송국에 관계없이 상위 콘텐츠의 중요성을 점차 인식해 왔습니다. 단 10개의 콘텐츠만이 구매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리소스를 구매하고 리소스를 쌓아두는 것만으로는 진정한 슈퍼 콘텐츠가 제작될 수 없습니다. 유명 아티스트가 그에게만 의존하여 주연을 맡아도 워털루가 흥행에 성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전체 TV 시리즈를 지원하기 위해 거대 IP에만 의존하는 것도 '좌절'로 이어질 것입니다. 모든 수준의 IP 인큐베이션, 주요 제작, 생산, 기술 및 마케팅에서 선두에 서는 것이 진정한 최고 수준이 되고 업계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Ningmeng Pictures는 시청률 사고에서 교통 사고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평가에 대한 전통적인 생각은 평가를 사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인한 다음 경험을 통해 배우고 다음 제품에서 이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트래픽 사고는 인터넷에서 제품의 품질을 확인하는 것이지만, 소비자가 본 웨이보 게시물, 가십, 좋아하는 아티스트 때문에 드라마를 보기로 결정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콘텐츠 제공업체는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배우 CP, 주제 배치, 마케팅 리듬, 채널 레이아웃 및 기타 측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전체 콘텐츠의 효과를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매칭 및 사용자 습관 등
기자: 콘텐츠 기업으로서 닝멍픽쳐스의 핵심 경쟁력은 무엇인가요?
소샤오: 닝멍픽쳐스의 핵심 경쟁력은 IP, 인재, 기술이다. 이 삼각형을 그리는 방법과 배치하는 방법이 슈퍼 콘텐츠를 만드는 기반이다. 계속해서 성공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콘텐츠 기업은 톱 콘텐츠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계속해서 성공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면 더욱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시장 환경에서는 한 사람의 능력만으로는 회사를 뒷받침하기 어렵다고 판단하고 있어 모두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시스템과 문화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 닝멍픽쳐스는 체계적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형 IP에만 의존하면 좋은 감독이나 배우가 제품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맹목적으로 양적 확장을 추구하지 않고, 각 제품을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각 제작자마다 우수한 문학 인큐베이팅팀, 마케팅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팀, 제작팀, 기술팀을 갖추겠습니다.
"품질에 충실하고 함께 성장하자", 이것이 닝멍의 뿌리입니다. "충성도"는 끈기와 끈기, 그리고 품질에 대한 감탄과 경외심을 의미합니다.
기자: 닝멍픽쳐스는 항상 헤드 콘텐츠 제작을 고집합니다. 헤드 콘텐츠를 완성하려면 얼마나 많은 요소가 필요한가요?
Su Xiao: 첫 번째는 높은 투자입니다. 이제 콘텐츠 산업은 성숙한 산업화 시스템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투자가 일정 규모에 도달해야 전체 산업화 수준을 보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공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두 번째는 높은 품질입니다. 높은 투자로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지 여부는 팀에게 큰 테스트입니다. 세 번째는 콘텐츠가 시장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헤더 콘텐츠의 세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자: 닝멍픽쳐스 파트너십 시스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쑤샤오: 파트너십 시스템은 Ningmeng이 계속해서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보장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슈퍼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지식 구조에 따라 시장 판단과 각자의 능력이 결정됩니다. Ningmeng 팀은 단지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판단에 의존합니다. 모두가 열린 분위기에서 결정을 논의합니다. 프로젝트의 핵심 노드에서 모두가 함께 논의합니다. 예술적 창작 각도, 시장 각도, 사용자 변경 각도 등 다양한 각도에서 문제를 확인합니다. 기술적인 각도입니다. 나는 내 권한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내 개인적인 의지로 제품의 방향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겠다. 각 분야 리더들의 전문적인 판단과 전문성의 힘을 굳게 믿는다.
기자: 이제 Ningmeng Pictures가 성숙한 회사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기업가적인 회사라고 생각하시나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영화 및 TV 업계에서 회사 발전에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습니까?
소샤오: 제품이나 성과 면에서 보면 닝멍픽쳐스의 규모는 이미 스타트업의 탐색 단계를 넘어섰다. 팀 정신의 관점에서 회사는 스타트업 기업의 위상을 유지해야 하며 너무 단계적이거나 너무 안정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현재 가장 큰 혼란은 사용자 요구가 항상 변한다는 점이며 이는 모든 콘텐츠 회사가 직면한 과제입니다. 콘텐츠에 대한 젊은이들의 요구는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그들의 요구사항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미래를 내다보고 2년 후의 시장 변화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콘텐츠 기업은 결코 트렌드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기자: 회사를 처음 설립했을 때와 비교해 마음가짐에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소샤오: 창업 초기에는 회사를 어떻게 더 확장할지, 자본시장과 어떻게 연계할지 매일 고민했다. 하지만 이제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제품 자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략적 레이아웃이 결정된 후에는 사용자의 변화에 민감하고 이를 특정 제품 요구 사항에 맞게 계획해야 합니다.
<작은 이별>이 나왔을 때 매일 밤 사무실에서 회차별로 보면서 감동을 받았거나, 제작에 개선점이 있으면 메모해서 채점해서 비교하곤 했어요. 방송됐을 때 유저들의 반응이,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이 중독적이고 즐겁고, 정말 즐겁습니다.
기자: 지난 2년간 내린 가장 올바른 결정은 무엇인가요?
소샤오: 시장의 판단이다. 우리가 처음 시스템에서 벗어나 콘텐츠 회사로 결심했을 때 인터넷과 젊은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결심을 굳혔고, 톱 콘텐츠의 제품 포지셔닝에도 집중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원래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진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