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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의 최신 txt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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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도(道)를 닦는다는 말은 예부터 있었습니다. 이는 성화를 위한 움직임, 기를 정화하기 위한 정련, 기를 정화하기 위한 기를 정화하기, 정신을 정화하여 공으로 돌아가기, 공을 되돌려 도와 결합하여 진정한 불멸의 지위에 도달하는 모든 수행 과정을 포함합니다. 사실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실존 인물의 카르마이며, 진정한 불멸을 자칭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우주 상위권에서 부여한 칭호이다. 진인(眞人)은 도가 수련인의 최고의 경지입니다. 수련인은 큰 야망을 갖고, 높은 비전을 갖고, 평생 동안 정진하고, 열심히 수행하고, 공덕을 쌓아야 진인과 진선인의 상위 경지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를 재배라고 한다.

오늘의 기공은 단지 수련의 일차범주에 속한다. 기공(氣功)이라는 단어는 진(晉)나라 서순(徐興)이 지은 『종교경명록』에 기록된 『기공해설』장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좁은 의미로 인해 널리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때 간행된 『원화변』에도 『기공보충』이라는 장이 있다. 지난 100~200년 동안 기공이라는 단어는 무술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해방 후, 1950년대 유귀진 선생의 『기공치료실천』이 출판된 후, 기공이라는 단어는 점차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그러나 그 개념은 아직까지 불완전하다. 여러 학파에서 자세히 설명했지만 여전히 그 의미가 좁고 거대한 수련 체계를 수용할 수 없다고 느낀다.

우리 조상들의 눈에 기(氣)는 철학적인 개념이다. 기는 우주, 시간, 공간 만물의 근원이자 근본물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