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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주의, 신인상주의, 후기인상주의의 차이점

1. 출현 시기:

'명품'으로도 알려진 인상주의는 1860년대 프랑스에서 등장했습니다. 신인상주의(Neo-Impressionism)라는 용어는 이 학파의 이론가인 펠릭스 페네온(Felix Fénéon)이 1884년 브뤼셀 미술잡지 "모던 회화(Modern Painting)"에서 처음 사용했다.

포스트 인상주의 인상주의는 현존했던 예술 현상이다. 인상주의 이후 1880년대와 1890년대. 인상주의 회화가 전성기일 때 이 집단에서는 점차 신인상주의가 등장했고, 이는 포스트인상주의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2. 창의적 특징:

인상주의는 외부 사물의 빛과 그림자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과 인상을 강조하고, 창작 기법에 있어서 보수주의에 반대하며 예술적 혁신을 옹호합니다.

신인상주의의 기술적 기반은 점묘법이라고도 알려진 분할주의입니다. 과학적으로 인상주의 작품에서 서로 다른 순수한 색상의 작은 점이나 패치를 강한 대비로 병치하여 관객이 특정 거리에서 볼 때 자신을 구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혼합 색상 효과를 얻습니다. ;

후기 인상주의는 빛과 색에 대한 경직되고 일방적인 추구에 만족하지 않고 작품이 작가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색과 형태의 표현력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3. 표현 내용:

인상주의는 주관적인 객관적 사물을 표현하는 반면, 신인상주의는 순전히 객관적인 사물을 표현하므로 후기 인상주의의 예술적 표현은 형태와 색채를 취한다. 거의 고려하지 않고 극단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확장 정보:

신인상주의와 인상주의의 가장 큰 유사점은 둘 다 플롯을 테마로 바꾸고 친숙한 현대 생활, 테마 및 주로 풍경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사진의 빛과 색상 효과.

인상주의 화가들은 색의 광학적 혼합을 강조하고 색의 혼합 사용을 반대하지 않은 반면, 신인상주의 화가들은 팔레트에 다양한 색을 섞지 않는 것을 강조하며 엄밀히 색의 법칙에서 출발하여 다양한 조합을 강조했다. 순수한 단색의 색채들이 작은 붓놀림을 통해 화면 위에 병치되어 보는 이의 시각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사람들에게 무심함과 고요함을 선사한다.

후기 인상주의 미술 운동은 1885년부터 1905년까지 프랑스에서 나타난 회화 양식이다. 여기에는 신인상주의, 상징주의, 종합주의, 나비 등 인상주의에서 파생되거나 반대되는 모든 미술 운동이 포함된다. 다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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