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복어를 먹는 사람들에 관한 한문 에세이

복어를 먹는 사람들에 관한 한문 에세이

1. 중국어 고전 "복어 먹는 사람" 읽기에 대한 답변

참고:

"Wuzazu? 복어 먹는 사람": "있다면 우(吳)손님이 복어를 먹고 싶어하자 아내가 "독에 걸리면 어떡하지?"라고 묻자 "스승님은 너무 친절하신데 거절할 수 없다. 우연히 복어를 먹으면 어떡하지?"라고 말했다. 독이 있으니 똥을 마시고 토하겠어." "무슨 해로움이요?" 식탁에 가보니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잡을 수 없었다. 밤까지 술을 마셨고 아는 사람도 없었다. 라고 물으니 아내가 멍하니 쳐다보며 "복어예요. 독이 있어요!"라며 가족들을 보고 제가 틀렸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주인은 친절하게도 복어를 먹으라고 권유했습니다. 주인이 너무 친절했고, 독살을 걱정했기 때문에 부부는 "안타깝게도 독살되면 똥물을 먹고 익사해서 토하게 된다"며 스스로 부활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 시장은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못 잡습니다.” 그래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셔야 했다.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복어에 중독된 줄 알았으나 결국 괜히 똥과 소변을 많이 마시고 말았다. 이 짧은 글은 매우 흥미롭고 줄거리가 매우 생생합니다. 가장 심오한 점은 이야기 속 인물들이 복어를 맛보고 조심스럽고 안전한 준비를 하기를 두려워하지만 결국 사고로 상처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복어 아저씨처럼 여러모로 늘 '사고'로 불운을 겪는다. 만약 복어 먹는 사람이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잡지 못하고 술에 취해 물으면 대답도 하지 않고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면 그의 아내는 “빨리 똥물을 짜내서 쏟아 부었다”고 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나는 수년 동안 교육에 종사해 왔으며 자녀가 똑똑하다고 칭찬하는 부모는 많이 보았지만 자녀가 멍청하다고 말하는 부모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 누구도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고, 어리석어 보이는 일이 반드시 어리석은 사람이 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고, 똑똑한 사람의 결과가 꼭 똑똑한 것은 아닐 수도 있고, 똑똑한 사람이 똑똑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2. 복어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해 번역 도와주세요

짧은 글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에 손님으로 온 남자가 있었는데, 진행자가 친절하게 복어를 먹으라고 초대했습니다. 주인이 너무 친절했고, 독살을 걱정했기 때문에 부부는 "안타깝게도 독살되면 똥물을 먹고 익사해서 토하게 된다"며 스스로 부활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 시장은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못 잡습니다.” 그래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셔야 했다.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복어에 중독된 줄 알았으나 결국 괜히 똥과 소변을 많이 마시고 말았다. 이 짧은 글은 매우 흥미롭고 줄거리가 매우 생생합니다. 가장 심오한 점은 이야기 속 인물들이 복어를 맛보고 조심스럽고 안전한 준비를 하기를 두려워하지만 결국 사고로 상처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모로 복어 먹는 이 남자처럼 늘 '사고'로 불운을 겪는다. 만약 복어 먹는 사람이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잡지 못하고 술에 취해 물으면 대답도 하지 않고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면 그의 아내는 “빨리 똥물을 짜내서 쏟아 부었다”고 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나는 수년 동안 교육에 종사해 왔으며 자녀가 똑똑하다고 칭찬하는 부모는 많이 보았지만 자녀가 멍청하다고 말하는 부모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 누구도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리석어 보이는 일이 반드시 어리석은 사람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똑똑한 사람이 반드시 똑똑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복어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해 번역 도와주세요

짧은 글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에 손님으로 온 남자가 있었는데, 호스트가 친절하게 복어를 먹자고 초대했습니다. 주인이 너무 친절하고 독살을 걱정했기 때문에 부부는 "불행히도 독살되면 배설물을 사용하고 익사하여 토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에서는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못 잡아요.” 그래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셔야 했다.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복어에 중독된 줄 알았으나 결국 괜히 똥과 소변을 많이 마시고 말았다. 이 짧은 글은 매우 흥미롭고 줄거리가 매우 생생합니다. 가장 심오한 점은 이야기 속 인물들이 복어 맛보기를 두려워하여 신중하고 안전하게 준비했지만 결국 사고로 상처를 입었다는 것입니다.

복어 아저씨처럼 여러모로 늘 '사고'로 불운을 겪는다. 만약 복어 먹는 사람이 밤바람 때문에 복어를 잡지 못하고 술에 취해 물으면 대답도 하지 않고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면 그의 아내는 “빨리 똥물을 짜내서 쏟아 부었다”고 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나는 수년 동안 교육에 종사해 왔으며 자녀가 똑똑하다고 칭찬하는 부모는 많이 보았지만 자녀가 멍청하다고 말하는 부모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 누구도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리석어 보이는 일이 반드시 어리석은 사람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똑똑한 사람이 반드시 똑똑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복어의 죽음"의 고대 텍스트 및 번역

"복어의 죽음"

"복어"라는 이름의 강물고기 한 마리가 다리 사이를 헤엄치며 기둥에 닿고, 얼마나 멀리 있는지도 모르고 사라진다.

기둥이 화를 내며 자신을 건드리면 볼을 벌리고 하이에나(물고기의 지느러미를 뜻함)를 심고, 배가 화를 내며 오랫동안 물에 뜨지 않게 된다. 날아다니는 솔개(원수리)가 지나가다가 그것을 낚아채고, 날아다니는 솔개가 그 배에서부터 그것을 잡아먹는다. 수영을 좋아하지만 멈출 줄 모르고, 헤엄치면서 물건을 만지고, 자신이 죄를 지은 줄도 모르고, 화를 풀지 못하고, 심지어 배가 부어서 죽는 것도 너무나 슬픈 일입니다!

번역: 강에 물고기 종류가 있는데, 이름은 돌고래입니다. 다리 교각 사이를 헤엄치다가 다리 기둥에 부딪히면 다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다. 기둥에 부딪힌 것에 화가 나서 볼을 벌리고 지느러미를 치켜들고 (분노해서) 공기를 많이 들이마시고 오랫동안 꼼짝도 하지 않은 채 물 위에 떴다. 독수리는 그것을 잡아서 물고기의 배를 찢어서 먹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는데, 물에 부딪혀 멈출 줄을 모르고, 실수로 화를 터뜨려 배가 터져 죽는다. 5. "복어의 죽음"의 고대 텍스트 및 번역

1. 원문: 송나라 소식(Su Shi)의 "복어의 죽음"이라는 이름의 강의 물고기 복어, 다리 사이를 헤엄쳐 다니고, 기둥을 만져보고,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모릅니다.

기둥이 자신에게 닿는다고 화가 나면 볼을 벌리고 지느러미를 세운다. 배가 부어서 물에 뜬다.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는다.

날아다니는 연이 그것을 낚아채 배를 두드리며 먹어치운다. 수영을 좋아하지만 멈출 줄 모르고, 헤엄치면서 물건을 만지고, 자신이 죄를 지은 줄도 모르고, 화를 풀지 못하고, 심지어 배가 부어서 죽는 것도 너무나 슬픈 일입니다! 2. 번역: 복어는 강에 사는 물고기의 일종입니다. 다리 교각 사이를 헤엄치는 것을 좋아하며 다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릅니다.

복어는 기둥에 부딪힌 것에 화가 나서 아가미를 열고 지느러미를 치켜올린 채 오랫동안 물 위에 떠 있었습니다. 독수리는 날아가서 그것을 붙잡고 배를 찢어서 먹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지만, 퍼레이드 때문에 부딪힐 줄 모르고, 자신의 실수를 반성할 줄 모르고 무분별하게 분노를 표출한다. 찢어지고 죽습니다! 확장정보 1. 시사점 타격을 받은 후에는 스스로를 포기하거나 남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2. 깨달음: 실패 후에도 포기하지 말고, 실패 이유를 요약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3. 저자 소개 소시(1037년 1월 8일 ~ 1101년 8월 24일), 지장(Zizhan), 허중(Hezhong), 철관도교(Tieguan Taoist), 동포 평신도, 세상에 소동포(Su Dongpo)로 알려져 있음 한족 소현은 메이저우(현재의 쓰촨성 메이산시)에서 태어났으며, 본향은 하북성 루안청(蘭成)에서 북송시대의 유명한 작가, 서예가, 화가였다. 6. 한문 단편 번역 구합니다~

고등어 먹기

우족1의 아들 사성자 아들이 고등어2를 먹다 죽고 울었습니다3.

사성자는 "부자와 아들은 사랑이 있나요?"라고 물었고,

그는 "왜 사랑이 없나요?"라고 말했다. 아들이 죽으면 울지 않냐”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들었는데5 삶과 죽음에는 운명이 있고 그 운명을 아는 사람은 거침없이 죽지 않는다6. 7. 먹고 죽는 것은 음식 때문에 생명을 경멸하는 것이니라.”

사성자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 “ 뇌물 욕심의 독10, 오징어 먹는 것과 같은 걸까요? 오늘날의 노예11은 욕심 많은 사람들일 뿐인데 사람을 어떻게 처벌해야 할지 모릅니다12!"

설명

복어는 독이 있는 물고기입니다. 복어가 독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먹었던 그 해충 구제자의 아들은 자신의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 그런 깡패였습니다.

작가는 복어를 먹고 눈물 한 방울 흘리지 못하고 갑자기 죽은 남자의 아들 이야기를 통해 독을 알고 먹는 자들의 안타까운 운명을 지적한다. 그러다가 저자는 방향을 바꿔 당시 사회에 만연했던 뇌물수수를 비판했다.

참고

1 Sichengzi: 저자의 가상 이름입니다. 쓰청(Sicheng)은 원래 공식 명칭이었으며 나중에 성씨가 되었습니다. 圉(yō)人: 말을 기르는 사람.

2. 복어는 복어다.

3은 소식을 알고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4 정의: 보는 방법.

5명의 목사: 고대인들은 스스로를 겸손하다고 불렀습니다.

6 고우: 무모하다.

7월: 아니요.

8 이 두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들은 아버지가 살아 계시더라도 먹고 마시기 위해 자살해서는 안 됩니다.

9怀(Qiaoqiō)ran: 슬프고 창백해 보인다.

10. 좋은(hao) 뇌물: 나는 뇌물을 좋아한다.

11: 열심히 일한다. 하루 종일 뇌물을 받고 명예와 부를 쫓느라 바쁜 사람들을 말합니다.

12 후지: 자신의 아들을 부인합니다.

13 매우 슬프다: 너무 슬프다.

사성자 집안의 말 사육자의 아들은 복어를 먹고 사망했지만 울지 않았다. 사성자는 "아들에 대한 감정이 없느냐"고 물었고, 말 사육자는 "어떻게 감정이 없다고 말할 수 있느냐"고 말했다. "그런데 아들이 죽었을 때 왜 울지 않았습니까?" ?" 그러자 남자가 말했다: "생명과 죽음은 신이 정한다고 들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함부로 죽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복어는 독이 있어서 먹으면 죽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죽음을 추구하는 것이지, 식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목숨을 걸는 것은 내 아들이 아닙니다." 이 말을 듣고 Sichengzi는 슬프게 말했습니다. "뇌물을 좋아하는 독은 복어를 먹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뇌물은 자기 입맛만 채우는 사람들일 뿐인데, 말 사육자가 자기 아들을 알아보지 못할 줄을 모르다니. 돌고래! 다리 사이를 헤엄치며 기둥을 만지면 얼마나 멀리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 문장은 복어라는 이름의 작은 머리와 큰 배를 가진 물고기가 있다는 뜻입니다. .나무다리 기둥 사이에서 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복어는 실수로 다리 기둥에 머리를 부딪혔습니다. 기둥이 스스로 부딪힌 것에 대해 분개하여 볼이 넓게 퍼지고 지느러미가 솟아오르며 배가 부풀어 오르고 오랫동안 물 위에 떠가지 않았습니다.

소식의 『소시전』 중에서 『성난복어』는 북송시대에 쓰여졌다.

식물: 직립. 하이에나: 일부 동물의 목에 있는 긴 털. 이것은 물고기 턱 옆에 있는 빵털을 말합니다. 화난 배로 물 위에 뜬다: 화를 내서 배가 부풀어 오르며 물 위에 뜬다. 연: 독수리. 압수하다: 압수하다. 젱: 눈물.

확장 정보

철관 도교라고도 알려진 Zizhan 및 Hezhong이라는 이름의 Su Shi 및 Su Dongpo 및 Su Xian이라고도 알려진 Dongpo 평신도, Han 국적, Meishan, Meizhou( 현재 쓰촨성 메이산시 출신이며, 본향은 하북성 뤄성(蘭成)이다. 그는 북송시대의 유명한 문필가, 서예가, 화가였다. "오태시 사건"으로 인해 그는 황주 단련의 부대사로 강등되었습니다.

송나라 절종이 즉위한 후 한림서원 학사, 제국서원 학사, 예부장관을 역임했다. 송(宋) 희종(慧宗)이 사면되어 북으로 돌아갔으나 도중 창저우(長州)에서 병으로 사망하였다. 송(宋) 고종(高宗) 재위 때 대사(大師)에게 시호(死祭)로 '원중(文忠)'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소식은 북송 중기의 문학가로 시, 가사, 산문, 서예, 회화 분야에서 높은 성취를 이뤘다. 그의 글은 대담하고 자유로우며, 그의 시는 주제가 넓고, 신선하고 대담하며, 과장된 은유를 잘 사용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와 Xin Qiji는 모두 대담한파의 대표자입니다. 자루(Ziru)는 "소신(Su Xin)"이라고도 불립니다. 그의 산문은 웅장하고 대담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복어 화남 8. 한문 < >의미

돌고래라는 이름을 가진 강물고기들은 다리 사이를 헤엄치며 기둥에 닿지만, 도망치는 방법을 알아라. 기둥이 화를 내며 자신의 몸에 닿으면 볼을 벌리고 하이에나(물고기의 지느러미를 일컫는 말)가 자라서 화난 배를 물에 띄우고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는다. 날아다니는 솔개(원수리)가 지나가다가 그것을 낚아채고, 날아다니는 솔개가 그 배에서부터 그것을 잡아먹는다. 수영을 좋아하지만 멈출 줄 모르고, 수영 중에 물건을 만지고, 자신이 죄를 지은 줄도 모르고, 화를 풀지 못하고, 심지어 배가 부어서 죽는 것도 너무 슬픈 일입니다!

번역: 강에 물고기 종류가 있는데, 이름은 돌고래입니다. 다리 교각 사이를 헤엄치다가 다리 기둥에 부딪히면 다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다. 기둥에 부딪힌 것에 화가 나서 볼을 벌리고 지느러미를 치켜들고 (분노해서) 공기를 많이 들이마시고 오랫동안 꼼짝도 하지 않은 채 물 위에 떴다. 그 독수리는 그것을 잡아서 물고기의 배를 찢어서 먹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는데, 물에 부딪혀 멈출 줄을 모르고, 실수로 화를 터뜨려 배가 터져 죽습니다.

의미: 많은 사람들이 타격을 입은 후, 특히 부당한 대우를 받은 사람들은 대개 스스로 포기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행동은 복어의 행동과 매우 유사합니다. 많은 이단은 먼저 실생활에서 불행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결국에는 혼란스러워지고 세상에서 물러나고 우울해집니다.

남에게 이용당하고 리더의 공범, 심지어 피해자가 된다면 정말 저 복어보다 더 비극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9. 한문의 출처와 번역

"사림시"편에서 조청헌공은 평생 동안 자신의 순수한 미덕을 확신했습니다. 흰 거북이는 그가 가는 곳마다 따라다녔습니다.

청두에서 전쟁이 시작될 때 촉 관습은 수금, 학, 거북이와 함께 길을 탔습니다. 원풍시대에 그는 월을 지키기 위해 정무를 중단하고 월로 돌아갔다가 촉으로 이사했다. 당시 공작은 나이가 많았다.

쓰저우를 지나 화이허를 건넌 뒤, 예전에 두루미를 풀어준 뒤, 회허강 한가운데에 거북이를 던졌다. 황제가 궁궐에 들어간 후 묻기를, "폐하께서 수금과 학만을 가지고 말을 타고 촉나라에 들어오셨는데, 이것이 정직한 사람에게 해당됩니까?" 왕자가 그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시에는 “옛 길을 찾는 말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고, 거북이는 회강에 풀어 놓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고 적혀 있다. Liu Gong의 아버지는 코미디에 재능이 있어서 스스로를 도울 수 없었고, 그들을 만나면 농담을 했지만 장관들은 그들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경공왕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고, 권력을 잡자 종종 그를 조롱했지만, 매번 패배했지만 결코 화해하지 못했다. 원풍 말기에는 도쿄 전근사를 지내다가 항저우의 술 감독관으로 강등됐다. 거기 앉아있느라 피곤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현 총리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농담이라고 말했다.

위안유 초반에 그는 샹저우에 대해 알게 됐다. 춘유군 묘는 경내에 있는데, 그는 "가장 작은 말이 나라를 움직이고, 웃음은 왕관 술만큼 좋다"라는 시를 지었다.

지혜가 더 많이 통하고, 이름이 웃기네요. 유교의 빈 알곡 아래서 형개는 사위가 있다는 것이 굴욕적이지 않습니다. 손님이 무덤에 있다.” 셰후산이 지은 또 다른 시에는 “왕의 뜻을 잘 안다면 어떻게 무공을 해칠 수 있겠는가?”라고 적혀 있다.

이전에 일어난 일을 기억하고 직접 설명하라. Yan Yuan의 Xian 공작은 Nanjun에 머물렀고 Wang Junyu는 이미 당시 정자와 정자를 대조하여 법원에 가서 정부의 판결에 서명하도록 특별히 요청했습니다.

대사관 직원에 대한 외국 공무원 임명은 유준에게서 시작되었습니다. 주인과 손님은 서로 사이좋게 지내며 매일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것을 즐긴다.

추석은 우울했고 오랫동안 부엌을 준비했지만 대중은 운명이 없었습니다. 밤이되자 준유는 비밀리에 사람들을 보내 대중을 기다렸습니다. "나는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유준은 급히 시를 써서 들어가며 "떠다니는 구름의 가장 깊은 곳에서만 줄과 피리를 불려 보라"고 말했다. 나는 공공 베개에서 시를 발견하고 너무 기뻐서 옷을 벗고 손님을 불러 도구를 사용하게 했습니다. 자정에 과일달이 뜨면 하루가 끝날 때까지 즐겁게 술을 마신다.

선배의 로맨틱 스타일은 참으로 파격적이지만, 막부에도 손님이 있어 로맨틱 스타일도 역시 기대된다. Ouyang Wenzhonggong은 Mei Shengyu의 "복어시"를 기록했습니다. "춘주에는 기름 새싹이 자라며 봄 기슭에는 포플러 꽃이 날아갑니다.

단 두 문장으로 복어의 효능이 충분히 설명됩니다. 늦봄에 복어가 나와 복어를 먹고 살이 찐다고 하는데, 꼭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저장성(浙江省) 사람들은 원나라 이전부터 복어를 먹기 시작했고, 창저우(昌州)의 강인(廣印)이 가장 먼저 복어를 먹었다. 파티가 나오면 최대 1,000코인까지 얻을 수 있지만, 부자들이 미리 금을 써서 어부들을 잡아먹지 않는 이상은 얻기가 쉽지 않다.

2월 이후에는 점점 더 많아지고 꼬리 하나의 가격은 100코인에 불과합니다. 사람들은 캣킨을 먹지 않고 반점이라고 부르거나 배에 벌레가 있다고 해서 싫어했는데 장시성 사람들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복어는 처음에는 바다에서 나와 물이 깊으면 강으로 흘러 들어간다. Gong은 Jizhou 출신이므로 Jiangxi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수주학의 남쪽에는 수 헥타르의 물이 있고 그 옆에는 높고 낮은 바람이 마주보는 작은 산이 있는데, 이는 건씨 가문 때 광링왕이 지은 것입니다. 지어졌습니다. 흙산 위에 지어진 이 곳은 땅에 물이 모였기 때문에 지금은 서광사가 그의 거처가 되었고 이곳은 그의 또 다른 정원이 되었습니다.

청나라 때 소자매는 유배되어 4만 위안을 갖고 살았다. 물 옆에는 창랑(Canglang)이라는 정자가 세워져 있는데, 이는 구양문중공(Ouyang Wenzhonggong)의 시에서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은 원래 귀한 것이지만 4만 위안에 팔리다니 아쉽다"라고 말했습니다.

Zimei가 죽은 이후 더 이상 보관할 수 없어 소유자가 여러 번 바뀌었고 현재는 Zhang Pushe와 Zihou의 가족에 속합니다. 광 씨 가문의 옛 터는 대거(大age)와 당산(唐山)이며, 정자 북쪽에 물 건너편에 동산(塔山)이라는 산이 있는데, 장 가문이 함께 취득한 곳이다.

땅을 제거하고 아래에 있는 속이 빈 바위를 드러낸 결과, 광릉에도 숨겨져 있던 나무가 천여 그루가 넘었고 이로 인해 두 산이 서로 마주보게 되었습니다. 위엄의 순간. 땅은 땅으로 덮여 있습니다.

말년 왕징공의 시는 특히 리듬이 엄격하여 단어와 문구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뜻과 말이 만나서 말이 마음대로 흘러가는 것은 완전히 자연스럽고 평행성이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오리는 바람에 녹색 비늘이 있고, 태양은 거위에 노란색 컬이 있습니다." 처음 읽었을 때는 평행선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서 떨어진 꽃을 세어보며 향기로운 풀을 찾아 천천히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지만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눈에 띈다.

그리고 단어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종합하고 무게를 달아보면 그 의미도 심오합니다. 예지원과 이니셜을 가지고 운율 네 편을 썼는데, 마지막 장에는 “아들의 명망은 정말 계곡 어귀에 있고, 공적의 새로운 숨결은 항아리 머리에 갇혀 있다”고 했습니다. /p>

계곡의 입구가 화분의 머리를 향하고 있어 매우 정확합니다.

며칠 뒤 원본을 찾아 수정했다. "수도의 타니구치 추안은 마음에 안 들지만 후두보다 고향이 낫다는 걸 안다.

지금까지 두 권의 사본이 공존하고 있다." . 채천기는 "진공이 노두를 부를 때마다 '갈고리 커튼 속에서 백로가 솟아오르고, 알약 속에서 꾀꼬리가 노래하고 있다'고 했다"며 "의도가 숭고하다고 생각해 오자 모델이 됐다"고 말했다.

다음날 그는 시를 썼는데, '푸른 언덕에는 이가 앉고, 노란 새는 책을 품에 안고 잠을 잔다'라는 시를 발견했다. "설자오밍 씨에게 한동안 얘기를 하려고 했어요. 자오밍 이후 공개 전집을 편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요청했는데 결국 못 받았어요.

그럴 수도 있겠네요. 공이 이 대련을 얻었지만 아직 장(章)이 되지 못했다고 한다. 선(禪)론에는 세 가지가 있다. 언어의 종류: 첫 번째는 파도를 따라가는 것에 관한 문장으로, 사물의 원래 모습을 따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두 번째는 흐름을 끊는다는 문장인데, 이는 말의 뜻을 넘어서고, 감정의식으로는 도달할 수 없다는 뜻이고, 세 번째는 우주를 덮는다는 문장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조화를 이루고 있어 기다릴 시간이 없다.

이에 깊이를 두고 있는 유창의 희곡은 설자연(諸端)의 시에도 이 세 가지가 있다. 말은 같지만 순서가 다르다. "버섯은 파도 위에 떠있고 구름은 검고 이슬은 차갑고 연꽃방은 분홍빛이다"는 세상을 덮는 문장이다. 낮에는 조용하고, 노래하는 비둘기와 제비는 젊고 깊다"라는 문장은 파도를 따라가는 문장이고, "채먼, 수백 년 동안 먼 곳"이라는 문장은 "중, 강은 풀과 정자 속에 깊다"라는 문장이다. 5월은 춥다'는 잘린 문장이다. 이에 대한 설명이 있다면 Qu로 참고해야 한다.

구양원중공의 시는 문체를 중심으로 '곤체'를 교정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의 말은 느슨하고 부드러우며, 시적인 의미는 어디에나 있다. 비록 말은 비윤리적이지만, 그것을 배우는 사람은 속도와 직설성을 잃어 회복할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중위공주 수표시』는 “예로부터 옥의 미인이 몸에 부담을 주었는데 고기를 먹으면 누가 나라와 공모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두 개의 큰 토론 단락이며 일곱 글자에서 우여곡절이 발견됩니다. 우아하고 위엄이 있으며 각 단어는 상대적인 균형을 잃지 않습니다. "쿤 스타일" 작업자라고 해도 그렇지 않습니다.

말의 뜻은 이러해야 하고, 마을이 건설될 때 땅을 빼앗아 도시를 건설했는데, 터널에 물이 빠져버렸기 때문이다. 너비가 100에이커가 조금 넘었고 중앙에 수평 제방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비가 동쪽의 절반이었고 서쪽은 동쪽의 두 배였습니다. 송주공은 시간을 잘 지켰고, 봄에 황하(黃河)가 흘러 서쪽으로 통하기 시작했다. 강과 호수는 하늘이 닿을 만큼 멀다."

훗날 한치국이 물 속에 정자를 짓고 그의 시를 따서 이름을 잔장(湘江)이라 불렀다. 그러나 수면은 넓었지만 서쪽은 자주 막혔는데, 와인을 동반하기에는 물이 많지 않습니다.

시간을 잘 지키고 예전으로 돌아가 조금 준설을 시작하겠습니다. 콘크리트 해변은 달빛에 젖어 차갑고 신선한 물과 만나면 연기를 뿜는다. "특히 낭만적이고 흥미롭지만 아직 세상에 전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