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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공포영화.

한국영화 '장미와 붉은 연꽃'

줄거리 소개

영화 소개:

돌로 포장된 길. 건조한 식물이 있습니다. 언니는 아버지에 의해 병원에서 집으로 옮겨졌습니다. (동생은 영화 초반에 오래전에 죽었고, 여동생은 그녀의 환상입니다.)

높은 아파트. 주변에는 가을 식물이 있습니다. 소녀의 하얀 손가락은 꽃 같다. 가느다란 송아지들이 고요한 호수 물을 핥고 있었습니다. 맑은 웃음소리가 울려퍼졌다.

아름다운 얼굴의 계모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계모와 자매 사이가 좋지 않은 것은 당연하다. (계모도 누나의 유령이다. 사실 가족은 누나와 아버지 두 명뿐이다.)

이 오래된 목조 주택. 모든 장식은 고급스럽고 풍부합니다. 벽시계. 캐릭터들도 옷을 너무 잘 입네요. 처음부터 불편한 집이었습니다. 소녀가 돌아온 후 집은 더욱 춥고 이상해졌습니다.

계모의 노이로제. 밤에 복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 내 여동생의 침대에 분홍색 핏자국이 있습니다.

한쪽이 무겁다. 한쪽은 순백색이다. 크고 어두운 갈색 집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상한 일이 연달아 일어났습니다. 피와 싸움이 있었습니다. 복잡한. 계모는 언니 슈리안을 계속 괴롭힌다. 내 여동생 Xiu Wei의 보호. "나는 모든 일에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내용. 결국 그것은 병리적인 역할의 역전으로 밝혀졌다.

내 여동생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다. 위의 모든 내용은 슈웨이 자매의 정신적 자극으로 인한 망상일 뿐입니다. 공자는 계모 역을 맡았다. 피로 뒤덮인 자해. 그리고 슈리안의 하얀 스커트. 밤에 운다. 그것은 Xiu Wei의 망상 속에만 존재합니다. 모든 것이 비어 있습니다. 흰색의 조용한 알약 2개.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에는 시간이 거꾸로 흘러 모든 미스터리가 밝혀진다.

역시 늦가을이다. 아버지는 아름다운 계모를 데려오십니다. 가족 내 관계가 긴장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생모는 참지 못하고 여동생 슈리안의 옷장에 목을 매어 자살했습니다. Xiulian은 어머니를 옷장에서 끌어내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했지만 옷장이 무너졌습니다. 밑이 깨졌네요. 무거운 목소리. 계모는 죽기 전에 Xiulian이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두려움 때문에 구조되지 않았습니다. Xiulian의 피 묻은 손가락은 계속해서 무언가를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인생은 밀물처럼 밀려오고 있다. 그러나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동생 슈웨이는 계모와 말다툼을 한 뒤 화가 나서 집을 나갔다. 되돌아 볼 때. Xiulian은 마침내 사망했습니다. 단지 약한 "슈웨이, 나를 구해줘"였다. 결국 그의 손은 아무것도 잡지 못했다. 아쉽고 쓸쓸한 자세로 바뀌었습니다.

그런 가을. 아버지는 차를 운전하곤 하셨습니다. 자갈길에는 마른 식물이 있습니다. 실제로 Xiuwei만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처음부터 그것은 단지 환상일 뿐이었다.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음악으로 마무리됩니다. 빠른 3단계. 활기차고 편안합니다. 슈웨이는 빨간색 스웨터와 가벼운 면 스커트를 입고 있다. 호숫가 나무판 위에 한 사람이 앉아 있고, 시든 나뭇잎과 기복이 심한 호수물이 있다. Xiu Wei 옆에는 외로운 신발도 있습니다.

정말 깊은 사랑이에요.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사람에 관한 모든 것을 완전히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 전체. 완전히. 어쩌면 그것은 더 이상 착각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너무 사랑해요. 날카로운 결단력이 있을 것입니다.

'사랑'은 지난 6월 13일 국내 개봉해 개봉 2주 만에 일본 흥행 영화 '그루지'를 제치고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로 1위 자리를 지킨다. 박스오피스 우승은 박스오피스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러브'는 헐리우드 스튜디오들 사이에 전례 없는 저작권 싸움을 촉발하기도 했다. 결국 드림웍스는 유니버설, 파라마운트, 컬럼비아, MGM을 누르고 영화 판권을 따냈다. 이번 영화는 '엽기적인 그녀'에 이어 드림웍스가 선정한 두 번째 한국영화이기도 하다. '링' 미국판 제작진이 제작을 맡는다.

원작 :

'장미꽃과 붉은 연꽃'은 원래 한국에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던 설화였는데 기본적으로는 한 쌍의 이야기가 있었다고 한다. Rose Flower와 Red Lotus라는 자매. 두 자매는 계모 쉬씨에게 가시처럼 여겨졌다.

Xu는 그들을 없애기 위해 쥐의 가죽을 벗겨 두 자매의 침대에 몰래 집어넣었고, 이를 이용하여 남편 Pei Zuoshou 앞에서 Qianghua를 거짓으로 비난하며 이것이 자신의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간음을 범하고 유산을 했으며 Qianghua를 할머니 집으로 보내는 길에 Xu는 아들 Zhengshou에게 그녀를 물에 밀어 넣어 익사시키라고 명령했습니다. 홍련은 자신의 여동생이 이유 없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청냐오의 지도 아래 자신의 여동생이 물에 빠져 자살한 연못을 발견하고, 연못에 새빨간 연꽃이 피었습니다. 두 자매는 여전히 귀신에 사로잡혀 원한을 풀기 위해 군수에게 갔다. 군수는 귀신을 보고 즉시 땅바닥에 쓰러져 죽었다. 그 이후로 이 지역의 여러 카운티 지도자들이 두 영혼을 목격하여 사망했습니다. 그 문제는 마침내 법원에 알려졌고, 대담하고 슬기로운 군 치안판사가 사건을 처리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두 명의 무고한 영혼의 고소를 받아들인 현 경비대는 진실을 알아내고 범죄자 서령치를 처형하고 강화와 홍련의 무고한 영혼을 위로하기 위해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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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조정렬 :

1. 정신병원에 여동생이 나타나고, 의사가 여동생을 인터뷰하며 추억을 끌어낸다. (전형적인 회상) (진짜)

2. 집에 차가 도착하자 언니와 여동생은 강으로 갔다. 언니는 자신의 손바닥 지문을 동생의 손바닥 지문과 비교하며 이상함을 느꼈다. . (동생은 언니의 환상, 여동생의 손은 언니의 손, 손바닥 지문도 동일합니다.) (일부 실제, 일부 환상)

3. 계모의 환영. (실제로 현재 가족은 누나와 아버지 단 두 분뿐입니다. 누나와 계모는 누나의 유령입니다.) (일부 현실, 일부 환상)

4. 첫 번째 아버지가 이름 없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실제로는 계모에게 전화였다. 원장은 삼촌, 이모에게 언니를 만나러 집에 온다고 말했다.) (리얼)

5. 계모는 침대에서 자고, 아버지는 셔츠를 입고 잠을 잤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소파에서 자기도 했습니다. (누나는 계모 역을 맡아 아빠 침대에서 자고, 아빠는 소파에서 잔다) (일부 현실, 일부 환상)

6. 최초의 테러 사건. 어머니의 유령이 나타나 은밀한 부위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실제로 언니가 생리를 했다는 것은 꿈 속의 환상이었다)(유령)

7. 계모가 말했다: 언니와 새엄마가 같은 날 생리를 한다는 게 말도 안 된다. 나중에 내 여동생도 자신도 생리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는 언니만 생리 중이고, 여동생과 새엄마는 언니의 환상)(환상)

8. 누나와 여동생이 발코니에서 휘파람을 불고 있다. 아빠와 여동생이 처음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대화는 실제입니다. 대사에 주목하세요. 여동생은 환상입니다. 아마도 여동생은 실제로 살면서 언니와 휘파람을 불었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부분 현실, 부분 환상)

9. 식당에서 식사하세요. 4명. 아빠는 새엄마와 이야기를 나눈다. 아빠는 계모에게 약을 준다. (실제로는 단 2명뿐이다. 계모와 여동생은 환상의 누나의 대역이다. 옷차림에 주의. 계모에게 누나의 옷인 핑크색 잠옷이 등장한다. 약은 사실 누나입니다.) (부분 현실, 부분 환상)

10. 삼촌과 이모가 저녁을 먹으러 집에 오세요. 계모는 어린 시절 계모의 형(처제)의 이야기를 들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언니가 계모 역을 맡았다. 이 이야기는 예전에 새엄마가 해준 이야기다. 언니가 계모 역을 해서 다시 말해줬다.) (일부 진실,일부 환상)

11. 식사 중에 이모가 병에 걸려 땅바닥에 쓰러졌습니다. (실제로 4명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여동생이 땅에 쓰러져 경련을 일으켰습니다. 참고로 이번에는 약 복용을 거부했습니다.) (현실도 있고 환상도 있습니다.)

12. 2차 테러 사건. 삼촌과 이모가 떠난 후 계모는 싱크대 밑에서 괴물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겁을 먹은 건 언니였다. 옷에 주목하세요-계모에게 핑크색 잠옷이 등장했습니다.) (팬텀.)

13. 3차 테러 사건. 작은 새는 목이 졸려 죽어 언니의 침대 위에 나타났고, 그곳에서 그녀의 계모는 언니를 고문했습니다. (사실 새를 목졸라 죽인 것은 누나였다. 기사 뒷부분에서 아버지가 직접 새를 묻었기 때문이다.) (팬텀)

14. 아빠가 두 번째로 낯선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 시간. (아직 계모에게. 감독님은 계모도 누나를 만나러 왔다고 고백했다.) (리얼)

15. 아버지와 누나가 네 번째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누나가 죽었다고 밝혔다. (진짜. 아빠, 누나, 누나에 대한 표현을 주목하세요.

)

16. 4차 테러 사건. 계모는 여동생을 죽이고 가방에 넣어둔다. 언니는 계모와 언니가 격렬하게 싸우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언니는 석상에 쓰러져 있었습니다. (실제로 언니가 혼자서 1인 쇼를 펼치고 있다. 영화 '파이트 클럽' 장면과 비슷하다) (팬텀)

17. 아빠와 새엄마가 이야기를 나눴다(세 번째 대화), 그리고 계모는 언니가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고, 아빠는 그만하라고 했고, 나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던 사람은 아버지와 여동생이었다. 사실 아버지는 여동생이 분열된 성격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셨다.)

18. 다섯 번째 테러 사건. '계모'는 들어오는 사람을 발견했는데, 이 사람이 바로 계모였다. 카메라가 돌아보니 '계모'가 여동생이 된 것을 발견했다. (감독님의 중요한 고백장면은 전작의 '계모'가 모두 언니의 환상이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진짜 계모가 이때 등장합니다. 아버지의 전화통화는 이미 설명을 해놓았기 때문에 계모가 온다는 암시를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

19. 계모는 병원에 있는 여동생을 방문한다. (사실이다)

20. 여동생은 병원 침대에서 어머니와 여동생의 죽음을 회상했다. 계모의 존재와 계모의 언니에 대한 학대(남은 음식을 버리는 장면)를 참지 못한 엄마는 언니의 옷장에 목을 매어 자살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여동생은 어머니를 끌어내려고 했으나 캐비닛이 그녀 위로 넘어졌습니다. 계모(당시 공식 계모는 아님)는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외출 후 내각 밑에 있는 사람을 돕기를 주저했다. 이때 여동생이 나타나 계모와 “네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말다툼을 벌였다. 우리 집안 일에 간섭하지 말라”고 말했다. 계모는 “네가 나를 위해 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평생 후회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언니는 화를 내며 뒤를 돌아보았고, 새엄마는 문을 닫았다. 창문. 언니가 몰랐기 때문에 계모는 화가 나서 도와주지 않았고, 언니는 죽었습니다. (현실에서 일어난 실제 비극이다. 이로 인해 언니가 정신적으로 불안해졌고, 나중에 집에 돌아오면서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리얼)

21. 언니가 쳐다봤다. 페리의 물가에서. 연극이 끝납니다. (영화 초반에 두 어린 소녀가 물가에 있을 때는 하늘이 매우 맑았지만, 마지막에 자매가 물가에 혼자 있을 때는 하늘이 흐려 불길한 빛을 암시합니다.) 같은 장면이다. 전자는 환상이고 후자는 (사실이다.)

그 뒷이야기를 얘기해보자.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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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제와 기법.

1. 사랑은 모든 삶의 원동력이고, 사랑은 모든 이야기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계모를 향한 아버지의 사랑 때문에 어머니는 아버지를 미워하게 되었고, 누나를 향한 누이의 사랑은 계모를 미워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축복인가, 저주인가? 감독은 한국의 평범한 가정의 비극을 통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삶의 희로애락을 전 세계에 그려낸다. 제3자를 물리치고 바람피는 애인을 채찍질하는 것은 한국의 주류 문화일 뿐만 아니라 어느 나라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울부짖음이다.

2. 이 영화의 장르는 공포영화, 심리 서스펜스 영화,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의 전체적인 호러 분위기는 꽤 만족스럽고,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없지만 그래도 연극적 효과는 좋다.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그래도 한 번은 겁이 났어요.) 감독님은 진부한 갑작스런 자극, 몇 분마다 비명을 지르는 등 전통적인 할리우드 공포영화 모델에 따라 공포 장면을 디자인하지 않았지만 리듬감이 좀 더 컸습니다. 영화 전체에 걸쳐 디자인된 공포 장면은 4~5개에 불과하다. 중요한 것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모두가 처음부터 이 고립된 작은 건물에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 안에는 '유령' 분위기가 가득했다. 그러나 감독은 이 이상함의 베일을 바로 벗기지 않았다. 감독님이 '말썽'을 피우면서 좋은 이야기를 해주는 게 다른 '유령' 영화보다 낫다.

3. 심리 서스펜스 영화의 관점에서는 이 영화가 더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 감독님의 편집 솜씨가 아주 뛰어나고, 복선과 단서들이 질서정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마지막에 나오는 '답의 폭로'는 전혀 뜬금없는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납득이 가는 느낌이다. 다른 대가급, 궁중급 작품과 비교해도 이 영화는 서스펜스 처리 능력이 뒤떨어지지 않는다.

둘 다 프로이트적 심리분석 기법을 사용하고 있지만, <멀홀랜드 드라이브>에 비해 이 영화가 이해하기 더 쉬웠던 것 같고, 뒷맛을 위한 공간도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 정신 분열증의 동일한 주제는 분열된 성격에 관한 것입니다. "Fatal ID"에 비해 이 영화의 줄거리 논리는 받아들이기가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후자의 의학 이론은 순전히 허구이고 기초가 약하기 때문입니다. , 또한 FIGHT CLUB에 비해 이 영화는 무서운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물론 영화마다 초점이 다르기 때문에 엄밀한 비교는 불가능하다.)

4. 이 영화의 전체적인 제작 수준은 인상적이다. 감독님이 말씀을 많이 주셨고, 다른 CREW들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 작가의 발상은 절묘하고 논리적이며 고급 이념적 주제를 파악하여 영화의 예술적, 사회적 측면에 불을 더합니다. 사진과 음악 등 순수한 기술팀도 돋보이며, 과감한 색채의 사용, 명암의 조절, 공포영화의 분위기 연출 등이 모두 사진작가의 특징이다. 영화의 끝은 감동적이다. 작곡가의 슬프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주제가 여운을 남기며, 이미 슬픈 이야기에 푸른 우울한 음색을 더해줍니다. 내 생각엔 이 음악 테마가 헐리우드 테마보다 나쁘지도 않고 눈길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