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복화술 읽기에 대한 답변

복화술 읽기에 대한 답변

전문을 연관시켜 '종류'라는 단어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작가는 복화술을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어떤 기법을 사용하나요?

첫 번째 쌍: 수천 개의 소리가 군인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두 번째 쌍:

1. "좋은"이라는 단어가 전체 텍스트를 지배하고 관통합니다. 긍정적인 설명을 통해 "좋은"이라는 단어와 연결되고 측면 설명에 표시됩니다.

2.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를 결합하는 기술

3. 두 번째 줄: 참과 거짓을 섞는 영리한 입

1. 통가자< /p >

1. 침묵이 가득한 자리에 앉아 있다. 앉다: "좌석"을 의미합니다.

2. 품사의 활용

1. 한 곳에서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동사로 사용되는 명사: 말하기.

2. 여성이 아기의 가슴을 만집니다. 동사로 사용되는 명사: 모유 수유.

3. 손님들과 함께 연회를 한다. 동사로 사용되는 명사: 파티를 열다.

4. 베이징에는 복화술을 잘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동사로 사용되는 형용사: good at, good at.

5. 손님이 편안함을 느낀다. 정도의 부사로 사용되는 형용사: 약간.

3.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살짝 똑바로 앉으세요. 약간: 고대적 의미: 점차적으로, 천천히, 현대적 의미: 약간.

2. 하지만 장벽에 있는 자를 터치하세요. 그러나 고대의 의미: 오직, 현대의 의미: 전환점을 나타내는 접속사.

3. 쥐가 꿈틀거리는 소리가 조금 들렸습니다. 냄새: 고대적 의미: 듣기, 현대적 의미: 코로 냄새를 맡는다.

4. 사람의 손은 수백 개이지만. But: 고대의 의미: even, 가설을 표현하는 접속사, 현대의 의미: 전환을 표현하는 접속사.

5. 양측이 먼저 떠나고 싶어 싸우고 있습니다. 스톡(Stock): 고대 의미: 허벅지(다리), 현대적 의미: 엉덩이(엉덩이). 걷기(Walk): 고대적 의미: 달리기, 현대적 의미: 걷기.

6. 손님들과 함께 연회를 해보세요. 후이(Hui): 고대적 의미: 우연, 현대적 의미: 만남.

7. 손님이 편안함을 느낀다. 샤오(Shao): 고대적 의미: 약간, 현대적 의미: 소량.

8. 중간에 무너지는 소리. 중간: 고대 의미: 혼합됨, 현대 의미: 둘 사이.

9. 이에 손님들은 모두 얼굴이 창백해지며 테이블을 떠났다. 그러므로 고대적 의미: 현재, 현대적 의미: 연결을 의미합니다.

10. 먼저 나가고 싶을 정도다. 가다(Go): 고대적 의미: 도망치다, 현대적 의미: 걷다.

4. 이 단어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유방: 여성이 아이의 가슴을 만지고(수유) 아이가 가슴(유두)을 가지고 웁니다.

Jue: 웃으며 조용히 한숨을 쉬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극단). 갑자기 자에 닿으면 소리가 완성됩니다(사라짐).

5. 특수 문장 패턴

반전 문장 : 손님과의 연회. 번역: 손님과 함께하는 연회. 물건이 앞에 놓여 있다.

생략된 문장 : 사람 1명, 테이블 1개, 의자 1개, 선풍기 1개, 발 1개. 숫자와 명사 사이의 한정사를 생략합니다.

[이 문단 편집] 텍스트 분할

북경에 ​​말솜씨가 좋은 사람이 있다. 손님들의 연회를 위해 홀의 북동쪽 모퉁이에 8피트 높이의 장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복화술사는 테이블, 의자, 선풍기, 발을 가지고 장벽에 앉습니다. 모든 손님 / 단체 좌석. 잠시 후 장벽에서 통치자가 손을 대는 소리가 들렸고 모두가 조용히 앉아 있었고 감히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깊은 골목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리는데, 깜짝 놀라 다리를 뻗지 못하는 여자가 있었고, 그 남편은 횡설수설하고 있었다. 그러자 아이가 잠에서 깨어나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남편도 깨어납니다. 여자는 아기의 가슴을 쓰다듬고, 아기는 가슴을 보고 울고, 여자는 아기를 쓰다듬으며 낑낑대며 칭얼거립니다. 첫 번째 아이가 다시 깨어났고, 퍼징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때, 여자가 아기를 때리는 소리, 가르랑거리는 소리, 아기가 젖을 핥고 우는 소리, 큰 아이가 막 잠에서 깨어나는 소리, 큰 아이를 꾸짖는 남편의 소리 등이 모두 한꺼번에 훌륭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손님들은 모두 목을 쭉 뻗고 곁눈질도 하고, 웃기도 하고, 말없이 한숨을 내쉬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남편이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고, 여성은 아들을 서서히 쓰다듬더니 말을 멈췄다. 쥐 냄새가 살짝 나고, 대야가 기울어져 있고, 꿈속에서 여자가 기침을 하고 있다. 손님/Yi Shao는 편안하고 약간 똑바로 앉아 있습니다.

갑자기 한 남자가 '불'을 외쳤고, 남편은 자리에서 일어나 소리쳤고, 여자도 일어나 소리쳤다. 두 아이는 함께 울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큰 소리로 외쳤고, 수백 명의 아이들이 울었고, 수백 마리의 개들이 짖었습니다. 그 한가운데에는 무너지는 소리, 불이 나는 소리, 바람이 휘파람 부는 소리, 수백 수천 명이 일제히 움직이는 소리, 그리고 수백 수천 명이 구조를 요청하는 소리, 그 소리가 있다. 집을 끌고 가는 소리, 낚아채는 소리, 물 튀는 소리. 모든 것은 존재하고 있어야 하며,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람에게는 수백 개의 손과 수백 개의 손가락이 있지만 한쪽 끝을 가리킬 수는 없습니다. 사람에게는 수백 개의 입이 있고 수백 개의 혀가 있으므로 한 곳도 말할 수 없습니다.

이에 손님들은 모두 옷을 갈아입고 테이블에서 나가고, 소매를 쭉 뻗고 팔을 치켜들고 두 다리를 다투며 먼저 나가려는 듯했다.

갑자기/자를 터치하면 큰 소리가 납니다/완전합니다. 화면을 떼어내면 사람 한 명, 테이블 한 개, 의자 한 개, 선풍기 한 개, 발 한 개만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전체 분석

첫 번째 부분(첫 번째 문단)에서는 복화술 출연자에 대한 설명과 공연 시간, 장소, 시설, 소품, 분위기 등을 설명한다. 공연 전. 이 부분은 아래에서 설명할 멋진 퍼포먼스를 예고하는 부분이다.

기사는 '베이징에 좋은 복화술사가 있다'로 시작하며 복화술사를 소개하는 글이다. 즉, 전체 기사는 '좋은' 기술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이 "훌륭한 복화술사"의 . "손님을 위한 연회"는 복화술사 공연의 시간과 이유를 지적합니다. 이 복화술사 공연은 "손님을 위한 큰 연회"에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큰 연회"였기 때문에 매우 성대한 행사였습니다. "홀 북동쪽 모퉁이에 8피트의 장벽을 설치하라"는 공연의 위치와 간단한 시설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곳이 임시 공연장이고 공간이 크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이번 공연의 특징으로 보아 복화술사가 무대 뒤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는 점이 지적된다. 또한 복화술사의 연기가 주로 그의 "입"에 의존했음을 보여주기 위해 "테이블, 의자, 부채, 자"만 있다고 명시하면서 간단한 소품을 하나씩 나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을 만지면 온 집안이 조용해지고, 누구도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한다”는 말은 공연이 시작되자 엄숙하고 긴장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 부분에서 '좋다'는 말 외에는 복화술사 연기자에 대한 칭찬은 없지만 곳곳에서 그들의 뛰어난 실력이 부각돼 강렬한 서스펜스를 자아내며 독자들로 하여금 멋진 연기가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2부(2문단~4문단)에는 출연자의 멋진 퍼포먼스와 관객들의 반응을 적는다. 이 부분은 복화술사가 수행한 두 가지 장면을 설명하는 본문입니다. 하나는 4인 가족이 잠에서 깨어나 밤늦게 다시 잠드는 장면이고, 다른 하나는 가족 근처에서 발생한 큰 사건입니다. .

1단계(두 번째 문단)에서는 늦은 밤 개 짖는 소리에 가족이 잠에서 깨어나는 상황과 복화술 공연에 대한 손님들의 진심 어린 감탄이 담겨 있다.

깊은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와 함께 복화술 공연이 시작됐다. 그리고 4인 가족을 가상의 '무대'로 삼아 관객의 관심을 외부 장면에서 내부 장면으로 옮긴다. 먼저 “여자는 놀라서 다리를 뻗지 못했다”고 적고, 개 짖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가족이 밤늦게 잠에서 깨어나는 일이 벌어졌다. 그런 다음 "남편이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었다"라고 쓰면 그림이 점점 더 명확해집니다. 그리고 "손이 닿지 않음"과 "옹알이" 때문에 아이는 놀라서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이때 막이 열리고 많은 소리가 연달아 나왔다. 남편이 깨어나고, 큰 아들도 깨어나서 “여자가 아기를 때리는 소리, 입에서 징징거리는 소리, 아기가 울부짖는 소리”가 났다. 입에 젖을 물리는 소리, 처음으로 깨어난 큰아기의 소리, 큰아기를 꾸짖는 남편의 '소리'가 일제히 흘러나오며 밤의 적막을 깨고 복화술 퍼포먼스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두 번째 단계(세 번째 문단)는 가족의 기상에서 잠들기까지의 전환과 게스트의 감정 변화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남편의 '목소리'가 먼저 쓰여지고, 여자의 뺨때리는 소리와 함께 '점차 뺨을 때리고 멈춘다'는 느낌이 시간이 천천히 흐르고 소리가 점점 약해지는 느낌을 준다. 그러다가 쥐들이 음식을 훔쳐 돌아다니는 소리, 냄비가 기울어지는 소리, 여자가 꿈에서 기침하는 소리는 밤이 점점 조용해지고 온 가족이 다시 잠들었음을 나타냅니다. 이 층은 가족이 잠에서 깨어나고, 이전의 최고점에서 최저점으로 떨어지고, 다음 절정을 준비하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3단계(네 번째 문단)에서는 갑작스러운 불이 난 상황과 함께 실제인 척하는 손님들의 태도와 행동이 묘사된다.

"한 사람이 '불'을 외친다"는 보이스오버와 유사한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갑자기 속도가 빨라졌다. 이어 그는 이 4인 가족의 갑작스러운 예상치 못한 변화에 대해 이렇게 썼습니다. "남편이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고, 여자도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두 아들이 함께 울었습니다. 분위기가 갑자기 바뀌었습니다." 그런 다음 내부 장면은 외부 장면으로 바뀌며 "수백 명의 사람들이 소리 지르고, 수백 명의 어린이가 울고, 수십만 마리의 개가 짖는 소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패닉을 표현한 다음 "수십만 명이 도와달라고 울부짖는 소리, 차를 끌고 가는 소리"를 사용합니다. 집, 낚아채는 소리, 물 튀는 소리'를 통해 불의 맹렬함을 ​​보여줬다. 그리고 화재 현장의 혼돈과 '모든 것은… . 이 시점에서 복화술 공연은 두 번째 클라이막스인 클라이막스에 도달했다.

세 번째 부분(다섯 번째 문단)에서는 공연이 끝난 장면에 대해 적는다. 이번에도 출연자들의 소품은 “그냥 테이블, 의자, 부채, 발”이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 문단을 보면, 공연에 어떤 소품도 추가되지 않았으며, 지금의 멋진 공연이 '입'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본문에서 다음 두 곳은 움직임을 이용해 고요함을 표현하고 늦은 밤의 고요한 분위기를 어떻게 표현하고 있나요?

① "깊은 골목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복화술 공연은 "깊은 골목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습니다."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문장은 개 짖는 소리를 묘사하고 있는데, 개 짖는 소리는 멀리서 들리고 깊은 골목에서 들려왔습니다. 이는 한밤중의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듣는 사람을 특정한 삶의 상황에 이르게 하며 자연스럽게 듣는 사람의 주의를 끌게 합니다. , 사람은 개가 "짖는" 소리에 매력을 느끼고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이 문장은 늦은 밤의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요함을 움직임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잠에서 깨어난 여자에서 온 가족이 시끄러워지는 가족으로의 변화를 예고하는 역할도 합니다.

② "쥐가 밧줄을 만드는 냄새가 은은하게 나고 대야가 기울어져 있습니다. 꿈속에서 여자가 기침을 하는 소리입니다.

쥐가 달려가서 먹이를 훔치는 소리입니다." , 그리고 "대야가 기울어진다"는 소리 여성의 기침 소리의 "움직임"은 잠에서 깨어날 때까지 가족의 평온함과 대조됩니다.

2. 텍스트는 긍정적인 설명과 측면 설명을 어떻게 결합합니까?

이 글은 복화술사 공연을 설명하며 공연자와 관객의 두 가지 측면을 포착한다. 한편으로는 복화술사의 뛰어난 실력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긍정적인 묘사이고, 한편, 그의 뛰어난 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관객의 태도와 움직임, 관객의 반응을 묘사한다. 공연 과정을 설명하는 세 문단에는 복화술사의 공연을 먼저 쓴 뒤 관객의 반응을 적는 방식으로 공연과 효과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관객의 반응을 호일로 삼아 '좋음'을 표현한다. 옆에서 본 복화술 공연." 또한 아주 간단한 소도구에 대해서도 본문의 시작과 끝 부분에 두 번씩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는데, 이는 복화술이 다른 악기에 의존하여 소리를 내는 것이 아니라 입에만 의지하여 소리를 내는 것임을 나타내어 복화술의 기술이 " 입"이라고 했고, 옆모습에서도 출연자의 남다른 복화술을 엿볼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이 복화술 공연의 매력을 표현하고 출연자의 탁월한 기술을 강조하며 기사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측면 설명을 사용합니다.

1. 본문을 주의 깊게 읽고, 프롬프트에 따라 본문에 나오는 소리를 설명하는 문장을 그리고 이해하세요.

1. 4인 가족이 자고 일어나기까지, 그리고 밤늦게 잠에서 깨어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준다.

①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작은 곳에서 큰 곳으로, 분열에서 연합으로.

②큰 것에서 작은 것, 촘촘한 것에서 희박한 것, 남은 소리가 희미하게 들린다.

2. 화재부터 진화까지의 상황을 보여줍니다.

① 소리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크다.

② 수백, 수천 개의 작품, 필요한 모든 것.

주제 설정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텍스트의 주요 부분을 친숙하게 만들고, 텍스트에 나오는 소리의 설명을 파악하고, 이번 복화술 공연의 예술적 개념을 이해하고, 복화술사의 탁월한 기술을 느껴보세요. 우리는 학생들이 기사의 소리를 설명하는 문장이 표현하는 장면을 주의 깊게 이해하고 학생들의 상상력을 사용하고 학생들의 감성을 키울 수 있도록 일부 세부 사항을 합리적으로 추가하도록 지도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비트박스는 입으로 발음하는 기법을 사용해 다양한 소리를 흉내내는 전통 민속예술이다. 이 글은 복화술의 특성을 바탕으로 복화술 예술가들이 연주하는 소리를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하여 독자들을 그 소리가 대표하는 구체적인 삶의 상황으로 끌어들입니다. 기사에서는 이 복화술 수행을 질서정연할 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복잡하고 기복이 심한 것으로 묘사하며, 복화술 기술의 '좋은 점'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깊은 골목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렸다... 멋진 것들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쓰여진 소리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작은 곳에서 큰 곳으로, 구분선에서." 늦은 밤 잠에서 깨어나는 상황을 4차원 스토리로 생생하게 표현해냈습니다. 그 중 "깊은 골목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린다... 수다쟁이가 끝이 없다"는 늦은 밤 고요한 분위기와 4인 가족이 차례로 잠에서 깨어난 후 들려오는 다양한 소리를 묘사하고 있다. ...모든 멋진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평행 문장을 사용하여 급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5명의 성부로 구성된 노래의 몸짓은 마치 칸타타처럼 조용한 밤에 4인 가족의 떠들썩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남편이 비명을 질렀다... 여자가 꿈에서 기침을 했다"는 소리는 큰 소리에서 작은 소리로, 촘촘한 소리에서 희박한 소리로, 희미한 여운으로 쓰여 가족이 깨어난 상황을 보여준다. 그리고 다시 잠에 들었습니다. "소리 시작"은 남편이 잠에서 깨어나기까지의 전환을 묘사하고, "점차 두드렸다가 점차 멈춘다"는 아이를 두드리는 소리가 큰 소리에서 부드러운 소리로 바뀌는 것을 묘사하여 사람들에게 느린 느낌을 줍니다. 아이가 천천히 잠이 듭니다. "微文"의 "微"라는 단어는 소리가 매우 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쥐가 달그락거리는 소리, 대야가 기울어지는 소리, 여자가 자면서 기침하는 소리는 모두 아주 미미하여 밤의 고요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갑자기 한 사람이 '불'을 외쳤다...수백 마리의 개가 짖었다", 소리는 몇 마리에서 그 이상으로 컸다. 한 곳에서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수백 가지의 쓰기 소리,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 가족 근처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를 사실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먼저 "...소리치다" 3개와 "... 함께 울어라" 1개를 사용한 다음 "수만..." 3개를 사용한 다음 "...수만 명이 함께 일한다"와 "그리고 수백과 수천을 샌드위치에 끼운다"를 추가합니다. 수천..." 등의 문장으로 화재를 발견하고 불을 퍼뜨리는 장면과 불을 끄는 사람들을 묘사한 문장; "모든 것이 거기에 있어야 한다. 모든 것이 거기에 있다"와 같은 문장 패턴이 두 세트인 "사람은 수백이 있어도 손... 그들은 한 곳의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 항상 화재 현장의 수많은 목소리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화재 현장의 긴장된 분위기를 과장해 마치 화재 현장에 있는 것처럼 화재의 위급함과 불의 맹렬함, 소방대원들의 패닉을 느끼게 하려고 노력한다.

2. 텍스트 내용과 연결하여 다음 질문에 답해 보세요.

1. 텍스트는 청중의 반응을 여러 번 설명합니다. 이러한 설명은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2. 아주 간단한 소품들이 기사에서 두 번이나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는데, 이것이 기사의 구조와 복화술사의 기술 수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주제 설정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프로필 설명 기술을 이해시키는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질문에 답할 때 프로필 설명에 대해 단독으로 이야기하지 않도록 지시합니다. 예를 들어, 공연에 대해 글을 쓸 때, 공연자나 공연의 내용에 대해 글을 쓰는 것 외에, 그 공연을 감상하는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서도 글을 쓰는 것이 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후자는 부가적인 설명을 사용하고 있다. 또 다른 예는 시작과 끝이 일치한다는 점이다.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 외에도 복화술의 '좋은 점'을 강조하고 표현하는 기능도 있다.

관객들의 반응은 글에 세 번이나 적혀 있다.

먼저, "손님들 모두 목을 쭉 뻗고, 옆을 바라보고, 웃으며, 묵묵히 한숨을 쉬며 멋있었다"고 전했다. "목을 쭉 뻗는다"와 "옆으로 쳐다보는 것"은 손님이 열심히 듣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미소 짓는다"는 것은 손님이 공연을 이해하고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연자의 실력에 감동받은 사례라 박수를 보내기가 쉽지 않다. 이 시점에서 관객은 이미 복화술 현장에 진입했으며 여전히 자신의 입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손님들이 덜 불안해하고 잠시 꼿꼿이 앉아 있다"는 점이다. '똑바로 앉는 것'은 '목을 쭉 뻗는 것', '옆으로 보는 것'과 대조됩니다. '조금씩'은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라는 뜻으로, 긴장에서 이완으로 변화하는 손님들의 감정의 점진적인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이는 공연의 내용에 따라 관객의 심리가 변화하고, 복화술 공연의 현장에 통합되어 스스로를 통제하기 어렵게 됨을 보여준다.

세 번째는 "손님들이 모두 얼굴이 창백해지며 테이블에서 나가고, 소매를 쭉 뻗고 팔을 치켜들고, 양쪽이 싸우며 먼저 나가려고 했다"는 것이다. 게스트들의 당황한 표정과 움직임에 대한 묘사는 복화술 공연이 진짜와 가짜를 혼동하는 경이로운 상태에 이르렀음을 보여주며, 관객들은 마치 화재 현장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가짜를 가짜로 착각할 수밖에 없다. 복화술 공연이 만들어낸 삶의 현장에 완전히 들어와 스스로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 세 가지 면면을 겹겹이 쌓아가며 관객의 심리적 변화 과정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이 멋진 공연의 큰 매력을 관객들에게 보여주며 복화술의 달인의 포문을 연다. 기능.

3. 다음 문장에서 점으로 표시된 단어를 설명하세요.

이 문장에서 점으로 표시된 단어는 대략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의 범주는 "hui", "dan", "wen", "less"와 같이 고대와 현대에 서로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약간", "비록" "구"와 "걷다"는 "연회", "우유", "우", "이름"과 같이 고대와 현대에 서로 다른 사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의 동사는 이제 명사로 사용됩니다. 학생들은 오해하기 쉬운 이러한 단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1. 손님과 함께하는 연회...

후이: 우연히도 딱 맞춰, 딱 맞춰. 연회: 연회. 홀 : 홀, 거실. Shi: 설정, 장소. 배리어(Barrier): 시야를 차단하기 위해 사용되는 스크린, 텐트 등을 말합니다. Fu Chi: 아티스트가 공연을 위해 사용하는 소품으로 "각성 목재"라고도 합니다.

2. 그러나 내가 장벽에서 통치자의 손길을 들었을 때 모두가 조용히 앉아 있었고 누구도 감히 소란을 피우지 못했습니다.

Danwen: 듣기만 하지만: 오직. 냄새: 듣다. 앉다: "좌석"을 의미합니다. 란: 그런 것 같은데...

3. 여자가 아기의 가슴을 쓰다듬으면 아기가 울고, 여자는 그것을 쓰다듬으며 낑낑대며 칭얼거립니다.

우유: 모유 수유. 우(吳): 아이를 재울 때 부드럽게 흥얼거리는 것을 말한다.

4. 손님들은 덜 편안함을 느끼고 약간 똑바로 앉습니다.

적게: 약간. 약간: 점차적으로 (시간의 부사). 슈: 스트레칭, 휴식.

5. 사람의 입은 수백 개가 있고 그 입에도 수백 개의 혀가 있어 한 곳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짝수. 이름: 말해요.

6. 그래서 손님들은 모두 얼굴이 창백해지며 테이블에서 나가고 소매를 쭉 뻗고 팔을 쭉 뻗으며 먼저 나가려고 했습니다.

공유: 허벅지. 걷기: 달리다. Fenxiu Chuji: 소매를 올리고 팔을 올리십시오. 펜 : 인상, 인상. 몇 가지: 거의. Zhanzhan: 떨다, 떨다.

7. 한쪽 끝을 참조할 수 없습니다: 그중 하나(소리)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복화술로 시뮬레이션된 다양한 소리가 동시에 방출되고 하나로 얽혀 있어 사람들이 하나씩 식별할 수 없게 만드는 것을 묘사합니다. 한쪽 끝: 한쪽 끝, 여기서는 "일종의"를 의미합니다.

4. 시간을 나타내는 다음 단어를 분석하여 수평선을 채워보세요. 그런 다음 이 단어를 전체 텍스트를 암송하기 위한 단서로 사용하십시오.

한문에는 시간을 표현하는 단어가 많은데, 이를 특정 시간에 정리해야 효과적으로 용법을 익히고 탄탄한 기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질문은 실제로 학생들에게 정리 방법을 제공하며, 다른 정리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소리의 순서를 설명하기 위해 정확하면서도 다양한 시간을 표현하는 몇 가지 단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샤오칭(Shaoqing)'은 관객이 자리에 앉은 시점과 공연이 시작되는 시점 사이에 사용되며, '지지(Jiji)'는 시간이 길지 않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When it is"는 "그때"를 의미하고 "Suddenly"는 모두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사용된 단어의 다양성은 반영된 사물의 특성과 기사의 요구에 따라 내용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단어를 선택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잠시, 지금, 지금, 잠시, 길지 않은, 갑자기, 갑자기

1. 갑작스러운 일을 표현하려면: 갑자기

2. 동시 발생을 나타냅니다: 순간적으로

3. 차례로 발생함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4. 특정 시간 내에 발생함을 나타냅니다: 언제

5. 짧은 시간에 일어났다는 뜻이다: 짧은 시간에 일어났다는 뜻이다

1. 이 글의 장면에 대한 설명에 대하여

"복화술" 기사, in 장면 설명 용어, 특히 생생한 장면 설명은 매우 생생하고 생생하며 섬세하고 생생하며 독특합니다.

우선 한 장면, 특히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잘 쓰려면 먼저 종합적인 조감도가 있어야 합니다.

'복화술'이라는 글의 첫 번째 부분(첫 번째 문단)은 공연 전 준비사항과 관객의 상황에 대한 내용이다. 이 문단의 시작 부분에는 "조감도" 같은 장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기사는 '베이징에는 복화술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한다. 첫 문장이 제목이고, 장소('징중')와 사람('복화술을 잘하는 사람')이 강조된다. 한 번에. 그런 다음 공연의 계기가 "손님과의 연회"라고 지적되었습니다. 작가는 여기에 별다른 설명 없이 거의 글을 쓰지 않지만, 전체적인 관점에서 전체 장면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장면을 요약하고 있다. 저자는 우리 앞에 놓인 삶의 생생한 그림을 생생하게 제시합니다.

둘째, 저자는 포괄적인 조감도 설명 외에도 전형적인 클로즈업 사진도 찍습니다.

예를 들어 '손님과 함께하는 연회'라는 설명 뒤에는 바로 '홀 북동쪽 모퉁이에 8피트 높이의 장벽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아무도 없다'는 장면이 바로 이어진다. 감히 소란을 피웠다." 지금까지 작가는 꼼꼼한 화법을 사용해 전형적인 사건("홀의 북동쪽 모퉁이에 8피트 높이의 장벽을 두었다"), 인물("그 장벽에 앉아 있는 복화술사", "모든 것")을 묘사했다. 그 장면을 대표하는 손님'), 단체석'), 소품('테이블, 의자, 부채, 발'), 퍼포먼스 효과('잠시 동안... 아무도 감히 접근하지 못함) 소란을 피우다')는 모두 세심하고 사실적이며 생생하게 묘사되고 묘사됩니다.

한마디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전체 장면을 조감도로 표현한 반면, 클로즈업 클로즈업에서는 인물과 소품, 복화술 효과를 구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드러낸다. 장면 설명에서는 조감도와 클로즈업을 결합하여 교차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을 버리고 저쪽으로 갈 수도 없고, 저것을 버리고 여기로 갈 수도 없습니다.

더욱이 '복화술' 기사의 장면 묘사, 특히 생동감 넘치는 장면 묘사는 체계적이고 엄격하며 질서정연할 뿐만 아니라 복잡하고 다양하다.

예를 들어 두 번째 부분(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문단)에는 출연자의 멋진 연주와 관객의 반응이 적혀 있다. 이 텍스트는 다음과 같이 질서정연하고 엄격하며 정돈된 방식으로 작성됩니다.

공연 순서: 먼저 공연 전 상황에 대해 쓰고, 두 번째로 공연자의 공연에 대해 쓰고, 마지막으로 공연에 대해 씁니다. 공연의 모습을 재현하고 공연자의 소품을 재현합니다.

연주 과정에는 시작, 전개, 절정, 끝이 있습니다.

장면 설명: ① 장벽이 있는 공연장, ② 공연 중 4인 가족이 실내에서 활동하는 장면, 화재를 진압하는 소란스럽고 혼란스러운 장면이 등장합니다. 공연 후 장면.

복화술 자체에 대한 설명 : 소리로 말하면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바깥에서 안쪽으로, 사물에서 사람으로,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적은 것에서 많은 것, 약한 것에서 시끄러운 것까지, 느린 것에서 빠른 것,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 한 가족에서 이웃까지. 모든 소리가 다 들릴 때까지 소리가 동시에, 차례로 나옵니다. 설명할 수 없고 타이밍이 정말 압도적이고 숨이 멎을 정도입니다!

청중의 반응에 대해 쓰십시오. 처음 "발을 만지는 것"이후 침묵이 흘렀습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글을 쓸 때 "좌석 전체가 조용했고 아무도 감히 소리 지르지 못했습니다"; 4인 가족의 활동에 대해 처음에는 "거기 앉아 있는 손님들이 다 목을 쭉 뻗고..."라고 적혀 있고, 그다음에는 "손님들이 덜 긴장을 풀고 살짝 꼿꼿이 앉아 있다"고 적혀 있다. 불이 났을 때, "손님은 모두 색을 바꾸고 테이블을 떠났습니다..." "가자"라고 적혀 있고, 공연이 끝나면 "스크린을 제거하고 시청하세요"라고 쓰여 있지만 여전히 간단한 소품입니다.

손님들의 놀란 표정이 상상된다.

작가의 칭찬: "모든 멋진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 "멋있다고 생각한다"부터 "모든 것이 있어야 한다... 그중 하나로 꼽을 수 없다"까지. 절묘한 연기와 관객들의 반응을 기록한 뒤, 작가의 칭찬을 더해 작품의 예술성을 더욱 높인다.

위의 모든 내용은 처음부터 끝까지 명확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하고 질서있게 작성되었습니다. 동시에 작가는 중간에 복화술 공연 표현의 필요에 따라 관객의 입장에서 공연 순서에 따라 다른 측면을 흩뿌려 교대로 처리하고 섞고 엮는다. , 질서 있고 엄격하며 질서 정연하게 이야기를 작성합니다. 장면은 복잡하고 다양하게 설명됩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부분에서는:

두 번째 문단에서는 한 가족 네 식구의 목소리가 "일제히 함께 보내진다", "모든 멋진 일들이 준비됐다"는 목소리가 나오며 영화의 첫 번째 클라이맥스를 이룬다. 그는 관객을 향해 시선을 돌리자마자 '목을 쭉 뻗고, 옆으로 바라보고, 미소를 짓고, 말없이 한숨을 쉬는' 팔자를 이끌어내며 감탄에 빠져들고 감탄에 취한 관객들의 표정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

세 번째 문단에서는 가족이 다시 잠에 들었다가 다시 조용해지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꿈속에서는 쥐소리, 냄비 뒤집는 소리, 기침 소리가 들리지만 그 고요함이 드러난다. 밤의 평온함을 이끌어내는 움직임. 이는 이전 클라이막스의 여파로, 함께 떨어지고 파도를 더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문단에서 긴장감 넘치는 소방 장면을 쓸 때 기사가 갑자기 땅에 폭풍처럼 시작되어 평온을 깨뜨리고 침실에서 화재 장면으로 이어지며 두 장면을 유기적으로 연결했다. 기사의 주요 주제를 형성합니다. 단서와 변화, 말, 부르심, 위기의 순간, 어려움, 위험, 차이점, 진실로 가득 찬 장면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한다.

이렇게 난해한 글과 끝없는 부침이 기사를 요동치게 만들고 흔들리게 만든다.

또한, 인물들의 활동을 중심으로 삶의 모습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투쟁의 삶을 반영해야 한다. 전자는 침실에서 벌어지는 4인 가족의 활동을 중심으로 삶의 장면을 묘사하고, 후자는 소방 장면에서의 삶의 투쟁을 반영하여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스토리라인을 보여주며 여러 인물의 목소리를 묘사한다.

기사의 끝 부분은 명확한 기복으로 시작 부분을 반영합니다. 공연이 끝나면 장면이 다시 나타나고, 선명하고 강력한 톤으로 텍스트가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소품의 재현은 연주 도구의 단순성을 강조하고, 기술의 "입"을 강조하며 제목의 의미를 부각시킵니다. 이런 생생한 묘사는 마치 그 목소리를 듣는 듯한 느낌을 주고, 읽을 때마다 그 자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어떻게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즉, 장면에 대한 설명은 선택적이고 목적이 명확해야 합니다. 문학, 예술 작품에서 장면 묘사는 인물 활동의 전형적인 환경을 보여주고, 인물을 부각시키고, 분위기를 과장하고, 줄거리 전개를 촉진하고, 주제를 심화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복화술" 기사의 장면에 대한 설명이 그러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