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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신보살이란 무엇입니까?
육체의 본래 뜻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살과 피의 몸을 뜻합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육신(身身)이란 “생애하여 보살경계를 성취하고 대지혜와 대자비를 지닌 사람”을 말한다. 그것은 영적인 뼈 또는 단단한 몸으로 번역됩니다. 계율, 집중, 지혜의 공덕을 닦아서 성취됩니다. 사리(絲)는 부신(身身) 사리와 전신(身身) 사리로 나눌 수 있으며, 부처(佛), 보살(菩薩), 나한(羅宗), 고승(僧僧) 등이 죽은 뒤 화장하여 형성된 결정체로서 흰색은 구슬과 같을 수 있다. 뼈의 유물, 붉은 것은 살과 혈의 유물, 검은 것은 합성된 알록달록한 머리카락 유물도 있다. 『현영의의』 제6권에는 "유물은 온몸과 부서진 몸으로 나눌 수 있다." 전신의 유물은 비록 몸은 세월을 거쳐 세상을 떠난 후의 유물이다. 시간과 공간이 바뀌어도 썩거나 곪지 않고 언제나 본래의 모습을 유지하며 살아 있는 것 같은 존재입니다. 부서진 신체유물은 불태워진 잔해를 말한다. "황금빛 경": "사물은 계율과 집중과 지혜로 닦은 것이며 얻기가 매우 어렵고 가장 높은 축복의 분야입니다." 우리는 종종 그것을 "육체 부처"라고 부릅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우리 사바세계뿐만 아니라 나 전후의 부처님들도 멸도하신 뒤에 사리를 남겼고, 사바세계가 아닌 다른 세계에는 사바세계 이후에도 사리를 남겼느니라. 부처님 멸절 유물도 남아있습니다.”
육신의 보살과 '미라'의 차이
육체의 육체와 '미라'는 다르다. 이집트 왕조 이전 시대에는 매장이 매우 간단했는데, 사막에 얕은 구덩이를 파서 매장했을 뿐인데, 사막의 건조한 기후 때문에 시체가 뜨거운 모래에 닿으면 빨리 탈수되었습니다. 박테리아가 죽고 미라가 자연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이후 사망 후 내부 장기와 기타 조직을 제거한 뒤 약품으로 처리해 보존하는 방식으로 인공 미라를 만들었다. 미라는 중국 신장, 중국 등지에서도 출토된 바 있는데, 실제로는 미라였습니다. 더운 지역 기후로 인해 사망 후 시체가 빨리 탈수되어 오랫동안 보존되었습니다.
불교에서는 대부분의 기후가 습한 환경에서 육체가 형성되며, '미라'가 생성될 수 있는 자연 조건이 없으며, 육체는 어떤 약으로도 치료되지 않습니다. "미라"는 보존될 수 있지만 여전히 시체 냄새가 나는 반면, 육체의 보살은 특별한 냄새가 없으며 일부는 심지어 향기가 나기도 합니다. 이 이상한 물리적 현상은 아직 과학적으로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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