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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에서 AMP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AP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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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M=Action Per Minute은 분당 작업 수입니다. 계산되는 작업에는 마우스 왼쪽 클릭과 오른쪽 클릭, 그리고 모든 키보드 스트로크가 포함됩니다. 측정은 War3Mast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강력하지만 때로는 작은 실수가 있습니다. APM은 작업 속도를 의미하며 어느 정도(낭비적인 작업이나 오작동이 많을 수 있으므로) 마이크로 작업 수준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APM이 높을수록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의 APM은 최소 150 이상이며 보통은 200 이상입니다. 그러나 인종마다 APM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Dark Night의 가장 높은 수치는 기본적으로 20입니다. 오크 15

게임 전체의 apm을 기준으로 삼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70 이상의 기준을 고집한다면 apm을 높이고 싶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과시해도 소용없습니다. 작전은 쉽게 2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apm은 전투 중 최고 값이 최소 400 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1초에 7번 이상의 연산을 수행한다.진짜 전문가는 담당자를 보면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700~800 수준이면 1,000 이상으로 비정상적인 것도 있다.

전문가도 높은 손 속도를 유지한다. 처음에는 주로 주파수를 유지하는데, 이는 항상 "손을 따뜻하게" 하고 손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하는 것과 같습니다.

승리 대신 apm만 추구한다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핸드스타일 고수 매직양은 apm이 100이 넘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APM이 높으면 소용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다가 다들 뭐라 하시던데요, 먼저 단점과 장점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높은 APM

먼저 쓸모없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너무 많은 실수로 익숙해지면 작업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지만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단점이 없습니다.

2. APM이 높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평균적인 사람보다 더 많은 작업을 사용합니다(비용 작업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병력을 그릴 때 기지를 돌고 나서 미니맵에서 기지를 직접 클릭하는데, 저는 동그라미를 치고 나서 자신의 병사들이 틈이 있는 곳까지 그리게 됩니다. 적군 병사를 막은 다음 SHIFT를 사용하여 탈출 경로를 최적화하세요. ← 이 책의 마지막 버튼을 클릭하세요.

물론, 이러한 이점은 병사들이 탈출할 가능성을 더 높일 수 있으며, 병사를 끌어들이는 목적은 상대의 공격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이고, 이는 상대의 공격 시간을 더 지연시키는 것입니다. 단점은 상태가 좋지 않아 조금 천천히 작업을 하면 다른 작업이 지연될 뿐만 아니라 작업의 리듬도 흐트러진다는 것입니다!

3. 가장 근본적인 단점은 상태에 너무 의존한다는 점인데, 조작방식이 너무 명확하지 않으면 리듬에 따른 조작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APM이 높은 사람들의 진짜 단점이죠! (즉, 스테이터스 라인)

기본 스테이터스가 좋으면 같은 레벨의 상대가 아니더라도 작전상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전술적 인식과 전반적인 상황 때문에 패배할 수 밖에 없습니다. 부대가 충분히 빠르게 변화하지 않습니다== 작전을 수행하는 대신

내 해결책은 사실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지만 유일한 해결책은 아마도 하나일 것 같습니다. 즉, 수술을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만들어서 걷는 것만큼 능숙해질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입니다. 이때는 아주 좋은 상태일 필요도 없이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뭐, 잠을 잘 못 자도 잘 걸을 수 있는 것처럼요. . .

APM의 또 다른 장점은 APM이 이미 매우 높은 경우 간단한 작업으로 전환하는 것이 매우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APM을 개선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처음 WAR3를 플레이했을 때 첫 번째 테스트에서 APM이 60이 넘었고, 이후 매주 평균 20포인트씩 올라 250이 됐다.

그때 나는 SLCN에 들어가서 훈련을 해서 360까지 (지금은 많이 안 뛴다(기본적으로 270)

사실 APM 작성 비결은~~ 좀 지저분하다는 거!

때리지 마세요. 진지하게. . . :

1. 첫 번째는 경로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병사들을 끌어당길 때 한 무리의 병사들이 세 방향으로 걷게 하세요. 당길 때 장애물이 없는 경로를 가리키도록 하세요.

2.

영웅의 전투 위치와 상대의 어떤 대상을 공격해야 하는지에 따라 언제든지 팀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1: 예를 들어, 작전을 위해 싸울 ORC가 나오면 모든 병사(물 요소 포함)를 배치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1을 편집하고 물 요소를 직접 편집하여 2로 만듭니다. 이 팀을 사용하여 조우 후 영웅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내 공격에 적합한 포지션은 말할 필요도 없이 1팀과 그의 예언자를 활용하면 된다. 상대가 병력 뒤에서 고의로 영웅을 막는다면 나는 즉시 1팀을 뒤로 물러나게 하고 2팀을 이용해 전진하게 된다. 즉, 물을 앞쪽에 두는 것입니다. 이때 상대는 반드시 늑대를 이용해 쫓아오고, 그 다음에는 FM으로 1팀 FM+를 구성하게 됩니다. 물 요소. 팀 2를 사용하여 영웅이나 늑대와 싸우고(어느 위치가 공격하기 쉬운지에 따라 다름), 팀 1은 예언자가 될 기회를 찾으면서 늑대를 살려줍니다(예언자를 쫓을 때)

예 2 : Fighting UD 초반에 FM을 이용해 G를 상대로 싸운다. 초기 편성은 모든 병력(물 포함)으로 구성된 1팀, FM으로 2팀(이 때 FM을 2팀으로 끌어당기면 주의해야 한다) 그룹을 탈퇴하려면 2개의 그룹을 탈퇴해야 합니다. 조작이 비교적 복잡합니다.) 전투를 잘하는 UD가 GM을 포위할 기회를 노린다는 점을 이해해야 하므로 먼저 1팀의 A와 가장 앞에 있는 G를 사용하세요. , 그리고 즉시 팀 2를 다시 끌어와 그의 목표 때문에 팀 2를 사용하여 HIT@run을 시작합니다(FM만 가능함). 물론 AM과 물에도 동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단, AM이 일반적으로 물에 둘러싸이기 쉽지 않다면 2팀을 서자처럼 쓸 수도 있다. 하지만 물에 둘러싸여 있어도 혼자서 최후의 일격을 가할 수 있다. 손실은 크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은 그룹으로 바뀌는 두 개의 단순한 이온일 뿐입니다. 다른 것들은 개인에 따라 익숙해지고 많이 플레이됩니다.

3. APM을 향상시키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과감히 생각하고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운영 아이디어가 떠올랐지만 너무 복잡해서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비록 그것이 실제로 불가능하더라도 이것이 가장 큰 실수입니다. 조금만 훈련하면 생각과 행동이 통일될 것입니다. . 오직 이런 방법으로만 좋은 작업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개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연습하는 것입니다.

명확한 전술적 아이디어, 집중된 정신, 빠른 반성, 좋은 손과 눈의 조화, 정확한 마우스 위치 지정 능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