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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별이 빛나는 밤'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엄밀히 말하면 '별이 빛나는 밤'은 예고편부터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영화다. 지미의 작품에 관해서는 『별이 빛나는 하늘』은 나에게 가장 강력한 느낌을 주는 그림책도 아니고, 갑자기 감동을 주는 그림책도 아니다. 지미의 책을 처음 읽은 것은 고등학교 때였고, 같은 반 친구였던 것으로 기억된다. 이 책 『잊혀진 달』은 아직도 새것처럼 서랍 속에 놓여 있지만, 여러 번 꼼꼼히 읽어본 책이기도 하다. 사실 그 그림책이 무슨 내용인지는 거의 잊어버렸지만, 당시 지미의 작품을 읽었을 때의 느낌은 또렷이 기억난다. 부적절한 비유를 하자면, 비록 만화이긴 하지만 약간 에로 소설을 읽는 것과 같다. , 그것은 심오하고 강합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나는 대만 영화를 보고 사랑하게 되었고, 대학 3학년 때 집에 머물면서 Edward Yang, Tsai Ming-liang, Hou Hsiao-hsien, Cheng Wen-tang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대만 영화에 대해 많이 읽어보세요. 발전과 현재 상황에 대한 책은 없지만, 대만 영화에 이론을 직접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감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별이 빛나는 하늘'은 신경을 건드릴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7호 곶'을 좋아하는 이유를 증명하지만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7번 곶이 현대 대만영화의 전환점이라면 그 이후나 그 시기의 영화 언어를 논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그리고 상상력은 모든 이론적 지식보다 위대합니다. 하지만 당연히 기본이 있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또 다른 '여름의 꼬리'를 만드는 것은 관객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줄 것입니다. 물론 정원탕 선생님의 '심해'는 여전히 걸작으로 평가됩니다. 그래서 웨이더성 선생님의 '7호'가 흥행한 후, 내가 본 대만 영화가 과연 좋은 영화인지, 즉 내가 본 '7호'가 감독의 작품인지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 웨이. 물론 앞으로도 좋은 영화가 나올 거에요. '나인'은 '7일 후', '주차', '테이크 미 투 더 디스턴스'가 확실히 대만 영화 10위 안에 들어갈 것 같아요. Falling Wind'는 사실 별 감흥이 없습니다. 포스터 속 하늘과 소년을 제외하고는 수많은 대만 영화들 사이에서 영화의 언어가 너무 쉽게 헷갈려 분리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몽가'만큼 인지도가 높지 않은 영화에 대해서는 정말 쉽습니다. 대만 영화의 물결에 휩쓸려 차이를 알 수 없습니다. 이 "별이 빛나는 밤"은 진정한 돌파구입니다. 영화관에 도착했을 때 영화는 이미 시작하고 20분 정도 지나서야 영화를 이해할 수 있었고, 감독님도 과장이나 서스펜스 없이 이야기를 풀어가셨다. 자연스럽게, 직설적으로. 원래는 내부 관람 행사를 보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큰 상영관이 꽉 차서 옆 통로에 앉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 극장에 카펫이 깔려 있는데도 앉아 본 건 생애 처음이었는데, 계단에서 영화 전체를 보는 게 너무 불편했어요. 사실 <별이 빛나는 밤>은 가족과 학교, 무지한 감정으로 인해 사춘기 소년 소녀들이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마치 형의 이야기처럼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니면 조카. "같이 별 보러 가는 게 어때?"라는 문구가 저를 완전히 매료시켰던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랫동안 일과 사회에 억압받아 온 직장인의 다급한 생각에 가깝지만, 이 간단한 문장이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에너지가 넘칩니다. '탈출'이라는 감정은 항상 나를 끌어당긴다. 구름을 걷어내는 우울함이 아니라 더 직접적인 내면의 욕구이다. 그래서 그들은 탈선한 기차를 타고 별을 가로질러 여행을 떠났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내면의 투쟁을 이해하기 위한 비밀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더 강하게 살고 싶어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샤오메이에서 매우 분명합니다. 가족이 곧 해체되고 할아버지가 떠나고, 자신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정말로 자신에게 더 가까운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Xiaomei에게는 매우 중요하며 모든 사람에게 매우 소중해졌고 Xiaojie는 바로 이 사람입니다. 물론 Xiaojie에게도 이런 문제가 있습니다. 영화에서 Xiaomei는 Xiaojie에게 "두 사람의 사랑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Xiaojie가 대답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경험 많은 어른처럼 결심하고, 그런 연기는 단지 13살 소년에게 사랑이 가장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 뿐이고, 사랑과 욕구를 탐구하는 과정일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

사실 이는 20대, 30대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이므로 원칙적으로 'Starry Sky'는 주위의 압박감과 복잡한 일들을 이겨내지 못하는 분들이 좀 더 용기를 갖고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곡입니다. 물론, "함께 별을 보러 가자"라는 문장이 원문일 필요는 없고, "Let's elope, now!", "Let's do it, today!"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자." 등등. 중요한 것은 온갖 제약을 버리고 마음대로 살고 느끼는 것입니다. 기차가 이륙하여 별이 빛나는 하늘에 솟아오를 때 Xiaojie가 왜 잠들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 예표가 Xiaomei의 내면 세계 또는 모든 사람의 마음의 차이로 이해되고 거리감이 있는 것 맞죠? 처음의 여행은 완전히 새로운 여행, 서로를 이해하고 자신을 이해하는 여행이며, 이 과정에서 내면의 차이와 감정적 거리를 없애고 더 가까워지는 과정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모두가 다른 눈으로 풍경을 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안개가 물러간 뒤에도 함께 별을 올려다보며 좀 더 확고한 가치관과 삶의 여건을 찾을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사실 이 영화 역시 매우 상징적입니다. 직소퍼즐, 종이접기, 이런 어린이용 장난감들은 실제로 현대인의 내면적 욕구, 타인과 더 가까워지고자 하는 욕구, 지지받고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욕구, 그리고 더 많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감정이란 본질적으로 모든 사람은 부족한 구석이 있는 퍼즐입니다. 별을 바라보는 여정을 통해 더 적합한 성격을 찾았는지, 그것을 하나로 모아 자신을 완벽하게 하고,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더 나은. 비록 설교적이긴 하지만, 그것은 불합리하지 않습니다. 카메라는 말할 것도 없고, 부드럽고 꾸준하고, 쇼맨십도 없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 정도로 흔들리는 이른바 '감정 표현 기법'도 없다. 자극적인 대만영화를 보고 싶다면 '양양'을 선택하세요. '러브 보컬 연습'과 '별이 빛나는 밤'에는 작은 환상으로 자기갱신을 하는 곡들이 있어요. 당신을 더 용감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상상의 여지를 갖게 만드는 갈등과 약간의 수줍음. 영화에 어떻게 단점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특히 두 편의 영화만 단독으로 감독한 린슈유 씨의 경우는 그렇습니다. 다음 의견은 순전히 개인적인 감정이므로 의견이 상충되는 경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수정. 영화가 진행될수록 감정의 클라이막스와 폭발점이 적어지는 것 같았고, 꾸준히 이어지긴 했지만, 영화 자체의 우여곡절을 잊어버린 감정 표현이 더 강했다면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시청자들은 더욱 심오하고 감동받았다. 저는 귀룬메이의 출연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으며, 댓글을 달지 않는 것이 제 입장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배우들은 다 너무 좋아요. 마지막으로, 마지막 프랑스 골목에 있는 퍼즐 가게에 "별이 빛나는 하늘" 지도에서 누락된 조각이 하나만 있었다면 더 완벽하고 상상의 여지가 더 많았을 것입니다. 놓아주기 전에 원하는 만큼 꽉 붙잡으세요. 우리 어른들 모두가 아이들의 언어를 이해하게 하시고, 아이들 각자가 자신의 방식으로 어른들에게 자신들이 얼마나 열성적으로 살고 있는지를 알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