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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의 시 세 편

너 중학교 2학년이구나(나랑 같은학년(*^__^*) 히히...)

시 '왕위에' 태산의 아름다움은 광대하고(청나라 말기), 풍경이 아름답고(종신수), 산이 높다(해질녘에 음양이 끊어지고 새벽이 절정이다)를 주로 묘사한다. 하늘이 훤히 보여 산이 다 보인다). 태산의 높고 장엄한 기세와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열광적으로 찬양하고, 어린 시절 '세계에 공헌'하려는 시인의 숭고한 야망을 드러냅니다. 이 시는 시 전체를 통일하기 위해 '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엄격한 구조와 장면의 혼합, 현실과 현실의 공존을 담고 있으며, 시인이 부여한 자연풍경과 상징적 의미를 직접적으로 담고 있다. 묘사, 서정, 토론의 조합으로, 이는 "말이 놀랍지 않으면 그는 죽을 것이다"라는 그의 이론과 일치합니다. '시계'라는 단어는 의인화되어 태산의 독특한 재능인 '신성한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작가의 감탄을 표현합니다. '컷'이라는 단어는 남양과 북음의 풍경을 강조하고, 하늘과 태양을 가리는 태산의 이미지가 종이에 생생하게 떠오른다.

'Spring Look'의 첫 번째 커플은 천왕이 본 것이 황량하다고 적고 있다. 나라의 수도가 함락되고, 모든 것이 약탈당하고, 산과 강만 남았습니다. 봄이 찾아왔지만 사람들이 떠난 도시는 텅 비어 있고, 초목도 자연적으로 황량하다. 위의 내용은 풍경에 대한 묘사이기는 하지만, 조국을 걱정하는 시인의 심정을 뼈저리게 전달하기도 한다. 이 시에는 나라를 사랑하고 가족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아름다운 정서가 반영되어 있다. 엄격하지만 경직되지 않고, 울려퍼지는 소리가 크고 맑은 정신을 갖고 있어 1,200년 넘게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사람들은 두보를 <석하의 관리>에서 '사실주의의 대가'라고 부르는데, 이는 시 '사호의 관리'에서 매우 두드러진다. 처음 여섯 문장은 모두 목격되었는데, 밤에 시호촌에 머물렀다가 포격청년들 사이에서 흔한 일을 만났다는 내용이다. “당국자들은 왜 이렇게 화를 내는 걸까요? 여성들의 울부짖음이 뭐가 그리 고통스럽습니까!”, 실제 현장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말할 필요도 없이 독자들은 전쟁으로 인해 국민들이 겪은 고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일곱 번째부터 열여섯 번째 문장까지 모두 노파가 한 말이다. 익숙하지 않은 단어 하나 없이 매우 간단하고 매우 간단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노파의 진술에서 우리는 전쟁이 이 가족에게 가져온 고통을 본다. 예성전투에서 아들 셋 중 둘이 죽었는데, 옷도 제대로 입지 않은 며느리와 아직 젖을 먹이고 있던 손자만 있었는데도 늙고 허약한 노파가 있었다. "아침 식사 준비"를 위해 하양의 전쟁터로 끌려갑니다. "예지우의 말이 눈물을 삼키듯 멈췄다." 관료들은 떠났고, 노파도 끌려가서 여전히 조용하게 울어줄 수 있는 사람은 며느리뿐이었다. 거기 법. 비참함은 분명합니다. "새벽에 나에게는 밝은 미래가 있고, 홀로 늙은이에게 작별을 고한다." 이것이 시 전체의 마무리인데, 특히 '고독하다'는 말은 사람들로 하여금 씁쓸함을 느끼게 한다. 황폐함과 슬픔. 실제로 전쟁이 사람들을 느끼게 하는 방식은 바로 이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