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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Liu Yuntian: 디자인에 철학을 도입한 수석 경험 엔지니어
단독 인터뷰는 저희가 최근 론칭한 온라인 인터뷰 칼럼으로, 매주 한두 명의 선배 디자이너와 제품 관계자를 초대하여 인터넷 제품, 디자인, 운영에 종사하고 싶은 학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이민자가 제기한 다양한 질문에 대한 타겟 답변 및 제안을 통해 함께 생각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창간호 게스트: Liu Yuntian
Liu씨는 2002년부터 15년 동안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그는 거의 10년 동안 Tencent에서 근무했으며 한때 Tencent 전자 상거래의 사용자 경험 리더였으며 Tang Shuo Shenzhen Studio의 이사이자 파트너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Liu 씨는 Kingdee의 수석 빅 데이터 경험 엔지니어입니다.
인터뷰 내용:
1. 당신이 친구들에게 Xiaomi의 스마트 스피커를 추천하는 것을 보았는데, Zhihu에서도 Xiaomi의 제품을 여러 번 추천하셨습니다. , 즉, Xiaomi 제품의 디자인에 감탄하십니까? 가장 존경하는 제품 유형을 한 문장으로 설명하세요.
샤오미 박스, 샤오미 듀오칸 리더, 샤오미 라우터, 샤오미 아이언 헤드폰, 그리고 새로 출시된 샤오미 AI 스마트 스피커 등 이 제품들은 정말 나를 흥분시킨다. 샤오미의 제품은 대부분 실용성, 효율성, 가격, 디자인 자체의 균형을 이뤄 사람들에게 '가격대비 저렴함', '우아한 디자인'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디자인은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지만, 샤오미의 제품은 일반인들이 기술과 디자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샤오미의 모든 제품이 그렇게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이전에 구입한 샤오미 TV(1세대)는 영상 디스플레이가 왜곡되었을 뿐만 아니라, 손으로 긁힌 부분도 있었습니다. 옮겼을 때.... ..하지만 어쨌든 샤오미는 여전히 모두의 존경을 받을 만한 회사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높이 평가하는 점은 효율성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좀 혼란스럽긴 하지만 사실 저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가치를 전하고 싶습니다. 주변에 추가 제품이 있는 경우 해당 제품의 위치는 "도구" 유형입니다. 이는 귀하의 업무나 생활을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자유로워지며, 더 중요한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B&O의 A6 스피커처럼 일체감이 더 강한 제품들은 벽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마치 장식처럼 생활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귀에 충격적인 음질을 선사합니다. .여운이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다. 미래의 제품은 우리 환경에 통합될 것입니다. 너무 눈에 띄지 않고 조용히 우리와 함께하며 우아하고 지능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장치도 통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빅데이터 기업의 수석 경험 엔지니어로서 많은 사람들이 '빅 데이터' + '최고 경험 엔지니어'라는 꼬리표 뒤에 있는 직업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합니다. 대략적인 소개입니다. 평소 하루의 업무 흐름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현재 심천에 있는 Kingdee Company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는 Kingdee Corporation의 부서입니다. 제가 맡은 업무는 빅데이터 관련 제품의 경험 디자인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우리 팀은 Big Data User Experience Department, 영어로 줄여서 DXD(현재 Kingdee Cloud User Experience Department)라고 합니다. Kingdee Cloud의 기본 서비스 제품은 물론, 인공지능 제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Zhizhi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u로 개인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내 업무는 다른 감독들과 비슷하다. 하루 일과의 90%는 OmniFocus에 의존해 수행한다. 작업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추상적일 것입니다. 8시간 이내에 할당하면 내부 및 외부 회의, 작성 및 수정, 동료와의 토론을 포함하여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업무가 30%의 시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 30%의 시간은 검사 항목, 제품 디자인 품질 확인, 디자인 검토, 데이터 관찰에 사용됩니다. 10%의 시간은 업계 정보 수집 및 학습에 사용됩니다. 아래 질문과 관련이 있습니다). 8시간 외의 업무는 언제든지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Kingdee는 모바일 오피스와 혁신하고 싶은 일을 하는 시간의 20%를 옹호합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서도 원격으로 일하고, DXD에서는 커피숍에서 브레인스토밍과 창의성도 수행합니다. 장면.
3. 신인이 UX 산업에 진출하는 방법과 인터랙션 디자인을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에 대해 Zhihu의 많은 이슈에 주목하셨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이민자들과 어떤 경험을 공유하고 싶나요?
지난 몇 년 동안 Zhihu를 사용해 본 결과 Zhihu는 정말 좋은 채용 채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Zhihu에는 뛰어난 인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일부 검색이 Baidu를 대체하기도 했습니다. 잠재적인 디자이너를 모집하는 것 외에도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래야만 우리 디자이너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새로 온 사람들과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1. 저처럼 공유하는 일이 적고, 평소보다 덜 전문적인 사람들에게 가는 일도 적습니다. 회의. 맹목적으로 보지 말고 선택적으로 보라는 뜻이다. 모든 사람의 삶은 빛나야 하며, 우리는 추종자가 아닌 혁신가가 되어야 합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우리는 이제 늙어가기 시작했습니다. 90년대와 200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우리와 다르게 혁신해야 합니다.
2. 지속성. 어떤 사람들은 "선택"이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단지 관점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것을 선택할 때는 끈기도 더 중요합니다. 모든 혁신은 새로운 폭발이 일어나기 전에 장기적인 지식 축적에 달려 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직장을 그만둘 필요가 없다면, 급여가 너무 낮아서 생활할 수 없다면, 그렇게 빨리 그만두지 마십시오. 이는 새로 온 사람들에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3. 불평을 줄여라. 인터넷은 이미 너무 많은 부정적인 뉴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퍼뜨리지 말고 긍정적인 태도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경력을 쌓은 후 처음 몇 년 동안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긍정적인 사람들과 접촉하고 정면으로 대처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초점이 있습니다. 집중하려면 오랫동안 한 가지 일을 위해 노력하고 투쟁해야 합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최대한 완벽하게 만들고, 인정받고, 장인의 마음을 갖고 집중해야 하며, 집중하는 것은 새로운 디자이너의 미래에 큰 가치가 될 것입니다. 1998년 5월 어느 금요일 오후,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와 투자 전문가 워렌 버핏이 워싱턴 대학의 초청으로 동급생들 앞에서 대화를 나눈 일화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부자가 되는 비결이 무엇이냐고 묻자 두 사람은 암묵적으로 동의하며 종이에 같은 말을 썼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두 사람은 25살의 나이 차이를 갖고 있고 완전히 다른 산업 분야에서 일하고 있지만 그들이 쓴 단어는 정확히 같습니다. 집중을 의미하는 Focus입니다.
4. 귀하의 WeChat 아바타는 태극권의 음양 기호와 매우 유사합니다. Zhihu의 불교 및 선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에도 관심을 갖고 귀하의 생각과 생각을 통합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이러한 사항을 일상적인 디자인으로 이해하고 계십니까?
내 WeChat 아바타는 실제로 Jeet Kune Do 로고의 일부입니다. Wikipedia에는 공식 Jeet Kune Do 로고 그래픽이 있습니다(아래 그림 참조). 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이며, 제가 가장 기쁘게 대답할 수 있는 질문입니다. 불교와 선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절권도에서 얻은 철학적 성찰과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래 내용이 길어지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절권도 초급 6급(노란색 및 흰색 띠)을 통과했으며 5급 기술도 이수했으며 절권도 합격을 준비 중입니다. 군도레벨 5(갈색띠)는 중국절권도국제연맹(CJIF) 인증에 속합니다. 1년 전 절권도를 정식으로 배운 이후, 절권도의 대가인 이소룡에 대한 관심이 바뀌었습니다. 특히 이소룡이 쓴 책을 읽은 후에는 철학이 이소룡의 진정한 열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영화와 배우란 그가 자신의 철학을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방식일 뿐이다.
절권도의 상징에는 '음과 양이 내부적으로 끊임없이 흐르고 변화하며 상호의존적인 전체를 이룬다'는 지혜가 담겨 있다. 그랜드 마스터는 로고를 디자인할 때 의도적으로 음과 양 외에 회전하는 두 개의 키 헤드를 추가했습니다. 화살표는 겉보기에 반대되는 모든 힘이 절권도의 기본 법칙을 표현하기 위해 결합된 힘에서 나온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승은 우주의 모든 것이 음과 양으로 이루어진 전체이며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없다고 믿습니다. 사람이 어떤 부분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면 두 부분이 분리되고 분리로 인해 사람들이 극단에 이르게 됩니다. 우리는 직장에서 다툼을 겪을 것입니다. 한쪽이 더 공격적이면 다른 쪽은 더 화를 낼 것입니다.
이것은 두 권투 선수 A와 B와 같습니다. A의 펀치가 최고점에 도달하면 양은 최고점에 도달하기 전에 B가 펀치를 던지면 정면으로 대결하게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관용을 갖고, 상대방을 받아들이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윈윈(win-win) 상황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제품 개발 과정에 음양의 흐름과 상호의존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직장에서 직면하는 일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다른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절권도는 사물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무활동'을 옹호합니다. 스승은 이것이 아래로 가고 다른 것이 올라갈 것이라고 믿으니, 그 과정을 그대로 따르도록 하십시오. 직장에서 우리는 때때로 불평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반대 견해로 인해 의존성과 흐름이 생기지만 흐름을 따르고 유연성을 갖는 것이 더 나은 태도입니다. 이는 폭설의 무게에도 쉽게 부러지지 않는 부드러운 가지와 같고, 흐름의 여러 장애물에 빠르게 적응하여 자연스럽게 극복하는 흐르는 물과 같습니다. 즉, 우리는 물에서 배울 수 있고 역경을 이겨낼 수 있다면 결국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람 위에 선 돼지도 날 수 있다'는 것도 일종의 유행이다.
일과 삶은 서로 얽혀 있습니다. 운전 중에 차선을 자르려는 사람을 항상 만나게 됩니다. 그 사람과 싸우려고 하면 긁힐 가능성이나 안전 위험이 확실히 높아집니다. "자연"을 위반하면 절권도에서 상대방을 먼저 보내고 그에 따르며 그가 길을 비울 때까지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무위"를 배울 수 있습니다. 물처럼 유연하고 변화무쌍해야 하며,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먼저 생각해야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절권도의 '불가능을 법칙으로 삼고, 무한을 유한으로 삼는 것'이다. 스승은 절권도에는 세 가지 영역이 있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 영역은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영역이고, 두 번째 영역은 규칙에서 해방되는 영역이며, 세 번째 영역은 원래의 자유로 돌아가는 영역입니다. 친구들은 저에게 디자인 방법은 무엇인지, 루틴은 있는지, 유용한 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자주 묻습니다. 내 대답은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일률적인 공식은 없으며 방법도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불가능을 처리하고 무한을 유한한 것으로 처리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 훌륭한 제품(위챗 등)의 디자인 방법을 외워도, Journey Map을 제대로 배워도, 서비스 디자인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있어도 아직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규칙을 엄격히 지키는 것”의 영역에서는 남의 루틴만 배우게 되지만, 실제 일하는 현장, 제품, 사람은 모두 루틴 속의 그것과 많이 다릅니다. 절권도의 원리 중 하나는 "유익한 것을 흡수한다"는 것이다. 이것을 이해한 후에 흡수하고 싶은 방법을 실제로 적용하고, 끊임없이 검증하고, 먼저 하고 나중에 말하는 "불가능한 것을 방법으로 대하라"는 것이다. 그리고 천천히, 비로소 당신은 "손에 칼이 없지만 마음에 칼이 있다"는 초월적인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절권도의 철학 외에도 선불교는 문제를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하는 것도 흥미롭다. '깨달음'이 선(禪)의 본질이고 선(禪)이 통일성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보통 이원론적 사고나 논리적 사고를 사용합니다. 아이가 붓을 들고 라이스페이퍼에 빨간 대나무를 그린다면, 빨간 대나무를 어떻게 검은색으로 그릴 수 있느냐고 웃으며 묻습니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세요. 자연의 대나무는 모두 녹색이겠죠? 당신의 생각은 논리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라이스페이퍼 위의 대나무가 검은색이라는 것만 받아들일 뿐, 라이스페이퍼 위의 대나무가 빨간색이라는 사실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Zen은 피상적 일지라도 모두가 본질적으로 보수적이며 안정성을 좋아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에 아파트가 있습니다. 전통과 논리가 실패하기 시작하면 모두가 불안해할 것이다.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까,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을까, 인공지능을 어떻게 마주할 수 있을까? Zen은 깨달음의 수단을 제공하는데, 저는 이것이 통찰력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다음 달 UXPA에서 "통찰력"에 대한 업무 인터뷰를 가질 예정이며 제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며 모두가 우리와 함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5. 저는 15년 넘게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업계에 종사해 왔으며 디자이너에서 프로젝트 책임자로 한 단계씩 성장했고, 나만의 사업도 시작했습니다. 최근 열띤 논의를 펼치고 있는 '풀링크 디자이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풀링크 디자이너'라는 용어를 처음으로 생각해낸 사람이 알리바바 그룹 UED의 왕팡진 이사님이라는 것을 인터넷에서 봤습니다.
그는 연설에서 "UXD는 "User eXperience Design"의 약어이고, 정식 명칭은 "User Experience Design" 또는 "Experience Design"이다. UED 팀 내 디자인 포지션이자 풀링크 디자이너이다. 주요 특징은 다양한 전문 역량, 광범위한 작업 흐름 범위, 높은 전체 품질, 높은 작업 가치 및 작은 개발 병목 현상이 특징입니다. 핵심 가치는 만능 디자이너에게 명확한 개발 경로를 제공하여 프로젝트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즉, UXD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풀링크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영어로.
'풀링크 디자이너'든,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든 업계에서는 기존 단일형 직위(ID, VD, RD 등)가 )이 가져온 산업의 가치는 낮아지고 있으며, 단일 기술만을 보유한 직위는 침몰하고 있습니다. 업계와 미래에는 단일 기술을 갖춘 디자이너가 사라질 위험에 직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기존 디자이너에게 더 큰 도전이 됩니다. 자신이 이기적이고 회사에 더 큰 가치를 가져오고 싶지 않다는 가정 하에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작업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조직에 더 큰 가치를 가져올 수 있는지 성찰해야 합니다. 자신을 반성해 보세요. 업계에 빠지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풀 링크 디자이너"가 되어야 하는지 물을 수 있습니다. 제 대답은 '예'입니다. 바로 이 방향이며 즉시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해야만 미래에 당신의 경험과 경험, 당신의 가치가 크게 높아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인 디자이너가 "하나의 전문 지식, 많은 재능"을 갖기 전에 "전문성"이 먼저이고 "다수"가 더 중요하거나 가치관에 대한 "인식"이 더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우리는 '초심'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데, 당신의 초심은 무엇입니까? 풀링크 디자이너가 되고 싶나요, 아니면 좋아하는 일을 추구하고 있나요? 초심이 계속 성장하면서 자신에게 없는 '긴' 기술이 너무 많다는 것을 발견해야만 자연스럽게 그것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 Zhihu에 대한 Wang Yuewei 씨의 정보에 따르면 그는 Tang Shuo Shenzhen Studio의 파트너이기도 하며 Tencent에서 인터랙션 디자이너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에서 일했습니까? **? 그 과정에서 같이 창업하자는 생각이 떠올랐다고요?
사실 같이 창업한다고 볼 수는 없잖아요. 저도 속속 들어갔어요. Tang Shuo와 Tang Shuo를 떠났습니다. Wang Yuewei도 Shuo Shenzhen Studio의 작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Wang Yuewei는 Tencent Paipai의 동료입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직위에서 상하 관계를 유지해 왔지만 개인적인 관계는 매우 좋고 여러 분야에서 ***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경험 디자인,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디지털 장치 등에서 우리는 일부 개념에서 매우 유사하며 이것이 우리가 Tencent에서 벗어나 다른 일을 하려는 이유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와 나는 Zhihu에서 함께 라이브를 주최했으며 모두가 듣기를 환영합니다.
7. '디자인'과 '사람'의 관계를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이 문제를 절권도의 철학으로 설명할 수 있게 해주세요. 우선, 달, 지구, 인간은 모두 우주 전체의 에너지 흐름 순환의 일부입니다. 인간은 진공 상태에서 살지 않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관계'는 연결, 즉 두 사물 사이에 '연결'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디자인'을 한다는 것은 '관계', '연결', '연결'의 과정이다. 인터랙션 디자이너(UI 인터랙션 디자이너를 뜻함)는 주로 "인간과 기계의 관계"와 "요소 분류 관계"를 해결하며, 비주얼 디자이너는 주로 "요소 연결"과 "새로운 연결 생성"을 해결합니다. 이런 종류의 "접촉"이나 "연결"은 궁극적으로 개인 "사람"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특정 가치를 제공합니다. 좀 더 깊게 생각해보면 이런 '연결', '연결'이 더 많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신인 디자이너의 경우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용성 향상, 창의성 표현이 모두 이 수준에 있기 때문에 '사람'과 사람과 관련된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무엇.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고통점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이라고 말하지만, 다른 말로 하면 단순히 "고통점"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인간 행동을 더 면밀히 관찰하여 디자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구중심' 관점에서 혁신한다는 것은 '사람'을 관찰하고, '사람'의 변화를 관찰하는 것을 의미한다. 디자이너들에게 있어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내 생각엔, 내 생각엔..."보다는 "정성적인 사용자 피드백과 정량적인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디자인"과 "사람" 사이에 감성적인 "연결"을 만든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8. Zhihu에서는 효율성이나 시간관리 등의 도구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갖고 계시고, 일상생활에서 가장 아름다운 앱이 추천하는 여러 도구형 앱도 좋아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신흥 기술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선택해야 한다면 모든 사람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새로운 앱과 도구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것에 흥미를 갖고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겠지만 인터넷 제품에만 국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꼬마 코끼리 문해'라는 제품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자의 유래와 변천을 이해하게 하고, 한자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하며, 중국 전통 문화를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신규 앱은 제외하고 몇 가지 모바일 앱을 추천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유료: Iron Marines. 전략 게임, 최근 가장 아름다운 앱으로도 추천됐죠? 저는 개인적으로 전략 게임을 더 좋아합니다. 이 회사가 디자인한 이전 Kingdom Rush 3부작은 매우 충격적이었고 플레이 스타일도 다양할 수 있습니다. 타워 디펜스 게임 중 Iron Marines는 은하계 느낌을 주고, Kingdom Rush 3부작도 추천합니다.
②유료: OmniOutliner. iOS 측에서 녹음이 가능하기 때문에 iOS 측과 Mac 측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작업은 Mac 측에서 쓰기를 거의 마친 후 휴대폰에서 소리내어 읽는 것입니다. 연설을 하기 전에. 하지만 OmniOutliner의 가장 큰 장점은 Mac 측에 있습니다. 핵심은 표현을 구조화하는 것입니다.
③무료: 포스트잇 플러스. 스티커 메모 도구는 디자이너가 반드시 설치해야 하는 도구이므로 소개할 필요 없이 직접 검색해 보세요.
④ 무료: 임의의 단어, 오른쪽에 있는 URL을 휴대폰을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앱이 아니라 웹사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저는 이를 휴대폰 바탕화면에 저장하고 혁신적인 사고를 하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 빠른 질문 및 답변 #
1. 밤에 잠자리에 들기 30분 전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합니까?
다음 네 가지 앱은 아무 생각 없이 포함해야 합니다: OmniFocus, WorkFlow+, Wordpress, Cloud Home.
① 밤에 OmniFocus를 사용하여 그날의 작업을 검토하고 확인하거나 다음 작업을 정리합니다.
②WorkFlow + 기타 앱: 하나는 DayOne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5분 저널"의 개념이고, 하나는 Evernote에 일부 내용을 저장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제가 가끔 사용하는 양치 타이머입니다. ③워드프레스(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매일 블로그에 사진과 문장을 올려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노년이 되면 매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되살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습관은 거의 3년 동안 유지되었습니다.
④ "Cloud Home"은 Kingdee의 핵심 제품인 Sleeping I입니다. 처리해야 할 메시지가 있는지 미리 확인하겠습니다.
2. 일상은 어떤가요? 몇시에 자고 언제 일어나나요?
새벽 1시쯤 쉬고 7시쯤 일어납니다. 상황에 따라 정오에 짧은 휴식 시간이 있을 예정이며, 보통 약 30분 정도입니다.
3. 디자인 측면에서 가장 놀랐던 제품은 무엇인가요?
2003년경 Eric Jordan이 디자인한 2advanced.com Ver4.0 공식 홈페이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이 버전은? 중국에서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있다면 Ver4.0은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지금도 멋져 보입니다. 에릭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사람입니다. 모션 그래픽, 컨셉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브랜드/아이덴티티, 프로덕션, VR,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에릭의 전문적인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평생 동안 시각이나 창작 분야에서 조금이라도 그를 능가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는 지난 몇 년간 30개가 넘는 국제 상을 수상했으며, 한 시대를 대표하기에 충분합니다. Eric, 그는 "풀 링크 디자이너"입니다.
4. 신인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은 무엇인가요?
사물에 대한 확실한 '취향'을 갖고 진심으로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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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이너 인큐베이션 계획 #
더 많은 사람들이 비주얼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 교육 과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인터랙션 디자이너 및 제품 디자이너 중 M1과 M2는 각각 초급 및 주니어 UI, 인터랙션 및 제품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합니다. M1 및 M2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과정을 보려면 링크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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