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Legend의 아이템을 Yuanshen 배낭에 넣을 수 있도록 수정하는 방법
Legend의 아이템을 Yuanshen 배낭에 넣을 수 있도록 수정하는 방법
장비 아이템 추가 시 원본 아이템을 수정하는 등 직접 추가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tdItems.DB에는 신규 팔찌 1, 신규 등 몬스터가 폭발할 수 없는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팔찌 2, 새 반지 1. 카테고리 번호를 입력하고 바깥쪽을 클릭하면 해당 항목이 자동으로 이동되므로 주의하세요. 반지 1의 분류번호를 10으로 변경한 후 다음 항목의 이름을 클릭하면 새로운 반지 1이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면 10이 남성복의 분류번호이기 때문에 찾아보겠습니다. 의류. 무기 액션과 의복 액션의 코드 알고리즘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일련의 동작으로 계산된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WEAPON을 열면 목검의 움직임이 1이고, 그 다음 쭉 뒤로 가면 철검이 보이면 2이고, 옷의 움직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옷을 입지 않았기 때문에 옷의 가치는 0이고, 평민의 가치는 1입니다. 다른 비액션 라이브러리의 경우 아래 코드 조각을 살펴보세요.
Dnitrms.wil Items.wil Stateltem.
세 가지 파일 라이브러리는 모두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외형에 30을 입력하면 몸, 땅, 인벤토리에 목검이 등장합니다! ! ! ! !
stditemDB
아이템 속성 수정 StateItem.wil
장비를 몸에 착용했을 때의 모습 Hum.wil
캐릭터는 휴식과 걷기, 달리고, 공격하고, 공격받고, 죽어가는 Items.wil
배낭에 있는 아이템의 모습 DnItems.wil
지상의 아이템의 모습 무기 .wil
손에 들고 있는 무기의 모습을 1200으로 나누면 Mon1.wil을 Mon로 나누면? .wil
360으로 나누기 몬스터 외형 코드 Hum.wil
1200으로 나누기 옷 외형 코드 아이템 외형: stateItem.wil
장비 슬롯: DnItems .wil
계산식: 몬스터: (Y-1) MON*.WIL 파일의 몬스터 수 9에 MON.WIL의 몬스터 코드 10개를 더한 값이 코드 0이므로 1개입니다. 삭제되었습니다.
즉, 실제 숫자 9개, Z는 첫 번째 코드를 나타내고, DnItems.wil 지상에 있는 아이템의 이미지. Effect.wil 마이닝, Shabak 게이트 및 기타 애니메이션 효과. Hair.wil 캐릭터의 머리카락 사진 Hum.wil 캐릭터의 벌거벗은 모습, 옷을 입은 모습, 걷기, 달리는 모습, 공격하는 모습, 죽어가는 모습 등의 사진 Items.wil 모든 아이템의 사진 Magic1~2.wil 마법 효과 사진 MagcIcon.wil 마법 아이콘 사진 mmap.wil 지하맵에 표시되는 미니맵 Mon1~19에는 다양한 몬스터의 사진이 표시됩니다.
Npc.wil 게임 내 NPC 사진 Object.wil~Object7.wil(No 1) 육지의 건물 및 물체 사진 Prguse1~2.wil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보이는 사진 SmTiles.wil Map Small Tiles.wil 사진 Weapon.wil 지도의 큰 사진 모든 방향에서 손에 들고 있는 무기 사진.
1. 하단의 장비명을 선택한 후, 그림과 같이 1번 위치의 숫자를 클릭하시면, 선택한 장비 앞에 가로 형태가 삽입됩니다.
체크 표시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체크 표시"가 표시된 버튼이 나타납니다.
"체크 표시"를 클릭하면 이 열을 삽입한다는 의미입니다.
(1)idx 속성은 데이터베이스의 일련 번호를 나타냅니다(일련 번호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2)name 속성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객체의 이름
(3 )stdmode 장비 속성 분류 19~21 : 목걸이가 19일 때,
ac2 : 매직 닷지 맥 : 저주 mac2 : 행운이 20일 때
ac2: 정확도 mac2: 민첩성은 21 일 때, ac: 공격 속도
mac: - 공격 속도 ac2: 물리 회복 mac2: 마법 회복 24amp; 26: 팔찌가 24 일 때, ac2: 정확 mac2: 민첩성이 26일 때 ac와 ac2는 각각 물리 방어력의 상한과 하한을 나타내고, mac과 mac2는 각각 마법 방어력의 상한과 하한을 나타냅니다. 22~23: 링이 22일 때 ac와 ac2는 상한과 하한을 나타냅니다. 물리 방어의 한계, mac2는 각각 마법 방어의 상한과 하한을 나타냅니다. 링이 23일 때, ac: 공격 속도 mac: - 공격 속도 mac: 독 회피 mac2: 독 회복 "ac" 방어 하한 " ac2" 방어 상한 "mac" 마법 방어 하한 "mac2" 마법 방어 상한 "dc" 물리 공격력 하한 "dc2" "물리 공격력 상한이 255를 초과하면 몸에 가해지는 공격은 "mc" 마법 공격력의 하한은 "mc2" 마법 공격력의 상한은 "sc" 도교의 하한은 "sc2" 도교의 상한은 "필요" 필요 Match NeedLevel Need=0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NeedLevel이 필수 공격력, Need=2가 Need=3인 경우 NeedLevel이 필수입니다. 마력. "가격" 가격(4) 모양 이 속성(옷은 입었을 때의 모습을 나타내며, 보석은 그 특별한 기능을 나타냄) 분류 및 모양 [0] 약물 집합 모양(Shape) = 약물 HP 증가 효과를 결정합니다( Ac) = 체력 증가 MP 증가(Mac) = 마법 값 증가 효과 지연(Mac2) = 효과의 유효 시간, 단위는 두 번째 모양: 0 = 느린 첨가 유형 1 = 빠른 첨가 유형 2 = 마법 물 유형 3 = 약병 1종 4 = 약병 2종 [1] 말린 고기 [2] 약품 [3] 두루마리, 기름, 물 집합 성상(모양) = 12가 아닐 경우 일반 두루마리, 기름, 복권 아이템 ; 12일 경우 특수 포션 타입 아이템입니다. Shape=12인 특수 약제를 확인하세요: 액션 딜레이(Mac2), 최소 공격력(Dc), 공격 가속(Ac2), HP 상한 증가(Ac) ) 모양: 1=던전 탈출 스크롤 2=무작위 순간이동 스크롤 3= 도시 복귀 스크롤 4 = 축복 오일 5 = 길드 도시 복귀 스크롤 9 = 수리 오일 및 기타 오일 10 = 전쟁의 신 오일 11 = 복권 12 = 공격, 마법, 도 등 각종 포션 [4] 책학습레벨(DuraMax) = '니드레벨'이 아닌 연습에 필요한 레벨! 모양: 0=전사 직업용 1=마법사 직업용 2=도교 직업용 3=책 [5] 검 모양: 0=새로운 무기용으로 예약됨 1=목검, 흑단 검 2=철검, 청동검 3=청동 도끼 4=단검 5=링펑 6=부러진 영혼, 단검 7=수라 9=은뱀 10=잔마검 13=닝솽 14=진압의 악마 15=바황 16=반달 17=징중웨, 잔웨검 21=무지봉 22 = 블러드 드링크 23 = 기원 검 25 = 드래곤 패턴 소드, 드래곤 본 소드 26 = 드래곤 슬레이잉, GM 드래곤 슬레이잉 29 = 운명의 블레이드 30 = 레드 블러드 데몬 소드, GM 소드 31 = 드래곤 이빨 32 = 맹렬한 슬래시 33 = 샤오야오 팬 [ 6] 지팡이 모양: 8=바다 영혼 11=연옥, 하늘 진격 12=마법 지팡이, 지팡이 18=연월 19=곡괭이 24=심판 27=영혼에 굶주린 지팡이, GM 지팡이 28= 뼈 옥 홀, 벽옥 홀[10] 남성복
형상: 1=일반복 2=경투구 3=중투구 4=마법로브 5=소울전투복[11] 여성복 형상: 1=보통복 2=경투구 3=중투구 4=마법로브 5=소울전투 옷[ 15] 투구 형상: 0=일반 투구 125=기억 투구 129=기도 투구 132=신비의 투구 [19] 목걸이-마력 회피 형상: 0=등불, 백호이빨, 물 123=기억 목걸이(Ac2=마력 회피 , 맥 = 저주, 맥2 = 행운) [20] 목걸이 - 일반형상 : 0 = 일반목걸이 113 = 마비목걸이 120 = 스킬목걸이 121 = 탐지목걸이 135 = 블루에서 레드목걸이 138 = 뱀파이어목걸이 [21] 목걸이 - 공격가속 유형 모양: 0 = 질풍 목걸이 113 = 기도 목걸이 127 = GM 목걸이 [22] 반지 - 일반 모양: 0 = 일반 반지 111 = 투명 반지 112 = 순간이동 반지 113 = 마비 반지 114 = 부활 반지 115 = 불꽃 반지 116 = 치유 반지 117 = 분노(행운) 반지 118 = 보호 반지 119 = 로드 링 122 = 기억 반지 130 = 신비한 반지 133 = 파란색에서 빨간색 반지 136 = 뱀파이어 반지 [23] 반지 - 특수 형상: 0 = 매력, 도덕성, 강풍 반지 113 = 마비 반지 114 = 부활 반지 119 = 로드 링 128 = 기도 반지(Ac = 속도) [24] 팔찌 - 특별한 모양: 0 = 철, 은, 날카로운, 악 회피, 은 영역 팔찌 124 = 기억 팔찌 [25] 독 부적 모양: 0=슈퍼 블루 독 1=회색 가루 2=노란 가루 5=부적 [26] 장갑, 팔찌 모양: 0=일반형 126=기도 팔찌 131=신비의 팔찌 134=파란색에서 빨간색 팔찌 137 = 흡혈귀 팔찌 [30] 양초, 횃불, 메달 [31] 묶음 형태: 98 = 슈퍼 골드 포션 묶음 99 = 슈퍼 매직 포션 묶음 100 = 슈퍼 골드 포션 101 = 슈퍼 매직 포션 102 = 골드 103 = 마법 포션 묶음 104 = 골드 포션 패킷 105 = 마법 물약 패킷 106 = 던전 탈출 패킷 107 = 무작위 순간이동 패킷 108 = 타운 귀환 패킷 109 = 길드 타운 귀환 패킷 110 = 칩 팩 111 = 슈퍼 탈리스만 탈리스만 112 = 스노우 프로스트 팩 113 = 마호가니 팩 114 = 푸른 나무 팩 115 = 슈퍼 레드 독 묶음 116 = 슈퍼 블루 독 묶음 [36] 글자 모양: 1 = 글자, 회색 나무, 마호가니, 푸른 나무 등 [40] 고기, 닭고기 [41] 특별 증서 모양: 0=책 운명의 결혼증명서 1=혈검블록 [42] 독 제조 아이템 [43] 광산 [44] 특수 아이템 형상: 0=오마 뿔 1 = 주마 초상화, 수정 등 [45] 주사위 부적 형상: 0 = 백국화 2 = 부적 6 = 주사위 [46] 상품권, 칩 모양 : 0 = 상품권 1 = 칩, 약사 편지 등 [47 ] 금괴, 금 벽돌, 금 상자 [50] 소개서 [50] 소개서 [50] 소개서 모양 값: 122-125 천지 일치의 기억 세트 (반지, 목걸이, 팔찌, 투구) 126-129 반란 속성을 지닌 기도 세트 및 장비 130 -132 신비의 무작위 속성 장비 133-135 악마혈 장비 MP를 HP로 (반지 팔찌 목걸이) 136-138 무지개 악마 장비 HP를 흡수 (반지 팔찌 목걸이) 투명 반지 111 순간 이동 반지 112 마비 반지 113 부활 반지 114 불 반지 115 치유 반지 116 행운 반지 117 보호 반지 118 로드링 119 스킬 목걸이 120 감지 목걸이 121 흡혈복 제작법 SHAPE 값 : 반지 136 팔찌 137 목걸이 138 특수 속성은 흡혈, 애니쿠 값 : 누구나 본 적이 있는 속성입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을 위해 사용되는지 모릅니다. 따라서 효과는 그다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값이 클수록 혈액이 더 빨라집니다. sucked anicoun 값 속성은 15~30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Shape 값과 Reserved 값이 각각 30, 12일 경우 무기는 한번 가져갈 수 없으며 사망 후에만 사라집니다. (블러드 소드) 예약된 테스트 결과 16은 제거할 수 있으며 사망 후 폭발하지 않습니다. 24는 제거할 수 있지만 30은 제거할 수 없으며 사망 후 폭발합니다. , 사망 후 폭발합니다. 10 제거할 수 없지만 신수로 제거할 수 있으며 사망 후 폭발합니다. 8 예 벗지만 전투에서 죽으면 사라집니다. (5) 무게 속성은 물체의 무게입니다. (6) 외모 속성 (의상 인벤토리에 등장, 장비 슬롯에 등장) "중갑(남)" 62 "마법 로브(남)" 63 "소울 갑옷(남)" 64 "중갑(남) 여)" 82 "마법로브(여)" 83 "소울아머(여)" 84 (7) 내구도(DuraMax) = 1000이 단위, 1000은 내구도 1점 (8) 옷과 무기의 속성 : " ac" 방어 하한 "ac2" 방어 상한 "mac" 마법 방어 하한 "mac2" 마법 방어 상한 "dc" 물리 공격 물리 공격력의 하한은 "dc2"입니다. 물리 공격력의 상한을 초과합니다. 255이고 몸에 가해지는 공격은 0으로 감소한다. "mc" 마법 공격력의 하한은 "mc2" 마법 공격력의 상한은 "sc" 도교의 하한은 "sc2" 상한 도교의 "need" Need는 NeedLevel과 함께 사용해야 하며, Need=0이면 NeedLevel이 필수 레벨이고, NeedLevel이 필수 공격력이면 NeedLevel이 2인 경우입니다. Need=3일 때, NeedLevel은 필요한 마법력입니다. "가격" 가격 무기 정확도 ac2 무기 행운 소스(양수 값은 음수 표시) 무기 신성 ac(9) 아이템이 보석인 경우: "ac2"는 정확도를 의미합니다. mac2"는 민첩성, "ac"는 방어 하한, "ac2"는 방어 상한, "mac"은 마법 제어 하한을 의미합니다. "mac2"는 마법 제어 상한(10) 스톡 인벤토리를 나타냅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