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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된 영화 '1942'에 관한 우수 에세이 3편
'1942'는 1942년 허난성 가뭄을 다룬 실화를 각색한 작품이다. 잊을 수 없는 국가적 재난이었다.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다. 영화를 본 후 적어보세요. 참고로 제가 선정한 영화 "1942"에 대한 세 가지 훌륭한 리뷰 에세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정된 영화 '1942'에 대한 훌륭한 평론 에세이
처음에는 1942를 보고 싶지 않은 영화였는데 너무 무거웠어요. 나는 그것을보고 싶지 않았고 오히려 무자비하고 어리석고 쾌활한 사람이되어 무거운 역사와 무거운 과거를 감히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아빠가 보고 싶다고 해서 원래는 왕웨이와 함께 왕웨이의 만찬을 보려고 했는데, 아빠가 1942를 보려고 표를 샀어요. 영화 평론을 읽어보니 '왕의 만찬'은 안 된다고 하더군요. 친구의 Weibo King's Feast 평론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u Chuan도 Chen Kaige 스타일의 나쁜 영화를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뷰를 읽은 후 나는 <왕의 만찬>을 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 아버지와 함께 1942를 보고 역사에 대해 배우기로 했습니다.
줄거리에 대해서는 너무 스포하지는 않겠지만, 보고 난 후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전반적인 각본은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맹목적으로 선정적이지 않고 더 진지한 드라마이며, 줄거리도 상대적으로 간결하고, Xingxing이 그녀가 말한 최종 줄거리와 같은 일부 세부 사항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너무 꽉 차서 쪼그리고 앉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픽적으로 보면 일본의 폭격 장면은 꽤 충격적이었다.
영화의 길이는 거의 2시간 30분에 달하는데, 그 시대의 자연재해를 슬프고, 한탄하고, 무겁게 만드는 줄거리가 별로 길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기근, 전쟁이 모두 서민들에게 추가되었습니다. 이때 나는 또 무엇을 고려해야합니까? 내 주변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한 명씩 죽어가는 것을 지켜보며 고통은 흐느낌으로, 흐느낌은 한숨으로, 그리고 마침내 한숨은 마비로 변한다. 사람들이 먹을 것도 못 먹고 무슨 생각을 하겠는가? 식량을 배급하고 일본을 따라 싸워 민족이 얼마나 애국심과 반일 저항을 할 수 있었겠는가. 사람들이 생각하는가?
영화관을 나오니 바깥에는 찬바람이 불고 있었지만, 그 시대에 태어나 이런 고생을 해본 적이 없어서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했습니다.
아버지는 전쟁을 제외하고는 1960년대 3년간의 자연재해 기간을 모두 봤고, 지금의 삶도 모두 겪었다고 하셨다. 정말 행복해요.
그러니까 축복을 소중히 여기세요. 영화를 보고 꼭 하고 싶은 말은 이것뿐입니다.
영화 <1942>에 대한 우수평론 샘플 에세이
오늘 나는 설명할 수 없는 기분으로 영화 '1942'를 봤다. 이 영화는 최저층 민중의 현실을 만들어냈다. 삶, 피비린내 나는 장면, 인간의 삶의 비천함, 통치자의 무자비함... 마지막 결말은 나에게도 말할 수 없는 우울함과 가슴 아픈 느낌을 주었다.
1942년은 하남성에게 극심한 가뭄과 메뚜기 역병이 닥쳤고, 많은 왜구가 중원을 침략해 온 사람들은 물과 더위 속에서 살았습니다. 사람들은 살아남기 위해 집을 떠나 허난성(河南省)에서 잇따라 도망쳤다. 3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106일 동안 1,012km에 달하는 비극적이고 장엄한 탈출 여정을 시작했다. 이러한 자연재해와 인재로 인해 일본에서는 300만 명 이상의 무고한 사람들이 굶어죽었습니다. 자연재해는 '탈출'로 해결할 수 있지만, 전쟁으로 인한 피해는 피할 수 없다. 허난은 국토의 절반으로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국가 정부의 식량 기둥입니다. 허난에서 구입한 식량은 서북부 팀 전체를 지원합니다. 자연재해가 닥치면 농부들의 남은 곡물이 약탈당합니다. 이런 '내외적 문제'가 이미 빈곤 속에 살고 있는 가난한 사람들의 삶을 더욱 악화시켰으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굶주림이 사람들에게 너무나 가까이 다가왔고 심지어 식인 풍습까지 생겨났습니다! , 개가 사람을 잡아먹는 소름 끼치는 장면이 발생했습니다. 아이들은 먹여살려야 하고, 아픈 엄마들은 약을 사야 하는데, 함께 곤경에 처한 자식들과 아내들을 기장 3리터에 팔아먹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 기장 3리터는 지금은 아무 쓸모도 없어 보이지만, 생존이 위협받는 상황에서는 생명을 구하는 기장을 위해 친척을 팔 수밖에 없을 정도로 귀한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고, 모든 인류가 마침내 인간과 자연이 하나의 전체라는 사실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에만, 인간이 내면의 조화를 이룰 수 있을 때에만 진실을 깨닫게 되었다. 모든 일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인간이 차별 없이 서로 사랑할 때에만 재앙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영화 '1942'에 대한 우수 리뷰 에세이를 선정했습니다.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리뷰를 써봅니다. 이것이 이류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물건이 이류인 주된 이유는 좋은 영화가 너무 적고 나쁜 영화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지난달에 구매한 공동구매 쿠폰이 오늘 만료되지 않았다면, 영화가 오늘 개봉하지 않았다면, 돈 버는 버전을 볼 의향이 없었다면 아마도 이 영화를 놓쳤을 것입니다. . 모든 것이 운명입니다.
이 영화를 보기 전에는 무슨 내용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1942년, 제목만 보면 영화를 보고 싶지 않다. 무엇에 관한 것이든, 우선 현대사는 전혀 흥미롭지 않습니다. 올해는 아마도 전쟁을 의미하는 것 같지만 나는 그것에 관심조차 없습니다. 그런데 포스터에 Chen Daoming이 인쇄되어 있고이 삼촌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우연히 들어가서 살펴 보았습니다. 결과는 충격적이었습니다.
영화 초반에 화자는 1942년에 일어난 일, 숭메이링의 미국 방문, 스탈린그라드 전투, 간디의 단식, 처칠의 감기 등을 이야기한다. 마지막은 교과서에 실린 내용인데, 인문계 학생으로서 느낀 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또 다른 사건인 허난성 기근에 관한 것이다. 글쎄요, 솔직히 말해서 제가 문과대 학생이라 해도, 예술계 젊은 여성이라고 자처해도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인터넷에서 봤음에도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치고 별 관심을 두지 않더군요. 이 영화의 목적이 이 더러운 역사를 모든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라면 Feng Xiaogang은 이를 매우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영화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영화를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무지한 이들에게 충격적인 것은 난민들의 비참한 경험뿐 아니라, 역사의 먼지 뒤에 숨겨진 진실의 일부를 보는 슬픔이기도 하다. 당시 장제스 정부의 무활동과 정보 봉쇄로 인해 허난성에서는 30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기근을 피하러 가다가 많은 사람이 죽고, 일제의 폭격으로 죽고, 중국군의 총에 맞아 죽고, 기차를 타다가 손발이 얼고 넘어져 기차에 치여 죽고, 더 심하면 죽기도 한다. 남의 냄비에...추상적인 숫자가 실제 인물과 장면으로 바뀌어 영화에 등장했을 때, 피비린내 나는 충격적인 장면들이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되자 휴대폰을 꺼냈다. 다른 일을 하려고요. 내가 들은 내용은 나의 무능함을 받아들이게 만들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기근을 피해 도망치는 노사장과 소작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한 이야기의 맥락에서 개인은 개미만큼 겸손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삶과 죽음이 위태로운 절박한 상황 앞에서 인간의 본성, 즉 중국인의 인간 본성을 반영하는 일이 일어납니다. Shaodong 가족은 먼저 집에서 음식을 사용하여 Huazhi를 괴롭 혔고, 음식을 강탈 한 피해자들에 의해 즉시 살해되었으며 죽기 전에 그는 Huazhi의 남편 Blind Deer에게 구타를당했습니다. 어느 순간 눈먼 사슴은 옛 고용주와 협력하여 외신기자 Bai Xiude의 당나귀를 훔쳤습니다. 다음 순간 그는 냄비에 있는 몇 명의 악당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먹었다. 며느리가 죽자마자 시어머니는 아이를 안고 아직 따뜻할 때 젖을 먹였지만 나중에 그와 아이는 재난에서 살아남지 못하고 그 아이를 팔려고 했습니다. 딸이 어머니에게 약을 사주려고 했는데, 어머니가 일본인에게 성폭행을 당했고 나중에 딸이 기차에서 떨어져서 살아남지 못했을 겁니다. 일본군이 희생자들을 폭격하자 곧바로 국군이 차량, 식량, 여성을 약탈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일본군이 다시 2차 폭격을 가했다. 장개석은 피해자들을 외면했고, 이는 곧 300만 명의 목숨을 앗아가는 심각한 참사로 이어졌고, 영화 말미에는 조국을 구하지 못하고 대만으로 도주했다. 결국 그는 옛 클럽의 가족 중 유일한 사람으로 조용히 집으로 걸어가는 도중에 화자인 나의 어머니인 어린 소녀를 입양했습니다. 그녀는 다시는 고기를 먹지 않습니다... 이 이야기에는 승자가 없습니다. 절박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의 몸부림만이 있을 뿐입니다. 보는 사람들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영화 속 생존자들은 승자가 아니다. 20년이 지난 지금 그들은 더 큰 기근을 피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시 허난성은 물론 중국 전체가 울고 있었다. 영화관에 앉아 있는 관객들은 이 먼지 쌓인 역사를 간과할 수 있을까? 적어도 나는 보고 나서 안타까움을 느꼈던 것 같다. 역사는 우리에게서 멀지 않으며 모두가 생존자입니다. 1950년대 후반의 재난은 여전히 절반은 자연재해이고 절반은 인재였다. 수천만 명이 죽었는데, 그 시절에 대한 비극적인 이야기가 없는 사람이 누가 있겠는가? 감독님, 둘 다 재난 소재, 친숙한 출연진이에요. "당산 지진"의 진입점보다 훨씬 깊습니다.
읽고 나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하나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전이고 다른 하나는 해방 후라 기준이 다른 것이 아닐까. 요즘 많이 편안해졌어요. 영화를 보고 인터넷에서 영화 평론을 읽어보니 혹평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Feng Xiaogang이 1959년을 만들 용기가 없거나 돈을 벌기가 어렵다고 꾸짖었습니다. 나는 이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 때 개 구조 사건처럼 많은 사람들이 뛰쳐나와 아직도 구조해야 할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왜 개를 구해야 하는가? 나는 화난 젊은이가 아니다. 적어도 더 이상은 아닙니다. 1959년이라는 주제로 시작하고 싶지는 않지만 더 좋은 영화를 만들고 상업 블록버스터로 사람들을 속이는 일을 멈추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적어도 오늘날의 기형적인 사회, 냉담한 대인 관계, 돈 중심의 관점, 그리고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망각에 능숙한 중국인들에게 오늘날의 현실을 일깨워줄 충격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영화임에 틀림없습니다. 행복은 힘들게 얻은 것입니다. 나는 위대한 목적을 세우는 것에 관한 영화가 아니라 광고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감독님은 곳곳에서 뭔가 말하고 싶었지만 식인 풍습을 주제로 하는 등 은밀하게 말씀하셨다. 하지만 그가 표현하고자 하는 바는 매우 진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좋은 영화란 영화를 보고 집에 오는 길에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다.
ㅎㅎ 드디어 작은 벤치를 옮기고 누군가 사진을 찍어주기를 기다립니다.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게 만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