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Ready Player One을 여러 번 시청한 후 무엇을 발견했나요?
Ready Player One을 여러 번 시청한 후 무엇을 발견했나요?
? 이 영화에는 인생을 청산하는 마법의 영화가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인생에서 그것을 찾는 데 10년, 심지어 20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안전지대에서 뛰쳐나오세요
? 영화 시작 부분에 나오는 "Jump"라는 노래는 당신의 삶에서 튀어나와 당신의 안전지대를 뛰어넘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매일 출근하고, 시간을 팔아 수입을 얻으며, 아주 평범하고 안정된 삶을 살아가느라 바쁘지만 돌파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내 생활은 꽤 편하다. 항상 이렇게 매우 모순된 상태에 있었습니다. 닭이 닭장에 있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처럼 누군가가 매일 먹이를 가져다준다면 굶어 죽을 위험은 없습니다. 유일한 걱정은 나가서 구경하고 싶지만 여전히 두려움 때문에 감히 나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림책 '다른 카르멜라' 시리즈를 읽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생에는 뭔가가 있을 것이다'라는 신념을 품고 있는 '카르멜라'라는 작은 닭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자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일이에요! "다른 병아리와 어미 닭이 자고 있을 때 몰래 바다를 구경하고, 별을 따고, '잃어버린' 태양을 찾으세요... 길을 따라가세요. 곳곳에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습니다. 고난을 겪지만 항상 위험을 축복으로 바꾸며, 상상 이상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두려움은 실제 상태가 아니라 마음 속의 상상입니다.
아르테미스가 파르지팔에게 자신의 아버지가 계약을 맺은 하인이라고 말했을 때, 우리가 소비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욕망을 사는 걸까, 아니면 우리 자신의 자유를 사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하지 못할 것은 없고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오아시스'에는 "할 수 없는 것은 없다"라는 말이 있다. 생각하라,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은 생각에는 경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상력을 확장하고,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다양하게 생각하되, 행동력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800개의 퍼즐 조각이 있고 기본 지도를 보지 않으면 어떤 조각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다고 상상해 보세요. 슬래시 청년처럼 그는 인생의 청사진에 어떤 퍼즐 조각을 놓아야 할지 알 수 없는 채 여기저기서 이것저것 집어들고 이것저것 조금씩 배우며 살아간다. 기본 지도를 보면 어떤 조각이 어디에 있는지 아주 확실하게 알 수 있고, 퍼즐 밖에 있는지, 퍼즐 안에 있는지 헷갈리지 않을 것입니다. 퍼즐 조각이 아닌 다른 것을 가져가면 그림을 조립할 수 없습니다.
먼저 목표, 즉 매우 상세한 꿈 계획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주변의 모든 자원을 모아서 퍼즐 조각을 넣으세요. 이 그림은 완벽하고 우리 마음 속에 경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비현실적이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크게 그리지 않고 실제로 통제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작게 만듭니다. , 충분히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비현실적입니다. 여러 곳을 여행하며 온갖 가능성을 발견하다 보면 그것이 모두 가능하다고 믿게 될 것입니다.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을 더 많이 본 후에는 목표 청사진이 더 크고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호기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다른 핵심은 전체 그림을 볼 수 있도록 차원을 높이는 것입니다.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독수리처럼 먼저 목표물을 쳐다본 다음, 달려가서 발톱으로 목표물을 붙잡습니다. 실제로 물체에 가까이 다가가면 전체 그림을 명확하게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오아시스'에 나오는 "생각할 수 없는 것은 없지만 생각할 수 없는 것은 없다"는 말이 그 첫걸음이다. 모두가 함께 모여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막에 아무것도 없었을 때 할리데이가 녹색 창조물 중 하나를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창조는 먼저 창조를 의미하고 그 다음에는 창조를 의미합니다.
누구나 가장 많이 승리할 수 있는 게임 시스템을 만든 게임의 창시자
? '오아시스'의 창시자인 제임스 할리데이가 죽기 전 이 게임에 묻혔다가 부활절을 찾은 후 달걀, 많은 사람들이 부활절 달걀을 잡기 위해 열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람들이 계속해서 탈락하면서 장비도 없어졌다.
이때 우리의 인생이나 마케팅 업무는 게임을 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했는데,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이라면 패자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정말 강력한 캐릭터는 바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승자도 패자도 아닌, 게임의 규칙을 만든 사람이 바로 할리데이이다. 업계 전체의 마케팅 방식을 결정한다면 당신이 승자가 될 것입니다. 단지 내부에서 노는 것이 아니라 게임의 규칙을 만드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 또 다른 생각은 모든 사람에게 게임의 규칙을 정할 수 있는 영역과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각자는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자입니다. 그러므로 유일하거나 최초가 되는 것은 경쟁적 사고방식이 아니라 창조적 사고방식이다. 창작자 사고는 모두를 위한 승자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승리하는 사고방식을 갖고 승리하는 게임 시스템을 개발하세요. 현대 사회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룰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난한 교사에서 억만장자까지, 시대의 영감을 주는 형 유민홍!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전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곱 번이나 은퇴를 마치고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꿈을 만들어주는 뛰어난 고독한 예술가이다.
머스크는 스티브 잡스 이후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Jia Ling, 그녀는 오늘날 가장 매력적인 뚱뚱한 사람일 것입니다.
역사상 가장 관능적인 블랙 위도우인 스칼렛은 자신을 이용해 새로운 시대의 섹시함을 정의한다.
NBA 최고의 선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편집증적인 남자입니다. 그는 인생의 대본일 것입니다.
그래야 우리 모두 자신의 재능을 찾고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남들과 반대 방향으로 가세요
레이싱 게임에서는 뒤로 물러나는 파르지팔을 제외하고 모두가 최고의 장비를 획득하고 앞으로 돌진합니다. 왜냐하면 그 전에는 '인생복습관'으로 달려가 할리데이가 "우리는 왜 뒤로 갈 수 없느냐? 이번에는 빨리 뒤로 돌아가라. 빠를수록 좋다. 끝까지 액셀을 밟아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계속 복습하던 그는 하디의 말로만 게임 패스의 비밀번호를 깨달았다.
할리데이는 창립자와 토론할 때 이 게임은 규칙이 없고 무료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플레이어가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규칙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창업자에게는 어떤 규칙도 실제 규칙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모두가 재미를 느끼는 부분입니다. 이때 그는 “우리는 왜 원래의 개념으로 돌아갈 수 없느냐”고 말했다. 파르지팔은 영상을 1,000번 이상 본 기억이 있지만, 이 문장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뭔가를 하고 있는데 집중하지 않으면 중요한 것들이 1,000번 이상 눈앞에 매달려 있을 것입니다. 이제 모든 기회가 당신 주위에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1,000번 또는 10,000번 전화를 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것이 아니며 그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차원성과 자신감 부족 때문일 것입니다. 후진이 가능한지, 레이싱 부분이 후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1,000번 넘게 듣고 나서야 들었습니다.
? 게임 제작자의 생각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수준은 깨기 매우 어렵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그는 게임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할 것들을 생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주를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앞으로 달려가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하지만 게임 제작자들은 부활절 달걀을 거기에 두지 않고 반대 방향에 두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앞으로 달려갈 것입니다. 우리의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무대 위 소수의 사람들은 이 길을 택하지 않았고, 대부분은 반대 방향으로 갔다. 예: 스티브 잡스는 대학을 졸업하지 않았습니다. 빌 게이츠도 대학을 졸업하지 않았습니다. 한한도 대학에 가지 않는다.
? 차로 돌아가서 후진하세요. 뒤에 벽이 있고 실제로 가속한 후에 문이 열릴지 모르기 때문에 먼저 충분히 용감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남들과 다르다는 점입니다. 이는 할리데이를 주저함 없이 완전히 신뢰하는 것입니다.
? 방향을 보고 안전하고 안전하게 걸어가면 파르지팔이 뒤로 갈 때 유리 덮개가 있고,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킹콩" 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공격. 게임 제작자는 이 길을 걷는 모든 사람이 안전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유리 덮개 안으로 들어갈 수도 없습니다. 유리 밖의 무언가에 겁을 먹는 상황이 아니면 핸들을 돌리거나 그 자리에서 얼어붙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도중에 플레이어의 공포도 테스트도 하게 되는데, 그 모든 공포가 이 안전한 길에는 환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안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함께 길을 가다 보면 '킹콩'이나 '티렉스' 같은 진짜 거대 몬스터가 직접 공격을 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통과하기 어려운 수준이 있습니다.
나만의 '인생복습관' 만들기
파르지팔이 창업자의 '인생복습관'을 보러 갔을 때 우리 모두도 할 수 있다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자신만의 '인생 리뷰 박물관'을 이제야 깨닫고, 과거를 돌이켜보면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없었다는 사실이 억울하고 앞에서 언급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 이는 제가 독립적인 사고와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선물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문제가 발생하면 실제로 걱정하지 말고 인생을 되돌아보고 삶의 어떤 것들이 당신에게 영양분을 주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 살펴보세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원가족의 트라우마를 안고 두려움과 혼란스러움을 느끼며 다시 '인생회관'에 가보면 100마디의 격려와 한 마디의 상처를 받은 뒤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 당신은 상처를 붙잡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말하면, 나는 당신의 비참한 삶을 흉내 낸 것입니다. 이런 아픈 말은 아버지의 마음에서 나온 것인지, 사랑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 왔다. 하지만 데지아 선생님은 “두려움은 사람의 학습 능력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당신의 학습 능력은 신뢰할 때 더 강해집니다.
일부 부모는 실존적 불안이 큽니다. 자신을 충분히 밀어붙이지 않고, 빨리 달리지 않으면 충분한 자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전제는 당신이 이 활주로에 있고 활주로 외부에 더 많은 자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실행할 때 리소스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어쩌면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진행하다 보면 목표가 충분히 명확하고 꿈의 청사진이 충분히 완성되었을 때 계속해서 행동하면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자원을 공유하여 승리
Parsifal이 결승선에 도달한 후 그는 친구들에게 레벨 통과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경쟁자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승자는 ***입니다. 그러나 쇼핑몰의 많은 사람들은 고유한 리소스를 받은 후 공유하기를 꺼립니다. 공유하고 싶지 않으면 적들이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자원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다와 마찬가지로 강이나 시냇물, 호수 등의 물이 유입되지 않으면 더 이상 바다가 아니고 점차 호수가 되어 말라버리게 됩니다.
가상의 자아를 죽이고 현실의 자아도 잘 살아보자
파르지팔은 현실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게임 속 아르테미스의 가상 캐릭터를 죽였습니다. 현실에서는 안 죽어요. 이것은 우리 삶에도 두 가지 역할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하나는 가상 역할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역할입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구매할 때, 가상 역할에서 구매하는 경우, 저는 완벽해지기 위해 집, 자동차, 다양한 가방. 사실은 그 많은 일이 있어도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 둘 사이에는 큰 간격이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자아가 당신이 마음 속에서 느끼는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부 대스타들처럼, 그들도 모두 앞에서 화려할수록 마음은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자살을 하고 싶어한다. 그의 아바타는 너무 강력해져서 그가 더 아름다워질수록 그의 그림자의 어두운 면도 더 강력해져서 그를 죽여야만 할 정도로 위대해졌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지 알아내고 말도 안 되는 부분을 물리쳐 죽이세요.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당신은 진정한 당신 자신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만 '음식과 사랑'을 즐길 수 있다
할리데이는 "나는 어떤 규칙도 만들고 싶지 않다. 나는 몽상가다. 내가 창조한다"고 말했다. 세상." 그는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사랑이 찾아오자 움츠러들고, 사랑을 잡지 못한 후회를 게임에 썼다. 아르테미스는 '샤이닝'의 모습을 간파하고, 좀비에 대한 두려움을 억누르며 키라에게 다가와 춤을 청했다. 그는 하디의 후회를 만회하고 마침내 에메랄드 열쇠를 획득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오타쿠들과 오타쿠들에게 온라인 세계의 왕으로서의 지위를 내려놓고 방에서 나와 가상 세계에서 나와 바깥 세계를 바라보고 자신의 삶을 추구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만의 사랑.
할리데이는 마침내 파르지팔에게 황금알을 주었을 때 “나는 평생 현실을 두려워해 왔다. 내가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날이 되어서야 비로소 그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현실이라면 아무리 무섭고 괴로워도 현실에서만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현실은 현실이기 때문이다.”
“내 게임을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르지팔이 황금빛 부활절 달걀을 손에 쥐었을 때, 현실에서도 빛날 정도로 빛이 났다. 악당도 멍하니 바라보며 그 기쁨에 감동하지 않았을까. 그를 원래 상태로 되돌려 놓은 이스터 에그. 게임에 대한 순수한 사랑, 이익 요소가 없는 사랑. 이것이 그들이 실제 삶의 영광으로 돌아왔음을 예고하는 것입니까? . .
- 관련 기사
- 가오샤오송의 두 아내와 딸은 왜 이혼했나요?
- 이라크는 식민지인가요?
- 부양 길거리에서 여주인을 구타한 사건, 과연 결말이 있을까?
- '세기의 깡패' 장준, 한 도시의 한 여자, 다섯 명의 여자가 만든 세기의 악마는 어떤 인물일까?
- Sun Honglei는 Alale을 겁에 질려 눈물을 흘렸습니다.
- 'Palace'의 전체 txt 세트를 다운로드하세요.
- 예부판과 진추추 전문에서 불멸자는 몇 단계로 나눌 수 있나요?
- Great Wall Securities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나요?
- 바얀나오에르 교통경찰대에서 바윤 물류센터까지의 거리는 얼마나 되나요?
- 87 주간 보고서: OPPO, 새로운 AR 안경 출시 Apple 경영진은 AR이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