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영화 '시민12'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화 '시민12'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젯밤에 이 영화를 봤습니다. 영화 소개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영화 자체가 무엇을 표현하고 바라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름만 보고 망한 좋은 영화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영화 속 중국 합법 시민 12인은 우리 사회의 주요 구성원을 대표하는 이름이 영화의 내용과 아주 잘 들어맞는다고 느낀다. 오늘날 사회에는 이주노동자, 소상공인, 공무원, 사업가, 의사, 판매원, 지식인 등 사회전문직의 대표자들이 있습니다.

12명이 자녀의 시험을 위해 함께 앉아 자녀의 보충 시험 합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통일된 결정을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이 이 사건에 관해 논의한 내용은 바로 이것이었을 것입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갔습니다. 부유한 2세를 총살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이 두 가지가 함께 작용합니다. 처음에는 시간을 아끼기 위해 아이들이 시험 볼 때 하는 말과 행동이 합당하고 맞는지 따지지 않고 직접 유죄표를 던질 생각이었다. 이는 이후의 논의에서도 드러났는데, 감독님과 작가님은 우리가 편파적이지 말고 생각하기를 바랐던 것 같아요.

또 다른 하나는 사회적 상황을 외부에서 반영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 모든 직업에는 무력감과 슬픔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보험업 종사자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가장 말을 적게 하고, 가장 무시당한다. 이 역시 듣고, 비굴하고, 좌우로 흔들리는 것이 대다수의 영업사원들의 현실과 가깝다.

이 모든 과정은 사실 이기적인 태도에서 사물을 말하고 사실에 근거해 말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변하는데, 그 변화 중 일부는 인간의 본성에서 비롯된 것도 있고, 일부는 자신의 본성에서 비롯된 것도 있다. 전문성, 그들이 논의한 증거에 따르면 자신의 전공과 상반되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또한 사회의 다양성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다양한 직업과 다른 위치의 많은 사람들이 운영을 유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회는 누구나 다 용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깡패처럼 보이는 신사처럼 겉으로는 암이 될 수도 있지만 이 문제에서 그가 제공한 많은 것들은 증인과 증거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

둘째, 영화는 지역차별, 직업차별, 관계차별 등 사회적 차별 문제를 강조하기도 한다. 시청하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영화의 결말은 꽤 흥미롭다. 이 과정에서 각자의 카타르시스가 승화됐다고 할 수 있다. 사실 모두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결말은 매우 행복하며, 마침내 8일에 그가 남긴 검찰 증명서를 되찾기 위해 돌아옵니다. 이는 또한 공무원들이 정직하고 공정하게 일을 처리할 수 있기를 바라는 우리 국민들의 마음속에 있는 비전을 표현합니다. 영화를 승화시키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마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시민 12'는 생각해 볼 만한 영화다. 영화를 보면 보는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겠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문제도 달라진다.

위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전체가 중국적 맥락에 거의 완벽하게 맞춰져 있다. 각본가가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도 있고, 때로는 눈에 띄지 않을 때도 있다. 대본을 따라가면 액션 하나하나, 말 하나하나가 너무 자연스럽고 극의 전개를 이끌어가는 베테랑 배우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8호 검사의 정체가 밝혀지고 결말이 난다는 얘기를 해보죠. 적어도 우리나라 국민의 법적인 소양은 아직은 상대적으로 천박하다고 봅니다. 그것에 열광하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느낄 것입니다.

검사의 정체성 역시 이번 시뮬레이션이 결과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게 만들고, 검사의 정체성 역시 우리나라 법조인의 자질을 보여주어 국민들에게 안도감을 선사한다.

최종 결과는 정상이다. 미국과 중국은 배심원단으로 가면 유죄 여부와 관계없이 사건이 종결된다. 중국에서는 검찰이 경찰을 기소하지 않으면 사건이 종결되기 때문에 끊임없이 증거를 개선하거나 진범을 찾아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쪽이 결말이 날지 장담할 수 없다. 더 좋은데, 나라가 다르다고밖에 말할 수 없군요.

마지막으로 제가 늘 접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제 소견일 뿐입니다. 틀렸다면 반박하셔도 좋습니다.) 첫 번째는 (어느 나라든) 국가범죄자의 유죄 추정입니다. 법은 모든 형사 사건이 유죄로 추정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의 유죄를 입증할 결정적인 증거가 없으면 피의자는 무죄가 됩니다. 이는 빅 브라더와 같은 많은 잘못된 유죄 판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하면 상황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차례라면 이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범죄에 대한 형량은 매우 엄중하여 한번 잘못 선고되면 사람의 인생을 망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결국 증거에 대한 의심은 의심일 뿐 증명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그것은 증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식 용어는 "합리적인 의심"입니다. 즉, 증거 자체가 문제가 없다는 것이 다시 입증되지 않으면 증거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경우 배심원이 하는 일은 판결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사실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건의 사실관계가 옳다고 느끼는지 표현해야 합니다. 영화에는 법적 지식이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물론 미국 배심원들이 무죄 추정을 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다. 12명이 합리적인 의심을 하나만 찾아내면 되는데, 미국은 이를 정정하지 않는다. 그들을 위한 더 나은 해결책은 잘못된 사람을 죽이느니 차라리 백 명을 놔두는 편이 낫습니다." 인간의 생명이 위태로워졌습니다. 아직은 시뮬레이션 단계일 뿐이고 그 결과가 실제 재판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지만, 미국 배심원단은 일단 유죄 판결이 나오면 12명 전원이 사형집행인이라고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국민이란 특정 국가의 국적을 가지고 그 나라의 법률에 따라 권리를 향유하고 의무를 지는 사람을 말한다. 시민의식은 주체의식과 반대되는 것으로, 국민이 사회를 이해하는 방식을 말한다. 국가의 참여 의식.”

12명의 사람들은 다양한 사회 계층에서 왔으며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경험했습니다.

우선 2번 배심원은 지식인이고, 남들과 다투기를 꺼리는 성격을 갖고 있지만, 그에게 기꺼이 고개를 숙이는 인물이다. 진실.

택시 운전사인 3번은 사회의 가장 속물적인 면에 매일 노출되고, 극도로 전통적인 가족 가치관을 갖고 있으며, 다소 나쁜 성격을 가지고 있다.

8일 영화 말미에는 그가 검사관인 만큼 진지한 논의에 전념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이는 법률 업무의 엄격함과 가혹함을 부분적으로 반영한다.

5호가 억울한 일을 당하고 투옥된 일도 있지만, 그 이후로 인생의 길은 바뀌었다. 10번, 남의 방해를 좋아하고, 현지인이 아닌 사람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는 집주인.

중국에는 심사위원 제도가 없기 때문에 이 영화가 의미가 없다는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도를 바꾸고 배심원을 구성하는 일이 사실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배심원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시민이 가져야 할 권리의 경계, 무거운 책임, 절차적 정의를 이해시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존경.

<열두 시민>의 각색은 매우 성공적이며, 얼핏 보기에는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단조롭고 심지어 딱딱해 보이기까지 하는 국지적 의식과 디테일이 많이 뒷받침된다. 자세히 살펴보면 물 위에서보다 물 속에서 드러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큰 비난을 받았던 검사의 인증서를 보면, 그는 훌륭한 사람인 것처럼 보였지만 나는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8번은 검사 출신이고 직업적 자질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시민의식이 가득하다. 그런데 이 사회에 검사가 몇 명이나 있습니까? 나머지 11명은 시민으로 간주되나요? 많은 세밀한 조정을 거쳐 방에 집중되어 있고, 의외의 줄거리가 있고, 전적으로 배우들의 연기력에 의존하고, 대사에 의존하여 승리하는 영화 '시민 12'는 아주 좋은 비상업 영화이다. .

누군가는 “한국에는 나라를 바꾸는 영화가 있는데 영화를 바꾸는 나라는 우리밖에 없다”고 불평한 적이 있다. 이런 영화의 등장은 이미 중국영화에 있어 일종의 진전이다.

'12명의 시민'은 미국 배심원 제도를 다룬 1957년 고전 영화 '12명의 성난 남자'를 각색한 작품이다. 제24회 중국 금계백화영화제와 제30회 중국 금계상에서 각색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개작이라 할 말이 없다. 이 책은 여러 나라에서 영화로 각색된 작품임이 틀림없다.

좋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본이고, 다른 하나는 배우라는 점에서 볼 때 이 영화는 이미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그런데 영화의 시작 부분은 사실 너무 아득하다. 대학에서 그런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부모님을 모으는 것이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영화 세트장은 그냥 허름한 창고인데 엔딩 장면과 화장실 장면 외에는 야외 촬영이 전혀 없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말하자면 출연진: 허빙, 한통성, 미철종, 리광복(공훈배우) 등은 모두 폭발적인 연기력을 갖춘 국민 일류 배우들이다. 그 중 한통성만이 이 영화의 절반을 지탱했다.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찍고 싶다. 나쁜 영화를 만드는 게 쉽지 않다.

'12명의 시민'은 미국 배심원 제도를 다룬 1957년 고전 영화 '12명의 성난 남자'를 각색한 작품이다. 제24회 중국 금계백화영화제와 제30회 중국 금계상에서 각색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각색작이라 할 말이 없습니다. 이 책은 여러 나라에서 영화로 각색된 작품임이 틀림없습니다.

좋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본이고, 다른 하나는 배우라는 점에서 볼 때 이 영화는 이미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하지만 영화의 시작은 참으로 무리한 일이다. 대학에서 그런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부모님을 모으는 것이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영화 세트장은 그냥 허름한 창고인데 엔딩 장면과 화장실 장면 외에는 야외 촬영이 전혀 없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말하자면 출연진: 허빙, 한통성, 미철종, 리광복(공훈배우) 등은 모두 폭발적인 연기력을 갖춘 국민 일류 배우들이다. 그 중 한통성만이 이 영화의 절반을 지탱했다.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찍고 싶다. 나쁜 영화를 만드는 게 쉽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12시민'의 리메이크가 좋다고 생각한다. '12인의 성난 남자'와 비교될 수밖에 없지만 너무 경계할 필요는 없다. 서앙 감독이 연출하고, 베이징 인민예술극장과 국립극장 출신 국보급 배우 12인 허빙, 한통성이 주연을 맡은 중국 드라마 사상 최고 흥행작이다. 국내 드라마 영화. 영화 전체를 실내 회의 테이블에서 주로 촬영했는데, 촬영 내내 졸린 느낌은 들지 않았다. 결국 신원을 밝히는 과정은 불필요했다.

'십이시민' 소개를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한다. 사실 이 영화는 줄거리나 캐릭터 설정 면에서 기본적으로 57판을 리메이크한 것이기 때문에 스포일러 가치가 없습니다. 차이점은 당시 미국의 사회적 모순과 편견이 현대 중국의 사회적 모순과 편견으로 변모했다는 점이다. 미국의 법제도는 중국과 완전히 다르며, 감독은 가상의 장면을 활용해 미국에 존재하지 않는 배심원 제도를 큰 화면으로 끌어왔다. 그러한 "공중의 성"이 "무죄"나 "유죄"에 대한 모든 질문을 다소 창백하게 만들지라도 - 이 논쟁은 피고인의 생사를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 정의의 추구와 편견의 제거가 절실합니다. 하지만 그 마음은 한 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생명이 소중한 것처럼 모든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누구도 타인의 생사를 마음대로 결정할 수 없고, 누구도 자신의 생사를 남의 마음대로 결정하게 할 수 없습니다.

미국 고전 영화 '12명의 성난 남자'를 리메이크한 '12시민'은 '메인 테마'의 탄탄한 루틴을 완전히 버리고, 봄비를 촉촉하게 적시는 모범을 보이며 소리 없이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잠입한다. , 그리고 동시에 사회 문제와 갈등의 초점을 의도적으로 피하지 않으며 "lizi"와 "face"의 협력이 서로를 보완합니다.

<열두 시민>은 1957년 <성난 남자 12인>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법학도라면 꼭 봐야 할 영화 중 하나다. 절차적 정의. 좋은 영화.

영화명 때문에 늦어진 좋은 영화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