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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우 페스티벌에는 어떤 활동이 있나요?

단양절, 5월절, 여름절로도 알려진 용선제는 중국 3대 민속 명절(춘절, 단오절, 중추절) 중 하나이다. 단오절은 음력 5월 5일에 열리는 매우 오래된 축제입니다. "용선제"는 처음에는 "용선제"로 불렸고, "五"와 "五"는 "우"와 같으며, 나중에 "용선제"는 "용선제"로 표기되었다. 굴원을 기념하는 축제 2,300여년 전 전국시대, 남쪽 초나라에서 굴원이라는 애국시인이 나왔습니다. 굴원은 중국 사회가 큰 변화를 겪고 있던 기원전 340년경에 태어났습니다. 초귀족 집단의 부패에 직면한 삼록의 관리였던 굴원은 내정 개혁, 법제 확립, 인재 등용 등을 주장했다. 외교에서 굴원은 제나라와 힘을 합쳐 진나라에 대항할 것을 주장했다. 그러나 이러한 의견은 고위 관리 진상(金商)과 초회왕(淮王)의 첩 정수(鄭秀)로 대표되는 부패세력의 반대를 받았다. 초(楚) 회왕(淮王)이 그 말을 믿고 굴원을 유배시켰습니다. 회왕(淮王)이 죽은 후, 그의 아들 항왕(楊王)이 은자란(十子蘭) 등의 비방하는 말을 듣고 다시 굴원을 유배하였다. 유배된 굴원은 마음속에 무한한 슬픔을 안고 위대한 애국 열정에 감동하여 "이사오", "구창", "구장" 등 나라와 인민을 사랑하는 뛰어난 시들을 썼습니다. 기원전 278년, 진나라 군대가 영나라를 함락시키고 초나라가 멸망하고, 62세의 굴원은 원한에 가득 차서 호남성 창사 근처 밀라강에 투신하여 조국을 위해 순교했습니다. . 초나라를 강성하고 번영하게 만드는 길을 모색하고 자신의 이상을 위해 헌신하는 굴원의 숭고한 정신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굴원이 강에 몸을 던졌다는 소식을 듣자 사방에서 사람들이 모여들어 굴원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배를 저었습니다. 그러나 굴원의 몸은 물살과 함께 흘러갔고 낚여지지 않았습니다. 용 축제(Dragon Festival) 현대의 유명한 학자인 문일도(文修多) 선생의 연구에 따르면, 용선 축제의 기원은 굴원이 태어나기 오래 전부터 존재했으며, 용선 축제의 많은 풍습이 용과 관련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용선제는... 고대 오월제(五月祭)이다. 국가에서는 토템축제(반종교적, 반사회적 축제)를 거행한다. 한마디로 용축제이다. 일부 문화유적의 끊임없는 발굴로부터 기하학적으로 인쇄된 도자기와 석기를 사용하는 것은 역사적 전설과 지리학의 결합으로 판단할 때 용 토템을 숭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토템 문화가 사라진 후에는 "머리카락을 자르고 문신을 새기는" 민속 풍습이 있습니다. , 전형적인 토템 사회의 오래된 형태가 바뀌었고, 용선 축제를 위해 문신을 한 용선이 용선으로 변모했습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용선 축제 기간 동안 만두를 만드는 원래 의도는 용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단오절에는 빗물을 모으는 풍습이 있는데, 이날 빗물은 용이 세상에 뿌린 성수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곳에는 용의 거울이 던져졌습니다. 단오절 기간 동안 강 한가운데에서 기우 등을 기원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선사시대 토템 사회에서 사람들은 자연 세계에 대해 극도로 무지하고 무력했기 때문에 이를 이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의 힘의 위협 속에서 용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초자연적인 힘으로 숭배되었으며, 이후 인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자연을 통제하고 변화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계속 습득하여 자연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 그리고 유치한 토템 문화에서 점차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때 용 토템을 숭배하는 고대 축제인 용선 축제는 지방이 많고 살코기, 수수 씨앗, 버섯 및 약간의 향신료를 잃어 버렸습니다. 통종은 큰 대나무 잎에 싸서 밧줄로 묶어 큰 웍에 삶는다. 통종은 쌀을 채워 만든 반면, 뿔이 있는 기장은 쌀을 찌기 너무 번거롭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대나무 관을 사용하여 이후 세대에서는 점차 대나무 잎과 연잎을 사용하여 쌀을 각진 모양으로 포장했습니다. 단오절에 쌀만두를 먹는 목적은 굴원의 죽음을 기념하여 강에 몸을 던지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현명한 신하의 죽음을 견디기 싫어서 급히 노를 젓는 배로 달려가 그를 구했지만 굴원의 시체는 보지 못했습니다. 강에 있는 물고기와 새우가 굴원의 시체를 먹을까 봐 쌀을 싸서 싸버렸습니다. 또 다른 설은 당시 사람들이 노 젓는 배를 타면 물고기와 새우를 강에 흩뿌릴 수 있다고 믿었고, 대나무 잎에 싸인 음식을 먹었다는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동한 건무(建后) 시대에 오휘(吳愛)라는 장사(長沙)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가 갑자기 삼루(Sanlu)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보았다고 합니다. 의사(굴원은 한때 이 관직을 맡았음)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제물을 바치는 데 아주 능숙합니다. 그러나 매번 제물은 대부분 강에 있는 용들에게 훔쳐갔습니다. 장래에 제사를 드릴 때 님나무 잎을 대나무 통에 채우고 오색실로 묶을 수 있는데, 용은 이 두 가지를 두려워하여 감히 훔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말을 따라 발전하여 오늘날의 종즈(zongzi)가 굴원(Qu Yuan)의 여동생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말도 있습니다.

고대 서적 "의원(Yiyuan)"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종자는 굴원 자매가 처음 만들었습니다. 5월에 쌀을 대나무 통에 담아 물에 부어 굴원을 숭배했습니다. 후세는 그것을 사용하여 조상을 숭배할 수 있습니다." 우월(Wuyue) 지역에서는 용선 축제(Dragon Boat Festival) 기간 동안 토템 제사를 지내며, 쌀만두를 물에 던지며, 원래 의도는 용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용선 경주 현대인들은 쌀만두를 먹는 것 외에도 강이나 바다 근처에서 "용선 경주" 축제를 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페낭,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대규모 용선 대회가 개최되어 축제에 많은 즐거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용선 경주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굴원을 기념하는 일은 가장 큰 의미를 가지며 가장 널리 퍼진다. 남조의 양(梁) 사람 종나오(宗直)가 쓴 『징추시기』에 따르면, “5월 5일, 굴원이 밀라손에 몸을 던져 부상을 입히고 배를 보내 그를 구하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때는 동한(毛後) 융초(永淸) 2년 5월 5일이었다. 옛날, 절강성 상우현(浙江省商玉縣)에 조목우(曹玉)라는 남자가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거친 파도에 휩쓸려 갔다고 한다. 강둑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파도의 신을 맞이합니다. 딸은 칠일 낮과 칠야를 강가에서 울었지만 아버지의 시신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딸은 너무 슬퍼서 아버지의 시신을 찾기 위해 강에 몸을 던졌습니다. 다음 날, 누군가가 조아가 물 위에 떠 있는 아버지의 시신을 안고 있는 것을 보았으나 그녀는 익사했습니다. 그녀의 효심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매년 5월 5일에는 모두가 강에서 용선을 젓는 동시에 이 효녀를 기념하기 위해 용선에 조아의 동상을 안치합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용선 경주가 오나라의 충신 오자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중상모략을 당했지만 자신의 충성심을 보여주기 위해 서슴지 않고 자신의 힘을 다해 무부채왕 앞에서 항의했다. 서시는 오왕에게 이를 탐내지 말라고 당부했지만, 그 여인은 부차의 신임을 받지 못하고 오히려 그가 황제를 속이고 상관을 무시한다고 생각하여 자살했다. 그의 충성심을 보여주십시오. 그러나 오왕은 이를 뉘우치지 않고 사람을 보내어 거적에 몸을 싸서 강에 던져 버리게 하였다. 음력 5월 5일, 오나라 사람들은 그의 충성심을 존경하여 배를 저어 인양하였고, 이는 점차 용선 노를 저어가는 풍습이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용선을 저으면 물귀신과 악령을 쫓아내고, 곡식을 풍부하게 하고, 그곳을 평화롭게 만든다고 합니다. Wuyue 지역에서는 용의 해를 피하기 위해 일반 배를 용 모양으로 조각하는 것이 현지 사람들의 풍습입니다. 용선 축제의 풍습 고대 중국에서는 용선 축제 기간 동안 배의 문이나 뱃머리에 창포와 쑥잎을 걸어 두었습니다. 그들을 신사로 만들고 집에서 다양한 약을 피웠습니다. 사람들이 이런 풍습을 갖는 이유는 5월을 '악의 달', '독의 달'로 여기기 때문이며, 특히 5월 5일을 '이중 5일'로 간주하여 더욱 금기시하기 때문입니다. 계절적으로 보면 5월은 봄과 여름의 전환기로서 단오절이 지나면 날씨가 더워지며 쥐, 개미, 곤충, 뱀 등이 많이 번식하여 사람을 물어 상처를 입히고 질병을 퍼뜨리며 위협을 가한다. 사람들의 건강. 그러므로 독충을 제거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하다. '악을 피하는 것'과 '재난을 쫓아내는 것'이라는 고대 풍속 중 일부가 미신적인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과학적 관점에서 상당히 타당하기 때문에 루이우 축제는 악일의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단오절 관련 이야기 - 백사전설 매년 단오절 기간에는 이에 맞춰 민속극 '백사전설'이 공연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Bai Niangniang(뱀 정령)과 Xu Xian입니다. 어느 날, 젊고 잘생긴 서현은 서호로 여행을 가다가 폭우를 만났고, 바이낭냥과 샤오칭(역시 뱀신)에게 비를 피하기 위해 우산을 빌려달라고 부탁했다. 첫눈에 반하고 나중에는 남편과 아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Xu Xian은 Fahai 스님의 제안을 듣고 Dragon Boat Festival에서 White Lady Realgar Wine을 주었고 그녀의 진정한 모습은 흰 뱀의 모습을 드러내 Xu Xian을 겁에 질려 죽였습니다. 백부인은 남편을 너무나 사랑했기 때문에 영지(Ganoderma lucidum)를 훔치고 서현(Xu Xian)을 되살리기 위해 큰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Fahai는 Xu Xian을 Jinshan Temple로 데려 갔고 Bai Niangniang과 Xiaoqing이 도착했습니다. 백부인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마법을 사용해 금산사를 침수시켰습니다. 그러나 이 전투의 최종 승자는 법해였으며, 항저우 서호의 뇌봉탑 아래에서 백부인을 진압했고, 어느 날 뇌봉탑이 무너지고 백부인은 자유를 되찾고 승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