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유럽과 미국의 만화가 DAVID FINCH를 소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유럽과 미국의 만화가 DAVID FINCH를 소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데이비드 린치는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TV 프로듀서, 사진작가, 만화가, 작곡가, 서예 및 회화 예술가이기도 한 현대 미국 영화계의 만능인이다. 그는 주류와 초현실주의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며 현실의 어둡고 극도로 폭력적인 면을 화면에 가차 없이 드러내며 자신의 작품에 독특한 개인적 매력을 부여합니다. 그는 동료 영화제작자들에 비해 폭넓은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중국 이름: David Lynch
외국 이름: David Lynch
국적: 미국
출생지: University of Montana, 미국 캘리포니아주 미줄라
생년월일: 1946년 1월 20일
물질적 경험
린치즘
"에서 " 기괴함에서 '블루 벨벳'의 '와일드 앳 하트'의 극단적인 폭력성부터 '로스트'까지, '로스트 하이웨이'의 혼돈부터 '멀홀랜드 드라이브'의 악몽까지 데이비드 린치는 현대 미국 비주류의 대표적인 인물이 됐다. 그의 작품은 모두 이상하고, 우울하고, 혼란스럽고, 블랙 유머를 반영하며, 시각적으로 큰 충격을 주는 초현실적인 효과는 종종 영혼을 충격에 빠뜨립니다. "내 영화는 혼란과 어둠에 관한 영화다. 현실이라고 할 수도 있고, 무(無)라고 할 수도 있다. 꿈도 아니지만 현실도 아니다." 그는 매우 독특해서 "Lynchian"이라는 단어가 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영화와 TV에 처음으로 참여
1946년 1월 20일, 데이비드 린치는 미국 몬태나 주 미줄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미국 농업 노동자였습니다. 내각. 그는 가족의 지속적인 이주로 인해 태평양 북서부의 여러 주에서 자랐습니다. 결국 그는 이글 스카우트(Eagle Scout)가 되었고 케네디 대통령의 취임식에서 안내인으로 봉사했습니다. 어렸을 때 린치의 야망은 서예, 회화, 조각 예술가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1963년에 그는 워싱턴 D.C.에 있는 Corcoran School of Art에 입학하여 표현주의 화가 Oskar Kokoschka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공부하다. 1966년 초, 그는 필라델피아로 돌아와 펜실베니아 미술 아카데미에 입학하여 영화 제작에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린치는 필라델피아 사회의 밑바닥에 살았으며 시민 생활의 어두운 면에 노출되었습니다. 그가 직면한 폭력과 부패는 그의 미래 창작물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67년 학생시절 첫 실험영화 <육상병> 이후 일상 속 인간의 탐욕스러운 면을 표현하는 데 전념해 왔다. 1968년 그가 제작한 16MM 컬러 단편영화 '알파벳'은 미국영화연구소(American Film Institute)로부터 장학금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곧 영화계를 떠나 미술 공부에 계속 집중했습니다. 1970년이 되어서야 그는 또 다른 단편 영화 "할머니"를 발표했습니다. 올해 린치는 영화학을 공부하기 위해 미국영화연구소(American Film Institute)에 입학했고, 이는 그의 영화 이론의 좋은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Emergent
1977년 린치는 자신의 격동적인 삶과 필라델피아 빈민가에서의 삶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5년 동안 지속된 터무니없는 공포 영화 "Eraserhead"를 만들었습니다.
("지우개 머리").
데뷔작에서 그는 아버지의 관점에서 사회의 어두운 면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초현실적인 접근 방식으로 표현한다. 처음에는 냉담했던 영화지만, 유명 프로듀서 벤 바렌홀츠의 노력으로 개봉과 동시에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초현실주의 영화 제작의 세계로 뛰어들었다. . 이번 영화 촬영 당시 그는 소꿉친구이자 유명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잭 피스크(배우 시시 스페이식의 남편)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았다. 이 영화는 린치의 독특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촬영감독 프레데릭 엘메스, 사운드 디자이너 앨런 앨런 스플렛, 배우 잭 낸스 등 이후 그의 작품을 해석할 핵심 배우와 기술자들을 모았다.
주류의 인지도
'이레이저헤드'의 성공으로 린치는 유명한 감독 멜 브룩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1980년에 그는 린치를 초대하여 린치의 첫 번째 주류 영화인 장편 영화 "코끼리 남자"( "코끼리 남자")를 감독했습니다. 19세기 영국 사회에서 일그러진 머리와 기형을 지닌 '코끼리 인간' 존 메릭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린치의 예리한 관찰력이 이 영화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으며, 그의 연기는 부드럽고 감동적이다. 박스오피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 외에도 이 영화는 광범위한 비평을 받았습니다. 1981년 제34회 영국영화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제53회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등 8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린치는 아카데미에서도 처음으로 인정을 받아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이 영화는 할리우드에서 린치의 주류 인지도를 표시했습니다.
실패를 통한 성숙
1984년 린치는 Dino De Laurentiis의 액션 SF 영화 "Dune"을 감독했습니다.
("Dune"). 영화는 프랭크 허버트(Frank Herbert)의 SF 소설 "듄(Dune)" 시리즈를 각색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배우들의 연기나 장면 구성 면에서 원작의 스타일을 잘 반영했다고 해야 하나, 참신함이 부족하여 아쉽게도 흥행에 실패하여 상업영화가 되었다. 재해. 1986년 린치는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서스펜스 영화 '블루 벨벳'을 감독했다. 데이비드 린치는 그의 가장 개성 넘치는 작품이기도 한 '블루 벨벳'에서 여전히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고 있다. 영화는 작은 마을의 가장 평범한 일상을 이야기한다. 영화에서 린치는 미국 사회의 가장 어두운 면을 반영하기 위해 이상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이 영화는 고전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레이저헤드> 이후 그의 감독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걸작이다. 이 영화는 그해 보스턴영화평론가협회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고, 다시 한 번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으며 언론에서는 '세계 최고의 감독 50인' 중 한 명으로 칭찬했습니다.
또 다른 선택
인생의 정점에 린치는 대형 스크린 영화를 포기하고 다른 장르를 탐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1990년에는 오랜 협력자인 작곡가 Angelo Badalmenti(The Broken Hearted)와 함께 뮤직 비디오 "Industrial Symphony No. 1: The Dream of Heartbreak"를 출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가장 성공적인 ABC TV 시리즈 "Twin Peaks"를 촬영했습니다. "누가 로라 팔머를 죽였는가?"라는 줄거리를 담은 초현실적인 연속극은 영화를 문화적 현상으로 만들었고, 린치는 갑자기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Hill Street Blues" 프로듀서인 Mark Frost와 공동으로 출시된 이 TV 시리즈는 미국 TV 역사상 중요한 랜드마크 작품으로 평가됩니다.
와일드 앳 하트
1990년 린치는 그의 다섯 번째 주요 영화인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니콜라스 케이 감독의 로드 로맨스 영화 "와일드 앳 하트"를 개봉했습니다. 서로를 사랑하며 저항과 음모를 극복하고 마침내 자신만의 '낙원'을 찾아가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영화에서 린치는 피비린내 나는 폭력과 에로틱한 환상이 담긴 초현실적인 장면을 활용해 현대인의 불안하고 우울한 심리 상태를 보여주고 있다. 시간은 사랑에 대한 매우 다른 종류의 끈기입니다. 이 영화는 1990년 제43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고, 린치는 타임지의 표지 모델이 되기도 했다. 그러나 언론은 린치를 빠르게 칭찬하고 그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초현실적인 포스트모던 영화 "와일드 앳 하트(Wild at Heart)"는 미국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고, "트윈 픽스(Twin Peaks)" 역시 무시당하고 토요일 밤의 비주요 시간대에 밀려 결국 1991년 초에 다른 영화에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보여줍니다. 린치가 제작한 다른 두 TV 시리즈인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American Chronicles"와 코미디 시리즈 "On the Air"도 조기에 종영되었습니다.
Twin Peaks: Fire Walk with Me
1992년 Lynch는 스릴러 및 서스펜스 영화 "Twin Peaks: Fire Walk with Me"를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TV판 '트윈픽스'의 1부로, 로라의 살인 사건을 자세히 설명하고, 진짜 살인자는 누구인지 설명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영화 전체의 시각적 디자인은 사이키델릭한 색상과 기묘한 스타일로 매우 뛰어납니다. 하지만 이 야심찬 영화는 비평가들의 혹평을 받았습니다. 린치는 포기하지 않았고 다음 영화를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는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1994년에 나온 사진집을 제외하고는 5년 동안 그에 대해 듣거나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데이비드 린치
마지막으로 린치는 1997년 수수께끼의 서스펜스 스릴러 "로스트 하이웨이"로 영화계에 복귀했습니다. 영화는 방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일들을 담은 비디오테이프를 계속 받아보면서 혼란스럽고 분열된 생각을 품고 있는 재즈 뮤지션과 그의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다. 빌 풀먼과 니콜라스 케이지의 아내 패트리샤 아퀘트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린치 영화 중 가장 이상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어둡고 기이하며 혼란스러운 인물의 심리를 묘사하는 실험적이고 악몽 같은 영화이다. 영화 속 노골적인 섹스 묘사는 한때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영화 평론가들은 이 영화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영화 앨범 'Lost Highway'로 인해 린치는 여전히 'Rolling Stone' 잡지의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린치의 귀환
1999년 린치는 이전에 익숙했던 기묘한 소재를 바꿔 로드 드라마 '더 스트레이트 스토리'(이하 '더 스트레이트 스토리')를 연출했다. 이 영화는 형의 이야기를 보기 위해 잔디 깎는 기계를 몰고 350마일 떨어진 곳까지 운전한 73세 앨빈 스트레이트(리처드 판스워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영화에는 린치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색과 뒤틀린 서브텍스트가 거의 없습니다. 이 작품은 "엘리펀트 맨" 이후 린치의 가장 따뜻하고 단순하며 가장 인간적인 작품입니다. 영화는 차분하고 섬세한 스타일로 인간 본성의 친절함을 보여주며 단순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통해 미국 시골의 시대로 들어갑니다. 이 영화는 많은 영화평론가와 관객의 마음을 감동시켰으며, 제12회 유럽영화상에서 국제영화상, 시카고영화평론가협회 최우수 작품상, 전국영화평론가협회 연간 톱 10 영화를 수상했다. 한 명 이상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데이비드 린치가 돌아왔습니다.
세 번째 오스카 감독상 후보.
2001년 린치는 자신이 잘하던 어둡고 기괴한 스타일로 다시 돌아왔고,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한 서스펜스 드라마 '멀홀랜드 드라이브'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Twin Peaks"와 마찬가지로 이 영화는 원래 ABC의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린치가 텔레비전 업계에 진출했을 때와는 달리 그는 영화가 개봉되기도 전에 '총살'당했다. 린치는 TV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2시간짜리 영화를 수정했지만 여전히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실망한 그는 자신의 영화를 영화로 각색하기 위해 유럽 시장으로 지원을 구했고, 마침내 프랑스 프로듀서 피에르 에델만(Pierre Edelman)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린치는 "이것은 할리우드의 사랑, 비밀, 꿈에 관한 이야기"라고 말했다. 영화는 검은 머리 여자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기억을 잃어가는 과정에서 그녀의 꿈을 쫓기 위해 할리우드로 온 소녀 베티를 만나면서 함께 검은 머리 여자의 삶의 비밀을 찾아 나선다. 신비한 캐릭터, 이상한 장면, 기괴한 이야기, 악몽 같은 분위기가 린치의 마음속에 있는 할리우드 세계를 구성합니다. 2001년 제54회 칸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이 영화는 만장일치로 호평을 받았으며 데이빗 린치에게 최우수 감독상을 안겼다. 이어 린치는 이 영화로 로스앤젤레스 영화 평론가 협회 최우수 감독상, 보스턴 영화 평론가 협회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감독상, 뉴욕 영화 평론가 협회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Cahiers du Cinema'와 Readers'는 2001년 세계 10대 영화 중 하나로 선정했으며, 프랑스 세자르상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등을 수상했으며, 세 번째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따뜻한 가족
데이비드 린치는 전쟁 후 태어난 세대로서 여유롭고 전위적이다. 1967년 21세의 젊은 나이에 그는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습니다. 그의 아내 페기 린치는 1974년에 사망했습니다. 두 사람의 딸인 제니퍼 챔버스 린치는 성장하면서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았고, 1993년 아버지의 뛰어난 연출기법으로 스릴러 영화 '복싱 헬레나'를 연출했다. 1977년에 린치는 그의 두 번째 아내인 메리 피스크와 결혼하여 두 아들을 두었습니다. 흥미롭게도 화가 출신인 린치는 기자들에게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술에 관심이 많고 개인적으로 플래시 만화를 감독하고 제작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
초현실주의의 거장과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결합되면 어떤 시각효과가 나타날까? (Sina.com)
이 단락의 수상 기록 편집
2002년 "멀홀랜드 드라이브"로 제74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2002년 <멀홀랜드 드라이브>로 프랑스 세자르상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고, 2002년 <멀홀랜드 드라이브>로 프랑스 까이에 뒤 시네마상을 수상하며 세계 10대 영화상을 수상했다. David Lynch는 2001년 "Mulholland Drive"로 뉴욕 영화 비평가 협회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David Lynch는 2001년 "Mulholland Drive"로 보스턴 영화 비평가 협회 최우수 작품상 및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드라이브'로 로스앤젤레스영화평론가협회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했고, 2001년 '멀홀랜드 드라이브'로 제54회 칸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1999년 '스트리트 스토리'로 국립영화평론가상을 수상했다. 협회 선정 올해의 10대 영화. 1999년 "스트리트 스토리"로 시카고 영화 평론가 협회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1999년 "스트리트 스토리"로 제12회 유럽 영화상과 국제 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와일드 앳 하트>는 제43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 <와일드 앳 하트>는 1987년 <블루 벨벳>, 1986년 <와일드 앳 하트>로 제59회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블루 벨벳'은 보스턴 영화 평론가 협회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1981년 '엘리펀트 맨'으로 제5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1981년에는 '엘리펀트 맨'으로 제34회 영국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The Elephant Man"
이 단락의 주요 작품 편집
2010 "Lady Blue Shanghai" David Lynch는 John Galliano의 초대를 받아 Dior를 위한 약 17분 분량의 단편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2007년 (보트) 랜드 엠파이어
2006년 '인랜드 엠파이어'(2002) '래빗'(2002) '다크엔드 룸'(2002) '멀홀랜드 드라이브'(2001) ') 1999년 '더 스트레이트 스토리' 1997년 "Lost Highway" 1994년 "Nadja" 1992년 "In the Air"("On the Air") "Twin Peaks: Fire Walk with Me"(1992) "American Chronicles"(1990) "Wild at Heart"(1990) 와일드 At Heart") "Twin Peaks"(1990) "Industrial Symphony No. 1: The Dream of the Broken Hearted"(1990) "Blue Velvet"(1986) Velvet") Blue Velvet
1984 "Dune " (미국) 1980년 <엘리펀트맨> 1977년 <지우개> 1974년 <수족장애인>(1970) <할머니>(1970) <알파벳>(1968) <식스 피규어(Six Figures Getting Sick)>(1967)
캐릭터 평가 수정
미국 독립영화계의 기치인 데이비드 린치는 블랙 유머가 섞인 화려하고 우울하며 기이한 스타일과 장르영화 요소에 대한 관심으로 잘 알려져 있다. 포스트모던 영화의 대표적인 대표작으로 자리 잡았다.
그는 미국 사회의 폭력적인 성격을 탐구하는 데 집착하고 있습니다. 그의 영화에서 세상은 격동적이고 변화하며 분열되어 있지만, 그는 또한 끔찍한 악몽을 기괴하고 터무니없는 초현실적인 장면으로 바꾸는 능력도 있습니다. 그의 바로크 영화에는 피터팬 같은 순수함과 지나친 스타일화, 기발한 유머가 그의 특유의 따뜻한 순수함과 어우러져 있다. 화려한 이미지, 이상한 카메라 각도, 빠른 편집, 아방가르드, 이상하고 시각적으로 강렬한 이미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은 David Lynch, Michelle Yeoh 및 Sharon S. Pass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탈산업사회의 초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지우개>부터 의미와 가치가 결여된 세상에서 진실을 찾으려는 몽환적인 <블루 벨벳>, 만화풍의 콜라주 <마이 하트> <와일드>까지, 그리고 온화하고 단순한 문체와 따뜻한 인본주의적 배려가 가득한 <미스터 스트리트>는 의심할 바 없이 미국 독립영화 역사상 중요한 장을 썼다. 상업영화에 아방가르드한 느낌을 불어넣는 감독이다." 그는 한때 타임지의 "Twin Peaks" 표지에 등장했고 "Dune"의 실패로 인해 값비싼 교훈을 얻었습니다. "The Elephant Man"은 윈윈(win-win) 사업이자 중요한 성공이었습니다. 상업적이고 비판적인 성공을 거둔 'Monster Night'는 엄청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의 우여곡절 속에서도 그는 미국에서 가장 집요한 감독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