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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og's Way Home'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인가요?
'A Dog's Journey Home'은 사실 'Alpha: Homecoming with the Wolf'의 동물 버전과 같지만, 이번에는 개와 새끼 사자로 대체됩니다.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눈사태, 교통사고, 늑대 재난, 굶주림 등 수많은 역경을 겪은 뒤에도 주인에게 돌아왔습니다. 개는 말할 것도 없고 인간도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해본 적이 없다는 게 참 부럽습니다.
개띠의 또 다른 전설, 개띠의 마지막 개 영화. 하치코가 10년 동안 그를 기다렸다면, 벨라는 끊임없는 탐색으로 그와 함께 지냈습니다. 마지막에는 다친 다리를 질질 끌며 주인을 향해 절뚝거리며 달려오는 모습을 보고 꼼짝도 하지 못했습니다. 의인화 된 더빙은 정확하게 가족 구성원으로서 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곳에서 고양이와 개는 마침내 가족이 되어 서로를 키우는 것뿐만 아니라 끝까지 동행하기도 했습니다. 동물 장면이 가장 큰 하이라이트이며, 특히 눈 속에서 놀고 있는 개와 작은 퓨마가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중간에 설산을 오르는 악몽의 컷아웃 특수효과와, 마지막에 감정을 자극하는 두뇌 없는 악당을 강제로 찾아내는 것은 모두 너무 고의적이고 심지어 악의적이었다. 특히 개를 의인화하는 불필요하고 동물의 본성을 존중하지 않는 개에 대한 더빙은 참을 수 없습니다. 개를 완전히 상품화하는 영화의 매력은 무엇일까?
어느 정도는 '미션'의 레플리카라고 볼 수 있다. 집으로 돌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은 개에게 있어서 한줄기 인생과도 같고, 한 무리의 인물들을 하나로 연결해주기도 한다. 귀여운 반려동물 영화의 가장 큰 두려움은 인간의 관점에서 본 독선이라고 늘 느껴왔지만, 이번 영화의 더 큰 매력은 단연 모험+기록이기 때문이다. 동물을 키우면서 가장 눈물이 나는 부분은 아마도 그녀가 당신을 진심으로 따라갈 것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녀에게 당신의 행동의 목적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여기저기서 개를 쓰다듬던 시절이 그립지만 지금은 가난이 부끄럽습니다.
강아지와 주인이 처음 만났을 때, 성장의 기쁨, 그리고 객관적인 요인으로 인해 헤어져야 했던 때, 베일리는 루카스가 함께 지내는 모든 장면을 다양한 형태의 게임으로 요약했다.
게임의 형태 중 하나가 집에 가는 것인데, 강아지를 친구 집으로 보냈을 때 주인이 마지막으로 "집에 가세요"라는 말을 하면 강아지는 이것이 시작인 줄 착각하게 만듭니다. 그녀는 게임을 완수해야 하고, 산과 강을 걷고, 도중에 살쾡이, 등산가, 노숙자들을 만났지만 마침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마침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꿈꿔왔던 집, 그리고 마침내 그것이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힘이 그녀에게 집으로 돌아갈 동기를 주었습니다. 영화는 감동적이고 재미있으며 전체적인 리듬이 매우 잘 조절되어 있습니다. 개는 진정한 치유의 도구이자 사랑이 가득한 영화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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