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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 of Fighters 97의 게이트에 있는 거품기가 지진과 연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헤드 브러시: ↘ C
지뢰 충격: →↓↘ A 또는 C
캐릭터가 땅에 떨어진 후 "down" 또는 "down"을 입력합니다. 방어". 넣어, 캐릭터는 일어난 후 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캐릭터가 일어서서 명령을 실행하는 순간, '다운'이나 '다운 디펜스'를 실행하기 전에 먼저 '스탠딩'이라는 전환 동작을 완료해야 한다. 다이몬 고로의 마인셰이크의 무방비적인 성격은 캐릭터가 '서 있는' 순간을 포착함으로써 확립되었습니다.
확장 정보:
게이트가 강력한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그의 세계가 BUG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이 콤보 세트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D에서 D로 점프하는 콤보로 데미지가 매우 상당하므로 한 세트로 많은 캐릭터에게 슈퍼 킬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BUG 쇼크는 상대 캐릭터를 프레임(비방어 키 프레임)에 세워서 달성합니다. 하지만 킹 오브 파이터즈 97에서는 BUG 쇼크가 무적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캐릭터 BUG 충격은 모두 특별한 방법을 통해 피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비교적 조작이 간단한 것은 차이바오지안(Cai Baojian)과 마이 시라누이(Mai Shiranui)의 페이텐(Feiten)이다. 두 캐릭터 모두 강력한 공중 봉쇄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게이트에 쓰러진 후 비행 명령을 입력합니다.
캐릭터는 일어서자마자 이륙할 수 있으므로 맞을 필요가 없습니다. 게이트의 버그로. 그러나 보드 가장자리에 있으면 이 두 캐릭터가 도약하는 것도 위험하며 이즈모 다이몬에게 쉽게 맞을 수 있습니다.
그럼 두 번째 유형은 9자리 스킬 지시 중 일어나면 A/B/C/D 3개(2P는 A/B/C/D 1개)의 특수 스킬이 있다는 점이다. 지상에서 "방어할 수 없는 키 프레임"을 즉시 해제하면 문의 BUG 충격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 9개 캐릭터는 Chen Guohan 3A "Escape", Mary 3B "Rising Arrow",
Mai Shiranui 3B "Red Crane Dance", King 3D "Slide Kick", Terry 3C "Backgammon"입니다. 이상함), 동조 3B "슬라이딩 스텝", 앤디 3A "아래 아래"(이 스킬은 "아래 아래"라고 불리며 취하기도 함), 다이몬 고로 3C "헤드 휘슬"(브레이크 자신) 및 쿠사나기 쿄 3D "야시바시키" ".
그러나 두 번째 방법은 실제 전투에서 구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쓰러진 상태에서 미리 읽기 명령을 입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BUG 충격을 피하기 위해 손을 떼기 때문에 캐릭터의 움직임 타이밍도 엄격합니다.
가장 흔한 것은 대문벌레를 피해 땅에 누워 있는 빅돼지 3A다. 물론 빅돼지 출현율도 높기 때문에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세 번째 방법도 있는데, 땅에 떨어졌을 때 명령을 입력하고 문에 가까워졌을 때 일어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명령 캐스트의 0 프레임 판단에 따라.
단, 두 번째와 마찬가지로 시점을 매우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고, 게이트와도 가까워야 하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 실제 전투에서는 BUG 충격을 피하기 위해 Big Pig와 Monkey가 사용하는 주요 방법이 더 일반적입니다. 결국 이 둘은 상위 5위 캐릭터에서 자주 플레이되므로 이러한 측면은 여전히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