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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와 하늘은 어느 학년의 텍스트인가요?
나무와 하늘은 고등학교 교과서입니다.
이미지는 Thomas Tranström의 시에서 가장 중요한 긴장을 유발하는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이는 트란스트룀 시 창작의 기본적인 사고방식이자 시 창작 기법으로서 그의 시적 스타일의 가장 독특하고 중요한 특징이기도 하다.
스웨덴 북유럽 시의 대표적인 인물로서 시인은 서구의 이미지주의, 상징주의, 모더니스트 시의 영향을 받은 동시에 중국의 고대시와 일본의 하이쿠도 좋아했다고 할 수 있다. 그가 통합한 동양과 서양의 시적 전통에는 계승과 혁신이 있습니다.
많은 후보에 오른 끝에 2011년 트란스트룀은 마침내 당연히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몇 번이고 노란 법의관을 받는 영예를 얻을 수 있었던 만큼 트란스트룀의 시에는 당연히 빛나는 점이 많다.
이러한 뛰어난 특징은 시의 탁월한 표현력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내용 구조, 표현 능력, 언어 매력 등 측면에서 탁월한 시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시. 오늘은 이 스웨덴 시인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철학시회화에서는 그의 시 4편을 선정하여 현대 시의 매력과 철학, 미학의 매력을 함께 감상해 보겠습니다.
저자:
스웨덴 시인 토마스 트란스트롬(1931-2015). 2011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1954년에는 시집 『17시』를 출간하여 시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는 지금까지 163편의 시를 펴냈으며, 『길 위의 비밀』, 『반쯤 완성된 하늘』, 『음조와 발자국』, 『어둠을 보다』, 『야만의 광장』, 『산 자와 죽은 자를 위하여』와 『슬픈 곤돌라』는 10편의 시집이다.
1990년 뇌출혈로 오른쪽 몸이 마비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순수시 쓰기를 고집했다. 그는 일상에서 출발하여 유기물과 과학을 시로 결합하는 데 능숙하며, 그의 작품은 주로 이미지와 은유를 사용하여 개인의 내면 세계를 형상화하고, 강렬한 감정을 차분한 말로 표현합니다.
그는 현대 유럽 시에서 상징주의와 초현실주의의 가장 뛰어난 거장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 차례 노벨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1992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월콧은 “트란스트룀이 비록 스웨덴 사람이더라도 스웨덴 아카데미는 주저하지 말고 그에게 노벨 문학상을 수여해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Mystery'는 간결하고 짧은 시문으로 시인의 생각이 더 깊고 꿰뚫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