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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위자오 사건의 고의적 부상과 과잉방어
먼저 이해해야 할 점은 고의적인 피해란 의도적으로 타인의 신체에 해를 끼치는 행위를 말합니다. 중대한 고의상해는 고의적 상해죄에 해당하며, 이는 공민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범죄 중 가장 흔한 범죄이다. 고의적 상해죄가 성립하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상해 행위를 저질렀어야 합니다. 상해란 타인의 신체적 건강을 손상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손가락 자르기, 눈 뽑기 등 인간 조직의 완전성을 파괴하고 청력, 시력 및 신경 장애를 잃는 등 인간 기관의 정상적인 기능을 파괴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해행위는 정당방위 등 정당한 행위로 신체에 피해를 입힌 경우에는 고의적 상해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둘째, 바동 경찰의 보도 내용을 보면, 세 명의 성인 남성이 빨래를 하던 덩우자오에게 이른바 '이성애 목욕 서비스'를 강요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상식적으로 볼 때, 이 '이성애 목욕 서비스'는 덩위자오가 제공하기를 원하는 세 명의 성인 남성이 제공하는 성 서비스이다.
셋째, 등우교는 이전에 이 세 사람에 대해 증오심도 없었고 살인할 의도도 없었다.
넷째, 등우교가 정의로운 성접대를 거듭 거부하자 어른들 3명은 화를 내며 4000위안으로 등우교의 머리와 어깨를 때리고 심지어 앉거나 앉으라고 강요하기도 했다. 그녀가 소파에 앉아 있었다는 사실로 볼 때, 이때 용기 있는 외부 지원이 없었다면 덩유자오가 강간 또는 집단 성폭행을 당하는 범죄는 피할 수 없었을 것이다. 강간이나 윤간 등의 불법침해를 방지하기 위해 등우교는 화가 나서 과일칼을 이용해 변태를 살해하고 부상을 입혔다. 이는 관련 법률에 따른 정당한 변호 상황을 준수한 것이다.
결론: 변태 세 명에게 자신이 성폭행이나 집단 성폭행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한 사람을 죽이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힌 덩위자오의 행위는 완전히 정당했다. 덩위자오는 무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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