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저는 Dota를 처음 사용합니다. 명령을 내리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온라인에서 몇 가지 명령을 찾아 Enter를 눌러 동료에게 보냈습니다.
저는 Dota를 처음 사용합니다. 명령을 내리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온라인에서 몇 가지 명령을 찾아 Enter를 눌러 동료에게 보냈습니다.
메인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초 후 자동으로 일반 모드로 기본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선택 영웅은 모든 선술집 범위 내에서 자동으로 무작위로 획득됩니다.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무작위 모드: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습니다. 리버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무작위: -mr/-moderandom은 전체 무작위 모드, 전체 선택 모드, 팀 무작위 모드 및 일반 모드 중에서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리버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1-2-2-2-2-1) 순서로 교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20초 동안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영웅이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자신의 선술집에서는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무작위 드래프트 모드: -rd/-randomdraft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 따라 이러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캡틴 모드: -cd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선장은 cm 모드에 따라 각 측면에서 2명의 영웅을 금지하고 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 -vr/-voterandom 3개의 라인업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미러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시 각 플레이어는 30초 이내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려면 -옵션 1, -옵션 2 또는 -옵션 3을 입력하세요.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처음 20초 안에 양 파티의 팀 리더(파란색 및 분홍색 플레이어)는 전체 영웅 중 4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서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단일 선택 모드: -singledraft 또는 -sd(스위스) 시스템은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 각각에 대해 무작위로 한 명의 영웅을 제공하고 선택을 위해 에너지 서클에 넣습니다.
Captain 모드: -captainmode 또는 -cm 양측의 주장(파란색 및 분홍색 선수)이 각각 4명의 영웅을 BAN하고, 주장은 1-2-2-2-2의 순서로 팀원을 위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1. 영웅 선택이 완료되면 양쪽 플레이어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2단계 게임 모드
데스매치: -dm/-deathmatch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이 지나면 다시 선택할 것입니다. 영웅.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역방향 모드 및 미러 레이스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죽음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생명 수 -lives # 양쪽에 생명 수를 설정하고 이전 #을 원하는 숫자로 바꾸세요. 최소값은 10, 최대값은 44입니다.
역방향 모드: -rv/-reverse Guards 플레이어는 Scourge 팀의 영웅을 선택하고 Scourge는 Guards 팀의 영웅을 선택합니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매치 모드, 동일한 영웅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에는 양쪽에 동일한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1분 후, 각 선수 쌍의 영웅(예: 선수 1과 선수 6이 한 쌍)의 영웅이 해당 영웅 중 하나로 교체되므로 동일한 영웅이 사용되며, 팀의 라인업도 동일하게 됩니다. 데스매치는 동일한 영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복제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해당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유권 및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섞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랙 숍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동일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됩니다. 미러 모드, 리버스 모드, 데스매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성 영웅 모드: -aa/-allagility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능 모드, 전체 강도 모드 및 데스 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능 영웅 모드: -ai/-allintelligence 지능 기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민첩성 모드, 최대 강도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힘 영웅 모드: -as/-allstrength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텔리전스 모드, 전체 민첩성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된 게임 모드
아이템 드롭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인벤토리에 있는 무작위 아이템 슬롯의 무언가가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사망 시 돈을 잃지 않습니다.
쉬운 모드: -em/-easymode 타워가 약해지고, 경험치도 더 빠르게 증가하며, 매번 더 많은 고정 돈을 얻게 됩니다.
룬 모드 비활성화: -np/-nopowerups 강에서 룬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슈퍼 군인 모드: -sc/-supercreeps 각 측면에서 10마다 따라갈 슈퍼 군인이 생성됩니다. 분 미니언이 공격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중간 모드: -om/-onlymid 위쪽 또는 아래쪽 차선 모두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ntnb와 같습니다.
상위 병력 금지 모드: -nt/-notop 상단(왼쪽) 차선에서는 병력을 보낼 수 없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중간 차선 모드에서는 병력 없음: -nm/-nomid 중간 차선에서는 병력이 파견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하단 병력 금지 모드 : -nb/-nobot 하단(오른쪽) 차선은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swap-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모드 비활성화: -nr/-norepick 재선택-재선택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은 실험단계입니다.
풀링 모드: -poolingmode/-pm은 아이템 교환(예: 사람 키우기)을 허용합니다.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해설/심판 선택을 위한 모드입니다. 플레이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델의 크기는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fastrespawn/ -fr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 시간의 1/2입니다.
근접 모드만 해당: -meleeonly/-m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위 모드만 : -rangeonly/-r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험용 룬 모드: -experimentalrunes/-er 실험용 룬 모드, 이 버전은 3분마다 룬을 새로 고칩니다.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p>라인업 표시: -ma/-matchup 상대가 조종하는 영웅과 레벨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합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죽인 적 수 표시: -cs/-creepstats 죽인 적 수와 거부 수 표시
킬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 적 수
적 사살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는 기본 패널에서 적 사살 수를 숨깁니다.
악성 도움말 기술 비활성화: -disablehelp는 팀원 Chen Paladin의 충성도 테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전송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팀원인 Furion's Prophet's Germination은 당신에게 사용될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인 Harbinger's Destruction은 당신을 가둘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의 Captain은 당신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금지된 악의적인 도움 기술 잠금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갇힌 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한 명령: -unstuck 60초 후에 영웅을 다시 기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p>
Regain control 명령: -recreate는 일부 영웅의 제어권을 잃는 문제를 처리합니다. 200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사망할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사망할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부 느낌표 표시: -showdeny 거부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거부되는 개체에 나타납니다.
거부 느낌표 숨기기: -hidedeny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showdeny는 꺼집니다.
날씨 명령: -weather 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조건에 대한 명령
느낌표 거부 및 킬 카운트 명령: -di는 입력 -과 동일합니다. showdeny 및 -cson
죽음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이 죽으면 죽음 타이머 패널이 표시됩니다.
죽음 타이머 숨기기 패널: -doff /-deathoff는 종료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숫자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은 최소 0에서 최대 2000의 정수로, 다음에서 임의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0(포함) ~ #, 기본값 롤 100에 대한 롤 정보 켜기/끄기
: -rollon /-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하며 기본값은 설정입니다.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 중일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을 숨깁니다.
영웅 살해 시 연속 더빙 금지: -mute는 더블 킬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 -random은 돈을 소모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듭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0골드가 필요하지만 -ar 및 -tr에서는 4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되는 게임 모드 및 세부 정보 표시
영웅 교체 명령: -swap/-swaphero 영웅 목록 표시, 따라갈 수 있음 교환하려는 영웅의 일련번호를 알아두세요.
-swap 1/2/3/4/5 영웅 번호를 교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하세요.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스왑 비활성화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이 명령 사용
표시된 정보 지우기 명령: -clear 표시된 정보 지우기 화면 왼쪽
apm 명령 보기: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 보기
각 플레이어의 유휴 시간 보기: - afk
각 플레이어의 AFK(키보드에서 멀어짐)가 자신의 유닛에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은 시간을 확인하세요.
아이들러 제거: -kickafk # 플레이어의 AFK가 정격 값에 도달하면, 아군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합니다. 게임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걸림 값 설정: -setafk
쫓겨나는 데 걸리는 시간 설정
메신저 바로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농부 형태의 유휴 메신저 아이콘을 끄거나 활성화합니다.
모든 영웅 교체: -swapall
모든 사람에게 영웅 교체를 요청하세요
영웅 교체 금지: -swapcancel
영웅 교체가 금지되며 교체가 성공한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음악 명령: -music XXX,
XXX는 다음 옵션 중 하나입니다.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orc3, undead1, undead2, undead3, other1, other2, other3, other4, other5
Aqua 명령: -water XXX
물 색상 변경 명령: -quote
체험 모드 보기: -bonus
영웅을 죽여 얻은 총 경험치와 돈 보기
교체 모드: -swap
p>다른 플레이어와 좌석 바꾸기
AI 명령:
다음 명령 앞에 접두사로 "-o", "-c" 또는 "c"를 입력하세요.
"-oa", "-ca", "ca"는 모두 유효한 명령입니다)
팁: XX는 플레이어 코드(1, 2, 10)를 나타냅니다. ","를 사용하여 여러 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코드명 입력(예: "-oa 2, 4, 5")
a 또는 XX: AI가 적 기지를 공격합니다. 이 명령은 SD를 취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면 AI가 일정 시간 동안 정글로 이동하거나 기지를 방어하지 않습니다.
d 또는 d XX: AI가 우리 기지를 방어합니다.
sd XX: AI는 우리 기지에 있습니다. 기지에 아직 적의 전투력이 남아 있을 경우 AI는 적이 후퇴할 때까지 머물게 됩니다.
a 명령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bXX: AI 전선이 살짝 후퇴했다.
f XX: AI가 분수쪽으로 후퇴합니다.
p[l/m/r/n]: (예. -cpm National Middle Road Push)
모든 아군 AI가 끝까지 밀어냅니다(l, m, r은 왼쪽을 나타냄) , 중앙, 오른쪽), 이 명령에 응답할 수 있는지 여부는 AI가 유휴 상태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AI가 선호하는 경로를 선택하도록 하려면 pn을 입력하세요.
g[l/m/r] XX: (예: -cgl 3, 5는 AI 3번과 5번을 왼쪽으로 밀도록 명령합니다.)
아군 AI를 지정합니다. 즉시 끝까지 밀어 넣으십시오(l, m, r은 왼쪽, 중앙 및 오른쪽을 나타냄)(즉시).
지정된 경로에 따라 AI가 아군 팀의 후방으로 달려갑니다.
t XX [대상]: (예. -ct 1, 4 8) (AI 1번, 4번에게 8번 플레이어를 공격하도록 명령)
대상을 공격합니다. 위치(대상이 보이는 경우).
neut: AI 몬스터 사냥 스위치를 켜거나 끕니다.
auto: AI 자동 경로 전환 스위치를 켜거나 끕니다.
roshan, roshanXX: AI가 Roshan을 공격합니다.
ui: 명령 목록을 표시합니다. 공백을 입력하여 목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탱고: 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플라스크: 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플라스크: 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p>
고블린 엔지니어가 설치한 지뢰 수를 확인하세요: -mines
푸른 뚱뚱한 남자의 캐릭터를 확인하세요: -mc
여러 주문을 시전하는 오우거 마법사
도살자의 누적 힘 수 확인: -fs/-fleshstr
도살자 플레이어에게만 해당 패시브 스킬을 통해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을 얻었는지 보여줍니다.
Butcher 후크 정확도 확인: -ha/-hookaccuracy
Butcher 플레이어에게만 사용되며 후크 정확도를 표시합니다.
Karl 스킬 명령: -invokelist
Karl 스킬 생성 테이블 표시
화살표 정확도: -aa
달 소녀 표시 정확도 달신의 화살
점수판에 아군의 장비가 표시됩니다: -ii
아군의 장비가 점수판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다섯. 독립형 게임 명령
-test
독립형 게임 명령 활성화
다음 명령은 독립형 게임이나 테스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 가능합니다.
-gold ##
## 금액의 금 받기
-goldall ##
모두 ## 금액의 금 받기
p>
-goldforXX ##
플레이어 번호 XX에게 ## 금액의 골드를 제공합니다
-lvlup ##
## 레벨 승격
-lvlupall ##
모두를 위한 레벨 ##
-lvlupforXX
번호가 매겨진 플레이어 XX의 레벨을 다음과 같이 올리세요. 한 레벨
-spawncreeps
일반적인 병력 파견을 방해하지 않고 두 파티가 병력을 보냅니다.
-파워업
부적을 새로 고치고, 부적의 정상적인 생성을 방해하지 않고 이미 부적이 있거나 5초 이내에 부적이 있었다면 새로운 부적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중립
중립 새로고침 야생 몬스터 새로고침을 방해할 수 있는 캠프가 캠프 근처에 있으면 유닛이 새로고침되지 않습니다.
-새로고침
영웅 스킬과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새로고침하고 복원합니다. 체력과 마나
-새로 고침
모든 영웅 스킬과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새로 고치고 체력과 마법을 회복합니다.
-죽이기
당신의 영웅을 즉시 죽게 하세요
-XX를 죽이세요
플레이어 XX를 즉시 죽이세요
-killall
모든 하수인을 즉시 죽이세요
-killsent
지도에 있는 모든 스컬지 하수인을 즉시 처치하세요.
-killscourge
지도에 있는 모든 스컬지 하수인을 즉시 처치하십시오.
-fog
전쟁의 안개 열기
-aiunstuck XX: 붙어 있는 AI에게 기지로 돌아가라고 명령
-pa: Hand- 아군 AI 선택
-pe: 적 AI 직접 선택
-px: 직접 선택한 AI 취소
-airepick XX: AI에게 영웅을 다시 선택하도록 명령 (아군이든 적군이든)
메시지가 표시된 플레이어만 위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pe 명령을 사용하면 선술집의 AI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 명령은 영웅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영웅을 선택 취소하려면 -px를 사용하세요.
45초 이내에 -pa/-pe 명령을 사용하지 않으면 AI가 영웅을 선택하게 되어 명령이 무효화됩니다.
-csXX:
AI 플레이어가 죽인 군인 수를 확인합니다(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XX:
AI 플레이어 이동 속도 확인(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음)
-aid:
주변 AI의 도움을 구하면 근처 AI가 보조 마법을 시전하거나 AOE를 시전합니다. (그룹에게 강간당한 경우)
또는 근처에 있는 적 영웅을 공격합니다(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
흥미로운 영웅 선택
-wtf
스킬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시전하는 데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AI 게임 모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슈퍼타워 (-st ):
슈퍼 타워 모드에서는 방어 타워가 체력을 회복합니다.
-highexp (-he):
경험치가 높은 AI, AI는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highgold (-hg):
하이 골드 AI, AI가 더 많은 금화를 얻습니다.
-normexp (-ne):
일반 경험 AI, AI는 당신과 동일한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normalgold (-ng):
일반 금 획득 모드에서는 AI도 여러분과 동일한 금화를 획득합니다.
-dynaexp (-de):
동적 경험 AI
AI의 초기 경험치 획득 비율은 표준 수준입니다. 죽을 때마다 추가 경험치 획득량이 15씩 증가합니다.
죽을 때마다 추가 경험치 획득량이 15씩 감소합니다. 최대 추가 경험치 획득 법칙은 100(현재 90)
최소 추가 경험치 획득률은 0(현재 표준 경험치 획득 법칙)입니다.
-supercreeps (-sc ) :
슈퍼 솔져* 변경, 향상된 슈퍼 솔져 모드.
슈퍼 군인은 4분부터 시작하여 2분 간격으로 파견됩니다. 첫 번째 파도는 무서운 괴물 물고기입니다.
히드라는 게임 시작 20분이 지나야 등장합니다. 40분이 지나면 슈퍼군인 2명이 동시에 파견됩니다.
같은 길에는 슈퍼군인도 등장합니다.
-nonecropmicon (-nn):
네크로노미콘 모드가 없으면 AI는 네크로노미콘을 합성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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