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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영웅 페스타드의 재능 포인트 추가에 대한 B 테스트 경험
영웅 분석
폴스타트는 스펠 데미지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물론 레벨 A 출력이 뒤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폴스타트를 차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상대의 뒷줄에 있고 A를 그리는 데에는 위험이 많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Q의 사거리가 매우 멀리 강화되었습니다. 팀 전투 중 Q를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면 상대의 뒷열 영웅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빼앗지 않고 블러드를 무력화시켜 상대가 자신 있고 대담하게 출력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으므로 아래 내 재능 포인트는 전적으로 Q를 기반으로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폴스타드가 출력 시 스킬 데미지에만 전적으로 의존하고 A레벨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폴스타드의 A레벨은 여전히 매우 인상적이지만, 먼저 본인의 안전에 주의하신 후 A+레벨로 나아가는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W.
스킬 분석
순풍의 힘(특성)
6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폴스타트의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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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것 없이 이동속도를 보완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팀전에서는 잘 움직여야 하고 타겟이 되지 않아야 효과적입니다.
휘두르는 망치(Q) p >
마나 소모 70, 무방향성 스킬, 쿨링 시간 10초, 직선상의 적들에게 레벨당 62+12 대미지, 2초간 25% 둔화, 비행 그러면 망치가 다시 날아갈 것입니다.
폴스타트의 주력 출력 스킬인 W의 거리 제한과 사거리가 길지 않아 일반적으로 흡혈+제어+점사에 사용해야 하는 스킬이다.
소개 번개침(W)
마나 소모 : 70, 방향성 스킬, 쿨링 시간 : 15초. 적에게 레벨당 45+10의 피해를 주고, 대상 근처에 머물면 4초 동안 초당 레벨당 32+7의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의 변경으로 폴스타트의 단일 대상 출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단점은 범위가 피스 A와 동일하고 발사 후 대상 근처에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두 개의 번개 사이의 간격 동안 범위를 벗어나지만, 다음에 번개가 칠 때 대상이 범위를 벗어나면 W가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무작정 얼굴에 시전하거나, 영웅에게 직접 시전하는 것보다는 반드시 킬이 확실할 때(예를 들어 상대가 변위 스킬을 사용했을 때) 서둘러 시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도달할 수 있는 상대의 앞줄. 동시에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한다. 과거에 폴스타트를 많이 했다면 그 이후에는 맹목적으로 그 범위 안에 머물면서 그 위치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라. 개정으로 인해 하루에 4번이 아닌 5번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롤링(E)
마나 소모는 75, 쿨링 시간은 16초, 대상 지역을 향해 질주하며, 획득량을 얻습니다. 915 쉴드 포인트, 2초 지속
이것은 강력한 변위 스킬이며 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스킬은 지형을 횡단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지형을 가로질러 굴러가거나, 끼어들거나, 탈출하는 것이 Fusta의 핵심입니다. 특히 스티치 몬스터의 영향을 받을 때, 당신은 지형의 가장자리에 서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상대방에게 달라붙어 있는 영웅이 있고 지형을 넘어갈 수도 있는 경우, 예를 들어 무라딘이 있는 경우에는 지형을 건너 탈출하지 마십시오. 팀 전투를 해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출력 능력뿐만 아니라 탈출 능력도 잃을 수 있습니다.
Hinterlands Lightning Strike(R)
소비 100 마나 포인트, 쿨링 시간 90초, 시전 시간 약 0.6~0.8초, 원거리 적에게 311+31 포인트 데미지
하이창가오 출력, 좋은 판단력
타격(R)
마나 100 소모, 쿨타임 60초, 적을 즉시 밀어내고 60% 둔화, 3초 감소 시 둔화
I 1회 영상에서 아주 좋은 스킬을 봤는데 실제로는 한 번만 밀고 4초 동안 밀려면 20레벨 특성이 필요해서 거의 선택하지 않습니다.
재능 추천
1레벨
새로 추가된 파워 스로우는 Q의 범위를 40% 증가시키고 감속 시간을 25% 연장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특성입니다. 꼭 클릭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자신의 데미지가 더 많은 사람에게 출력되도록 하고, 이 재능을 클릭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때릴 때 이 스킬을 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치지 말고, 누군가의 얼굴에 대지 않는 한, 이 재능을 클릭하면 상대의 위치를 예측하고 Q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온라인에서는 피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는 어렵습니다. 예, 뒷줄로 더 잘 이동할 수 있고, 감속 제어가 가능하며, 사람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추격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개인적으로 롤오버 범위는 그다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앞서 말했듯 롤오버는 지형을 넘을 수 있는 탈출 스킬이기 때문에 벽을 얼마나 넘느냐에는 변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네, 평지에 지형이 없을 때는 굴러가는 거리만으로도 다양한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사수라면 이 재능으로 인해 실제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습니다. 게다가 영웅인 폴스타트는 A를 뽑을 기회가 별로 없기 때문에 이 특성은 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요술사를 추구하는 경우 이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마나 회복을 제공합니다. .
그러나 일반적으로 마나가 바닥날 때까지 생존할 기회가 없을 수 있으며 Falstad 자체는 회복을 위해 도시로 돌아온 다음 Z가 이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이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뇌물, 특정 상황에서는 뇌물을 요구하는 맵이 여러개 있고, 우호팀이 다른 뇌물이 없으면 거의 고를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재능은 정말 임바, 누가 쓸지 아는 사람이거든요. 그것
결론: Q 개선 선호, 두 번째 선택은 뇌물
2레벨
1레벨 재능은 W를 2배로 늘릴 수 있어 보기에는 아름답지만 사실은 W의 시간이 2초 연장됩니다. 즉, 6초 이내에 대상에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는 종종 위험을 의미하며 대상이 그렇게 오래 살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롤의 CD를 16초로 줄일 수 있습니다. 롤오버가 10초로 변경됩니다. 이렇게 하면 E로 진입하여 한 번 처치한 후 E로 도망칠 수 있어 생명을 구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일반적으로 응집력만큼 출력을 높이는 효과는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암살자입니다.
뱀파이어 스트라이크, 폴스타드가 A레벨 출력을 할 기회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레벨A 시리즈를 주문하지 않는 이상 생존력이 많이 향상됩니다
힘, 스킬이 모이면 궁극기를 포함한 모든 스킬에서 힘이 향상될 수 있으며 그 가치는 상당합니다. 선택 선택 선택!
결론 : 첫 번째 선택은 융합의 힘, 두 번째 선택은 롤오버
3레벨
전투 운동에너지, 플랫 쇼트닝 CD는 좋아 보이지만 이 스킬 자체는 그렇지 않다 출력을 높여주는 스킬이기도 하고, 동시에 출력 환경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킬인 동시에 폴스타트는 중장기 소모가 아닌 단발 터프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밀무기가 증가합니다. 실제로 1층에서 Q가 강화되지 않았을 때는 2초, 강화되었을 때는 1초마다 공격 속도가 2.5초씩 증가한다. 1.43이므로 풀 출력 시 기본 공격력의 80%가 시간당 27.2+레벨당 8포인트로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단일 대상 데미지를 주며 환경을 출력해야 하기 때문에 이동 방법을 모르는 초보자가 아니라면 팀전에서 집중 사격을 우선으로 할지 아니면 우선적으로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팀전에서 상대가 나를 좋아할지. 힙에 서는 것이 싫다면 폭발적인 소용돌이 망치를 선택하세요. 둘 다 할 수 없다면 비밀무기를 선택하세요.
회전하는 망치는 비행 중 다시 발동할 수 있으며, 광역 데미지는 37+레벨당 12포인트로 증가하지만, 이 특성은 스킬 강도에 따라 증가하므로 오버로드를 켰을 때 데미지도 매우 높으며, 전체 집계. 또한, 이 특성은 Q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원하는 상대에게 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능력도 부여합니다. 적시에 Q를 사용하여 상대의 뒷줄에 더 높은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아니면 팀전에서는 상대의 집중 포지셔닝에 더 높은 AOE 적중을 일으킬 수 있고, 이 특성의 Q가 더 넓은 범위에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이동하여 Q를 피하려는 일부 사람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롤링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 재미있는 재능. . . 누군가 보이면 클릭하세요. . . 그렇다면 그는 잘못된 것을 주문한 것이 틀림 없습니다. . .
방금 응급처치 스킬을 클릭했는데 놓쳤네요
많은 폴스타드가 이 스킬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 레벨의 재능이 출력을 향상시키는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암살자, 당신은 출력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다른 하나는 Q의 범위가 매우 멀고 심지어 상대의 뒷줄을 직접 타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식으로 플레이하면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고 응급처치로도 구하기 어려울 것이다. 초보자이고 위치 선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이번 라운드에서 사격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거나, 상대가 함께 뭉치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 다른 경우에는 비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레벨
내륙의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궁극기가 첫 번째여야 합니다.
강풍이 오고 있습니다. 이 궁극기는 레벨 20 이전에 한 번만 날릴 수 있으며 데미지가 거의 0입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기능은 달리기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고급 플레이어는 실제로 적 팀의 뒤로 날아가서 우리 얼굴을 날려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전략적입니다. 그런데 첫 번째 타격은 사람의 머리에 희미한 표시가 있어야 효과를 방해하지만 실제로이 궁극기를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R1을 클릭해야 합니다.
결론: 행인 게임에서 R1을 과감하게 사용하십시오. R2를 검정색으로 사용하려면 루틴을 직접 수행하십시오.
다섯 번째 레벨
자이언트 베인, 상대가 고기가 많고 우리의 출력이 부족할 때 클릭하면 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Q 거리와 감속이 강화되면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여기서 감속을 높이는 것의 의미는 이전보다 훨씬 높아졌습니다. 상대의 추격을 막는 데 사용하든, 상대를 쫓는 데 사용하든, 50% 효과와 25% 효과의 차이는 매우 유용해졌습니다. 레이어가 직접적인 출력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특히 자신의 라인업이 속도와 제어력이 부족할 때, 이론적으로 협력할 수 있다면 꼭 클릭해 보세요. 두 번째 레이어로 두 개의 스트라이크를 추가하는 것은 좋은 재능이지만 실제로 두 번째 레벨은 스킬 스트림과 완벽하게 일치 할 수있는 집계의 힘입니다. 하지만 이 레벨에서는 필요에 따라 이 재능이나 자이언트 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A를 그릴 기회가 자주 있는지, 상대가 더블 고기를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다름)
W Every 매번 5%의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5번 완충하면 25%의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 압력이 높으면 상대 무라딘 타이렐이 계속 쳐다보며 죽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탈출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이 재능은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지만, 생존에 대한 압박감이 그다지 크지 않고 공격하는 사람도 적다면 더 나은 다른 재능을 선택하세요.
결론: 개인적 추천 Q 감속도를 높이거나, 자신의 라인업 컨트롤이 부족하지 않을 때 자이언트 베인이나 썬더 스트라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6
활성화 시간 순풍의 힘이 2초로 단축되고 이동 속도가 30%로 증가하여 팀 전투 시 특성이 적용되는 것이 6초보다 2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회오리 망치로 먼저 대상의 속도를 늦추는 일반 공격은 0.75초 동안 기절시키는데, 이는 단독 전투에서는 더 유용할 수 있으며, 뒷열에서 공격할 기회가 자주 있다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구르면 이동 속도가 60% 증가하고 계속 감소하며 구르면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폴스타트가 주로 스킬에 집중할 때 오버로드는 매우 중요한 폭발 스킬입니다. , 오버로드는 필수 특성입니다
결론: 오버로드가 최선의 선택이고, 나머지 세 가지 특성은 동일한 레벨이며 실제 상황에 따라 어느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곱번째 레벨
R1 라이트닝의 피해량과 범위를 강화하는데, 기본적으로 필수 선택이지만 여기서 범위는 길이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 폭은 없습니다
R2는 4초 안에 적을 계속 밀어냅니다.R2를 선택하면 사람을 구석으로 몰아넣고 제압할 수 있는 핵심 특성입니다.
보통 공격이 방출될 수 있는데 정말 사용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에픽 마운트의 새로운 특성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빠르게 날아갈 수 있지만 더 멀리 날아갈 수는 없으므로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는 클릭해도 충분합니다.
결론: 첫 번째 선택은 강화 궁극기, 두 번째 선택은 에픽 탈것
결론
개인적으로는 강화 궁극기를 잡는 폴스타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Q 플로우인데, 사실 이 가이드를 작성할 때 레벨 A 플로우의 존재 가능성도 고려했습니다. 새 버전의 첫 번째 레이어의 Q 거리가 가져온 효과는 환경에 따라 상대의 앞줄만 출력하는 것이 아니라 뒷줄을 직접 파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오늘날 래더 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의 원거리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체력이 꽉 차서 전투가 끝날 때까지 상대를 침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레벨 20에서는 팀원의 제어에 협조하십시오. 그리고 큰 움직임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몇 초 만에 체력의 절반이 날아가는데 매우 무섭습니다.
동시에 Q 거리가 클릭되고 강화된 폴스타트 세트가 방해할 때 더 유리할 것입니다. 상대의 맵 메커니즘은 더 긴 범위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를 방해할 때마다 Q를 수행합니다. 소비, 상대가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많은 혈액을 소비한다면 어떻게 승리할 수 있습니까? 팀전?
팔스타트를 하고 싶은 학생들은 Q, R 연습을 해서 하루빨리 적중률 1위를 달성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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