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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 앰배서더 작가 소개

에리코 벨리시모(1905~1977)는 브라질 히우그란지두술 주의 알토 크루즈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가난한 집안 때문에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독립하여 생활을 시작했고, 가게 점원, 은행원, 심지어 약국까지 운영했습니다. 어려운 삶은 문학에 대한 그의 사랑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문학 작품을 읽었다. 영국의 헉슬리, 미국의 헤밍웨이, 도스 파소스는 모두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들이다. 그는 한때 헉슬리의 소설 '명암'을 포르투갈어로 번역해 브라질 독자들에게 소개한 적도 있다. 1930년에 그는 남부 최대 항구인 포르투 알레그레에서 "Globo" 잡지 편집부의 비서 겸 편집자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첫 단편소설 『소도둑』은 같은 해 잡지에 실렸다. 3년 후, 그는 왕성한 창조의 시기에 들어섰다. 윌리시모는 1933년부터 1943년까지 엄청난 에너지로 『클라리사』(1933), 『교차로』(1935), 『먼 곳의 음악』(1935), 『태양의 하루』를 집필했다. 리오그란지두술에서는 <다른 처방전>(1936), <전설>(1940), <남은 것은 침묵>(1943) 등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며 눈부신 신예가 되었다. 브라질 문학계에서. 1949년부터 1961년까지 3부작 "시간과 바람", 즉 "대륙", "초상화", "섬"이 나왔습니다. 그 중 '대륙'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7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출판됐다. 670페이지 분량의 이 소설은 산타페라는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연방당과 민주당의 공방전을 바탕으로 5대에 걸친 두 가문의 갈등과 흥망성쇠를 시공간을 뛰어넘어 묘사한다. 150년의 기간. 사실, 그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모든 일은 그 기간 동안 브라질 사회 생활 전체의 축소판이었습니다. 1965년에는 『미스터 대사』가 출간되어 다시 한번 브라질 문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971년에는 노동자 파업을 통해 지배계급의 잔혹한 면모를 폭로한 소설 『안드레스 사건』이 출간됐다. 이 작업은 광범위한 노동자 대중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소설 외에도 Willisimo는 여행 노트, 동화, 회고록 및 기타 작품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