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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 현실적인 "레디 플레이어 원"이 되어 보세요

2045년에는 농작물 생산량이 크게 줄어들고, 네트워크가 혼잡해지며, 현실 세계는 무너지고 실망스러워진다.

이를 위해 James Halliday와 Ogden Morrow는 사람들에게 현실에서 탈출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Social Gaming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원의 희망을 오아시스에 두는 것을 선택합니다. VR 장비를 착용하면 현실과 극명하게 대비되는 가상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유일한 한계는 상상력이다. 자는 것, 먹는 것, 화장실 가는 것 외에는 무엇을 하든 모두 오아시스에서 한다.

물론 현실이 잔인하고 나쁘더라도 1위 플레이어는 결국 게임 캐릭터가 아니므로 게임과 분리되어야 한다.

모든 게임은 현실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오아시스에서도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슈퍼히어로 파르지팔은 현실에서는 빈민가의 컨테이너에 사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며, 수줍음이 많고 사교성이 없으며 존재감이 없습니다. 그의 자신감, 용기, 재치는 모두 게임 속 18세 Wade Watts의 특징입니다.

우리가 이 환상의 세계에 감탄하는 동안, Oasis의 창립자인 James Halliday는 이 게임에서 새로운 배너 캐릭터를 거의 만들지 않았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본 영화, 책, 노래 등 표현하기 쉽지 않은 감정과 애환을 현실 문화와 접목시켜, 모두 소중한 추억처럼 게임 속에 담아두었다.

이것이 중요한 단서라고 생각했습니다.

할리데이가 임종을 맞이했을 때(장례식은 '스타트렉'을 바탕으로 했다), 세 가지 퍼즐을 풀고 부활절을 찾는 사람에게 막대한 재산과 오아시스의 소유권을 먼저 맡기겠다고 선언했다. 계란.

이 세 가지 열쇠는 찾기가 쉽지 않은데, '미로 한가운데 어두운 방에 숨겨져 있다'는 단서만 남겼고, 이는 이후 세계적인 경쟁을 불러일으켰다.

천재 할리데이는 살면서 자신의 마음을 말로 표현하는 일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뇌의 기억(가족, 보모, 사무실 영상, 시청한 모든 영화의 데이터)을 세심하게 정리하여 입체적인 영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 게임 사냥꾼이 게임 내 아카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카이브의 관리자인 Ogden Morrow는 Oasis Games의 또 다른 창립자이자 Halliday의 유일한 친구입니다.

이것은 환상의 세계이지만 그의 창조자는 현실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이는 극중 세 개의 열쇠를 펼치는 단서에서 알 수 있다.

'어바웃 우정'의 첫 번째 열쇠에 대한 단서: 2029 소셜 게임 회사 오피스 파티

오그든 모로우: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만들었으니 한계를 정해야 한다. 그리고 규칙을 만드세요.

할리데이: 저는 어떤 규칙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몽상가입니다. 난 아직도 원래대로가 좋은데 왜 돌아갈 수 없는 걸까? 한 번만 돌아가고, 빨리 가고, 최대한 빨리 운전하고, 액셀을 바닥까지 밟고, 전속력으로 돌아가는 것은 시간을 거꾸로 돌리는 것과 같다.

이 영상을 수천 번 본 끝에 파르지팔은 마침내 열쇠의 비밀번호를 이해했고, 경주 대회 도중 온 힘을 다해 후퇴를 선택했고 숨겨진 통로를 열어 첫 번째 열쇠를 손에 넣었다.

제임스 할리데이는 기뻐하며 한숨을 쉬었다. 영광이다.

나 자신을 알기가 어려운데, 나를 이해해 주는 사람을 만난다는 건 정말 행운이다.

할리데이의 가장 큰 후회는 유일한 친구를 잃은 것이다. 평생 동안 Ogden Morrow는 경주 우승의 열쇠인 장미 꽃봉오리(시민 케인의 고전적인 상징)였습니다.

'어바웃 러브'의 두 번째 열쇠에 대한 단서: 2025년 12월 2일, 오아시스가 온라인에 접속하기 6일 전

할리데이는 게임 속에서 한 소녀를 만났다— - 키라, 그리고 그녀에게 만나자고 했다.

할리데이: 그녀가 춤추러 가고 싶어해서 우리는 영화를 봤는데 별로 흥미롭지 않았다.

몇 년 후 키라는 절친한 친구인 오그든 모로우와 실제로 결혼했습니다.

할리데이는 평생 사랑을 후회했지만 우정을 더욱 존중했다. 그는 이 인사와 키라의 죽음 일기만 남기고 키라에 대한 모든 기록을 삭제했다. Ogden Morrow는 이것을 몰랐고 내기에서 Parsifal에게 25센트 부활 동전을 잃었습니다.

자신의 발명품을 싫어하는 발명가. 할리데이는 이 상상의 세계의 거의 주인이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지 않습니다. 춤을 좋아하는 키라가 카오스 월드 같은 댄스 플로어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키라는 그녀에게 한 발짝도 다가서지 않았다.

이 레벨의 게임 장면은 공포 영화 '샤이닝'에 나오는 유령의 방 237, 이상한 쌍둥이, 벌거벗은 여자 좀비, 미로…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영화가 아니다. , 하지만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

복도에는 흑백 연회장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아르테미스는 연회장을 발견하고 "카오스 맨션"의 좀비 댄서들 사이에서 키라를 발견했습니다. 좀비들은 수년 동안 썩어 있었지만, 배경에 따르면 키라는 여전히 젊고 아름다웠습니다. Halliday가 환상을 창조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게임 속에서도 그는 키라가 죽은 지 수년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키라: 내가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초대를 기다렸는지 아세요?

아르테미스는 키라에게 다가가 손을 내밀고 춤을 추자고 권유해 두 번째 열쇠를 받았다.

James Halliday는 조금 놀랐지만 더 이상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내 에메랄드 열쇠를 발견했다고는 예상하지 못했어요... 가자.

어쩌면 뜻밖의 열쇠를 발견한 아르테미스는 여자였을지도 모른다. 실제로 여자는 사랑에 빠진 남자보다 훨씬 더 예민합니다. 그들은 아주 일찍 끝점에 도달했고, 상대방이 그녀에게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기를 기다렸고, 남자는 마지막 한걸음까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었다.

할리데이가 놓친 것은 마지막 단계였다.

'About Myself'의 세 번째 열쇠에 대한 단서: '어드벤쳐 게임'의 비밀

소렌토는 파괴의 아들 소품을 사용해 오아시스 게임에서 아빠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사라지게 만들었다. 지팔은 부활주화를 통해 살아남았습니다.

그는 황량한 오아시스에서 진지하게 게임을 하고 있었다.

파르지팔: 워렌 로비네트(Warren Robinette)는 "어드벤쳐 게임"을 너무 자랑스러워서 누가 이 게임을 발명했는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고, 그래서 최초의 애니마트로닉스 부활절 달걀을 발명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찾으려면 승리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플레이하고 방을 돌아다니며 숨을 곳을 찾으면 됩니다. 스텔스 포인트를 홈 화면으로 다시 가져오면 비디오 게임의 첫 번째 이스터 에그(발명가의 이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르지팔은 열쇠를 이용해 금고를 열고 등장한다. 마지막 테스트 레벨입니다. 서명 후 오아시스의 소유권을 얻을 수 있는 문서가 있습니다.

파르지팔: 이건 옳지 않아요, 이 문서, 이 펜, 이건 모로가 몸을 팔게 만드는 할리데이입니다. 소셜게임 회사 주식 협상을 하던 중 그의 인생 최대 실수였다. 그 사람도 그걸 알았고 이렇게 끝나서는 안 됐는데... 나도 너 같은 실수는 하지 않을게.

제임스 할리데이는 조금 억울한 표정을 지었고 너무 슬퍼서 울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아주 좋아요. 확인만 하면 됩니다.

실제 이스터 에그 장면은 할리데이가 어린 시절 땅바닥에 앉아 게임을 하고 있던 곳이다. 그는 늘 이 장면을 자신만의 세계에서 동반자로 간직해왔다.

Halliday: 현실 세계가 나에게 집처럼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오아시스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현실 세계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나는 내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까지 평생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현실은 무섭고 고통스럽기도 하지만 현실이 현실이기 때문에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이곳뿐이라는 것을 그때 깨달았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파르지팔에게 부활절 달걀을 건넨 뒤, 아이 할리데이는 게임을 마치고 늙은 할리데이와 함께 문 밖으로 나갔다.

파르지팔: 한 가지 이해가 안 되는 게 있어요. 당신은 게임 캐릭터가 아니죠? 할리데이는 정말 죽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입니까?

할리데이: 안녕, 파르지팔. 고마워요, 제 게임을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리데이가 바로 이 부활절 달걀인 것 같아요.

그가 게임을 오가는 이들에게 준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현실을 되돌아보라는 것이었다. 현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정말로 이해하게 되면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크리에이터가 유저들에게 가장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이 문장은 "고마워요"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들의 내면의 감정이 창조된 매체를 통해 전달되기 때문이다.

고맙습니다, 제 삶의 일부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속 악당인 놀란 소렌토는 게임 속 기술 대기업 IOI의 매니저의 화신이다. 그는 많은 돈, 계약자, 두뇌 신뢰 및 대부분의 게임 아이템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잃었습니다.

이는 파르지팔과 처음 대화를 나눴을 때 예감됐다.

소렌토 : 저는 사업가입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 제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나는 부활절 달걀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해서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파르지팔: 할리데이는 뭐라고 말할까요?

소렌토: 제임스 할리데이가 죽었습니다.

진심으로 오아시스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할리데이는 죽었으나 작품 속에 살아 숨쉬며 여전히 오아시스를 지키고 있다.

파르지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오아시스를 위해 땅을 개간할 의향이 있나요? 싸울 의향이 있나요? 나는 아르테미스의 이름으로, 엣지의 이름으로, 다동과 슈의 이름으로 상위 5인의 파르지팔입니다. 데스플래닛으로 오셔서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임스 할리데이의 이름으로 오아시스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Ready Player One"은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을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King Kong"의 스턴트 레이싱;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한 후 "Mortal Kombat"의 고로로 변장하는 아르테미스; Overlook Theatre의 "The Shining"; 전쟁 중 영화 "To the Heart"의 주인공처럼 양손으로 라디오를 들고 있는 "Halo" 게임; 파르지팔은 소렌토와의 마지막 결전에서 롱의 파동주먹을 사용했는데...?

게다가 남자 주인공 파르지팔은 게임 내 열쇠는 물론 게임에 따른 단서도 획득했다. '사랑에 대하여', '나 자신을 찾기' 그리고 얻은 진짜 삶.

파르지팔: 나는 삶의 끔찍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기에 왔지만 많은 분들처럼 머물렀습니다. 나 자신보다 더 큰 것을 찾았기 때문에, 목적을 찾았고, 친구를 찾았고, 사랑을 찾았기 때문에 이것이 진부하다는 것을 압니다.

오아시스 최고의 기계공이자 그의 좋은 친구인 엣지는 사실 흑인 소녀였습니다. 파르지팔이 아르테미스와 데이트하고 싶어했을 때 그는 그를 말리며 "그 사람은 250파운드짜리 뚱뚱한 삼촌일지도 몰라요"라고 진지하게 충고했습니다. 어머니 지하실에 사는 사람이고 이름은 척이에요.”

아르테미스는 게임 속에서도 아주 현실적인 삶을 살고 있다. 혼돈의 세계의 댄스 플로어는 중독적이지만, <<에서 남자 주인공이 고백할 때. 그녀는 여전히 그를 정신 차리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실제 몸이 아닙니다. 당신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오리지널 건담 RX -78-2 다동은 메카고질라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11세 인터넷 중독자 슈와 싸워 죽음을 맞이합니다.

"친구가 있는 사람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게임에서는 삶과 죽음이 중요하지만 현실에서는 부와 부가 중요하다.

파르지팔은 이스터 에그 보상을 받은 후 이를 팀원들과 균등하게 나누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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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을 다섯 번이나 본 감독의 재능에 정말 감동받았다. 1990년대 트렌드도 딱 맞게 정리되어 있어 영화, 게임, 음악 등 언제나 그 속에서 나만의 추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ET', '레이더즈 오브 더 로스트아크', '쥬라기 공원', '킹콩', '스타트렉', '샤이닝', '본 투 러브', '백'퓨쳐' , '아이언 자이언트', '악마의 귀환', '수어사이드 스쿼드', '매드 맥스', '토요일 밤의 열기', '투 딥', '고질라', '스타워즈', '에이리언', ' 로보집사' 등의 영화를 보고 또 보고 또 보게 된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소년은 성장한다는 논리가 있는 감독의 후기 영화 스타일도 담겨 있는 것 같다.

파르지팔은 사람들을 현실로 되돌리기 위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아시스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alliday가 말했듯이: 현실만이 유일한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