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Wang Zuxian의 개인 정보는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Wang Zuxian의 개인 정보는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대만 배우 왕죽선. 1967년 1월 31일 안후이성 수성시 타이베이에서 태어났다.

왕주시안은 중학교 때 처음 충격을 받고 촬영을 시작했다. 그녀의 큰 키와 독특한 기질은 단숨에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Wang Zuxian은 고대 의상을 입고 매우 우아하고 우아해 보이며 현대 드라마에서는 패셔너블하고 전위적이며 매력적입니다. 그녀는 홍콩과 대만의 거의 모든 유명 남자 스타들과 협력해 왔으며, 홍콩과 대만 영화계에서 특히나 그녀의 아름다운 고대 의상 스타일은 '중국 귀신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그녀와 홍콩 최고 부자 린젠웨(Lin Jianyue)의 스캔들은 한때 홍콩 섬을 뜨겁게 달궜고,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왕죽현과 치친의 사랑 이야기는 더욱 부러움과 안타까움을 안겼다. 2001년 조이 웡은 영화 '정원의 꿈' 촬영 후 연기 은퇴를 선언한 뒤 캐나다로 유학을 떠났다. 조이 웡은 2003년 영화 '뷰티풀 상하이'로 복귀해 5년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이 영화로 조이 웡은 "아이돌에서 연기로 화려한 변신을 완성했다"며 불교에 헌신한 '샤오첸'이다. 다시 한번 우리의 삶 속으로 걸어 들어왔습니다.

Joey Wong

생년월일: 1967년 1월 31일

출생지: 대만

출생지: 안후이성 수성현

별자리: 물병자리

키: 172CM

체중: 57kg

치수: 85-63-85

아마도 모든 사람은 삶을 다른 방식으로 보고 싶어합니다. 사람이 세상의 번영하는 장면을 볼 때 갑자기 마음 속에 단순한 영적 배경이 보이고, 갑자기 자신에게서 나오는 삶에 대한 오랜 열망이 터져 나옵니다.

p>

반성하는 동안 익숙하면서도 낯선 과거의 기억에 빠져들고, 슬픔과 머뭇거림을 뒤로하고 진정한 자아로의 회귀를 갈망할 수 있도록. 2001년 10월 2일 기자간담회에서도 1993년과 마찬가지로 주헌은 이번에도 묵념이 아닌 공개 발표로 다시 한 번 우리 곁을 떠났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기를 얼마나 바랐고 이것이 단지 Zu Xian의 충동이기를 얼마나 바랐지만 결국 나는 이것이 내 눈앞에서 철통 같은 사실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조이 웡은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여배우이자 몇 안 되는 배우 중 한 명이다. 국제적으로 가장 유명한 여배우. 우리의 권리는 조상을 다시 돌아오도록 강요할 권리가 없습니다. 어쩌면 지금 이 시점에서 Zu Xian의 17년 연기 경력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녀의 팬으로서 우리는 Zu Xian을 구할 힘이 없으며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1. '선조' 조상은 정말 많다

왕의 아버지는 원래 네 명의 아들을 원했고, 셋째 아들은 '왕선조'라는 이름을 원했지만 그는 여자아이가 생겨서 아이를 잃었다. 캐릭터는 '왕주현'으로 바뀌었는데, 뜻밖에도 그 유명한 '스타아빠'가 됐다. 출처를 추적해 보면, 많은 홍콩과 대만의 낮은 출신 연예인들에 비해 Zu Xian은 매우 좋은 가정 환경에서 자랐으며 심지어 '유복한 집안 출신'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마도 왕죽현은 천부적인 존재일 것이다. 그의 키가 큰 것은 그의 부모님이 국가대표 농구 선수였기 때문일 것이다. 그의 할아버지는 대만 출신의 유명 연대기 작가이자 중국 성씨 전문가이기도 하다. 대만에서 대만의 역사를 공부한 사람이자 '정성공전'의 저자입니다(학생 시절

'정성공전'을 본 것 같은데 읽은 적은 없습니다) 이 책이 왕죽선(王竹善)의 책과 같은 것인지는 모른다) 그는 어린 시절에 군대에 입대했고, 삼촌인 후시(張泰廣)와 혹독한 훈련을 받았다. Dai Li는 그의 선생님이었습니다. 그의 증조부인 왕런펑(王仁峰)은 쑨원(孫文) 박사를 따르며 동몽회(同孟會)에 참여했던 혁명가였다. 그는 금릉폭동 이전에 탄약을 만들다가 왼팔을 잃었다. 그는 교육을 위해 자신의 고향인 안후이성 수청에 수성중학교를 설립했고 마을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왕런펑(王仁峰)도 훌륭한 서예를 썼고, 그의 서예 보물은 마을 사람들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왕씨 가문은 수청에서 잘 알려진 가문이다.

Wang Zuxian은 대가족에서 자랐으며 두 명의 큰 형제가 있기 때문에 사랑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Zuxian이 26세에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Zuxian 할아버지는 Zuxian이 "집에서는 아직 어린 아이였고 조카들과 자주 싸움을 벌였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Wang Zuxian의 활발한 생활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성격 쪽. Wang Zuxian은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항상 할아버지와 할아버지 세대의 학문적 분위기에 영향을 받았으며 오랫동안 '아름다운 소녀'라는 이미지와 촬영의 엄격함을 부여 받았습니다. 규모는 가족과 전통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아야 합니다.

2.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홍콩에 입국하다

왕쭈시안의 초기 영화를 본 사람들은 이 여자의 기질과 외모를 쉽게 사랑할 수 있다. /p>

"맑은 물은 무궁화를 낳고, 자연은 조각을 없애느니라." 눈에는 놀라운 아름다움과 순수함이 있지만, 세상을 초월하는 타고난 기질도 있다

. 당시 Zu Xian은 스타일링이나 메이크업에 특별한 요구가 없는 한 촬영할 때 플랫슈즈만 신었고, 화려한 의상을 입은 경우도 거의 없었으며, 심지어 맨얼굴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이것은 그녀의 인생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녀가 천성적으로 아름다워서 포기하기 힘든 것인지도 모르지만, 조이 웡은 15세의 나이에 '아디다' 운동화 광고에 나섰고, 그녀의 실버 커리어도 데뷔작 '올해'로 아주 일찍 시작됐다. Lakeside' >

It Will Be Very Cold'는 1984년에 촬영되어 여러 대만 금마상을 수상했습니다. Zu Xian의 발전이 좋은 시작을 이룬 것은 바로 이 영화 때문이었습니다

. 그해 '금마상' 시상식에서 쇼브라더스 홍콩 대만지점 마팡종 매니저는 당시 쇼브라더스 대표였던 팡이화(Fang Yihua)에게 17세의 주셴(Zu Xian)을 소개했다. Fong Yihua는 Zu Xian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HK$280,000에 "Gundam"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Zu Xian은 홍콩에서 영화를 만들기 위해 Guoguang Art School에서의 공부를 중단했습니다.

Wang Zuxian은 초기에 홍콩 개발을 위해 갈지 여부에 대해 상대적으로 주저하고 약간 '미정'이었다고합니다

그녀도 의견을 물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도 반 친구들로부터 큰 지지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대만에서 온 소녀가 많은 꿈을 안고 혼자 홍콩 여행을 떠났고, 이 여행의 앞과 끝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그때 그러나 아니 답을 줄 수 있습니다. Zu Xian이 대만에 있었다면 많은 Qiong Yao 영화의여 주인공이되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면 Qiong Yao를 그다지 싫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늘의 결과를 얻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아마도 상대적으로 말하면 홍콩의 영화와 문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훨씬 더 발전했고, 당시 중국 영화의 중심지였다고도 할 수 있다

.

인생 경험과 촬영 경험 측면에서 볼 때 당시 Zu Xian은 기본적으로 백지 상태였습니다. 큰 키 때문에 그는 주윤발, 서관계, 종전타오 등 키가 큰 배우들과 자주 호흡을 맞추곤 했다. 또한 장희진과도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배우들은 동갑내기다. Zu Xian보다 두 세대 차이가 나는 Xu Guanjie, Wang Zuxian 등의 배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관제는 결국 스캔들까지 돌았다.

서관계와 공동 작업한 '근로황제'(1985)와 '웨슬리 전설'(1987)은 모두 이 시기에 주시안이 촬영한 볼만한 작품이다.

><피> 전자는 Tsui Hark의 드문 패션 드라마입니다. Tsui Hark도 드라마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재미있는 디테일이 많은 드라마는 한때 "부자"인 Zu Xian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남자를 쫓아다니는 여자."

'웨슬리의 전설'은 홍콩 영화 중 보기 드문 SF 영화다. 그 투자 규모는 오늘날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비교할 수 없지만, 이야기의 배경은 아시아와 아프리카 두 대륙을 넘나들며 SF와 모험을 콤팩트하게 결합한 작품이다. 줄거리는 물론 유머러스한 요소까지 더해 홍콩 영화에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사례이기도 하다.

'Goodbye Seven Days of Love'(1985), Leslie Cheung의 '가끔', Jiang Xianyang의 'Heartbeat'는 Zu Xian의 경력 기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A 인생과 로맨스 영화를 대표하는 "Accidental"의 Zu Xian은 기본적으로 영화 속 다른 두 여배우 Anita Mui와 Ye Tong도 Leslie Cheung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Heartbeat"에서는 Zu

Xian의 역할은 훨씬 더 복잡하고 그의 성격은 더욱 두드러져 Zu Xian 자신의 연기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품질은 높지 않지만 Zu Xian의 연기는 여전히 놀랍습니다.

주윤발과 정춘타오가 합작한 '아내킬러들'(1986)은 터무니없고 재미있는 코미디로 드라마의 전체적인 완성도는 보통이고, 주인공도 재미있다. . 그들은 신경질적인 두 남자입니다. Zu Xian은 결혼했지만 여전히 순진한 소녀처럼 보입니다. 비록 그녀와 Anita Mui의 연기는 훌륭하다고 여겨지지만, 그들은 기본적으로 단지 호일에 불과합니다. >

위치. 주윤발과 공동 제작한 또 다른 영화 '천공'(1986)에서 주시안은 밀항 홍콩 학생 역을 맡아 완전체, 순수, 단순하고 애정이 넘치며 증오가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소녀의 이미지는 Zu Xian의 초기 영화 중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또 언급할 만한 영화는 Zu Xian과 Qi Qin이 공동으로 작업한 유일한 영화인 1987년의 "The Green Grass"입니다.

Qi Qin의 '진에 따르면'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이번 영화를 통해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 것은 촬영 과정에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았기 때문이다. 이 영화를 보지 않은 많은 팬들이나 팬들은 검은색 조끼와 고운 피부를 입고 작은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 있는 주시안, 그 옆에 어둡게 보이는 그 옆에 야위고 눈이 동그랗게 생긴 치친을 봤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대만 시골 청년이 Zu Xian의 어깨에 조심스럽게 손을 얹습니다. 동생의 말대로 Wang Zu는 '가마의자에 앉기 위해 태어났다'고 합니다. "세단의자를 운반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이 영화는 1980년대 대만의 농촌 생활을 반영합니다.

Zu Xian은 기술 학교를 졸업한 여성 기술자 Ling Yunfeng 역을 맡았고, Qi Qin은 대만에서 꽃 심기 기술을 홍보하는 젊은 농부 Zhou Yongjian 역을 맡았습니다. Zu

p>마술 과정에서 Zu Xian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Zu Xian의 조수가 되었으며 Zu Xian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촌장의 딸 린첸후이(Lin Qianhui)는 치친에게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있다. . . . . 최종 결과는 Zu Xian이 희생을 치르고 사랑의 씨앗이 뿌려진 마을을 떠났다는 것입니다.

Qi Qin에 따르면 이 영화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이며 가식 없고 '비상업적'인 영화입니다.

'중국 귀신 이야기' 이전에 조이 웡은 위 작품 외에도 '치파오의 비밀', '치파오의 비밀' 등의 작품을 홍콩에서 만들었다. 탕광롱 주연의 '잘못된 티켓'은 정춘타오와 홍삼모가 공동 주연을 맡았다. 당시 Zuxian은 아직 데뷔 단계에 있었고, 그의 연기는 비교적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며 유연성이 뛰어났습니다. 고대 복식 미인으로 유명한 주헌은 이 시기 그의 영화에는 의상극이 전혀 등장하지 않았다. 배우의 연기력을 평가하기는 매우 어렵지만,

배우가 자신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좋은 역할이 필요한 것은 확실하다. 왕죽현은 신예 배우로서 서관계, 주윤발, 청장 등 대세 배우들과 함께 작업하며 대부분 여주인공 역할을 맡아 잘 발전했다고 할 수 있다. p>

길은 비교적 평탄합니다. 이 배우들 중 주시안보다 20살 가까이 많은 Xu Guanjie는 홍콩 음악계의 간판 인물이자 Hui 회사의 사장이기도 합니다. 그는 Zu Xian의 경력 개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영화들에서

먼지 하나 없는 건강하고 순수한 조상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녀는 소녀의 자연스러운 상태에 있고, 쾌활하고 활기차고, 너무 아름답고, 전혀 인위적이지 않고, 항상 당신에게 다가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결코 놀릴 수 없는, 항상 가치 있는 존재입니다.< /p >

소중히 여겨야 할 물건. 영화 자체에는 볼거리가 많지 않지만 샤오시안의 미소는 내 영혼에 깊이 새겨졌다.

3. 내가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 '샤오첸'

주시안을 정말 유명하게 만든 영화는 1987년의 '중국귀담'이다.

이 작품은 영원한 고전이자 중국 영화사에 조이 웡이라는 이름이 자리 잡기에 충분하다. 이 영화는 주시안

그해 대만 금마장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고, 4개의 대만 금마장상과 4개의 홍콩 영화상

을 수상했습니다. 제32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최우수 음향효과상, 제16회 프랑스 SF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포르투갈 SF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Zu Xian과 Leslie Cheung은 이로부터 큰 이익을 얻었으며 "Qian" 역시 Tsui Hark의 가장 중요하고 성공적인 영화 중 하나입니다.

수상 문제는 대중의 긍정보다는 전문가의 긍정이 부차적일 수 있다. Zu Xian에게는 더 큰 의미는 인기 슈퍼스타로 성장하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 중 한 명이 되는 것입니다. '샤오

치안'의 이미지는 중국, 홍콩, 대만에서 인기를 끌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가장 고전적인 여성 귀신 이미지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에도 퍼져나갔다

동남아시아를 거쳐 Wang Zuxian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외국 여배우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일본인들은 Zu Xian의 우아함에 반해

Zu Xian의 아름다운 다리 아래에 기꺼이 엎드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수많은 열정적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심지어 편지까지요. 사랑은 Wang Zuxian과 그녀의 대리인을 압도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샤오첸'을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왕죽선을 떠올리게 된다. '중국귀신' 역시 드라마 버전, 애니메이션 버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버전, 대만에서는 가까운 시일 내에 린루비 주연의 TV 시리즈 버전 '중국 괴담'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국 귀신 이야기'는 재미와 예술성을 겸비한 영화다. '중국 귀신 이야기'는 황잔, 성소동, 장수핑, 판헝성, 시종웬(Xi Zhongwen), 다이러민(Dai Lemin) 등 당시 홍콩 영화계의 수많은 엘리트들은 각본과 제작 수준에서 당시 홍콩과 대만 영화의 초일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귀신 이야기"가 최고의 이야기 대변인을 찾았다는 것입니다. 바로 Wang Zuxian입니다. 이 영화에서 Zu Xian이 연기한 Xiaoqian은 그녀의 "놀라운 아름다움"으로 관객의 마음과 영혼을 사로잡습니다. 영화 전체는 로맨스와 자유주의의 이상하고 슬픈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놀라운 여귀 Xiaoqian은 전 세계 모든 남자를 그녀에게 반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그녀와 Ning Caichen과의 잊을 수 없는 사랑, 그리고 Cheng Xiaodong과 Tsui Hark의 뛰어난 시나리오 및 촬영 기술이 결합

그리고 그 장면의 표현은 관객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감상이 되었고, 한 세대의 마음 속에 영원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영화 자체의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중국 귀신 이야기'는 매우 성공적인 작품이다. 또한 '중국 귀신 이야기'의 의상과 스타일링, 사운드 트랙도 주목할 만하다. . 무술 장면에서 Cheng Xiaodong과 Tsui Hark는 낮은 위치의 오버헤드 샷과

비스듬한 구도 샷을 많이 사용했으며, 여기에 블록 컷 편집 기술을 추가하여 개체를 변형하고 불안정한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움직임을 강화시켜 엄청난 추진력과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만들어낸다. 황잔은 이호, 하프시코드, 플루트 등 중국과 서양 악기를 혼합해 사용했으며, 감동적인 멜로디와 함께 중국 고전의 아름다움도 풍부하다.

< p p>믹싱과 잔향 효과는 공간감과 신비감을 만들어내며, 이는 플롯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게다가 장수평의 스타일링 디자인도 클래식한 이미지 창조에 큰 공헌을 했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다.

물론 다른 측면에서 보면 너무 일찍 유명해진다거나, 주셴이 고작 20살에 동아시아에서 유명해진 것은 좋은 일이 아닐 수도 있다

. 주윤발, 라우앤디, 정추홍, 리밍, 장만유 등 주센과 거의 같은 세대인 영화인들은 모두 매우 고통스러운 투쟁을 겪었고 심지어 사회 밑바닥에서의 삶의 경험까지 겪었다. 그는 풍부한 삶의 축적과

사회적 경험을 갖고 있어 다양한 역할에 직면할 때 더 경험이 많은 것처럼 보입니다. Zu Xian의 이전 스타덤은 기본적으로 상대적으로 평면적이었습니다. 'Xiao Qian'의 여성 귀신 이미지는 고전적이지만 관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은 성급한 위치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어느 정도는 그것은 그녀에게 부담이 되었고, 이는 그녀의 연기 선택을 크게 제한했습니다. Zu Xian은 <중국귀담> 외에도 뛰어난 작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그 영향력은 <중국귀담>에 비하면 훨씬 적다.

'중국 귀신기'의 마지막 속편인 '중국 귀신기: 천하의 길'(1990), '중국 귀신기: 천하의 길'

>

(1991), 전체적으로 여전히 성공적입니다. 이러한 성공은 먼저 흥행 성공과 시장 운영 아이디어에 반영됩니다

또한 많은 기술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영화에 풍부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여전히 사람들에게 10을 느끼게합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

p>

아주 '잘생겼다'고는 하지만 전작과 여전히 매력이나 전체적인 수준 사이에는 어느 정도 격차가 있다.

'천하의 길'과 '천하의 길'의 이야기 배경은 추이학의 '어려운 시대의 콤플렉스'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인간계'는 '세상이 혼란스럽고 흑과 백이 혼란스럽고 음양이 뒤바뀐다'고 할 수 있다. 현대 정치의 의미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사람은 제갈월룡이 감옥에서 한 고백을 아직도 깊이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인도'의 줄거리는 왕죽현이 연기한 기사도녀 푸칭(富淸)이라는 실제 인물을 통해 인간계에서 인간과 귀신의 사랑이 계속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펑토 전작에서 사람과 귀신이 다른 길을 걷고 있었던 점에 대한 아쉬움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 사이의 순수한 사랑만으로는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지 않고, 단발 사랑 장면은 말할 것도 없고 추이하크의 특기가 아니기 때문에 그는 강력한 마법으로 천년 전갈 정령을 만들어내고, 인간과 인간의 마지막 전투를 벌이게 된다.

관객이 즐기는 쇼. 괴물과의 싸움과 Ning Caichen과 Fu Qingfeng의 우정은 실제로 두 가지 주요 라인으로 영화의 사랑 요소를 크게 희석시킵니다.

'천도'의 경우 진정한 사랑이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캐릭터의 성격 형성은 '천도'보다 훨씬 뚜렷하다

". 이전 두 작품에 비해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요소가 많아져 관객들은 영화를 볼 때 긴장감이 조금 덜해지고, 이야기의 결말을 웃으면서 볼 수 있다. '타오다오다오' 역시 해체감이 있다. 비록 선과 악이 대립하고 있지만 이전 두 영화만큼 뚜렷하지는 않지만, 삶과 죽음에 대한 감동적인 사랑은 더 이상 없다. 유혹. 현재 실제로는 더 이상 사랑이 없습니다. '타오다오'는 전작과 확연히 다른 스타일을 지닌 영화라고 할 수 있다. 나름의 새로운 발상을 갖고 있어 속편이라는 의혹을 상당 부분 피하고 있다.

'중국 귀신 이야기' 세 편의 영화는 각각의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으며, 모두 홍콩 영화이자 추이하크의 대표작 중 고전이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 첫 번째가 가장 훌륭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Joey Wong에 대한 인상은 이 세 편의 영화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의 마음 속에 있는 Wang Zuxian은 여성 유령 "Xiao Qian"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여자 귀신 배우는 의심할 바 없이 왕죽현(Wang Zuxian)이다. 과거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여자 귀신은 얼굴이 초록색이고 송곳니가 있고 혀가 무섭게 길었지만 이 여자 귀신의 아름다움은 인간의 그것보다 훨씬 낫다. 세상

그녀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환상을 갖게 만드는 여자. Lanruosi와 Xiaoqian, 그들 안에는 얼마나 음란함이 있습니까? 그리고 나는 단지 그녀의 힐과 스커트를 만지고 싶었습니다.

4. Qingfeng의 은하수 여행 8년

'중국 귀신 이야기' 이후 Zu Xian은 단숨에 핫 스타가 되었고 수입과 영화 계약도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당시 홍콩, 대만 여배우들처럼

p>

오랫동안 상위권에 랭크됐다. 가장 바쁜 시기에 7편의 영화를 동시에 촬영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에게 '왕일곱 자매'라는 별명을 붙여줬다고 한다

. 고도로 발전한 홍콩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즉각적인 감각적, 심리적 자극을 창조하고 추구하는 것 이상의 것을 생산합니다.

조이 웡의 영화 대부분은 필연적으로 이러한 특성을 반영합니다. 홍콩에서 8년 동안 Zu Xian은 58편의 영화를 만들었고, 그 중

훌륭한 명작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 품질이 좋지 않은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 콩 아티스트는 할 수 없습니다

p>

피하세요. 이쯤 되면 주시안에 대한 안타까움도 동시에 느껴진다. 아마도 주시안은 이런 문화산업 조립라인의 피해자일 것이다. 제작사는 대중의 취향에 맞춰 배우를 선발하고 훈련시키는 일종의 획일화된 운영이다. 배우가 추구하는 것은 관객의 취향에 맞춰 스타효과를 쌓아야 하는 데 비해, 연기력의 세련미는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전체적으로 1987년부터 1993년까지 Zuxian이 촬영한 영화는 당시 홍콩 영화의 축소판이었습니다

1987년의 명백한 구분선을 제외하면 Wang Zuxian의 연기 경력은 개인적인 견해로 (

개인적인 의견일 뿐임) 세 가지 작은 "절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1987년이고, 다른 하나는 1989년입니다. 1990년까지 좋은 현대극이 여럿 있었고 '아영', '중국괴담-인류세계' 등 대표작도 있었다.

작년은 1993년이다. Zu Xian의 작품은 양과 질이 상당하며 그 중 다수는 여전히 청중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87년과 1988년, 1991년과 1992년 이전은 상대적으로 지루했습니다.

1987년 <중국귀신> 이후 가장 먼저 언급할 만한 작품은 1990년 완성된 <아잉>이다. 이 영화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그 해 대만 금마상(나중에 제36회 아시아태평양 영화제에서 '최우수 음악상' 수상)을 놓쳤다고 하는데, 이에 주시안은 매우 안타까움을 느꼈다. 영화를 보고 나니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극중 주헌이 정말 훌륭한 연기를 펼쳤다. -억눌린 열정을 표현하는 현대적인 표현방식

극중 배우들의 연기와 정적인 장면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메인 배경을 배경으로 한 '조용하고 파워풀하다'고 할 수 있는 주시안의 연기에도 보기 드문 긴장감이 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영화 속 조상의 아름다움과 중국귀담의 아름다움은 서로 다른 유형이지만 어느 정도는

중국 유령 이야기 그 이상. 안타깝게도 이 영화는 중국 본토에서는 개봉된 적이 없고, 제가 볼 수 있는 것은 광동어 버전뿐입니다.

1989년에 촬영된 '사이코'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꽤 흥미롭다. 여자 귀신도 없고, 무서운 장면도 없고, 심지어 서스펜스도 없는 스릴러인데, 때로는 관객이 그런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영화의 진행 상황은 예측할 수 있지만, 발생하는 사건은 매우 갑작스럽게 나타나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결과의 세부 사항은 지루한 시기에조차 예상치 못한 경우가 많다. 설명할 수 없는 긴장감

. 영화에는 Zu Xian, Brigitte Lin, Wang Xiaofeng, Li Meifeng이 출연하고 Li Zixiong이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영화에서 Zu Xian은 성격과 기질이 대조되는 두 자매 역을 맡았으며 이를 위해 머리를 짧게 잘랐습니다. 그녀의 연기 역시 극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다.

주시안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같은 해 이벽화의 소설을 각색한 '판금련의 과거와 현재'도 언급할 만하다.

이벽화의 작품 중 상당수는 영화로 각색되어 영화화됐다. 그 중 3편은 주헌이 주연을 맡았고, 드라마 '판'도 그 중 하나다(

또한 두 영화는 '귀신'과 '녹사'이다.) 아마도 문화대혁명과 관련된 정치적 배경 때문인지 중국 본토에서는 드라마가 개봉되지 않았다. 영화는 시공간의 배경을 현대로 바꾸며 극중 모두가 '황금평의 매화'와 일대일로 대응한다.

왕주현, 임준현, 산 Liwen 등은 모두 고대와 현대의 역할을 수행하며 결국 운명적인 결말을 맺습니다. Zu Xian

차가운 성격으로 인해 열정적인 역할에는 부적합하지만, 극 중 소극적인 여성 역할에는 더 적합합니다.

음욕적이고 유혹적입니다. , 기본적으로 그녀에게 적합합니다. 극중 외모에 관해서는 당시 고작 22세였기 때문에

섬세한 미모를 감출 수 없었지만 때로는 성숙하지 못한 모습도 보였다. 또한 그녀는 '현대 우송' 역을 맡은 임준현과 외모와 키가 꽤 비슷하다.

1989년 주셴은 코미디 영화 '진짜 사나이'에서 주윤발, 리자시옹, 입신만과 함께 호흡을 맞춘 작품이기도 하다. 공연과 각본. 그러나 코미디 연기는 왕죽현의 장점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왕죽현과 주윤발은 세 편의 코미디 영화에 함께 출연했는데, 이 영화에서 우리를 웃게 만든 것은 바로 우리 형이었다. 그녀는 "긴 다리와 짧은 다리의 사랑"(1988), "아내 킬러", "카레

칠리 3 치즈와 햄"(1993) 등 다른 코미디에도 출연했습니다. "'마법의 사랑', '일하는 황제' 등의 영화에서 '긴 다리와 짧은 다리의 사랑', '일하는 황제'를 제외하면 전체적인 연기는 그야말로 꽃병이다. Zu Xian, 홍콩 Sandra Ng을 제외하고 영화에 등장하는 여성 코미디 스타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꽃병은 정말 아름답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내 설명(개인 의견일 뿐)은 Zuxian이 너무 아름다워서 코미디에서 잘 연기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패션 드라마에 비해 조이웡은 사극에 더 어울리는 것 같다. 그리고 그녀의 의상 이미지도 매우 풍부하며 결코 진부하지 않습니다. 『귀담』과 『화선녀』의 원망과 감동이 있고, 『귀담』의 유쾌한 열정이 있고, 『귀담』의 '잔인함'까지 있다. , "신유성나비검"의 영리함과 민첩함, "영호"의 슬픔과 열정, 그리고 "태양을 쫓아", "음양달마왕", "동서성공" 등이 영화에 등장합니다. ,

조이웡이 엄청나게 풍성한 의상 이미지를 만들어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은 1993년의 '동방불패'와 '초록뱀'이다.

'동부무적: 폭풍의 귀환'은 '동부무적'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Zu Xian이 연기한 Xue Qianxun은 겉은 강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여성으로, 영화 전반부에서 그녀의 모습은 영웅적이고 영웅적입니다. ,

명군과 일본 선박에 맞서 싸우는 그는 차분한 장군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반부는 다시 여성복으로 바뀌어 극도로 차갑고 애절한 느낌을 준다.

무술은 동방부바이에게 버림받고 동정과 보호가 필요한 대상이 되었다. 한편으로는 Xue Qianxun의 진정한 사랑의 극단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Brigitte Lin이 연기한 Dongfang Bubai의 무관심과 잔인함의 극단이며, 이 모든 것이 반영됩니다. 빠르게 전개되는 줄거리와 큰 줄거리 속에서

p>

장면 도중 장면이 바뀌는데, Xue Qianxun은 총소리 속에서 외로운 배를 타고 둥팡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부바이

그 장면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런 캐릭터는 풍부한 함의를 갖고 있다고 해야 할 것 같은데, 주시안의 해석도 매우 좋다. 아쉽게도 그녀와 브리짓 린은 모두 소녀로 태어났기 때문에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어렵다. 각본과 극의 초자연적이며 과장된 액션 디자인도 비판을 받았지만 여전히 흥미로운 영화이다.

'Green Snake'에서는 Zu Xian과 Maggie Cheung이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어린 매기 청은 한 살이 넘었지만 외모와 기질이 매기 청보다 낫기 때문에 그녀가 백사 언니가 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백뱀과 마찬가지로 초록뱀 역시 이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라는 점은 인정해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벽화가 그런 의도를 갖고 있었는지, 단지 로맨스 묘사에 중독됐는지에 관계없이, 이 영화는 여전히 백사 설화, 특히 소설에 대한 가장 심오하고 새로운 해석이라고 생각한다.

청나라의 이미지는 전통을 깨뜨린다. 그녀는 높은 수준의 주관성과 독립성을 갖고 있으며 더 이상 고정관념의 Xiaoqing이 아닙니다. 그녀는 뚜렷한 성격, 모순의 통일성, 운명에 맞서 싸우는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극에서 법해는 천리와 인간의 욕망 사이에서 투쟁하며 불성, 마성, 인간성을 통합하는 젊은 승려가 됩니다. 물론 상업영화의 특성상 그 함의와 깊이의 표현이 어느 정도 제한되는 것은 사실이다. 게다가 극중 아름다운 조형과 사진은 물론 오페라 효과의 도입도

사람들이 느끼는 '압도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느낌은 정말 볼거리가 많아요. Zu Xian이 만든 백사 이미지는 모든 백사 중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독경, 차를 들고, 다림질을 하고, 우산을 들고, 칼을 들고 있는 것까지, 그녀의 모든 자세와 뒷모습은... 다들 미친 듯이 쳐다보더라구요

저는 술에 취했어요.

1993년 Zu Xian은 두 편의 영향력 있는 의상 영화인 '신유성나비검'과 '동서양'도 제작했습니다. 전자는 창홍이 3000만 달러를 투자해 만든 대규모 작품이다. 주시안은 천진하고 지적인 샤오디 역을 맡아 스마트한 외모를 겸비했다. >

'가벼운 춤을 추며 날아다니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동서양'은 무술의 세계를 해체하고 전복시키는 작품이다. 많은 홍콩과 대만 스타들이 웃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기사도는 다소 부족하지만 서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Wang Zuxian과 Zhang

Guorong의 경쾌한 "Gan Chai Fiery Palm"과 "Hong Qi"Jacky Cheung이 그녀에게 "진짜 고백"을하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조이는 앞서 언급한 영화들 외에도 1989년 정춘타오, 양조위와 함께 '살인나비', 주윤발과 토니렁추와이와 함께 출연한 '도박의 신'에도 출연했다. 라우 앤디는 1992년 성룡과 공동 주연을 맡은 '시티 헌터'와 같은 해 정소추와 공동 주연을 맡은 '음양달마왕'도 지면적 제약으로 인해 언급할 가치가 있다.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마세요.

내 통계에 따르면 1985년부터 1993년까지 Zu Xian은 홍콩에서 58편의 영화를 제작했으며(2번의 게스트 출연 포함) 연간 평균 약 7편의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그 양은 아직도 미미합니다. 상당하지만 품질이 고르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주시안의 영화는 상당 부분 그 시대 홍콩영화의 표준을 대변하고 있다.

무협, 경찰, 조폭, 지하세계에 관한 영화를 자주 보지만 깊이 있는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영화는 주로 남성의 정력에 관한 것이며 남성 스타는 일반적으로 여성 스타보다 뛰어나며 Zu Xian은 당시 가장 박스오피스 매력을 발휘한 여성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p>

당시 "홀로 자립"할 수 있었던 몇 안되는 여배우 중 그녀는 여배우 중 가장 성공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Zu Xian

의 경력이 정점에 이르고 연기력이 성숙한 단계에 접어들었을 때 여러 가지 이유로 영화계와 작별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 피>. 과거 Zu Xian보다 훨씬 덜 유명했던 Maggie Cheung은 나중에 여러 금마장 영화상을 수상하고 국제적인 영화 배우가 되었습니다. Zu Xian이 감정적 문제로 인해 경력 개발을 방해하지 않았다면 그는 아마도 그랬을 것입니다. 지금보다 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홍콩을 꿈꾸는 5년, 10년

앞서 언급했듯이 1993년 왕죽현은 연기 인생에서 또 다른 정점에 도달한 것처럼 보였다. 조이 웡 본인도 영화계에서 인기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으며, '초록뱀' 등의 드라마를 보면 스물여섯 살 조이의 연기력이 점차 발전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실력

성숙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경력 개발의 관점에서 볼 때, Zu Xian은 자신의 연기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듬으며 국제적인 슈퍼스타로 성장하기 위해 더 다양한 유형의 영화와 역할에 도전했어야 했을 것입니다. 시안의 강점과 인기를 바탕으로 말이죠. 안타깝게도 올해 그녀는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병자리인 Wang Zuxian은 아마도 그녀가 실제로 영화계를 떠난 이유에 대해 완전한 이유를 제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스물여섯 살은 배우 인생의 황금기인데, 특히 여배우에게는 더욱 그렇다. 실제로 Zu Xian은 종종 '주야간 촬영'을 포함하는 연기 경력의 변화를 갈망하고 있으며 스물여섯 살에 영화를 그만둘 생각까지 했습니다. >

하지만, 그녀가 연기 활동을 중단하게 된 진짜 원인은 개인적인 감정적 문제였다고 해야 할까요.

아마도 Wang Zuxian의 전생 경험은 너무 순조롭고 인생 경험이 부족했을 것입니다.

Yue와 같은 사람들이 Zuxian에게 인생을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운명이었습니다. 이 사람이 당시 주셴에 대해 완전히 애정 어린 태도를 갖고 있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당시 헤어지지 않았더라도 앞으로도 다시 만날 수는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p>

이는 가족과 사회의 압력, 그리고 부자 임젠웨의 특성에 의해 결정된다.

요즘 연예계에서는 스캔들과 결별이 흔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