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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tang

작성자 : 잠실 웨이스트 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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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날짜 2008-8-17 23:20:00 단어 수: 1807

수신 후 등재 알림, 미리 감사드립니다. 편집자 여러분, 이 책이 출간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이 책을 시작점으로 추천하기 위해 정말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이 책을 지지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들은 제가 계속해서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오늘날 온라인 문학은 시장 지향적으로 변해가고 있으며, 독자는 작품의 생존을 위한 토양이자 공간입니다.

이 책은 오대십국에 관한 책이지만, 이 식인시대의 전체 모습을 묘사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생각은 없습니다. 정말 너무 어두운 역사입니다. 중국 역사상 이런 시대는 정말 드물다. 당태종 정관(鄭關) 초창기, 상부구조 내에서 국가를 통치하는 방식을 '왕도(王道)'로 할 것인지, '패권도(村)'로 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논쟁을 유교로 나라를 다스릴 것인가, 아니면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릴 것인가로 해석하기도 한다. 실제로 이런 논쟁은 모든 왕조에 존재했는데, 진전(前秦)시대 논쟁의 결과는 한나라 초기에는 황로복(黃老冠)의 왕도(王道)가 채택되었다는 것이다. 삼국지, 양진, 남조, 북조에서 두 사람은 계속해서 서로 싸웠고, 당나라는 마침내 실제 정치 생활에서 '왕' 통치의 지배적 위치를 확립했습니다.

그러나 오대십국은 달랐다. 이 혼란스러운 시대에는 '왕도'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토대가 없었고, 순수한 '주도'가 설 자리도 없었다. 표시됩니다. 규칙에 따르면, 큰 혼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왕의 길을 선택하여 인구를 회복하고 회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왕의 길은 이 혼란스러운 시대를 끝내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군사 정치의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강한 군사와 말을 가진 자가 되면 인(仁)과 의(仁)와 도덕(德)이 권력자들의 지배를 받게 되리니, 낡은 신발처럼 버려져 서민들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법과 규정이 허술한 시대이기도 했고, 모든 규칙과 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