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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세 부처님을 숭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교

부처님을 공경한다는 것은 불교 수행에서 매우 중요한 주제입니다. 그 진정한 의미는 평정심을 기르고 오만함의 습관을 없애는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고귀한 머리를 사용하여 부처님의 가장 비천한 발을 숭배하는 것을 '발 받음식'이라고 합니다. 이 실천의 목표는 우리의 오만(교만, 무시)의 습관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불자들에게는 하지 않지만 속인에게는 하지 않으므로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불당에 있는 것은 하나의 교훈이고, 배운 것은 당신의 삶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즉, 아침부터 밤까지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볼 때 우리는 부처님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모든 중생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부처님을 공경하는 것과 같이 겸손하고 공경해야 하며 심지어 모든 중생을 공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쁜 카르마를 가진 존재들, 부자든 가난하든, 높든 낮든, 우리는 서로를 대해야 평등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물에는 차이가 있어도 원리에는 차이가 없어야 합니다. 즉, 형태에는 차이가 없어야 하며 마음에는 차이가 없어야 합니다. "세상의 법은 세상의 인식을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세상의 법칙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세상적인 관점에서 볼 때 예절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통령이나 일반 성도들이 우리를 방문할 때 그들을 대할 때 사용하는 예절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차이는 차이가 없을 때 확립된 차이이므로 차이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배우려면 윤회법과 세간을 이해해야 하며, 무분별과 차이의 질서를 이해해야 합니다. 생각이나 마음에 차이가 없지만 형태에 차이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족스럽게 하고 모든 일을 신중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마음과 원칙에 차이가 있다면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지 성인이 아닙니다. 차이가 없다면 당신도 틀린 것이고, 동정심이 없고, 사회 질서를 파괴하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감독들 간의 화합을 이루는 방법에는 지혜가 필요하다. (21-112-03 선의를 지키다 - 성실, 순결, 평등, 깨달음, 자비)에서 발췌 (쉽게 불교 배우기>실천편)>

●부처님을 공경하는 방법

"근면"은 게으름과 게으름을 뜻하는 말로, 게으름은 사소한 질병이 아닌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 질병을 치료하려면 진심으로 회개해야 하며, 고대의 많은 성인들은 부처님을 숭배하는 회개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나도 처음 공부를 시작할 때 이 방법을 사용했는데, 찬윤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매일 5개월 반 동안 연속으로 10만 번 이상 기도했습니다. 이는 질병을 치료하고, 기운을 북돋우며,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한 것이므로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최고의 운동입니다. 초심자에게는 하루에 300번, 아침에 100번, 점심에 100번, 저녁에 100번의 기도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00개의 라카를 수행하는 시간은 80분을 넘지 않으므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운동량도 충분합니다. ('화엄경' 12-17-0615에서 발췌 먼지 티끌 속에서 하나 하나 모든 법을 깨달을 수 있으므로 방해 없이 시방국을 두루 다닐 수 있다.) 편하게 불교>수행장)>

●진정으로 복받은 사람이란 무엇일까?

옛말에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남에게는 관대하라'는 말이 있듯이 이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다. 자신에게 엄격하고 귀찮은 습관을 극복하십시오. 고민이 많고 습관이 많고 카르마가 깊은 경우에는 부처님을 숭배하고 참회하는 방법을 사용하도록 구드(Gude)가 가르칩니다. 모든 운명을 버리고 하루에 삼천 번 부처님을 숭배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3년 안에 업과 지혜를 제거했습니다. 내가 처음 불교를 공부하기 시작했을 때 찬윤스님이 나에게 이 방법을 가르쳐 주셨다. 그 당시 나는 그 사람과 함께 초가집에서 살았는데, 그 사람의 노인은 부처님께 매일 300번씩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반달. 우리 오두막에는 북동쪽 출신인 다종 스승님이 계시는데, 그는 매일 1,200번씩 기도합니다. 우리는 세 번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아침 3시에 일어나 정오 5시에 2시간 동안 부처님을 숭배하고, 점심 식사 후 명상을 마치고 돌아온 후 저녁에 1시간 동안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저녁 식사 후 한 시간 동안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8시까지 예배를 드리고 9시에는 산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9시에 쉬고 2시에 일어나면 인생은 매우 규칙적입니다. 그러므로 산에 사는 것은 참으로 업을 회개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방법을 알면 꾸준히 하면 이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고, 이 사람은 인생에서 성공과 해방의 길을 걷게 될 테니 『인덕션』을 읽어보자. , 이는 음광대사의 가르침입니다. 우리는 이 책자를 사용하여 매일 반성하고 점검합니다. 계속해서 이런 나쁜 업을 짓는다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너무나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지옥의 고통이 두렵다면 빨리 돌아가라. (태상 영감 19-12-209장, 2000/2/24 홍콩)

●몸과 이미지, 입과 이름, 마음의 시각화 모두 집중되고 산만하지 않아야 합니다.

'부처님께 볼링을 친다'는 것은 부처님을 숭배한다는 뜻이다.

우리는 매일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특히 중년 이상의 동수들과 40~50세의 사람들에게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1년 동안 하루에 백 번씩 기도하면 몸이 부드러워져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름을 말하라”고 “아미타불”의 명호를 외운다. "마음 시각화"란 부처님의 공덕에 대해 생각하고, 부처님의 지혜에 대해 생각하고, 부처님의 지상에서의 열망과 수행에 대해 생각하고, 아미타 부처님의 성취와 세상에서의 엄숙한 행복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런 것들에 대해 자주 생각합니다. 다른 일이나 다른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환생에서 카르마를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부처님과 보살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것이 서구 세계를 창조한 순수한 카르마입니다. “우리는 한마음으로 산만하지 않아야 합니다.” 대승보살은 우리에게 정토를 수련하는 사람들에게 “아미타불만 염불하고 아미타불만을 생각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이는 "항상 일심"과 일치합니다. "그렇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버리세요. 육체적 정신적 해방. 환자가 아프면 그 정도가 어떠하든 무상을 생각하고 아미타불을 생각합니다.

"모든 조건을 버리면 몸과 마음이 해탈해질 것입니다." 여기서 버리는 것은 물건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의 걱정을 버리는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물, 모든 것이 막히지 않고, 장애가 없으며, 일이 장애가 되지 않고, 마음속의 생각이 장애가 됩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모든 업을 버릴 때 망상, 집착, 걱정을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 업무를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른바 '부처님의 법은 세상에 있어 세상의 법을 어기지 않는다'는 것을 내가 너희에게 가르칠 때 너희는 이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흔히 세상 사람들은 이 뜻을 오해하여 모든 것을 놔두는 사람이 없습니다. 집에서는 주부인데 가족을 내려놓고, 세 끼 밥을 해주는 사람도 없고, 온 가족이 굶는 게 불교를 실천하는 겁니까? 이것은 불교를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마음속의 잡생각을 버리고 이것만 내려놓으면 됩니다.

"아프면 아무리 심각해도 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아미타불만 생각하면 된다." 일반인들은 아프면 의사에게 가서 약과 주사를 맞고 병원에 입원한다. 진실로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자, 진실로 부처님을 믿는 자에게는 그런 것이 필요하지 아니하니 일체를 버리고 몸과 마음을 청정하게 하여 한마음으로 염불하면 되느니라. 갱생. 수명이 다하면 부처님께서 오셔서 인도하실 것이요, 수명이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면 며칠만 염불하면 병이 낫고 병이 사라질 것입니다.

예전에 재가자 황년조를 만나러 베이징에 갔던 적이 있는데, 그와 그의 반 학생들이 10명, 20명이 넘게 아프면 보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의사에게 가거나 약을 복용하십시오.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온 가족이 병이 나을 때까지 '무한수경'과 '관음보살'을 독송했는데, 이는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베이징 사람들이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무량수경과 관음보살을 독송하는 것입니다. 여기 스승님은 우리에게 "아미타불"을 염불하라고 가르치십니다. "아미타불"을 염불하는 것은 "관세음보살"을 염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원통장 촉초경화 5-7-01에 실감경 힘)

● 그곳에 도장을 짓는 것은 실제로 동수들이 도서관을 떠나 공부하고 공부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그래서 우리 도장은 아주 특별해요. 학교처럼 아침이나 저녁에 수업이 없어요. 오전, 저녁 수업은 형식입니다. 이제 형식보다는 내용에 집중합니다. 아침, 저녁 수업을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너무 많은 시간이 낭비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산상수련 시간에 모두들 부처님께 기도하라고 했습니다. 아침에는 백오십 번, 저녁에는 백오십 번 기도를 드렸습니다. 불. 부처님께 기도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몸을 위한 수행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부처님을 진심으로 숭배하고 부처님과 보살의 축복을 구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투움바 아쉬람 No. 21-102 소개, 2001/5/18 싱가포르 불교 재신도 숲)

●모든 방법 중에서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것이 가장 좋고, 쉬우며, 가장 간단하고 믿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화엄경에서 처음에 어떤 방법으로 명호를 외워야 하는지 가르쳐 주셨습니다. 우리 불교에서 경경행이라 불리는 걷기 독송은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며 주위를 산책하는 것이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걷기는 특히 중년 이상의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운동이며 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달리기에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심장이 좋지 않으면 달리기는 매우 위험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혼자 걷는 것만으로도 모든 이점이 있지만 해로움은 없습니다.

산책을 하면서 마음속으로 아미타불을 생각하면 마음이 얼마나 청정한지 알게 됩니다. 아미타불을 생각하여 마음을 닦으면 마음도 청정해집니다. 몸을 가꾸는 것. 건강을 닦는 길에 있어서는 이것이 가장 깨달은 길이며, 부처님의 명호를 염하면 마음이 청정하다고 합니다. 순수하고 몸이 움직인다. 불교에는 법을 나타내는 상징이 있습니다.

원의 의미는 원의 중심은 고정되어 있고 둘레는 움직인다는 의미입니다. 이 기호는 움직임과 고요함이 둘이 아닌 하나임을 나타냅니다. 이는 움직임과 고요가 둘이 아니라 하나라는 뜻일 뿐만 아니라, 공과 존재가 하나라는 뜻이기도 하다. 바퀴의 겉은 비어 있고 안쪽은 비어 있습니다. 기하학을 공부해 본 사람이라면 원의 중심이 추상적이고 비어 있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므로 바깥 둘레는 존재입니다. 즉, 비어 있음과 존재는 둘이 아니라 하나라는 뜻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진리와 불교에서 불이성법이라고 부르는 진리를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현명해질 것이고, 불이성법에 들어갈 것입니다. 모든 법은 이중적이지 않고 공허함을 알라! 움직임과 고요함 사이에는 이중성이 없으며, 그러면 당신은 오고 가는 것, 삶과 죽음, 부처님과 모든 중생 사이에 이중성이 없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당신의 진정한 지혜가 나타날 것입니다. (화싱중학교 담화 21-43, 1997/5 미국 달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