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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숲속의 피아니스트'를 읽어보면 좋은가요?
원작명: 피아노 숲
중국어명: 숲속의 피아니스트
형식: 흑백만화
단권: 총 9화(전편)
저자 잇시키 마사토
내용 소개
사고로 손을 다친 일본의 천재 피아니스트 아유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된 아유예는 절망에 빠져 세계 정상에 올랐습니다. 숲에 버려진 피아노를 한 아이가 발견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몰랐고, 아이는 점차 피아노와 깊은 관계를 맺게 됐다. 운명적으로 아지예는 그 아이가 자신의 제자 하이임을 알게 됐다. , 그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실제로 하이가 숲 속의 피아노를 통해 천재적인 음악 감각을 키웠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세상에서 빛날 수 있는 음악 감각이었습니다. >
저자
이름: 잇시키 마사토
성별: 여
잇시키 마사토에 대해 이야기하기 By =HERO=Buster
Most 사람들은 '꽃밭의 역사'와 '고토노모리'(숲 속의 피아니스트)라는 두 작품을 통해 잇시키 마사토와 접촉하게 된다.
그런데 나 같은 패자는 평소 트렌드에 낯설기 때문에 가장 먼저 눈에 띈 게 '남고생'이었다.
읽고 나서 걸작이라고 칭찬했는데 작가 이름이 잇시키 마사토이고, 앞선 두 작품도 마사토가 썼다는 걸 알게 됐다.
잇시키 마사토는 언뜻보기에 그의 그림 스타일은 매우 거칠고 어색합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녀(예, 바로 '그녀'입니다!)의 실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잇시키 마사토의 획은 소박한 정취를 드러내고, 등장인물의 말과 행동은 모두 단순함을 드러냅니다. 이것은 오늘날 애니메이션 세계의 많은 만화에는 부족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모든 작품에서 이런 맛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더욱 칭찬할 만하다. 아시다시피 이런 스타일은 상업 환경과 가장 큰 충돌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잇시키 마사토의 작품은 겉보기에는 서툴지만 실제로는 영리하다는 표현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겉은 망했지만 속은 그 가운데서 아름답다는 뜻이다. 그녀가 패배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녀의 그림 스타일이 정말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여자라는 사실에 굉장히 놀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붓 터치가 매우 두껍고 어둡고 무겁기 때문에 그림은 흑백으로 선명하고 인물의 윤곽은 그다지 섬세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그림은 사람들에게 시골의 느낌, 특히 흙의 느낌을 줍니다. 거친 질감과 검은색과 회색 톤은 사람들에게 흙의 냄새를 줍니다.
그러나 지역의 맛이 강하기 때문에 지역의 맛에서 우러나오는 독특한 향이 나는 것입니다. Isshiki의 작품을 더 많이 살펴보면 Isshiki가 실제로 그림을 매우 훌륭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고생"과 "진노모리"에 등장하는 크고 심지어 두 페이지에 달하는 여러 장의 사진에는 우아한 문체와 사진을 약간 흐리게 하는 기술이 있어 사람들의 눈을 상쾌하게 만듭니다.
New - just 진흙 속에서 자란 푸른 연꽃처럼 특히 상쾌합니다.
그래서 잇시키 마사토의 그림 실력은 아주 좋습니다.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우아한 붓놀림은 지역적 정취가 강한 원화 스타일에서 특히 눈길을 끈다.
그리고 이러한 장식은 독특한 톤의 독특함을 반영하며 서로 보완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단조롭지 않고, 가늘고 우아한 붓터치만 사용한다면 평범한 소녀만화 스타일에 속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붓놀림을 조정하지 않으면 페이지 전체가 두껍고 거친 선으로 채워져 단조롭고 지루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잇시키 마사토의 이야기는 단순함이 있다. 그녀가 감히 그림을 그릴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그녀는 매우 대담합니다. 예를 들어 "Yi Liman"의 주인공은 게이샤, 즉 매춘부입니다.
물론 요즘 만화에서는 점점 'H는 금기가 아니다'라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대담한 만화는 더 이상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잇시키 마사토의 대담함은 상대적으로 단순한 스타일에 기반을 두고 있어 특히 눈길을 끈다.
페미니즘 쪽으로 기울고 있는 것 같아서 그녀의 작품에는 매춘부인 여성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들은 모두 대담하고 대담한 성격을 갖고 있다 -
모든 작품의 히로인들은 쾌활하다고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대담하다. 예를 들어, "Kids in High School"의 여주인공 모리시타 아카네는 가장 친한 친구들과 하루 종일 웃고 놀고 다니는 미친 소녀입니다. 매우 활기차고 직선적입니다. 솔직함 - 이것은 잇시키 마사토의 작품에서 매우 눈에 띄는 마음의 상태이다.
잇시키의 작품에는 남을 상대로 은밀하게 음모를 꾸미는 악역이 있다 해도 어떤 자리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 > 그냥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그녀의 작품을 보면 주인공은 이치노세 카이, 모리시타 아카네, 스즈타 등이다.
다들 솔직하게 행동하고 속마음을 드러내는 사람들이다. 웃고 싶으면 웃고, 울고 싶으면 울고, 싫으면 싸운다. 샤오첸과 렌치는 남자친구를 두고 치열한 싸움을 벌였고, 그 후 예전처럼 화해했다. 잇시키의 작품에서는 악당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순수하고 선량한 사람만이 최대한 승격된다. 이러한 성격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반영됩니다. 『에타치만』에서 스즈타를 쫓는 기무라 상사가 대표적인 인물이다.
스즈타를 쫓던 그는 레슬링 실력을 배운 스즈타에게 기꺼이 넘어지고, 스즈타에게 거절당하면 입술을 오므려 불행해지게 된다.
스즈타가 부탁만 하면 아무리 귀찮은 일이라도 즉시 해낸다. '이리만'의 세계를 보면 이곳의 성인 세계가 매우 어린애 같고 단순한 기질을 발산한다는 사실에 놀랄 수 있습니다.
잇시키 작품의 중심은 언제나 솔직한 사람과 솔직하지 않은 사람, 뭉침이 있는 사람,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
(츠치야 토키히코, 아마미야 슈헤이 등), 그들은 언제나 주인공에게 끌리고 감동받는 집단일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의 만화를 읽을 때, 종이 위에 드러나는 따뜻하고 솔직한 느낌에 감동을 받을 때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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