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고전영화 몇 편 추천해 주세요

고전영화 몇 편 추천해 주세요

'순수의 시대'

미셸 파이퍼가 아니었다면, 이 영화에서 이 노년 여성의 눈부신 아름다움 엘렌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세상에 그런 여자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표면적으로는 독립적이고 강하고 반항적이지만 속으로는 열정을 갖고 도덕률을 지키는 그 시대의 신사 숙녀 여러분. 어쩌면 이 시대의 현학가일지도 모른다. , 이 영화에서 마틴 스콜세지는 아름답고 단순한 장면들로 마음 속 순수의 시대를 찬양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푸른 바다 위로 지는 해, 그리고 그 여운 속에 미셸 파이퍼의 뒷모습이 빛나고 있습니다.

2. "팡팡"

그럼 며칠 전에 안정을 취하고 계속 돌아다니지 말라고 하더군요. 그의 미래의 아내는 함께 뛰어오르며 그의 아내는 활발한 조랑말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팡팡은 그가 생각하는 조랑말, 명랑하고, 억제되지 않고, 남자의 심장을 1/4 더 빨리 뛰게 만드는 에너지로 가득 찬 여성 유형에 속합니다. 그녀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고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사랑에 빠지면 쉽게 일어납니다. 이 영화에 출연했을 당시 소피 마르소는 전성기였고 열정이 넘쳤습니다.

3. '고링거리 청소년 살인사건'

15세 여성 샤오밍. 그녀에게 몸은 단지 교환의 도구일 뿐이었다. 그녀는 안전과 보호, 생존을 위해 자신을 교환했다. 어떤 여성들은 우리 세상의 이상만큼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 두 사람의 가장 일반적인 특징은 그들이 당신을 속일 때 종종 부드럽고 다정하다는 것입니다.

4. "피아노 레슨"

여자와 아이들은 원래 신의 영역에서 왔으며 세상과 가장 직접적인 소통을 갖고 있습니다. '피아노 레슨'의 아다는 마음으로 하늘과 소통하는 여자다. 그녀는 너무나 조용해서 손끝이 뛸 때만 온몸으로 온전한 색을 느끼고 천사의 날개를 펄럭인다. 이렇게 순수하고 절실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여성뿐이다. 아름다운 것들은 언제나 이 세상의 상처 속에 사라져 버린다. 에이다는 마침내 필멸의 세계로 떨어졌습니다. 사실 그것이 행복인지 형벌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손가락 하나가 잘리고 천사의 날개가 부러졌습니다. 여성은 영적인 동물이자 아름다움의 상징이지만 권력에 끌려가고 투쟁하는 과정을 거쳐 권력에 의해 파괴되고, 다시 권력에 의해 보호받는다.

5. "쑤저우 강"

여자는 타고난 회의론자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항상 묻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나를 사랑합니까? 이 문장은 첫사랑 이후의 밤, 해로움에 대한 감수성, 세상에 대한 두려움에 가장 적합합니다. 여자의 꿈을 산산조각 내는 시대는 무자비한 남자이고, 단 한 번만 지나도 많은 과거가 남을 수 있는 시대다. 왕자와 공주는 동화 속에만 등장할 수 있다. 따라서 저우쉰이 연기한 두 여자 중 모란은 순진함과 여자의 첫 생각을 상징하는 반면, 메이메이는 마다의 질문 앞에서 회피한다. 회피의 대상은 마다가 아니라 그녀 안에 있는 맑고 아름다운 강이다. 마음.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허세라고 하는데, 허세라는 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 시대에는 허세도 참 사치스러운 것 같아요.

6. "그녀는 불꽃보다 외롭다"

정말로 여성은 보살핌을 받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사실 그들은 사랑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 투자하고 선한 일을 하는 데 투자하십시오. 악의 힘이 지원하는 세상입니다. 특히 독립적인 여성이 사랑은 필요 없고 직업과 좋은 남자만 있으면 된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없거나 상대방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상처를 입거나 둘 중 하나일 뿐입니다. 용기를 잃은 그녀는 사실 자신을 사랑하고 사랑해주는 남자와 따뜻한 도크가 있다면 반드시 멈추게 된다. 힐러리는 음악 천재이지만 여성의 속성을 버릴 수 없다.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하지만 모두가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기 위해 첼로를 사용한다. 그녀는 바이올린을 싫어하고 바이올린에 의지해 고통을 느끼지 못한다. 평범한 사랑에서는 기꺼이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애쓰고 반복했지만, 선악을 모르는 그녀의 순수함이 자신을 사랑할 수 없는 세상을 가리키는 것임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언니뿐이었다. 사랑을 맛보지 못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7. '첩이여 안녕'

남자의 비겁함은 여자의 관용과 사랑 앞에서 더욱 비참해진다.

단샤오루는 무대 위에서 강력한 군주 역할을 연기하지만 생활의 압박으로 인해 남자가 갖춰야 할 아우라를 잃어버린다. Juxian은 Duan Xiaolou의 모든 사람들에게 짓눌려 타임스퀘어에 갇혔을 때에도 여전히 남자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습니다. 다정하고 정의로운 이 여성들은 종종 자신의 남자를 사랑하고 보호하는 방법만 알고 있습니다. 사랑, 이런 직접성은 시대가 변하고 세월이 흘렀지만 변하지 않은 것은 여성의 몸에서 터져 나오는 사랑과 모성애다.

8. '엄마, 다시 사랑해'

여성에 대한 세 가지 구호를 듣는 내내 아직도 조금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 든다. 이 영화를 봤을 때가 초등학교 시절인데, 영화관에 앉아 아이들, 여성들과 함께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까지도 나는 영화의 줄거리를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한다. 여성의 자연적인 모성에 감염됐던 것만 기억난다. 이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자녀와 얼굴을 마주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아직도 기우처럼 순간과 영원을 노래하는 사람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든 여자든 생명수련의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말을 할 수 없다는 걸 늘 느낀다. 영원에 대해서. 이런 영적인 이해에서는 그 순간마저도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내 감정을 고백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나는 영화를 가장하여 여성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사랑, 모성애, 단순함, 직관. 이것이 내 마음 속에 있는 여성의 이미지이다. 저는 남성 페미니스트는 아니지만, 저에게 불만을 표시할 페미니스트 운동선수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작은 남자인데, 무슨 자격으로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성을 약한 이미지에 빠뜨리나요?

저한테 묻지 마시고 하나님께 물어보세요. 하나님께서 여자가 있어야 한다고 하셔서 아담이 하와에게 갈비뼈를 바칠 운명이었던 것처럼 여자가 있었습니다. 강인함과 아름다움의 조화 속에서 전진합니다.

이런 일은 강물이 흐르게 되어 있는 것처럼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 '시간동화'

일본 애니메이션의 베이스는 미야자키 준과 타카호타(참고: '호타'는 원래 단일 캐릭터인데, 컴퓨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도 동일) Xun이 주최하는 "Studio Ghibli" *** - Ghibli는 사막에 부는 뜨거운 바람을 의미합니다. 뜨거운 바람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비행기에서 마당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바라보는 기분이다. 그것이 바로 미야자키 준의 시리즈 <나우시카>이다. 바람의 계곡', '천공의 성', '이웃집 토토로', '마녀의 택배', '뽀코 로소', '모노노케 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1종은 옆 처마 밑에서 나온다. 풀, 곤충, 물고기가 느낄 수 있는 발걸음, 바람은 내 주변의 소소한 삶, 즉 Gao Huo Tianxun의 세계에 대한 따뜻한 추억입니다. - "안녕 반딧불", "변화하는 사향고양이" 시간의 동화'.

지금 이 순간 가장 언급하고 싶은 작품은 '시간동화'다. 그것은 음식에 대해 까탈스러웠던 시절, 화가 났던 시절, 수업을 빼먹었던 시절을 회상하는 어린 소녀의 기억이다. 아버지가 기다리고 사준 파인애플. 오랫동안 전혀 맛이 없었고, 수학 시험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그녀의 어머니와 여동생은 그녀가 바보라고 의심했습니다. 실제로는 그녀의 이름과 함께 이상한 소년의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같은 테이블에 있던 더러운 소년은 그녀에게 감히 거만하게 행동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학교로 전학갈 때 자신과 악수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어려움은 이름이 그 소년이라는 것입니다. 그녀와 함께 집에 갈 때 교차로를 지키고 있는 그녀에게 "맑은 날, 비오는 날, 흐린 날, 어떤 날씨가 가장 좋나요?"라고 뻔뻔하게 묻습니다. 그는 재빠르게 물었고 그녀는 너무 당황스러워했습니다. 더욱 당황스러운 것은 그녀도 그처럼 흐린 날을 좋아해서 너무 기뻐서 도망갔다는 사실이었다. 그녀 자신은 돌아서 집으로 돌아갔지만 점점 더 힘차게 걸어갔고, 공중으로 공중제비를 하고 헤엄쳐서 젊음의 모든 비밀을 담을 수 있는 자신의 침대에 이르렀다.

그것은 만화에서만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장면이고, 흐릿함 ​​속에서만 담길 수 있는 소녀의 감정이다.

여자를 가장 말없이 가슴 아프게 만드는 영화 - '와호장룡'

많은 사람들 속에서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알아보는 데는 얼마나 걸리는가? 때로는 순간이 걸리기도 하고, 때로는 평생이 걸리기도 합니다.

오만하고 설명할 수 없는 소녀 Yu Jiaolong은 자신의 마음을 어떤 사람에게 맡기고 싶은지 알지 못하지만 영웅 Li Mubai의 청명검을 훔쳤지만 탐내지는 않습니다. 세상의 영웅들은 마법의 무기와 날카로운 칼날을 탐합니다. 사실 그녀는 Li Mubai와 Yu Xiulian 사이의 오래 지속되고 깊은 우정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의 증표를 자신의 전리품으로 여겼습니다.

사실, 소녀여, 당신 앞에는 당신만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막에서 만난 젊은 말 도둑은 사막에 있는 그의 형제들을 버리고 당신을 찾으러 베이징으로 왔습니다.

그러나 뤄샤오후는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할 운명인데, 그가 원하는 것은 왕성한 경력을 쌓고 '부모님이 나를 높이 평가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Yu Jiaolong은 그런 나쁜 말을들을 수 없었습니다 (Jia Baoyu는 한때 그녀를 불렀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Guangzong Yaozu Yinzi는 그의 아내를 바다 같은 Houmen에서 뛰어 내 렸습니다. 스무 살의 영웅과 서른 살의 평범함을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다.

유자오룽의 생각을 제대로 이해한 사람은 이무바이였다. 그는 이 소녀의 길들일 수 없는 야생성이 사실 어머니의 삶을 살고 싶지 않다면 누구와도 결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처럼. 그는 밤하늘을 걷고 대나무 바다에 섰습니다. 그는 단지 이 소녀가 그녀의 성장에 감사하고 그녀의 진정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우게 하고 싶었습니다. 왜 그는 이 아이가 세상의 먼지투성이 그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마음속으로 기도하지 않았을까요?

결국 숨겨진 무기와 사고로 모든 것이 끊어졌다. Li Mubai의 죽음은 Yu Jiaolong에게 어떤 영감도 주지 못했습니다. Yu Jiaolong의 마지막 평온함과 자제력은 단순히 그녀가 방금 사랑에 빠진 남자가 이 순간 떠났기 때문입니다.

청명검이 물에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당신을 이해하는 사람은 사라진다. 따라잡을 수 있을까?

여성의 성장을 가장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 '철도사나이'

다카쿠라 켄, 참 먼 이름이다. 우리는 그의 침묵을 금처럼, 그의 인내를 철처럼 기억합니다. 그는 자신이 취약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으며 우리는 그가 취약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그런데 나무도 이렇게 있는데 다카쿠라 켄이 이제 정말 늙었다니 어떻게 당황스러울 수 있겠습니까?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철도인>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이 영화를 중국 본토를 소재로 한 영화로 여겼을지도 모른다. 눈보라. 일을 하기 위해 어린 딸의 치료를 미뤘고, 이로 인해 아내도 일찍 세상을 떠났다. 이날 어린 소녀가 승강장에 왔습니다. 역장은 그 아이와 즐겁게 놀고 있었는데, 이틀 뒤에는 어린 소녀의 여동생이 왔고, 그 뒤에는 여동생의 여동생이 왔습니다. , 하얀 눈이 휘날리는 승강장은 다른 색을 띠기 시작했고, 늙은 역장은 이 사람이 서너 살, 열한 살, 두 살 된 자신의 딸이라는 것을 점차 이해했기 때문에 더 이상 "당신은 누구에게서 왔습니까?"라고 묻지 않았습니다. 16세 딸과 16~17세 딸. 그는 영원히 남들과 분리되어 있던 아이였습니다. 그는 자신이 자라서 자신의 살과 피가 어떻게 변할지를 늙은 아버지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살아 있었다면 이 정도 늙었을 텐데.” 문예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사인데, 장치 야쑤오 감독은 정말 이런 문장을 썼다. 그 말들이 이렇게 장편의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그 말이 얼마나 애틋하고 애틋한지 알게 되어서, 우리도 어른이 되어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더 이상 우리와 같은 세상에 있지 않더라도, 우리가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방식은 그들 앞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일 것입니다.

여성의 따뜻함과 차가움을 가장 잘 깨닫게 해주는 영화 - '맥둘 스토리'

'철도 맨'은 여성에게 딸이 되는 법,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법을 알려준다. , 홍콩 역사상 가장 밝고, 가장 슬프고, 가장 아름다운 영화 낙천적인 만화 '맥덜 스토리'는 여성들이 과연 내가 이렇게 훌륭한 엄마가 될 수 있는지 자문하게 만든다.

맥덜은 홍콩에서 자란 아이인데 엄마 마이 부인도 돼지머리를 갖고 있다. Mai Tai는 음식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음식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보험 중개사를 홍보하며, 다재다능하며 하루 종일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많은 이익을 얻도록" 격려합니다. 맥덜처럼 그녀도 물이 맑고 모래가 어린 몰디브를 동경했지만, 마이 부인은 그런 사치스러운 일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아들이 인생의 진리를 그렇게 일찍 깨닫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결국 마이타이는 홍콩섬의 고공케이블카를 타고 해외여행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맥덜을 데리고 갔는데, 맥덜은 자신이 맛있게 먹은 비행기 패키지가 사실은 어머니가 챙겨가던 생선통조림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 아침에는 냉장고, 그리고 하루의 '몰디브 여행'이 끝난 뒤, 맥덜을 재운 뒤, 마이 부인은 TV 앞에서 몰디브의 풍경을 바라보며 그 곳도 꼭 가보고 싶었다. "코코넛 나무의 그림자, 맑은 물, 어린 모래"... 나중에 McDull은 "빵을 잡는 방법"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 그는 이 고대 스포츠가 올림픽 게임에 포함되기를 원하고 천재가 되고 싶어합니다. 홍콩의 금메달 언니 리리샨(Li Lishan)의 남동생은 어머니가 올림픽 위원장에게 쓴 편지를 보았기 때문에 어머니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아들이 엄청 컸는데 올림픽 금메달 따는 걸 봤는데…”

결과적으로 리리산의 두 번째 금메달 시도는 실패했다. “빵잡기는 올림픽 종목에 포함되지 않았다. 홍콩 사람들의 꿈은 하나 둘 산산조각이 나고, 그의 어머니는 장례식장에서 흰 연기로 변했고, 그는 더 이상 어린 시절 가졌던 순진한 자신감을 유지할 수 없었다. 뚱뚱하다고 해서 반드시 강한 것은 아니며, 강하다고 해서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어리석은 것은 실패로 이어질 것이고, 어리석은 것은 패배로 이어질 것입니다. .. 그는 또한 자신에게 훌륭한 어머니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맥덜 스토리' - 홍콩 사람들의 '포레스트 검프', 마이 타이는 심오한 격언을 말할 수 있는 포레스트 검프의 어머니와는 달리 음식 소개에서만 이야기합니다. 닭고기를 더 잘 익히려면 조금 더 신경써서 요리해야 합니다.

여성이 남성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영화 - '박하사탕'

한국영화 중 제가 가장 이야기하고 싶은 영화는 이창 감독의 '박하사탕'이다. 동. 이 영화에는 페퍼민트의 시원함은 없고 순전히 타는 듯한 고통만 있을 뿐입니다. 왜냐하면 전체 이야기는 자신이 어떻게 이 지점에 이르렀는지 회상하는 완고한 경찰관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터널 입구에서 으르렁거리는 기차를 바라보며 서 있었습니다. 피하지도 피하지도 않고 "돌아가고 싶다"고 외쳤다!

어디로 돌아갈까? 게임을 하고 진행 상황을 저장하는 데 익숙한 나 같은 바보는 인생에 게임을 로드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진행 상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연인이 죽지 않은 순간, 영화가 끝난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그 순간 나는 경찰이 되었지만 죄수들을 무자비하게 때리는 법을 배우지 못한 그 순간으로 돌아갔다. 1979년, 그는 첫사랑에게 '나에겐 꿈이 있었다'고 담담하게 말하고 싶었다. 내 미래의 삶에 대해.

여자들은 남자들이 왜 이렇게 완고한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제는 조금 더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홍콩 TV 시리즈 "오측천"의 주제가처럼: "누가 나를 정의할 수 있고, 조용히 내 마음에 귀를 기울이고, 장소와 상황을 바꾸며, 당신은 해야 한다고 말하고, 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점차 뜨거운 것에서 얼음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그 차가운 얼굴도 인정하는데, 더 이상 내가 무자비하고 다정하다고 생각할 수는 없잖아요!"

여성들을 가장 안심시키는 영화 - '스위트 허니'

보고 난 후 Peter Chan이 감독하고 Maggie Cheung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에는 소녀들이 모두 같은 말을 했습니다. /p>

금을 사냥하기 위해 홍콩에 온 두 명의 좋은 청년 Li Xiaojun과 Li Qiao는 원래 여기에서 쌍을 이룰 생각이 없었고 한 명은 고향에 애인이 있고 다른 한 명은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봄과 가을이 지나면 늘 위기의 시기가 있고, 서로를 따뜻하게 해주고 싶은 밤이 늘 있다. 나중에 그들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기도, 서로의 손을 놓기도 두려웠다. 그들은 단순하게 살고 싶어서 이 남자와 결혼하고 저 남자와도 정직하게 살고 싶어서 모였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그들에게 장난을 쳤고, 그들은 홍콩에서 뉴욕으로 헤어졌고, 그들이 왔을 때 일행은 어디에도 없었다. 이것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내려다보이는 것이고, 저것은 자유의 여신상 옆에 서 있는 것입니다. 리샤오쥔은 외국의 거리를 날아다니는 듯한 빠른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노동자들의 평온함과 여유로움을 엿보게 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뒤에서 리챠오가 헛되이 쫓아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까?

다행히 모두가 모이는 해피엔딩이 있다. 뉴욕의 거리에는 중국 음악의 선율이 울려퍼지고, 테레사 텡의 부고는 리샤오쥔과 리차오를 창문 앞에 멈추게 만들었다. 몇 피트 떨어져 있었지만 그들은 모두 수천 밤 동안 그들을 따뜻하게 해준 여성 가수를 지켜보고 있었고, 테레사 텡과 함께한 젊은 시절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내가 당신을 어디서, 어디서 만났나요?' 돌이켜보면 문득 그 사람이 거기 있는데 이 감정이 아쉬울 필요는 없다.

여성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영화 - '완령위'

영화 초반에 청매기가 주연을 맡은 관진펑 감독의 이야기를 듣고 완링위의 삶과 그녀가 처음 합류하게 된 계기를 들었다. 스타 회사, 왜 그녀는 화려한 역할만 맡을 수 있었는지 장 매기는 놀라서 웃었다. "저거 별로 안닮은 것 같은데?" 영화 속에서 자신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연기합니다. 매기 청의 러브레터가 악의적으로 신문에 게재된 것은 촬영 중이었습니다. 그녀는 루안링위와 같은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이것이 신의 뜻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또한 매우 비열한 하나님의 행위입니다.

잊을 수 없는 것은 황혼녘의 연회장에서 완링위가 혼자 춤을 추고 있었다는 점이다. 진한이 연기한 거물 탕지산이 다가와 그녀와 춤을 추고 싶어했다는 것이다. .. 그녀는 음악의 힘으로 그녀를 지지했고, 더 이상 이 남자의 접근을 용납하지 않았다.

더 잊혀지지 않는 것은 토니 렁 카 파이(Tony Leung Ka Fai)가 연기한 차이 추성(Cai Chusheng) 감독이 그녀에게 촬영장에 있는 중국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들은 항상 억압 속에 쪼그려 앉아 해방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점이다. 이렇게 쪼그리고 앉는 건 오랜만이냐고 물었어요. 완링위는 가볍게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나 집에 돌아와 문을 닫은 뒤 혼자 거울 앞 의자에 서서 자신이 존경하고 존경하는 남자가 주는 계시를 음미하고 있었다.

결국 세상이 보기엔 그녀는 이미 불륜녀이자 불륜녀였지만, 동료들과 좋은 친구들에게 여자회장에서 여성의 날 연설을 하겠다고 말했다. 내일 학교—— "오늘은 여성의 날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축하합니까? 2000년의 남성 역사에서 우리가 일어섰다는 것을 축하합니다!" 그녀는 모두에게 미소를 지으며 건배하며 모두에게 물었습니다. "나는 좋은 사람입니까? "페이무, 부완창, 시동산, 손우, 채추성 모두 자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인정했기 때문에 좋은 사람 완링위는 내일 아침 수면제를 먹어야 한다는 사실도 잊어버리고 만족했다"고 사람들의 말이 끔찍하다 " "네 단어.

여성을 멀리서 가장 많이 보게 만드는 영화 - '해피투게더'

왕가위 감독 영화 중 유일하게 여주인공이 없는 작품이고, 장희진이 유일하다. 그리고 토니 렁 치우와이(Tony Leung Chiuwai)가 함께 출연한다. 이것은 게이 영화입니다. 또는 Leslie Cheung이 말했듯이 이것은 "사랑의 탈출"에 관한 영화입니다. 탈출하고 싶으면 최대한 멀리 도망가면 되는데, 나이아가라 폭포 앞에서 리야오후이와 허바오롱이 중얼거리는 모습이 보였다. "아니면 다시 시작할까?"

여기 위치는? 이야기는 남아메리카입니다. 최남단 도시인 부에노스아이레스는 고대인들이 하늘의 끝이자 바다의 모퉁이라고 불렀던 곳입니다. 헌신과 배신, 이별과 얽힘으로 가득 찬 땅끝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Tony Leung의 기다림이 Leslie Cheung의 마음을 바꾸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돌아왔을 때 그는 이미 떠났고 나는 누구를 위해 히비스커스를 따러 강으로 갈 것입니다. 이곳의 웃음은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 반면, 반대편은 나중에 돌아올까 봐 여전히 자정을 불태우고 있다.

누에고치에 갇힌 토니 렁 치우와이 같은 잘생긴 남자를 보면서, 그를 탈출시키고 안도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여자가 있을까?

이렇게 무정하고 무정한 청국장을 보고, 그를 단번에 돌이키고 부처가 되게 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여자가 어디 있겠는가?

지구 끝까지 얽혀버린 두 사람은 아직도 다시 시작할 마음을 잡지 못하고 있다. 저편에 있는 우리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여성들이 가장 불안해하는 영화 - '네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연속 결혼식, 레드카펫, 튤립, 오르간, 반지, 웨딩드레스, 키스, 맹세코, 이 말은 필연적으로 여성을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남자들이 멀리서 보면 들꽃과 파도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살과 피일뿐입니다.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하나 둘씩 귀를 막고 종을 훔치고, 칼을 위해 배를 깎고, 남을 격려하기 위해 묘목을 뽑고, 토끼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자라서 신발에 맞게 발을 자르고, 진주로 관을 사고, 제멋대로 바보가 될 권리를 행사하고, 서둘러 총구를 쳤다.

사실 우리는 늘 서로를 통해 실패를 만나고, 실패를 통해 감정을 배운다. 휴 그랜트는 복잡한 감정을 안고 성물실에 숨어 삼자경을 거듭 저주했다. 자신의 결혼식에 사랑하는 여자가 갑자기 나타나게 된 협소한 운명을 저주한 것. 결혼식에서는 반지를 잊어버리고, 부부가 지각하고, 하객들이 말썽을 피우고, 신부가 무례하게 행동하는 등 많은 일이 잘못될 수 있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맹세를 하려는 사람이 당신은 같은 바다 위의 새이고 같은 산 위의 새입니다.

그럼 행운이란 무엇일까요? 화난 약혼자에게 주먹을 맞은 뒤, 밖에 비가 내리고, 누군가 초인종을 누른 후, 문을 열었을 때 예상했던 모습이 보인다는 뜻인가요? 아저씨, 그녀의 머리카락은 비에 젖어 있고, 그녀의 미소는 수줍고 거침이 없으며, 그녀의 아름다움은 초라하면서도 너무나 친절해서, 사랑이 지금 이 순간 코에 난 멍만큼 현실적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가장 여성을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 - '도쿄 리와'

다케나카 나오토가 연기한 사진작가는 아내 요코의 사진을 찍다가 셔터가 눌리는 순간을 눌렀다. 그녀의 눈은 여기를 바라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알 수 없는 곳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는 아내를 사랑하지만 그녀가 한 번 이상 몽유병자처럼 나갔고 어떤 비밀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가 곧 그에게서 멀어질지 모릅니다. , 그녀는 단지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늘 아이를 갖고 싶었던 두 사람은 한밤중 길거리에서 빈 깡통을 잇달아 걷어차며 점차 그 속에 조금씩 운명이 담겨 있음을 느꼈고, 그래서 이름을 '칸타로'라고 지었는데, 길바닥에 내버려두는 게 너무 힘들어서 한 명씩 발로 차고 집에 데려가고 싶었어요.

두 사람은 여행을 가던 중 피아노처럼 생긴 돌을 보고 아내가 들은 것 같다며 조금 우스꽝스럽게 들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이해심 있게 웃지 않을 거에요.

나중에 요코는 다시 사라졌고, 남편은 강둑 전체를 수색하다가 마침내 부서진 배에서 자고 있는 아내를 발견했고 그 순간 너무 감동해서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몰래 이 사진을 찍었다.

사람들은 뒤돌아보면 안전할 것이라고 흔히 말합니다. 이는 과거를 개혁하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행복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같이 시간이 흐르면서 갑자기 뒤를 돌아보면 그녀는 항상 안전한 편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제2차 세계 대전 고전 영화 톱 10

할리우드는 지난 50년 동안 제2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영화를 너무 많이 만들었습니다. 적어도 볼만한 고전이 있습니다. 이 기사는 주로 전쟁 장면을 묘사하는 정통 전쟁 영화인 "쉰들러 리스트", "용사의 고향" 등의 훌륭한 작품을 포기해야 합니다. p>

1. <서부 전선>은 1949년 제작됐다. 제2차 세계대전 말 벨기에 바스토뉴 마을에서 벌어진 독일군과 미군의 만남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서유럽 고원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눈 덮인 자연미와 혹독한 추위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영화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p>2. 1951년 제작된 '사막의 여우'는 독일 장군 '사막의 여우' 롬멜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한때 미군 참전용사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독일군 사령관을 영웅으로 그려냈다.

3. '콰이강의 다리'는 1957년 제작돼 영화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했다.

4 '가장 긴 하루'는 1962년 제작됐다. 미국 영화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영화로, 담백한 테크닉과 사실적인 장면을 갖춘 배우 존 웨인, 헨리 폰다, 숀 코너리 등 파격적인 라인업을 자랑한다.

5. ’는 1965년 제작됐고, 매끄러운 서사적 기법과 헨리 폰다 등이 가세해 배우들의 합류로 영화의 재미가 쏠쏠했다.

6. ‘그레이트 브리튼 전투’는 1969년에 제작됐고, 영국 엘리트 집단이 촬영한 영화 속 전투기가 하늘과 태양을 뒤덮는 장면은 스펙타클하고 사실적이며 그 효과는 충격적이었다.

7. 1970년에 제작되어 오스카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7개 상을 수상했습니다.

8. 호랑이! 호랑이! “1970년에 제작된 이 영화는 미국과 일본이 공동 제작한 영화입니다. 일본의 진주만 공격 성공 과정을 사례 리뷰와 유사한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오스카 최우수 스페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효과.

9. '미드웨이' '아일랜드'는 1976년 제작됐다. 대부분의 제2차 세계대전 영화는 서부전선을 배경으로 한 몇 안 되는 작품이다.

10. 1998년에 제작된 '라이언 일병 구하기'는 제2차 세계대전을 특별히 좋아한 사람이었습니다. '1941', '태양의 제국', '쉰들러 리스트' 등 이 영화는 역사상 가장 사실적인 전쟁영화 중 하나로 꼽히며, 많은 제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들이 '가장 현실적인 전쟁영화'라고 극찬한 작품이다. 제2차 세계대전을 반영하는 영화', 특히 노르망디 상륙의 장엄한 장면을 26분간 재현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