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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그말리온의 문학적 영향

영국의 위대한 작가 버나드 쇼는 위의 전설을 바탕으로 동명의 사회풍자 <피그말리온>을 창작했다.

(피그말리온), 교수가 불쌍한 꽃을 훈련시키는 방법을 묘사하며 판매자 마침내 상류층의 인정을 받는 데 성공한 여첩의 이야기는 당시 영국의 퇴폐적이고 보수적인 계급의식을 비판했다. 이후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 '마이 페어 레이디'는 일반적으로 원작의 풍자적 요소를 잘 반영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Cooke와 Hepburn의 버전을 거부할 이유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논의의 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런던의 한 콘서트홀 밖에는 비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이 임시로 모였습니다. 이 시기에 꽃 파는 아가씨의 무례해 보이는 말투로 인해 작은 논쟁이 일었고, 이로 인해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음성학 교수인 히긴스 교수가 등장하게 된다. 희극적인 말다툼 끝에 교수는 새 친구인 픽윈 대령에게는 불가능해 보이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 꽃파는 아가씨를 추악한 발음과 저속한 언어로 3개월 안에 훈련시켜 마침내 상류층 사회의 공론장에 들어가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받아들여졌습니다.

교수님이 꽃 파는 아가씨들을 훈련시키는 과정을 연출할 때 감독님은 배우들의 표정과 몸짓, 카메라 위치의 대비를 교묘하게 활용했고, 큰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해 비슷한 장면을 연출했다. 자백을 추출하는 데 있어 경찰 고문의 효과. 매우 흥미롭습니다. 동시에 이 장면은 영화에서 유일하게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이기도 하다.

꽃 파는 파는 아가씨의 이번 학기 첫 시험은 교수 어머니 집에서 몇몇 존경받는 손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 학생이 우연히 자신의 모습을 드러낼까 봐 두려워서 교수는 모든 사람 앞에서 날씨와 건강이라는 두 가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꽃 파는 아가씨는 정말로 약속을 지켰고 다른 어떤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 만남이 그녀의 개인적인 쇼가 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자작 속어 때문에 관객이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 부부 사이의 독특하고 '변증법적' 관계, 독감 문제로 인한 알코올 중독 등의 대사는 모두 매우 코믹하다. 이 영화에서 웬디 시어러의 가장 뛰어난 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녀는 이 영화로 1938년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다음에 나오는 연회 테스트 부분은 개인적으로 별로 만족스럽지 못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나중에 같은 주제를 각색한 할리우드 클래식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내용이 다소 비슷한 '용과 불사조'를 본 적이 있는데, 오드리 햅번이 주연을 맡고 오리가 백조로 변신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 영화에서 홀든이 연기한 부유한 플레이보이는 처음에는 포니테일 드레스를 입은 햅번의 옆집 소녀 운전사 딸에게 큰 관심이나 애정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햅번은 파리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세련된 의상으로 갈아입고 있을 때 그녀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사실 당시 햅번의 나이와 청순함, 귀여움을 고려하면 옷으로 외모를 수정할 필요는 없었다. 그녀만의 기질과 매력은 옷으로도 가릴 수 없다. 따라서 허튼의 갑작스러운 태도 변화는 감독의 의도적인 배치로 볼 수 있다. 관객들의 인지도가 어느 정도 부족하다. 이 영화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런던 거리의 가난한 꽃 파는 소녀 여주인공에 대한 멋진 구절이 변화에 앞서 있다. 형편없는 말투와 천박한 행동, 그리고 그에 따른 영국 코미디 효과를 웬디 시어러는 생생하게 연기했다. 반대로, 교수의 훈련이 성공하고 꽃 파는 아가씨가 무도회에 나타나 모두를 매료시키면 이야기의 신빙성은 크게 떨어진다. 즉, 웬디 탈러는 <더 매치>의 햅번과 같은 문제에 직면했지만 그 과정은 정반대였다. 이는 시어러가 매우 독특하고 유능한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아름답거나 순수하거나 충분히 귀엽지 않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부유한 귀족들은 그들의 놀라운 줄거리 설계에 확신을 갖지 못합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몇 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물론 배우들은 다양한 역할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개인적인 기질과 매력은 이른바 퍼포먼스를 통해 의도적으로 억누르기가 어렵다. 특히 여배우들. 따라서 미운 오리 새끼가 백조로 변하는 스토리 패턴이 영화로 구현되고, 같은 배우가 완전히 다른 두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면 관객은 쉽게 정체성을 잃게 된다.

영화의 결말에 관해서는 버나드 쇼 자신도 이 이상한 선생님과 학생을 사랑에 빠지게 만들려는 원래 의도가 없었다고 한다. 부록에서 주인공은 결혼해 꽃집을 연다. 하지만 교수에 대한 적대감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그러나 샤오 선생님은 이 줄거리 설명에 어떤 인물 대사도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실제 효과로 볼 때, 이 영화를 포함한 모든 개작본에서 채택한 상대적으로 편안하고 조화로운 결말은 이 작품의 전체적인 톤과 더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 버나드 쇼 자신도 이 영화의 각본가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것은 이야기 구조에 대한 거장의 자기수정이라고 볼 수 있을까? 어쨌든 해피엔딩을 추구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상업계에 굴복하는 것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보다 객관적인 태도를 얻으려면 특정 사례를 자세히 분석해야합니다. 이 영화의 스토리라인은 헐리우드에서 '마이 페어 레이디'로 리메이크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대안영화 감독들에게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1970년대 에로틱 영화(처음 두 단어는 거꾸로 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임) 감독 Radley Metzger는 이 영화를 "미스 베토벤의 계몽"에 각색했습니다. 영화에서 여주인공이 직면한 어려운 도전은 더 이상 순수한 영어발음이 아닌 다양한 성기능이다. 결국, 그녀와 "교수"와의 관계의 발전은 더 이상 단순히 감정적 얽힘으로 남아 있지 않고... 줄거리가 무엇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미디 기법이 성적인 요소를 가미해 약간의 참신함과 기이함을 더한다. 이 영화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역사상 최고의 포르노 영화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불행하게도 얼마 지나지 않아 가정용 비디오 테이프의 엄청난 인기와 그에 따른 포르노 영화 시장의 잠식으로 인해 이 분야의 "예술가"의 몇 가지 기발한 아이디어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불행하게도 고전적인 코미디 포르노는 멸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