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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일러스트 - 당신의 연기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코지마 아유미의 성장 과정

코지마 아유미는 1980년대 중후반에 정식 데뷔해 1990년대 초반에 유명세를 탔다. 일본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세계적으로도 자격을 갖춘 작가. 초기에는 코지마가 여러 출판사의 작품(주로 소설)의 표지와 속표지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그녀는 표준적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였습니다.

그녀와 협력한 소설가 중 상당수는 최근 슈에이샤 소설 도서관 작가 다치하라 토우야가 2001년 6월에 "냄새와 영혼의 기도 없음"이라는 작품을 집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소설의 삽화를 만들기 위해 코지마 후미를 초대했습니다. 코지마와 장기적인 협력 관계(지금은 "왕실, 직접" 작가 관계라고 불리는 것과 유사)를 맺고 있는 작가로는 일본의 유명 작가 키쿠치 히데유키(주 3), 일본 SF 작가 협회 회원인 야마란 무라사키(주 3) 등이 있습니다. 주 4), 이노우에 마사히코(주 5) 등 유명 작가.

1980년대 후반 코지마 아유미는 일본의 베테랑 소설가 기쿠치 히데유키의 '귀신의 감옥' 시리즈(1989), 마궁' 시리즈(1993), '귀' 시리즈(1994~99), '마왕' 시리즈(2000~2001), '마성' 시리즈(2001) 외에 키쿠치의 1998년 소설 '마인' 시리즈와 다른 여러 독립 소설의 삽화도 코지마의 뛰어난 손글씨로 제작되었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언급해야 할 작가 기쿠치 히데유키는 대안주의를 대중적 감상에 접목시킬 수 있는 일본 문학의 대가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일본을 제외한 유럽, 미국, 홍콩, 대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우리가 그의 이름을 처음 들은 이유는 그가 소설 '뱀파이어 헌터 D' 사건에서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게임의 유명 캐릭터 아티스트 아마노 요시타카와 협업했기 때문이다. 키쿠치 히데유키의 수많은 소설에 등장하는 '뱀파이어' 시리즈의 일러스트레이터이며, '뱀파이어 헌터 D'도 이 시리즈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뱀파이어 헌터 D'는 이후 2001년 4월 21일 극장영화로 개봉됐다. 캐릭터는 여전히 아마노 요시타카와 동일하고, 감독은 오시이 마모루, 카츠히로와 동급인 '선구적 감독' 가와지리 요시아키이다. 일본 및 해외의 Otomo 주 6).

코지마는 소설 세계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초기에 유명한 역사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캐슬바니아(Castlevania)' 시리즈 외에도 많은 게임 작품의 창작과 디자인에도 참여했습니다. 그녀를 아트 디자이너로 섭외해 호평을 받은 '용병전설'은 이후 2000년경 KOEI에서 PS와 PC용 게임 '복원아라시~막마츠 패트리어츠'를 출시했다. (이 게임의 성우는 애니메이션 미도리카와 히카루, 류타로이다.) 팬들에게 친숙한 오키씨는 다시 한 번 코지마 후미에게 캐릭터 모델링, 일러스트 등의 집필을 의뢰해 업계 안팎에서 여전히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지마 후미와 게임 제조업체의 협력에는 코에이가 제작한 게임 및 소설 "조윤전설"의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또한 여타 현역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와 마찬가지로 코지마 아유미 역시 일본 미술 출판사 산하 일러스트레이션 계간지 '컬러 킹덤'과 '코미커스'에서 자주 활동하고 있으며, 일본 미술 출판사의 공식 권위자이기도 하다. SF작가협회'SF재팬' 외 만화잡지에 게재. 물론 그녀의 본업은 여전히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동시에 코지마는 CD 커버 일러스트도 몇 개 그렸지만 그 수는 테라다 카츠야 등 작가만큼 많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류작가 야마란 무라사키 씨의 소설 '하나약샤'는 이후 도시바 EMI에서 발행한 드라마CD '꽃마을 No.4'로 각색되었습니다. Shio g Kaneto 씨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번 CD의 표지는 코지마 후미씨가 그린 것입니다.

동시에 코지마는 일부 작품 창작 과정에서 택경(주 7) 등 에이스 작가들을 만나 함께 발전했는데, 주로 일러스트레이터를 중심으로 사회계에서는 이미 코지마를 꼽고 있다. Fumi는 핵심 멤버 중 한 명입니다. 당신의 연기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질문 1: 당신의 성격 특성과 작업 스타일을 간략하게 설명해주세요. 이성적 유형: 사려 깊고, 차분하며, 자기조절에 능숙합니다.

의심스러운 유형: 주저하고, 알레르기가 있고, 의심스럽고, 쉽게 암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정 유형: 기분이 변하고 감상적이며 쉽게 충동적입니다.

심리활동의 주요 경향에 따르면

외향성: 활기차고 명랑하며 사교적이며 독립적이고 비공식적이다.

내향성: 우울하고 조용하며, 사교적이지 못하며, 일을 처리하는 데 조심스럽고 적응력이 좋지 않습니다.

혼합형: 위의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유형에 속합니다.

일을 하는 스타일:

일을 하는 스타일은 사실 그 사람의 표현입니다. 스타일은 간단히 말해서 "매너와 스타일"입니다. 사람의 태도는 그의 말과 행동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사람의 말은 그의 생각의 표현이고, 그의 행동은 그의 자질의 표현입니다. 사람의 스타일은 그의 매너와 자세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행동은 종종 사람의 내면 수련을 드러내며, 자세는 종종 사람의 내면 수련을 드러낸다. 스타일은 "가장"될 수 없습니다. 척할 수 있다고 해도 잠시 동안만 척할 수 있고, 오랫동안 척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결국 입었던 코트를 벗을 때가 있고, 메이크업 후에는 얼굴에 묻은 화장을 지워야 할 때가 항상 있다. 가식은 결코 지속될 수 없습니다.

일을 하는 스타일은 생각을 추구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일은 사람이 합니다. 사람들은 생각의 통제에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어느 정도까지 하는지는 모두 선택의 문제입니다. 선택은 인간의 주도권이 있는 곳입니다. 이 계획은 정의를 위해, 이익을 위해, 또는 정의와 이익을 모두 위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의는 일종의 믿음이고, 유익은 일종의 유익입니다. 의와 이익은 양립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같은 차입니다. 의로움도 일종의 유익입니다. 그러나 이런 이익의 범위는 '큰 자아' 안에 '작은 자아'가 있고, '작은 자아'는 '큰 자아'와 결코 분리될 수 없다. 이런 정의와 이익, 가치관이 있으면 일을 할 때 천둥이 크게 울리지 않고, 일을 할 때 비가 가벼워지지 않고, 일을 할 때 오늘을 지나치지 않고 내일을 걱정하지도 않는다. 거짓을 섞어서 자기를 속이는 것입니다.

일을 하는 스타일에는 시대의 흔적이 담겨 있습니다. 일을 하는 방식에는 언제나 개인의 추구가 수반되지만, 개인의 추구에는 시대의 흔적이 없을 수 없습니다. 사람은 사회 속에 있고, 사람은 사회적 존재이다. 개인의 행동양식은 언제나 시대와 민족의 행동양식을 전제로 형성되고 발전된다. 시대와 민족의 행동양식은 언제나 생활하는 개인의 행동양식을 통해 차례로 반영된다. 개인적인 추구는 시대의 흔적을 지닐 수밖에 없습니다. 시대의 흔적도 살아 있는 사람들의 행위를 통해 차례차례 새겨지고 새겨진다. 시대와 사회의 불안과 조바심, 성급함을 그저 불평할 수는 없지만, 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 공중에 떠 있는 것인가, 아니면 땅에 뿌리박혀 있는 것인가? 결국 떠다니는 물체는 불안정하고 그럴 가능성이 높다. 공기를 오염시키는 것은 뿌리를 내림으로써만 가능합니다. 땅에서 자란 작물만이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일을 하는 스타일이 있어요. 하지만 사람들은 비슷하지만 입장은 다릅니다. 특정 책임을 맡은 모든 수준의 리더의 경우 업무 수행 스타일은 보다 방향성이 있고 실증적입니다. 옛말에 “주께서 금련화를 좋아하시니 백성의 부녀가 많아 발이 묶인다”, “초왕이 허리가 가는 것을 좋아하여 궁녀 중 굶어 죽는 자가 많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리더의 미묘한 행동 하나가 열 번의 생생한 강의만큼 가치 있다는 사실은 수많은 사실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이 상식이고 문화이다. 그렇기 때문에 리더가 일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어떤 스타일을 개발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하고, 깊이 생각하고, 주의 깊게 실천해야 합니다.

질문 2: 좋은 행동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좋은 행동 스타일은 누구와 관계를 맺든 관계없이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고 친절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자신에게 탈출구를 남겨야하고, 죽음에 이르는 일을하지 마십시오. 누군가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그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의지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바꾸려면 그를 도와주세요. 그가 다른 사람과 비슷하다면 그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보통은 싫어하는 사람과 섹스를해야하기 때문에 ~ 바꿀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그냥 가서 도와주라 하지만 상황은 쉽게 변하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남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이 미워하는 사람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을 때가 많다~ 당신은 그의 나쁜 습관을 알기 때문에 그를 미워하지만, 대개 다음에는 이 나쁜 습관이 당신이 이전에 겪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사람을 친절하게 도우려는 의지가 있다면 모든 사람에게 관용을 베풀도록 노력하십시오. 사람이 하는 일은 모두 잘못된 일이라고 습관적으로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원칙을 어기지 않는 한 넓은 마음으로 용납하십시오. 선한 행실을 지켜야 합니다~ 하지만 악을 선으로 갚는 것도 반대합니다. 보통 사람들이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일이고, 선을 선으로 갚는다면 실제로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이 정말 일대일이고 세부적인 것은 직접 경험해야 합니다~~~~~~~~

질문 3: 관리자에게 적합한 성격 특성과 행동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많은 성공적인 관리자의 성격 특성과 행동 스타일은 직장에서 습득됩니다. 올바른 성격이나 스타일을 갖는다고 해서 반드시 적합한 관리자가 풍부하고 포괄적인 자질과 풀뿌리 경험을 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성공적인 관리자는 자신만의 고유한 성격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두 관리자가 완전히 동일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비록 유사점이 있더라도 유사점만으로 관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적인 관리자는 처음부터 자격을 갖춘 관리자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하고 장점을 유지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자신의 단점을 개선하세요.

질문 4: 스타일 등을 나타내는 4자리 단어 Xianfengdaoge [xiānfēngdàogé].

그것은 여전히 ​​Xianfengdaoge의 성격을 나타냅니다. 불멸의 태도, 도교 승려의 정신.

한 사람의 독특한 성격과 정신을 설명합니다.

질문 5: 짐작할 수 없는 행동 스타일을 가진 사람은 누구일까요? 마음속에 그림자가 있는 것 같은데, 예전에도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고, 고난도 많이 겪었던 것 같아요. 나는 세상을 이해했습니다. 당신은 우여곡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행동 스타일을 추측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6: 좋은 연기 스타일이란 무엇인가요? 만족스러운 답변 amp;黄毛小子amp;Level 12009-01-10내가 생각하는 좋은 연기 스타일은 ~관대하고 친절~아니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누구와 데이트하고 있습니까? 이 사람의 성격은 무엇이며, 그 사람과의 관계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 사람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을 의지가 있는 사람입니까?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을 의지가 있다면 그를 도와주십시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과 비슷하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에게만, 당신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증오심이 강한 사람들과 함께 일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을 바꿀 수 있다면 가서 도와주세요. 하지만 세상은 쉽게 변하고 자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도 변해야 합니다.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자신을 발견할 때가 많습니다. 그 사람의 나쁜 습관을 알기 때문에 그 사람을 미워하게 됩니다. 이 나쁜 습관은 당신이 전에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자신이 과거에 저지른 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스스로 고칠 시간을 주세요~ 아마 시간이 많이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렇다면. 기꺼이~ 그를 친절하게 도와주세요. 시간은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관용을 베풀도록 노력하세요. 미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원칙에 어긋나지 않는 한 넓은 마음으로 참아주세요).잘 처신하고 싶으면 품행을 좋게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저도 반대합니다. 은혜를 은혜로 갚는 실천은 너무 어렵고 보통 사람들은 할 수 없는 일인데, 은혜를 은혜로 갚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실 정말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 보세요 ~~~~~~~~ 고생하는 샤오허의 말 : "미워하는 사람에게서는 자신의 그림자가 보인다"는 것에 동의하고 더 이상 어른들을 걱정하지 않는 아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 2009- 01-14

질문 7: 코지마 후미의 연기 스타일은 작가 자신의 개성에 따른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각종 보도나 자료를 보면 코지마 아마추어는 좋아하는 작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아마노 요시타카, 무라타 렌지, 테라다 카츠야는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 잡지에서 작품을 출판하거나 인터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00년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일본 도쿄의 해당 예술 현장에서 코지마 아유미의 첫 번째 '비밀 작품전'이 열렸습니다. 동시에 또 다른 유명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샤오의 절친한 친구인 쿠사나 타쿠히토 씨의 작품도 있습니다. 시마번의 뷰티 산업이 전시됐고,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해 사인을 하기 위해 등장하기도 했다. 다른 하나는 2002년 1월 12일부터 1월 14일까지 도쿄 이케부쿠로 선샤인 빌딩 문화 센터 2층 전시장에서 개최된 대규모 "게임 아트 전시회"로, 우에코지마 아유미와 아마노 요시타카의 판화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 이노마타 무츠미, 고바야시 토모미, 단노 시노부, 스에야 준, 미키모토 하루히코 등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품이 모두 전시되었으며, 중국의 주요 정보지와 웹사이트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요즘 거의 모든 검색 엔진 웹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이력서에 "코지마 후미"를 좋아하는 화가로 적힌 전 세계 수많은 웹 페이지를 찾을 수 있으며, 또한 코지마 후미에 대한 많은 주제가 있습니다. 코스는 주로 그녀의 "Castlevania" 삽화를 중심으로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일러스트레이터인 코지마 후미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가 없으며, 공식 대형 클럽이나 잡지 웹사이트에 칼럼을 올린 적도 없습니다. 물론, 이미 유명해진 연예인에게 단순한 공식 홈페이지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인 코지마 아유미 씨는 실로 많은 만화 팬들에게 높이 평가되는 인기 작가입니다. 지금까지 코지마 후미의 화첩이 몇 권이나 출판되었는지는 불분명하고, 확인할 방법도 없다. 유일하게 발견된 기록에는 '바야야'라는 화첩이 있었다고 개인적으로 코지마 같은 사람이 들어간 것 같다. 베테랑 작가는 이미 과거에 뛰어난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많이 집필할 수 있는 절대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었을 것입니다. 테라다 카츠야처럼 그는 코지마의 품질 면에서 "풀 리뷰" 럭셔리 앨범을 출판했습니다. 작동합니다. 이것은 정말 독특합니다.

앞으로 일본의 어느 출판사에서 코지마 아유미의 그림집을 출판하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코지마 후미 씨는 인간의 신비주의 작품을 통해 반드시 더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켜 회화 팬들을 더욱 마법 같은 세계로 이끌 것이라고 믿습니다

질문 8 : 연기 ① '이치안'에 대한 자세한 설명 :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이 일을 하는 길이다." ② "한비자·외추설(왼쪽 위)": "예를 들어 남을 이롭게 하려는 의도로 행동하면 더욱 화목해진다. 남을 해칠 의도로 행동하여 마음이 상하고 부자가 헤어지고 원망한다." ③ "사기: 소오본기": "임마오가 유학자 비변에게 선비를 추천하라고 명령했고, 그는 소처럼 행동했다.” ④ 당나라의 『순종실록3호』: “이모가 그 당시에 맑고 맑았다. ⑤ 『명나라 시종의 기록』: 천기 2년 12월 20일, 요나라 원군 총사령관 모문룡(毛文龍)이 부(원거리)에 와서 장군 황은은(黃寧恩)과 돌관멍(吳關孟)을 보냈고, 양지(陽治) 등은 식량과 월급을 받았다. , 천, 무기, 화약 및 기타 보급품을 받았으며 황실 인장과 깃발을 수여했으며 감사의 표시로 편의를 위해 요 왕조 총사령관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추) 평왕은 기뻐하며 무제에게 비밀리에 행해 달라고 부탁했다." ⑦ 《서유기》 55장: "라오손이 들어가서 진실이 있는지 없는지 물을 때까지 기다리라. 연기하기 쉬우세요." ⑧ 홍심의 '여주인' '부채' 1장: "젊은 여주인: '그렇다면 나는 내 말대로만 행동할 수 있다.'" ① "사기: 태세공 서문": " 스승님은 '나는 공허한 말을 표현하고 싶다. 명나라의 심오한 의미를 보는 것이 좋다'고 말씀하셨다. ② 송수순의 『역사이론』: 『역서』, 『리』, 『음악』 ”, 〈시〉, 〈서〉에는 성자의 길과 방법이 자세히 기술되어 있으나 그의 행적을 검증할 방법이 없다. ": "Wang T는 'Shun Zhi의 말이 매우 강하고 측면을 맡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은 믿을 수 없으므로 행동해야 합니다.'" ④Xu Jie의 "도박" "Tu Jishun ": "그는 아내의 말과 행동이 옳다고 생각했지만 그녀를 크게 실망시킨 것은 자신의 행동이었습니다." ① "맹자 공손 초우하": "맹자가 제우기를 섬겼고, 등나라에 나갈 때 왕오는 그를 돕기 위해 저녁에 그를 만났고, 그는 기등을 반대하는 길에서 그와 말하거나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진치유의 문집은 인용했습니다. Yu Yue는 "관료로 일하는 하인의 이름이며, 하인의 인장을 달고 일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① 『주·구관·사시의 예』 『팔십의 일』 한나라의 정현(鄭玄)은 『현재의 의사결정과 비교하면 팔십의 백성의 행동은 여덟 장으로 되어 있다』고 말했다. ." ②가공안서: "말한 것은 다 이루어졌다. 일을 하는 데에는 옛 방식이 있고 후세는 그것을 따를 것이다." ③ 손이랑의 '정의': "연기는 과거와 같다." ④ "한서· Zhai Fangjin Biography": "시간에는 규칙과 규정이 있으며 자신의 방식으로 일을 하면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Liu Chang은 오류를 게시했습니다. "한 왕조 사람들은 일이 이루어졌고 일이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⑤ 진천보(金千寶)의 『서문』 : 『폐허에 말을 남기고 노인을 인터뷰하다』 ⑥ 당나라 유지기의 『역사』 『동·유가』 : 『한씨가 통제력을 잃었을 때, 영웅들이 어려움을 겪고 사마표가 다시 나쁜 행동을 하게 된 것은 "구주 춘추" 때문이다." 7 궈 모루오의 "중독 문화에 관한 책": "원시 생활에 관한 다른 정보는 더욱 독특하다. 귀족과 국사." ① "사기: 손자무기 전기": "무제의 무술은 세계에 수없이 많기 때문에 그의 행동을 어떻게 구현했는지는 말할 수 없다." ② Song Fan Zhongyan의 "Han Wei Gong": "그러나 Zhihan은 처음에 Shi Lu를 가장 잘 알고 있었고 그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그의 행동을 볼 수있었습니다." ③ 청나라의 Wu Minshu "Cheng Rixin의 가족. 전기": "중간에 Cheng Rixin 씨. 성실한 장로들이 공부했지만 그의 행동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④ Liu Yazi의 "Zi Su Manshu { 돈이 떨어져서 돈이 없으면 자신이 장식한 금 틀니를 깨뜨려 돈으로 바꾸곤 한다." ① 『선비』 3장. ": "내년에 귀하를 위한 공무원을 찾을 것입니다." "산업"을 참조하십시오.

질문 9: 푸틴의 행동양식에서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2) 그들이 군사산업을 더 잘 유지할 수 있는 일부 군사무기를 우리나라에 판매한다는 사실에 반영되어 있다. 또한 T50 전투기 개발에 인도가 돈을 보내고 있지만 T50에 모든 돈이 지출되었습니다. 또한 su3537은 아직 개발이 필요합니다...

물론 그럴 것입니다. 그들의 전투기 기술로부터 배우십시오... J11J15J16, 그것은 명백합니다...

(3) 그의 강경한 태도입니다... 어떤 면에서도 러시아의 접근 방식은 미국이 러시아에게 요구하는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하지만 푸틴은 미국이 그렇게 하라고 하는 호의가 아니다. 그러나 미국은 러시아가 러시아에서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처리를 요구할 권리가 없다. 다음은 미국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래서 횡포합니다.. 코지마 후미의 주요 작품

연도/작품 제목/출판사/소설 작가/창작 형식

11월 1989년 5월 30일 "마귀감옥 1 격전장"(고분샤)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속지 삽화

1990년 5월 30일 "마귀 감옥 2 오니 보물장"(쿠분샤)

1990년 11월 25일 "마왕감옥3: 명계의 황제"(광분사)

1991년 6월 30일 "마왕감옥4: 음식"(광분사)

1991년 "2×살인 사건"(미상) 〈나다 준코〉 삽화(구체적 불명)

1991년 7월 "파이아`블랜드1~태양신 오토메"(미상) 〈이와하라 아키코〉 일러스트(미상)

1991년 7월 "파이아`브랜드2~아프로디`테`의 선물"(미상)

1991년 8월 "파이아`브랜드3"~포세이드의 재판 "(알 수 없음)

1991년 9월 30일 "Kilrianの槭君 Fine ㄔ绱ㄊ榉浚〈Asian Feather pod" 삽화

1991년 11월 "tar`no OTOME"(하야카와 쇼보 ) 1992년 1월 30일

1992년 1월 31일 "오토메의 왕"(하야카와 쇼보)

1992년 2월 "Magic" "Crusaders 1 ~ The Sound of Magic"( 알 수 없음) "이와하라 아키코" 표지 및 제목 페이지 그림

1992년 6월 "Magic Crusaders 2 ~ Mission of Magic"(알 수 없음)

1993년 "Moonlight No. のidra"(Chuo Koron) Shinsha) "No Azusa" 표지 그림

1993년 "Green Research"(중앙공론신샤) 표지 그림

1993년 6월 "The Hideyuki Kikuchi" 표지 및 제목 페이지 그림 9월 30일 "귀신과 악마의 궁전"(고분샤)

1993년 9월 10일 "비밀의 정원"(MIRINO 발행) "키시다 일성" 저널 "DEEPVol.1" 소설 삽화

1994년 1월 "Magic Crusade 3 ~ Return of the Savior"(알 수 없음) 삽화: "Akiko Iwahara"(구체적으로 알 수 없음)

1994년 "The King of Lanling"(Tatefeng Shobo) "Shanlan Purple " 표지 및 제목 페이지 그림

1994년 3월 10일 "향기의 밤의 붉은 입술"(미레나 출판) "마츠돈 노리코" 저널 "DEEPVol.4 》소설 삽화

3월 22일 , 1994년 "위자 드리와이 II 샌드 킹 [1]"(미상) "후루카와 선라이즈 맨" 일러스트레이션

1994년 6월 "마법 "크루세이더 4 ~ 현자의 섬"(미상) "이와하라 아키코" " 삽화

1994년 6월 30일 "요몬 1"(고분샤)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잡지 "DEEPVol에 게재된 소설 "DEEPVol.5"의 삽화 .5" 1994년 9월 10일 "꽃마을의 향연"(미리노 출판) 출판

"요분 2"(광분서) 1994년 11월 20일 ) "기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1995년 8월 25일 "요몬 3"(고분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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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8월 25일 "귀신부 1 ~ Awakening"(고분샤)

1998년 "란 시리즈~兰karaakura乱し"(광분샤)

3월 1999년 12월 30일 "마인 파트 2 ~ 유령"(고분샤)

1999년 11월 25일 "마인 파트 3 ~ 요우무"(코분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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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년 12월 "yng?ヴァん? 헤르싱~이진칸의 악마'(미상) '이노우에 마사히코' 일러스트(미상)

2000년 5월 30일 '마왕' '감옥장'(코분샤)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2000년 9월 25일 ""카게만" 카리 ~ 돈코노 카오리"(Industry Japan Co., Ltd.)

2000년 12월 8일 "조아한타` No. 1" (하르키·노베르스) "오사코 준이치" 일러스트(미상)

2001년 1월 30일 "마왕의 음신장"(광분사) )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속지 일러스트

2001년 2월 18일 "조아한타` No. 2"(하르키·노베르스) "오사코 준이치" 삽화(불명)

2001년 6월 "영혼의 냄새"(ENIX 출판사) "다테하라 토우야"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2001년 7월 30일 "괴물 성"(고분샤)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제목 페이지 그림

2001년 8월 25일 "블루`~란나`토르노 모험 2"(KSS Publishing)

2002년 3월 5일 "몬스터 시티 2 데몬즈" "더 바론"(고분샤)

2002년 6월 "마수 대군주의 흔들림" "눈부신 피곤∧ 폐허┒혼돈'(중앙공론신사) '구스노키 세이이치로' 표지 및 속지 삽화

2002년 7월 '마진주 격투! 아이즈의 몰락'(초공론신사)

2002년 7월 "방황하는 짐승"(KSS 출판사) "키쿠치 히데유키"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2002년 7월 26일 "유령 우리 사각 눈의 악마 키탄"(에닉스) "유키 마사키" " 일러스트(미상)

2002년 8월 "Yeizhu No Overlord" 혈전 참전! Gokoku Yanshang"(중앙공론신샤 통신사) "구스노키 세이이치로" 표지 및 제목 페이지 삽화

불명 "반란의 비극"(미상) "나다 준코" 삽화(자세한 것은 불명)

불명 "YIG"(고분샤) "기쿠치 히데유키" 삽화(구체적으로 불명)

불명 "히데유키"(고분샤) 미상 "예이 "달의 계절 ~ 왕조 귀족 풀"(미상) 일러스트 "이노우에 마사히코"(미상)

참고 : 위의 발행일 및 시간 (소설) 작품은 관련 출판물이며, 해당 작품이 처음 대중에게 공개된 날짜는 관련 (소설) 작품이 출판사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어 재인쇄되는 시점이 아닙니다. 이 표의 정보는 코지마 후미가 만든 모든 일러스트레이션의 연대기가 아니라 일부입니다.

연도/작품명/제작사/모델

1997년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KONAMI) PS판, SS판

1997년 "Castlevania" "Heiden"(KOEI Koei ) PS판, SS판

1998년 "복고의 아라시~막부마츠 패트리어츠"(KOEI Koei) PS판

2001년 "Castlevania Chronicles" 》(KONAMI 코나미)PS판

2002년 "Castlevania White Night Concerto"(KONAMI Konami) GBA 버전

2003년 "Castlevania Dawn Waltz"(KONAMI Konami) GBA 버전

2003년 "Castlevania: Lament of Innocence" "(KONAMI 코나미) PS2 버전

2005년 "Castlevania: The Curse of Darkness"(KONAMI KONAMI) PS2 버전

2007년 "Castlevania X Chronicles"(KONAMI) PSP 버전

2010년 "Castlevania X Chronicles"(KONAMI Kole 미국) XBOX360LIVE 다운로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