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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클로즈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독특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사진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읽어야 하는 사전 요구 사항입니다.

1. 우선순위를 구별하고 피사체를 부각시키세요

물론 인물 사진에서는 인물이 피사체이고, 배경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그렇습니다. 또한 호일. 그러나 사람들은 사진을 찍을 때 종종 캐릭터를 아주 작게 만듭니다(주된 이유는 사람들이 카메라에서 벗어나 풍경 쪽으로 달려가기 때문인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일반적인 사진 문제입니다). 전경과 배경의 구별은 사진이 구조적 중심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사체'가 등장하기 어려운 풍경영화의 경우, 그림의 구조가 느슨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작은 다리나 정자 등 구조의 지렛대 역할을 하는 대상을 중심으로 삼는 것이 필요하다. 풍경은 전면과 후면과 일직선을 이루며 연결과 반사의 역할을 한다. 풍경영화에서 '주체'는 내용적으로는 다른 장면보다 반드시 중요하지는 않지만, 구조의 중심에서 차지하는 역할은 매우 분명하다.

2. 배경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구도를 빼세요

복잡한 배경은 피사체를 방해하고 심지어 훌륭한 사진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배경을 단순하고 간결하게 유지하세요. 회화와 사진은 모두 구도가 필요하지만, 회화는 가산구도를 사용하고, 사진은 감구구도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즉, 그림의 구도는 항상 그림에 풍경을 더하는 반면, 사진의 구도는 항상 불필요한 풍경을 빼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다하고, 피사체의 부각을 방해하는 배경의 불필요한 풍경을 빼는 것이다. 간단하고 간결한 완벽한 그림을 얻으세요. 끝없는 욕심은 실패의 근원이고, 복잡함을 없애고 단순화하는 것은 성공의 어머니이다.

3. 틱택토 구조, 황금분할

사진을 '9각형 격자' 스타일로 나눈다면 가운데에 있는 4개의 교차점이 가장 좋습니다. 주제를 정리하는 장소. 이 네 점의 위치는 황금분할점인 1:0.618에 가까워서 더 나은 시각적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물체를 보기 위해 두 눈을 사용하기 때문에 중간 위치는 시각적으로 가장 약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진가는 수평선이나 해수면과 같은 선을 다룰 때 사진 구도를 잡기 위해 중간 부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초점을 맞춥니다. 피하십시오. 중앙 위치를 여십시오.

4개의 점 외에도 두 개의 중요한 "선", 즉 대각선이 있습니다. 융합, 방사 등 많은 시각적 경험은 그림에 함축된 대각선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대각선을 따라 그림을 구성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구성 방법입니다.

진정으로 전문적인 부스나 스튜디오에서는 피사체를 강조하고 캐릭터에서 나뭇가지, 전신주 및 기타 잔해가 "성장"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야외 사진 역시 배경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원칙을 따릅니다.

4. 움직임감을 높이기 위해 여백을 남겨두세요

대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시각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서는 주변에 일정한 여백을 남겨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 이것은 모든 형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백의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측면 인물 사진의 경우 피사체가 향하는 방향에 약간의 여백이 있어야 합니다. 움직이는 물체(예: 움직이는 사람이나 자동차)의 경우 방향 앞에 더 많은 여백이 있어야 합니다. 여행의. 물론 이는 일반적인 규칙일 뿐이며 공백은 유연하게 사용해야 한다. 걷는 사람이 뒤에서 펄럭이는 머리 스카프나 스커트,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뒤에서 피어오르는 연기와 먼지를 강조한다면 무게 중심이 이동했기 때문에 앞쪽보다 뒤쪽에 더 많은 공간이 남게 될 것입니다. 사진 가장자리에 서있는 사람이 뒤를 돌아보고 있다면 그 뒤의 여백이 의미를 갖게 되어 사진이 어색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전신 또는 반신 사진을 찍을 때 사람, 피사체의 자세와 스타일링이 매우 중요합니다. 피사체의 자세를 아름답게 만들려면 다음 팁을 숙지해야 합니다.

1. 머리와 몸이 일직선이 되어서는 안 된다. 둘이 일직선으로 놓여 있으면 필연적으로 밋밋한 느낌이 들 수밖에 없다. 따라서 몸이 카메라를 향할 때 머리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약간 돌려야 사진이 우아하고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피사체의 눈이 카메라를 향할 때 몸을 특정 각도로 돌리면 사진이 우아하고 생생하게 보입니다. 사진을 우아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사진을 생동감 있고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며 입체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팔과 다리를 평행하게 유지하지 마십시오. 피사체가 앉아 있든 서 있든 상관없이 팔이나 다리가 평행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뻣뻣하고 기계적인 느낌을 받게 됩니다. 적절한 접근 방식은 특정 각도를 형성하기 위해 한 곡 또는 두 곡 모두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움직임감과 다양한 자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몸의 곡선을 최대한 명확하게 만드십시오. 여성 피사체의 경우 매력적인 곡선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캐릭터의 한쪽 다리가 실제로 몸 전체의 무게를 지탱하고, 다른 쪽 다리는 약간 들어 올려 서 있는 다리에 기대고, 팔은 가장 좁은 쪽을 보이도록 회전하고, 가슴은 허리를 통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머리의 높이와 통통함을 최대한 보여줍니다. 동시에 캐릭터의 한 손을 엉덩이에 올려 그림에 필요한 너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앉은 자세로 가라앉지 않도록 하세요. 피험자의 앉은 자세를 보여줄 때 평소처럼 전신을 의자에 앉히지 마십시오. 그렇게 되면 허벅지가 쉬어가는 상태가 되어 윗다리의 지방부분이 불룩해져서 허벅지가 뚱뚱해보이게 됩니다. 올바른 접근 방법은 환자에게 몸을 앞으로 움직이게 하고, 의자 가장자리에 가까이 앉으며, 가슴은 위로, 복부는 안으로 유지하여 어깨가 처지고 배가 불룩해지는 현상을 방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5. 렌즈는 가까이 있는 것보다 멀리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가까이 있는 것보다 멀리 있는 것이 좋습니다. 렌즈(특히 초점 거리가 짧은 렌즈)가 피사체에 매우 가까우면 변형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진을 찍을 때는 적절한 초점 거리를 가진 렌즈를 선택하고, 렌즈와 인물 사이에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실습에 따르면 표준 렌즈를 사용하여 인물 사진을 찍는 경우 최적의 거리는 가슴의 경우 8~9피트, 전신 인물의 경우 13~22피트입니다. 또한 대상의 손과 발을 몸에 가깝게 유지하면 기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몸에서 18인치 이상 떨어져 있으면 손과 발이 너무 커지거나 작아집니다.

6. 사진에서 피사체의 손이 크지는 않지만 잘못 배치하면 사진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이 손상됩니다. 예를 들어 허리에 손을 넣거나 주머니에 넣었을 때 잘린 듯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손가락이 일부 노출되어야 합니다.